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합의

보상 계약 모델


당사자 A : 대표자 : ID 번호 : 전화 번호 :

파티 B : 대표 : 신분증 번호 : 전화 번호 :

2019 년 2 월 25 일 아침 B 조가 갑자기 A 급으로 물품을 선적했습니다. 충칭에서 중경 고속도로로가는 도중 실수로 차를 뒤집어 A 조의 물품을 손상 시켰습니다. 이로 인해 A 조의 인민폐가 상실되었습니다. 이제 양 당사자는 각자의 과실에 부합합니다. 완전 협의 후에 다음 협약에 자발적으로 도달합니다 :

1. 당사자 B는 당사자 A에게 물품 손실을 자발적으로 보상합니다.

2. 당사자 B는 당사자에게 인도 된 물품을 사용하여 당사자 물품의 손실을 공제합니다. 당사자는 공제 종료까지 각 운송 비용의 40 %를 공제하며, 5 월 말까지 공제되지 않으면 현금을 사용합니다. 이 방법은 남은 비용을 A 측에 지불합니다.

3. 당사자 B가 보상 의무를 이행 한 후에 당사자 A는 어떤 형태로든 또는 어떤 이유로 든 보상 비용을 아무에게도 제공하지 않을 것을 보장합니다.

4.이 계약은 당사자 간의 동등한 자발적 협의의 결과이며 당사자의 진정한 의미이며 공정하고 합리적입니다.

V. 본 계약 내용 A 당사자와 B 당사자는 모두 본 계약을 읽고 이해했으며 당사자 A와 B는 본 계약 위반의 결과를 이해하고 당사자 A와 B는 본 계약의 결과에 완전히 만족합니다.

6.이 협정은 복제본으로 각 당사자는 1 부씩 보유한다. 양 당사자 또는 수첩이 서명 한 후, 양 당사자의 대표는이를이 계약을 완전하고 효과적으로 이행하기위한 증거로 사용하며 어떤 이유로 든 얽매이지 않아야한다.

A 대표의 서명 :

파티 B 대표의 서명 :

날짜 : 년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