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합의

[부티크] 엔지니어링 건설 계약


1 부 : 엔지니어링 건설 계약

체약국 : Tuanfeng 군 Shili 중학교

계약자 : 호북 Hengsheng 건설 및 설치 엔지니어링 주식 회사

당사자 A는 당사자 B에게 건설 프로젝트를 위탁합니다. 양 당사자의 안전 생산 책임을 명확히하고 건설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양 당사자는 건설 계약과 동시에이 계약에 서명하고 양 당사자는 엄격하게이를 이행해야합니다.

첫째, 프로젝트 개요 :

1. 프로젝트 명 : 투안 펑 현시 중학교 학교 기숙사 개보수

2. 프로젝트 주소 : Tenli 중학교 내

3. 하청 프로젝트의 범위와 내용 : 학생 기숙사 개보수 및 보조 프로젝트

4. 외주 형태 : 노동 및 재료

둘째, 프로젝트 기간 :

그것은 4 월 30 일 XX 일부터 7 월 26 일 XX 일까지 완성 될 것입니다.

셋째, 계약의 내용 :

1. A 국과 B 국은 모두 주정부와 우수한 노동 보호 및 안전 생산 당국이 발급 한 안전 생산 및 화재 예방에 관한 지침과 정책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관련 노동법, 법규 및 규정을 엄격히 집행해야합니다.

2. A 국과 B 국은 모두 안전 생산 담당 책임자, 모든 수준의 정규직 및 시간제 안전 담당관, 각 유형의 안전 운영 규정, 특수 노동자를위한 인증 및 평가 시스템, 모든 수준의 안전 생산을 포함하는 안전 관리 조직 시스템을 갖추어야한다. 사후 관리 시스템 및 정기 안전 검사 시스템.

3. 당사자 A와 B는 건축 전에 공사 현장을주의 깊게 조사해야합니다 :

프로젝트는 건설 조직을 위해 A 국에 의해 준비되어야한다.

B 국은 A 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건설 조직 설계를 준비하고 목표로 한 안전 기술 조치를 수립해야한다. B 국은 건설 조직 설계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해야한다.

4. A 국과 B 국 지도자들은 직원을 안전 생산 시스템 및 안전 기술 지식에 대해 양심적으로 교육하고 법적 체계 개념을 강화하며 근로자의 안전 생산 및 자기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직원들이 안전 분야 및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도록 촉구해야합니다.

5. 건설 전에 B 군은 현장 안전 생산 교육 회의를 조직하고 A 회원에게 회의에 참석할 관련 인원을 임명하도록 통보해야한다. 건설 중 안전 및 화재 예방과 관련된 규칙, 규정 및 요구 사항을 소개합니다. B 군은 건설 인력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실행하기 위해 검사하고 감독해야합니다.

6. 건설 기간 동안 B 군은 프로젝트의 안전 및 화재 예방 작업을 담당하는 동료를 지명하고, A 군은 동지에게 관련 안전 및 화재 예방 규정을 이행하도록 당사자 B에게 촉구하도록 연락하고 지원한다. 파티 A는 항상 서로 연락해야하며 프로젝트는 프로젝트의 안전 및 화재 예방 작업을 확인하고 공동으로 사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7. B 국은 건설 중 안전 생산의 화재 생산 관리에 관한 당사국의 다양한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고 준수해야하며 A 국의 감독, 검사 및 지침을 수락해야한다. A 군은 안전 생산의 소방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과 정기 검사 감독을 지원해야 할 의무가있다 B 군은 숨겨진 위험 탐지를 위해 정류를 제한해야한다 B 조는 당사국이 안전 생산 규정 및 시스템을 위반할 경우 당사국에게 수정을 요구할 권리가있다.

8. 생산과 운영 과정에서 개인 안전 보호 제품은 모든 당사자가 돌봐야한다. 당사자 A와 B는 모두 현장 안전 요원을 의식적으로 착용하도록 현장 직원에게 촉구해야한다.

9. A 조와 B 조의 인원은 건설 지역, 운영 환경, 작업 시설, 도구 및 도구 등을 신중히 점검하고 숨겨진 위험을 발견해야하며 즉시 시공을 중단해야하며 관련 부서는 정류 및 시공을 실시해야한다. 공사가 완료되면 건설 현장은 건설 현장, 운영 환경, 설비, 도구 및 도구가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안전한 상태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건설 단위는 건설 과정의 결과에 대한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10. B 군에 의해 제공되는 기계 장비, 비계 및 기타 장비는 사용 및 설치되기 전 규정에 따라 B 군과 함께 검사되고 받아 들여 져야하며 검사되고 인도되어야한다. 미경험의 수락 또는 부적합한 수락없이 사용을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권한이없는 사용자가 그 결과를 부담하게됩니다.

