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합의

사이트 협력 계약


선도 조수의 적합성

왕 치안

양측은 다음과 같은 합의에 이르는 합의를 반복했다.

파티 A는 파티 B가 파티 A를 가르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장소와 시설을 제공한다. 파티 A와 파티 B는 장기간 협력하여이 가르침을 펼쳐야한다.

2. 양측의 협조 중에는 다른 어떤 거리의 춤을 가르치는 것도 허용되지 않는다.이 경우, A 국은 수업 B 배를 2 배로 보상하고 다른 스트리트 댄스 교습과의 협력을 즉각 중단해야한다.

세 당사자 간의 협력 중에 A 국은 B 국이 해당 홍보 활동을하도록 지원하고 포스터 전단지와 같은 홍보 자료는 B 국에 의해 작성되어야한다.

두 당사자가 협력하는 동안, 등록 된 학생이 비 당사자 인 경우, 그러한 연수생은 B 조에 의해 통보되고 A 조의 직원이 감독해야한다 .A 조의 장비는 허가없이 사용되어서는 안되며, 손상이 발견되면 A 조의 책임자는 보상을 협상해야한다.

5 명의 측은 수업 시간이 매주, 수업, 주, 시간당 90 분이라는 것을 결정하는 것에 동의했다.

6 자 회담은 참가자들이 지불 한 모든 수업료가 양 당사자의 공동 이익이며, 이익은 5로 나누어 진다고 결정하기 위해 협상했다.

일곱 측은 교섭을 시작하고 10 명 이상의 사람들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당일에 10 명 미만을 모집하면이 협력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강의가 시작된 이래로 A 회원의 회원 컨설턴트는 B 회원이 각자 한 명씩 모집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B 팀은 각 당사자의 이익을 5 원 및 A 당 지분의 5 퍼센트를 지불하고 A 당의 회원 컨설턴트에게 협상을 제공합니다. 각 학생에게는 280 원 / 8 레슨이 있습니다.

양 당사자 간의 협력은 올해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10 개 이상의 사실이 분명하며, 양 당사자는 이의가 없습니다.이 계약은 지금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11 가지 지불 방법 : _ 현금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파티 A : 파티 B :

계약 체결 시간 : ____ 년 __ 달 __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