비서 지식 > 합의

전략적 협력 협약


이 문서 디렉토리 1 전략적 협력 협정 2 전략적 협력 협정 3 전략적 협력 협약 제 1 부 : 전략적 협력 협정

파티 A : 파티 B :

평등, 자발성 및 공동 발전의 원칙에 입각하여 A 국과 B 국은 우호적 인 협의를 통해 다음과 같은 친선 문제 협의에 도달했습니다.

1. 당사자 A의 권리와 의무

1. 당사자 A는 플랫폼 설치 및 규칙 및 규정 수립의 기본 작업을 완료하는 데 앞장 선다. 2. A 국은 B 국이 지원 서비스에 대한지지를 얻고 B 업계의 문제 해결에 도움이되도록 돕는다.

3. 파티 A는 파티 B를 지원하며 다양한 형태의 대화식 커뮤니케이션과 협력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2. B 조의 권리와 의무

1. B 국은 국내 법령 및 기타 경영 체제의 틀 속에서 업무에 참여할 권리가 있으며 투표권 및 감독권을 누릴 권리가있다.

2. B 국은 두 문제에 의해 도달 된 결의안을 이행하고, 정관을 준수하고, 서로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 할 의무가있다.

3. 파티 B는 양 당사자가 만든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며, 다양한 형태의 협력을 적극적으로 탐구해야한다.

셋째, 다른

1.이 계약을 변경하거나 종료하고자하는 당사자는 서면으로하고 구두로 유효하지 않아야하며 계약은 한 달 전에 상대방에게 제출되어야합니다.

2. 당사자 A 또는 B가 본 계약 조건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이 이행되지 않고 완전히 이행 될 수 없으며 상대방은 계약을 변경하거나 해지 할 권리가 있으며 불이행 당사자는 계약 위반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3.이 계약이 적용되지 않는 사항은 상호 이익과 우호적 인 협상의 원칙에 따라 당사자가 별도로 합의해야하며, 각서 또는 보조 파일 형식으로 반영되어야하며, 본 계약서의 각서 또는 보조 파일은 본 계약과 동일한 법적 효력을 갖는다.

4.이 협정은 2 부씩 작성되며, 각 당사자는 1 부의 사본을 보유하고 동일한 법적 효력을 갖는다.

5.이 협정은 양 당사국 대표가 서명하고 승인 한 때 발효한다.

제 2 부 : 전략적 협력 협정

파티 A : 안후이 Hanfeng 그룹 유한 공사 파티 B : 후 Fanxiang 쳉 팬 심기 협동 조합

평등과 호혜의 원칙에 입각하여 양측은 전략적 동반자 관계 및 기타 관련 문제를 수립하였으며, 양측은 합의에 의해 전략적 협력 합의에 도달했다.

협력의 첫 번째 목적

양측은 긴밀하고 긴밀하고 조화로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각자의 강점을 충분히 발휘하고 농업 심기, 종합 농업 개발, 농기계 신고, 농산물 물류 및 주문 농업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여 자원 공유와 보완 적 이점을 얻길 바란다. 공동으로 "Hanfeng 100,000 뮤 고품질 밀 재배 데모 기지"프로젝트를 건설합니다.

제 2 조 협력 분야

양측은 다음 분야에서 포괄적이고 심층적 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수립하기로 합의했다.

1. 당사자 B는 자신의 재배 자원을 사용하고 당사자 A는 자신의 기술, 가공, 시장 및 기타 자원을 사용하여 당 B 급장을 기반으로 한 10 만 그루의 고품질 밀 재배 시범을 협조하고 건설합니다. 기본 프로젝트.

2. 사업의 상호 보호 : 당사자 B는 당사자의 주문 요구 사항에 따라 당사자의 밀가루 및 기타 농산물 가공을위한 심기, 획득 및 저장 보장을 제공해야한다. 당사자 A는 자체 정보, 처리 및 물류 자원을 사용하여 당사자 B의 운영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3. 당사자 A가 이끄는 재배, 가공, 물류 및 판매와 관련된 산업 체인에서 B는 재배 기지의 운영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 이 기지의 제목은 다음과 같다 : Hanfeng 100,000 mu 고품질의 밀 재배 시범 기지. 당사자가 완전히 포장, 계획, 홍보 및 인증 한 것이다. 기지의 이름은 외부의 홍보 활동에만 사용되며 법적 성격은 없습니다.

