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합의

파트너십 계약


계약 파트너 :

이름 _________, 성별 _________, 연령 _________, 주소 _________;

이름 _________, 성별 _________, 연령 _________, 주소 _________;

제 1 조 파트너쉽 목적

_________.

제 2 조 협력 사업 및 범위

_________.

제 3 조 협력 기간

파트너십 기간은 _________ 년 _________ 년 _________ 일부터 _________ 년 _________ 달 _________ 일입니다.

제 4 조 자본 출자, 방법 및 기간

1. 파트너 _________는 _________로 자금을 지원하며 _________ 위안입니다.

2. 파트너 _________는 _________로 자금을 지원하며 _________ 위안입니다.

3. 각 파트너의 자본 출자는 _________ _________ 월 _________ 일 전에 지급되어야합니다. 지불 기일이 지났거나 배달되지 않은 경우, 은행이자는 미지급 금액에 따라 지불되어야하며 그로 인한 손실은 보상되어야한다.

4. 이 파트너십은 총 인민폐 _________ 위안에 기여했다. 파트너십 동안 각 파트너의 자본 기여도는 여전히 공유 재산이며 임의대로 분담하도록 요청할 수 없습니다. 파트너십 종료 후, 각 파트너의 자본 출자는 여전히 개인 소유이며 그 시점에 반환됩니다.

제 5 조 : 수입 분배 및 채무 약정

1. 수입 분배 : _________ 기준, 비례 기준으로 분배.

2. 채무 약정 : 파트너쉽 부채는 파트너쉽 자산에 의해 처음 상환되며, 파트너쉽 채권이 충분하게 지급되지 않으면 각 파트너의 _________에 기초합니다.

제 6 조 : 자본 출자의 양도, 철수 및 이전

1. 직업 :

이 계약을 인정해야합니다.

모든 파트너의 동의하에;

계약서에 명시된 권리와 의무를 집행하십시오.

2. 퇴직 :

파트너십을 철회 할 정당한 이유가 있어야합니다.

파트너쉽이 불리한 경우 파트너쉽에서 탈퇴하지 마십시오.

사임은 사전에 _________ 개월 전에 다른 파트너에게 통보되어야하며 모든 파트너가 합의해야합니다.

파트너쉽에서 퇴직 한 후, 철수시 부동산의 조건으로 합의가 이루어져야하며, 지불금은 자본 출자 방식에 관계없이 돈으로 결제되어야한다.

손실이 파트너의 동의없이 파트너십을 파트너쉽으로 철회 한 경우 보상이 이루어져야합니다.

3. 자본 이전 : 파트너가 자신의 기부금을 이전 할 수 있습니다. 양도시 파트너는 양도 우선권이 있으며, 제 3자가 파트너에게 양도되는 경우 제 3자는 제 3 자로 취급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양도인을 철회로 처리해야합니다.

제 7 조 파트너쉽 및 기타 파트너 관계자의 권리

1. _________는 파트너십 담당자입니다. 라이센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업을 외부에서 수행하고 계약을 체결하십시오.

파트너십의 일상 관리;

파트너쉽 제품 판매 및 일반 상품 구매

파트너십 부채를 지불하십시오.

2. 다른 파트너의 권리 :

파트너십 관리에 참여하십시오.

파트너십을 담당하는 비즈니스 담당자의 보고서를 들어보십시오.

파트너 관계 서적 및 운영 확인

파트너십의 주요 쟁점을 공동으로 결정하십시오.

제 8 조 금지

1. 모든 파트너의 동의없이 파트너가 개인적으로 파트너십의 이름으로 비즈니스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금지되며, 비즈니스가 파트너쉽의 이점을 얻는 경우 손실은 실제 손실에 따라 보상됩니다.

2. 파트너 및 파트너십 경쟁의 비즈니스는 금지됩니다.