11. 건설 기간 동안 B 군이 사용하는 모든 종류의 장비와 도구는 B 군에 의해 준비되어야한다. 양 당사자가 서로 차용하고 임대해야하는 경우 양 당사자의 관계자는 차용 절차를 처리해야합니다. 대출자는 차용되는 장비와 도구가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하지만 차용인은이를 확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사용자가 수령하면 장비 및 공구의 보관 및 유지 보수뿐만 아니라 장비 및 도구의 고장으로 인한 고장 또는 손상은 차용자가 부담해야하며 보상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12. A 국과 B 국의 인원은 건설 현장의 비계, 각종 안전 보호 조치, 안전 표지 및 경고 표지를 해체하거나 변경하지 않아야한다. 변경을 철회 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면 건설 현장 책임자와 양 당사자가 임명 한 안전 담당자의 승인을 받아야하며 해체 전에 안전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어떤 당사자의 인원 및 허가되지 않은 제거의 결과는 인원과 그 부서원이 부담해야한다.

13. 특별 운영은 주정부가 제정 한 "특별 운영자 안전 및 기술 교육을위한 행정 조치"를 이행해야하며, 지방, 시정촌 및 지역의 특별 운영 안전 기술 평가 스테이션에 대한 교육 및 평가를 거친 후 규정에 따라 일하고 정기적으로 감사를 실시합니다. 소형 기계의 운전자는 규정에 따라 "고정 및 고정"및 허용 작동을 수행해야하며 리프팅 및 호이스트 작업자는 "10 개의 정지 금지"규정을 준수하고 불법적 인 및 허가되지 않은 작업을 금지해야하며 전기 및 기계 장비를 엄격하게 이해하지 않아야합니다. 사람, 전기 및 기계 장비의 무단 사용.

14. 당사자 A와 B는 모두 다양한 화재 및 폭발 방지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해야하며, 인화성 및 폭발성 장소에서는 흡연과 화염의 사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소방 장비는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임의의 장비를 사용하거나 도난 당할 수 없습니다. 화염을 사용하는 데는 3 단계의 화재 승인 절차가 필요하며 방화 대책 수립, 후견인 수령 및 후견 조치 이행이 필요합니다. 용접사는 유효한 문서 작업을해야하며 면허 없이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생활 시설에서는 전기 스토브 사용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요오드 텅스텐 램프를 사용하여 옷을 데우고 구 우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액화 석유 가스는 사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유선 소켓을 개인적으로 당길 수 없으며 침대에서 담배를 피울 수 없습니다. 전기 밥솥 및 전기 주전자와 같은 전기 제품은 A 국이 지정한 지정된 장소에서 사용해야합니다. A 국은 B 국의 사용을 용이하게하는 조건을 만들어야합니다.

15. 당사자 B는 사용하기 전에 당사국이 제공 한 전기 장비를 사용하고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즉시 당사자 A에게 제출해야한다. 당사국은 시험을 적극적으로 시정하고 시정하고 합격하며 본 규정을 위반했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A 국의 허가로, 전기선의 무단 이탈로 인한 결과는 범법자의 책임입니다.

16. 사전 계약 건설의 원칙을 따르십시오. A 국은 B 국 직원에게 계약 외의 건설 작업을 수행 할 권한이 없다. B 군은 계약 외의 건설 작업을 거절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관련 당사자가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을진다.

17. A 국과 B 국을 건설하는 동안 지하 파이프 라인 및 고압 및 저압 가공선 보호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A 측은 지하 파이프 라인과 장애물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해야한다. 당사자 B는 잔액 납부를위한 요건을 이행해야하며, 상황이 있으면 즉시 당사국 및 관련 부서에 연락하여 보호 조치를 취해야한다.

18. 건설 계약서에 서명 한 후 B 국은 임시 거주 등록 사무소를 통해 임시 거주 등록 절차를 의식적으로 거치고 노동 안전국의 보안 감독 검사 부서와 건설 등록 절차를 노동국에 위임해야한다.