4. 당사국은 당사국의 산업 계획 수립을 지원하고, 사업을 선언하고, 사업지도를 위해 면적 확대, 고 수율 변환, 녹색, 유기농 재배 기지 인증 등을 포함한 심기 기지 개발을 수행 할 의무가있다. 이 조항을 시행 할 때 상호 이익 원칙에 따라 별도의 협력 합의서에 서명해야합니다.

5. 당사자 B는 당사자의 산업 정보망에 사업 정보를 포함시키고 당사자의 외부 홍보, 웹 사이트 사용 및 프로젝트 선언을 포함하여 당사자의 산업 시스템에 정보를 포함시키는 것에 동의합니다.

6. 양 당사자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지원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농산물의 기술, 획득, 저장 및 운송 분야에서 상대방은 동일한 조건 하에서 우선 순위를 갖는다. 일방에 의해 접근 된 프로젝트가 다른 당사자의 제품이나 서비스와의 협력을 필요로 할 때 전략적 파트너와의 협력이 우선되어야한다.

7. 쌍방의 시장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양측은 인재 연수 협력과 인적 자원 협력을 수행 할 수있다.

예를 들어, 근로자의 상호 교류 : 바쁜 시즌에는 A 급병사가 B 급병자를 돕기 위해 잉여 근로자를 소개 할 수 있으며, 성수기에는 B 급병원이 임시직을 A 급병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두 목적 모두에서 인적 자원을 최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8. 당 A는 농산물 재배, 가공, 물류 및 판매를 통합하는 산업 그룹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며,

당사자 A가 자산을 확장, 통합 또는 자금 조달 할 때 당사자 B는 자발적으로 재산권 권리 협력을 수행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협력 원칙이 협정은 기본 지침 협정

1. 협력의 전제는 양측이 동등한 입장에서 협력하며, 독립적으로 운영되며 상대방의 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전략적 제휴 관계는 두 당사자의 독립적 인 지위 및 제휴 관계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양 당사자는 경제 활동을 독립적으로 수행하고 외부 업무에 대한 책임을지는 독립적 인 경영권을가집니다.

2. 당사자 A의 당사자 B에 대한 권고, 계획 및 지침은 당사자 B에게는 의무 사항이 아니다.

3. A 국과 B 국간에 발생하는 거래 및 주문은 별도로 서명해야하며 정상적인 거래 활동이어야합니다. 4. 양 당사자가 공동으로 투자하거나 위험 공유에 동의하는 프로젝트의 경우 프로젝트 계약서에 별도로 서명해야합니다.

5. 양 당사자 간에는 종속 관계가 없다. 당사자는 상대방의 권리를 어떤 형태로든 방해하거나 처분 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이로 인한 손실을 부담해야합니다.

6. 상대방의 서면 허가 또는 허락없이 상대방 당사자의 대리인으로 간주하거나 상대방 당사자의 이름으로 임의로 약속 한 경우 또는 상대방에게 발생한 손실을 당사자가 부담해야합니다. . 7. 제품과 서비스는 모두 상대적으로 독립적입니다. 양 당사자는 고객에게 각각의 이름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의 법적 결과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제 4 조 통신 채널

1. 양 당사자 간의 원활한 협력과 적시 정보 교환을 보장하기 위해 양측은 조정위원회를 구성하고 통신 및 연락과 같은 일상 업무를 책임지는 기본 사무소를 설치한다.

조정위원회 구성 : 양 당사자의 공동 권고로 구성 :

기본 사무실의 책임 : 일상적인 정보 통신 및 정보 일관성 유지 조정위원회는 기지의 계획, 자원 할당 및 정책 수준 통신을 담당합니다.