3. 파트너는 다른 파트너 관계에 참여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4. 파트너는 파트너십과 계약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제 9 조 파트너쉽 비즈니스의 지속

1. 철수의 경우 나머지 파트너는 원래 비즈니스 이름으로 원래 비즈니스를 계속 운영하거나 운영 할 새 파트너를 선택하여 흡수 할 수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2. 파트너가 사망하거나 파트너가 사망 한 경우, 사망 파트너의 상속인의 선택에 따라 운영자는 후계자가 상속해야하는 부동산의 부분을 상속하거나 파트너 계약의 동의 또는 모든 파트너의 동의에 따라 상속인을 수락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파트너를 계속해서 운영하십시오.

제 10 조 파트너쉽의 종료 및 청산.

1. 파트너십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 해산되었습니다.

파트너십 기간이 만료됩니다.

모든 파트너는 파트너십을 종료하는 데 동의합니다.

법적 파트너가 없습니다.

파트너쉽이 완료되었거나 완료 할 수 없습니다.

법에 따라 취소됨.

법률 및 행정 규정에 명시된 바와 같이 파트너십이 해체되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2. 파트너십의 청산 :

파트너십 해산 후 청산을 실시하고 채권자에게 통보한다.

청산인은 완전한 동반자이거나 동반자의 과반수가 동의하고 동반자 해약 후 15 일 이내에 청산인 또는 제 3자는 청산인으로 임명되어야한다. 15 일 이내에 청산인이 결정되지 않으면, 파트너 또는 다른 이해 당사자는 청산인을 지정하기 위해 인민 법원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청산 비용을 지불 한 후, 파트너쉽 재산은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지급되어야한다 : 파트너쉽이 빚지고있는 임금 및 노동 보험 비용, 파트너쉽이 빚진 세금, 파트너쉽의 부채 및 파트너의 기여금 반환.

청산 후 잉여가있을 경우이 협정 제 5 조제 1 항의 방법에 따라 분배하여야한다.

청산 시점에 상실한 파트너십 부분과 파트너십 재산의 불충분 한 해결은이 협정 제 5 조 제 2 항의 규정에 따라 처리되어야한다. 각 파트너는 무기한 공동 및 여러 책임에 대해 책임을지며 파트너는 공동 파트너 및 여러 책임을지고 청산 금액이 부담해야하는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다른 파트너로부터 복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제 11 조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1. 파트너가 다른 파트너의 만장일치 동의없이 재산을 양도하는 경우, 파트너가 양수인을 새로운 파트너로 받아들이는 것을 꺼려하면 양도인은 다른 파트너가 초래 한 손실에 대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2. 파트너가 개인적으로 파트너십 사업에서 자산 공유를 약속하면 그 행위는 무효가되거나 철회로 취급되며, 다른 파트너에게 손실을 초래하는 경우 보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3. 파트너가 중대한 과실이나 파트너쉽 기업법 위반으로 인해 본 계약을 심각하게 위반하거나 파트너십이 해체되는 경우, 다른 파트너는 보상에 대한 책임을 져야합니다.

4. 제 8 조의 규정을 위반할 경우, 파트너는 파트너쉽의 실제 손실에 따라 보상해야하며, 모든 파트너가 탈퇴하지 못하게해야한다.

제 12 조 분쟁 해결

이 협정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파트너가 공동으로 협상하며, 협상이 실패하면 중재에 중재위원회를 제출하거나 인민 법원을 법 앞에 제기해야한다.

제 13 조 기타

1. 합의에 따라 파트너는 본 계약을 수정하거나 미완성 문제를 보완 할 수 있으며, 보완 또는 수정 내용이 본 계약과 상충하는 경우 보완 및 수정 내용이 우선합니다.

2. 고용 계약은이 계약의 불가분의 일부입니다.

3. 이 계약은 _________ 주이며 각 파트너는 하나의 사본을 보유하고이를 등록 기관에 제출하여 제출합니다.

4. 이 계약은 모든 파트너가 서명하고 봉인 한 후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파트너 : _________ 파트너 : _________

_________ 연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서명 위치 : _________ 서명 위치 : _________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