19. 사고, 화재, 화재, 기계 및 기타 사고를 일으키는 건설 기간 동안 B 팀 인원의 안전을 책임지고있는 사람의 원칙을 구현하면 A 국은 부상자의 긴급 구조를 지원할 의무가 있고 B 국은 사고보고, 경제적 보상 및 애프터 케어를 담당합니다 . 사고의 손실과 여파의 비용은 책임에 따라 협상에 의해 해결되어야한다.

20. 기타 :

21.이 협정은 양 당사자 대표가 서명 할 때 발효한다. 협정은 최초 계약의 보조 파일로 4 회 제출되어야하며 A 국과 B 국은 각각 보안 감독 국 및 중앙 학교 당 각각 2 부씩 사본을 소지해야한다.

방법은 대표적이다 : B 방법은 대표적이다 :

파티 A 보안 책임자 : 파티 B 보안 책임자 :

2 부 : 엔지니어링 건설 계약

계약자 : 계약자 :

Paiji Town의 토지 정리 프로젝트의 현장 도로 프로젝트의 경우 평등과 호혜의 원칙에 따라 다음과 같은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I. 계약자의 책임 : 계약자는 현장에 들어가기 전에 시공 지역의 장애물을 제거하고 계약자에게 프로젝트 내의 임시 파이프 라인의 위치와 깊이를 제공해야한다.

2. 계약자의 책임 : 기존의 노반에서 도로 폭은 4m, 두께는 16cm로, 프로젝트는 수준 4 도로 표준에 도달합니다.

3. 시공 방법 요구 사항 :

1. 믹싱 장비 및 진동 빔, 진동 봉, 채널 강, 흙손, 발전기 및 펄퍼가 필요합니다.

2. 표준 대비 비율의 비율이 필요합니다.

3. 진동 빔 및 진동 막대는 표준에 따라 작동해야하며, 구조물을 사용하고 대처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4. 펄프와 흙손은 노면에서 3 ~ 4 번 털어 져야합니다. 도로 표면의 시멘트를 묻혀 그라우트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5. 펄프 처리가 끝났습니다.

6. 시임 작업은 콘크리트 주입 후 72 시간 이내에 수행되어야하며 절단 시임은 5m마다 5cm에 도달해야합니다.

7. 상기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 고용주는 공사비 지불을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4. 실제 프로젝트 수량 및 현장 비자 결제에 따라.

5. 계약자는 3 월 26 일에 공사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6. 계약자는 토목 공사의 기술 규격에 따라 공사를 수행하고 계약자가 제공 한 공사 절차 및 공사 요건에 따라 공사를 수행하여야한다.

7. 사업 구조가 제 3 조의 규정을 초과하는 경우, 계약자는 장래의 정산의 근거로서 현장 비자를 제공해야한다.

8. 완료된 1 만 평방 미터의 엔지니어링 작업마다 해당 프로젝트 지불액의 80 %가 지급되며 프로젝트 완료 후 총 건설 비용의 80 %가 지급되며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프로젝트 지불금이 지급됩니다. 양측의 책임 : 계약자는 프로젝트 범위 내의 장애물을 제 시간에 정리하고 계약자의 건설 진행을 지연시킬 수 없도록해야합니다.

이 합의서는 3 중으로 작성되었으며 더 이상의 합의 사항은 합의되지 않았습니다.

고용주 : 계약자 :

2019 년 3 월 25 일

제 3 부 : 엔지니어링 건설 계약

고용주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주소 : ____________ 우편 번호 ____________ 전화 ____________

법정 대리인 : ____________ 직책 ____________

계약자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주소 : ____________ 우편 번호 ____________ 전화 ____________

법정 대리인 : ____________ 직책 ____________

"중화 인민 공화국 계약법"및 ________ 도시 관련 규정에 따라이 계약은 양 당사자가 서명하고 엄격하게 이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프로젝트

첫째, 프로젝트 이름 : ________________

둘째, 프로젝트 위치 : ________________

셋째, 프로젝트 번호 : ________________

4. 프로젝트 범위 및 내용 : 프로젝트의 총 건축 면적은 평방 미터입니다.

V. 프로젝트 비용 : 모든 건설 도면의 건설 비용은 RMB ________ 위안이며, 그 중 노동 비용은 ________ 원입니다.

두 번째 프로젝트 마감일

I. 완료일 : 주정부가 공포 한 기간의 쿼터에 따라 계약 완료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 건설 전 준비 작업은 기술 협정 제 3 조의 규정에 따라 당사자가 완료한다.

