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합의

상담 협력 협정


파티 A : 산동 린이 조양 전시 서비스 유한 회사

파티 B : 양 Zhouqiang

친선 협의 후, 양 당사자는 전시 티켓 및 명함 수납의 배포에있어 상호 협력 및 상호 이익의 원칙에 관한 다음과 같은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1. 당사자 A의 의무와 책임

1. 파티 A는 본 전시회의 홍보를 위해 파티 B에게 티켓을 보내는 책임이있다. 우송료는 파티 A의 책임이다.

2, 티켓 배포 및 명함 수집의 범위는 주로 도시, 지구, 카운티 자동차 용품 도매상, 대리점, 소매 업체, 자동차 장식 매장, 자동차 장비 매장, 자동차 장식 매장, 자동차 미용 상점, 자동차 세차 등등에 주로 있습니다.

3, 자동차 수리, 자동차 부품, 자동차 4 숍은 유통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 당 B의 의무와 책임

1. 파티 B는 위험 부담없이 티켓 발급 및 관련 명함 수집을 책임집니다.

2. 파티 B는 지정된 시간과 범위 내에서 티켓 발급 및 명함 수령을 완료해야합니다.

3. 작업이 완료된 후, B 측은 수집 된 관련 명함을 A 측에 반환해야하며, 우송료는 A 측의 책임입니다.

4. 티켓을받은 후, B 팀은 지정된 근무 시간 내에 수령을 완료하고 명함 수령을 완료해야합니다.

5. 파티 B는 파티 A가 지정한 배급의 범위에 따라 티켓 발급 및 명함 수령을 수행해야합니다.

6. B는 티켓을 발급하고 명함을 수령 할 때마다 B 조에 인당 RMB 1 인당 노동 비용을 지불해야한다 계산 방법은 재활용 된 명함의 수를 기준으로해야하며 명함은 중복되어 있어야하며 지정된 산업의 범위 안에 있지 않아야한다. 담당 부서의 발권 비율은 98 % 이상이며, 98 % 미만인 경우 0.8 원 / 시트입니다.

7. 당사자 B의 작업이 완료된 후, 당사자는 현장 검사 및 검증을 실시하고 확인 후 근무일 5 일 이내에 모든 노동 서비스를 일괄 B로 지불해야합니다.

8. 티켓 배급 과정에서 B 군은 교통 질서를 준수하고 대중 교통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자체 안전을 책임지며 A 군은 다른 사고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9. 당사자 B는 일정한 시간과 범위 내에서 당사자가 위임 한 업무를 완료해야하며 불가항력이있는 경우 당사자 A와 당사자 B는 협상을 통해 분쟁을 해결한다.

셋째, 계약 이행 기간

이 협정은 매월 20 일부터 2019 년 7 월 10 일까지 유효하며,이 협약의 이행 기간은이 협정에 합의된다.

4.이 협정에서 다루지 않는 사항은 당사자가 개별적으로 해결한다.

이 협정은 A 국과 B 국의 권한을 위임받은 대리인의 서명 날인 날에 발효한다.이 협정은 2 부로하고 각 당사자는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팩스는 유효하다.

파티 A : 파티 B :

대표 서명 : 왕 가제의 서명 : Yang Zhouqiang

전화 :

팩스 :

메일 :

서명 날짜 : 2019 년 6 월 28 일 서명 날짜 : 2019 년 6 월 30 일

귀국 주소 : 산 동성 린이시 란산 (Lanshan) 지구 홍치로 (Hongqi Road)와 ​​바 이일로드 (Bayi Road) 교차로 세기 도시인 AA 1901 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