2. 특정 협력 프로젝트를 위해, 양 당사자는 특정 협력 프로젝트의 운영을 책임지는 특정 조건에 따라 프로젝트 팀을 구성 할 것이다.

제 5 조 기밀 유지

이 전략적 합의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양 당사자는 비밀 유지 의무가 있습니다.

협조 기간 동안, 협조 기간 및 협조 종료 후에 알려진 상대방의 사업 또는 기술 비밀에 대한 당사자의 권리는 정보가 공개 정보가되지 않는 한 양 당사자 모두 기밀 유지 의무가 있습니다.

어느 당사자도 상대방의 서면 허가 또는 허가없이 영업 비밀을 제 3 자에게 또는 기타 상업적 목적으로 공개 할 수 없습니다. 제 6 조 협력 기간

1.이 협정은 양 당사국의 서명에 의하여 발효한다.

2. 양측은 장기적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 구축에 전념하고 있으며, 당사자들이 협력의 필요성이나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할 때 합의로 해지 될 수있다.

3. 당사자가이 협정을 중지하고자 할 경우, 상대방과 6 개월 전에 협의해야한다.

4. 양 당사자는이 협력 협정을 종료하기로 합의 할 때 협약 또는 협정의 완료 또는 양 당사자 간의 협의 종료까지 협조 기간 중에 서명 된 프로젝트 협약 또는 협정을 계속 수행한다. 제 7 조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1. 불가항력의 사유를 제외하고이 계약을 위반 한 당사자는 상대방의 직접적인 경제적 손실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2. 협력 중 양 당사자 간의 분쟁은 우호 협상의 원칙에 따라 해결되어야하며 협상을 통해 해결 될 수없는 분쟁은 조정을 위해 기본위원회에 제출되어야한다.

3. 보충 및 변경 본 계약은 당사자의 의견에 따라 서면으로 수정 또는 보완 될 수 있으며 결과 보충 계약은 계약과 동일한 법적 효력을가집니다.

파티 A : 안후이 Hanfeng 그룹 유한 공사 파티 B : 후 Fanxiang 쳉 팬 심기 협동 조합

법정 대리인 : 법정 대리인 :

주소 : 주소 :

전화 : 전화 :

이 계약서 서명 장소 : 서명일 : 년, 월, 일

제 3 부 : 전략적 협력 협정

당사자 A : 장춘 동북아 본부 경제 개발 유한 회사 당사자 B : 길림성 Guandong Architectural Design Institute는 동등한 협력, 보완적인 장점 및 공동 발전의 원칙에 입각하여 프로젝트 기획, 건축 및 조경 설계 측면에서 장기적으로 고려할 것입니다. 협력은 다음과 같은 전략적 협력 협약에 도달했다 :

첫째, 협력의 목적 : 보완 장점, 상호 이익.

둘째, 협력의 범위 : 파티 A가 개발 한 프로젝트의 계획, 경관 디자인, 건축 디자인

셋째, 협력의 방법

1. 당사국 B는 기획, 원예, 건설 등에서 A 국의 설계 협의에 적시에 응답하여 당사국에게 효율적인 기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2. 당사국은 당사국이 관련 기술 사전 컨설팅 서비스를 수행하기로 약속한다. 설계 업무는 동일한 조건 하에서 B 국에 제출되어야하며, 설계 비용은 양 당사자가 결정한다.

3. 예비 기술 자문 작업이 프로젝트의 설계 단계에 깊이 관여해야하는 경우, 당사자 B는 우선적 인 설계 수수료 징수 및 고효율 업무로 당사자가 양도 한 설계 작업을 완료 할 것을 약속합니다.

4.이 협정에 포함되지 아니하는 사항은 양 당사자가 협상한다.

5. 양 당사자 간의 전략적 협력 기간은 2019 년 4 월부터 2019 년 4 월까지이다.

6.이 계약은 양 당사자의 서명에 따라 효력을 발생한다.

당 A : 장춘 동북아 본부 경제 개발 유한 회사

B 조 : 길림성 Guandong Architectural Design Institute Co., Ltd.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