3. 공사 기간 중에는 다음과 같은 경우 공사 기간이 연장 될 수 있습니다. 기한의 연장은 양 당사자간에 적시에 협상되어야하며 계약은 서명되어 관련 부서에 기록되어야한다.

1. 저항 할 수없는 인적 자원으로 인해 일을 그만두 게 된 사람들.

2. 당사자 A가 계획을 변경하거나 건축 도면을 변경하면 건설을 계속할 수 없다.

3. A 국은 도면, 소모품, 장비 또는 필요한 자재를 공급할 수 없으므로 장비가 적합하지 않으며 업무를 중단 시키거나 원활하게 건설 할 수 없습니다.

제 3 조 재료 공급

1. 모든 프로젝트에 필요한 자재는 다음의 첫 번째 공급 방법에 따라 처리되어야한다.

1. 유통 부 (Department of Distribution)의 특수 재료, 통합 파이프 재료 및 기계 및 전기 제품은 모두 A 국에 의해 구매되어 B 국의 지정 장소에 공급됩니다. 다른 자료는 파티 B가 구입하여 제공합니다.

2. 전체 배포 및 부서 자료의 경우, B 부서는 부서 및 부서의 응용 프로그램, 주문, 조정 및 사용, 특수 자료 및 기계 및 전기 제품을 처리해야하며 A 공급 업체는 B 공급 업체의 구매 및 공급을 담당해야합니다. 공급.

3. 계약자는 프로젝트를 포함하지 않으며, 모든 자재 및 장비는 A 사가 현장 또는 지정된 가공 장소에 구입하여 공급한다.

4. 다른 방법 :

2. 당사국은 당사국의 공급 재료 및 장비 목록에 상술 된 바와 같이 자재 및 장비의 다양성, 규격, 수량 및 진입 기간에 대한 책임을진다.

3. 장비 및 비표준 장비의 완전한 세트의 경우, 당사자는 신청, 주문 및 처리를 처리 할 책임이 있으며 당사자에게 완전한 장비 세트의 도입이 이루어지기 전에 당사자는 검사에 대한 책임을진다.

4. 프로젝트에 필요한 자재는 공급 부서의 규격, 품종 또는 재료가 엔지니어링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없고 다른 사양 및 품종으로 교체되거나 처리되어야하는 경우 원래 설계 단위와 A 사는 사전 동의를 얻어 3 자에 의해 서명되어야한다. . 대체 또는 처리로 인한 금액 차이, 가격 차이 및 처리 수수료는 현행 규정에 따라 정산됩니다.

5. 적합성 인증서를 첨부해야하는 자료는 현장에 들어갈 때 공급자가 확인해야하며, 적합성 인증서가없는 경우 공급자가 테스트를 통과 한 후에 사용해야하며 테스트 비용은 공급 업체가 부담해야합니다. 건설 단위 또는 설계 단위가 공장 적합성 증명서로 재료를 재시험해야하므로 시험 비용은 당사자 A가 부담해야한다.

6. 당사자가 공급 책임이있는 자재 및 장비가 제 시간에 배달되지 않거나 사양 및 품질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양 당사자의 노력으로 해결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당사자는 당사자 A의 손실을 부담해야합니다.

제 4 조 건설 자금 정산

1. 모든 프로젝트 비용의 결제 방법. 다음 조항에 따르면 :

1. 검토 후 건설 계획의 예산과 변화 예산의 증가 또는 감소를 정한다.

2. 건축 도면 예산과 건식 계수에 따라 포장 비용이 정산되고 포장 범위 외의 비용이 보상됩니다.

3. 기본 공사 도면에 따르면 일방적 인 비용이 정산되며, 패키지의 범위를 벗어난 비용은 관련 규정에 따라 지급됩니다.

4. 계약자는 프로젝트를 포함하지 않으며, 노동 비용은 예산 쿼터에 따라 설정됩니다.

5. 입찰 프로젝트는 낙찰 가격에 따라 결정된다.

2. 프로젝트 기금의 지출 및 결제 방법은 현행 규정에 따라 처리되어야한다.

제 5 조 건설 및 설계 변경

1. B 국은 국가가 발행 한 건설 수락 명세 및 품질 검사 기준과 설계 요건에 따라 공사를 조직해야하며, 모든자는 자격을 갖추어야한다.

둘째, 우리는지도에 따라 건축물을 고수해야하며, 어떠한 당사자도 디자인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작업, 재 작업, 재료 및 구성 요소의 백 로그 손실, 건설 강도 및 기계적 이전에 대해 책임을지며 책임 당사자가 부담해야합니다.

1. 설계가 잘못되었거나 심하게 부당한 것으로 판명 된 경우, 당사자는 서면으로 A를 통보해야하며, 당사자는 7 일 이내에 원래 설계 부서와 합의하여 설계 파일을 수정 또는 변경하도록 제안하고 당사자와 B 사이의 계약서에 서명해야합니다. 그 후, 건설은 정확합니다.

2. 시공 중에 설계 변경이 원래의 설계 기준 또는 규모를 초과하는 경우 시공 전에 승인 절차에 따라 재 승인되어야하며 심사 사무소에서 프로젝트 예산을 검토 한 후 은행은 투자를 검토하고 계약서에 양 당사자가 서명합니다. 건설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느 누구도 강제로 건설 할 수 없습니다.

3. 공사 도중 공사가 중단되거나 공사가 느려지는 경우 양측은 안전 지대에 맞춤형 프로젝트를 실시해야한다.

4. 건설 중에 A 당사자가 과소 투자 된 것으로 밝혀지면 프로젝트 진행 납부금을 정시에 납부 할 수없고 공사가 일시 중지되거나 감속되며 B 측에 초래 된 손실은 A 측이 부담해야한다.

3. 당사자 B는 은폐 된 프로젝트 수락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해야한다. 은폐 된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에는 다음 프로세스로 진행하기 전에이를 기록하고 수락해야한다. B 그룹은 자체적으로 은폐 된 프로젝트를 조사하고 수락하고, 기록은 만들어야한다. 중요하거나 복잡한 은폐 된 작업의 경우, B 그룹은 A와 디자인 부에 은폐 된 작업 수락 절차를 공동으로 수락하고 동의하도록 서면으로 통보해야한다. 당 (Party) A가 그 시간에 참여하지 않는다면, 당 B는 그 자체로 확인하고 수락 할 수 있고, 당 A는이를 인정해야한다.

4. A 국과 B 국은 건설 과정에서 건설 프로젝트를 만나고 할당량 관리 방법에 따라 승인을 제출해야한다. 엔지니어링 계약의 변경에 첨부 된 변경 예산은 프로젝트 정산의 기초로서 건설 시간 내에 은행에 송부되어야한다.

제 6 조 완료 수락, 결제 및 보증

1. 당사자 B는 개별 프로젝트가 완료되기 5 일전에 서면으로 승인일을 통보해야한다. 당사자 A가 제때에 수용에 실패하면 당사자 B는 사전에 당사자 B에게 동의를 통보하고 수용 일자는 별도로 설정해야하지만 A는 완료를 인정해야한다. 날짜가 수락되지 않으면 당사자가 부담 한 관리 수수료 및 손실은 당사자 A가 부담합니다. 그리고 파티 B의 기한이 지난 청산 된 손해를 예산의 일일 비용의 10 분의 1까지 지불하십시오.

2. 완성 된 프로젝트의 수락 승인은 수락 한 날로부터 3 일 이내에 완료되어야한다. A 국이 계획대로 인수하지 못하고 인수 후 프로젝트에서 손실을 입으면 A 국은 책임을진다.

3.이 프로젝트의 단위 프로젝트가 당사자 A에게 개별적으로 양도되는 경우, 양 당사자는 중간 프로젝트의 수락을위한 기초로서 중간 수용 절차를 거쳐야한다.

4. 프로젝트 완료 후, 프로젝트의 품질이 규정과 일치하지 않는다면, B 국은 보상없이 수리 또는 재 작업에 대한 책임을지며 합의 된 조치와 기한 내에 완료되어야한다. 경험이 받아 들여지면 이전이 이루어집니다. 프로젝트가 연기 된 경우, B 국은 예산의 일일 1 억 분의 연체 손해에 대해 A 국에 상환해야한다.

5. 프로젝트가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므로 특정 자재 나 장비를 해결할 수없는 경우 프로젝트를 일정대로 완료 할 수 없으며 양측의 동의하에 프로젝트를 완료 및 축소 할 수 있으며 완료된 프로젝트의 완료 및 수락이 완료됩니다. 절차.

6. 완료 프로젝트의 수락은 국가가 발행 한 건설 수락 명세, 기술자 검사 기준 및 시공 도면에 기초해야한다. 준법 수락의 경우, B 국은 수령 10 일 전에 A 국에 다음 파일을 제공해야한다.

1. 변경 파일 및 기타 협상 레코드를 늘리거나 줄입니다.

2. 숨겨진 프로젝트 수용 기록 및 중간 전달 수용 기록;

3. 공사가 완료되면 공사 도면을 작성하여야하며, 건설 공사는 원래의 공사 도면상의 변경 내용을 작성하여 제출하여 건설 부문에 제출하여야한다. 프로젝트가 크게 변경된 경우 건설 부서는 설계도 또는 건설 단위를 작성 또는 위탁하여 완성 된 도면을 그릴 수 있습니다.

7. 개별 프로젝트의 완료 및 수락 후, B 국은 토목 건설 프로젝트의 수락 완료 후 15 일 이내에 산업 건설 프로젝트에 속해야하며, 완공 합의는 완료 승인 후 30 일 이내에 검토를 위해 A 국에 송부되어야한다. 당사국은 완성 된 토지를 토목 공사로부터 15 일 이내에 20 일 이내에 검토하고 만료일에 이의가 제기되지 않으면 세출 은행은 세출을 승인해야한다.

8. 프로젝트가 완료되고 수용된 후에 B 국은 건설 토목의 질에 대한 1 년 보증과 난방 프로젝트의 첫 번째 난방 기간에 대한 책임을진다. 보증 기간 중 B 부는 지붕 누출, 배관 누수, 공기 누출 및 건설 기계의 책임으로 인한 막힘과 같은 품질 사고로 인한 무료 수리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9. 프로젝트가 경험이없는 경우, 당사자는 사전에이를 사용하거나 자동으로 사용하여야한다. 당사자는 이로부터 발생하는 품질 또는 기타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진다.

제 7 조 계약 및 중재 위반에 대한 책임

1. 당사자 B의 책임은 본 계약서에 명시된 날짜에 따라 완료되지 않으므로 연체 된 1 일마다 갑은 예산의 1 만분의 1을 초과하는 연체 된 손해 배상액을 A 국에 반환해야하며 계약자가 보상하지 않는 사람은 하루 동안 서로에게 상환해야한다. 예산 인건비의 2 분의 1에 해당하는 연체 손해.

2. 당사국 A와 B 국은 지불 지연과 은행의 단기 대출 금리에 따른 연체 된 지불금의 상환 지불과 같은 어떠한 이유로 든 모든 종류의 채무를 부담하지 않아야한다.

3. 합리화 제안서 및 사전 완료 상을 시행하는 경우, 양 당사자는 관련 정책에 따라 별도로 합의해야한다.

4. 건설 및 설치 계약에 관한 분쟁 발생시 양 당사자는 제때에 협의하여야하며, 협상이 실패 할 경우 어느 한 당사자는 각급 도시 또는 농촌 건설위원회와 양 당국의 권한있는 부서에 중재를 신청할 수 있으며, 해결할 수 없다면 다음을 선택할 수있다. 물품 취급 : 중재를 위해 건물이 위치한 건물의 중재위원회에 신청하고 인민 법원에 직접 소송을 제기합니다.

제 8 조 보충 규정

1. 예산 심사의 경우 건설 사업단은 건설 및 설치 사업 계약서를 지자체 시공 사업 계약 예산 검토실에 제출하여 검토한다. 증명을 위해 필요한 경우 건물이 위치한 위치에있는 산업 또는 상업에 대한 지구 또는 카운티 행정부에 확인을 의뢰 할 수 있습니다.

2.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양 당사자가 서명 한 건설 준비 계약서를이 계약의 보조 파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프로젝트는 "XX 도시의 건설 프로젝트 입찰 및 입찰에 대한 임시 조치"에 따라 서명되어야한다.

4. 당사자가 합의한 기타 사항 :

제 9 조 계약서 첨부 파일

첫째,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목록.

둘째, 모든 건축 도면.

셋째, 건설 도면 예산.

4. 당사자가 공급할 책임이있는 자재 및 장비 목록.

V. 관련 계약 :

6. 관련 보조 계약 :

제 10 조 사본 및 유효 기간

1.이 계약은 ____ 사본으로, 양 당사자는 사본 한 부를 제출하고 양 당사자의 권한있는 당국에 사본을 제출해야합니다.

2.이 계약은 양 당사자가 서명 한 날부터 효력을 발생한다. 모든 프로젝트가 완료되고 승인되고 완료되면 만료됩니다.

건설 단위 : ____________________

프로젝트 리더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

건설 단위 : ____________________

프로젝트 리더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