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합의

[부티크] 프랜차이즈 계약


제 1 조 : 프랜차이즈 계약

성실한 협력, 강화 및 확대, 상호 이익 및 공동 발전의 원칙에 입각하여 당사자 간의 협력 조건은 다음과 같이 협상된다.

하나, 당사자의 책임과 의무;

A 국은 운영 체제, 관리 시스템 및 교육 시스템을 통해 B 국의 운영, 관리 교육 및 개발을 도울 것이다. B 국은 A 국의 지원과 서비스를 향유한다.

협력이 끝나면 B 조 전체 B 급 직원의 기술 및 기술 훈련 과목의 수업료가 면제되고 각자가 적은 양의 물과 전기 요금을 지불하게됩니다. 운영자, 매장 관리자 및 대리인에게 일년에 3-5 회 관리 운영, 실무 교육 과정 저장, 점포 관리자 참여, 출납원 교육 참여.

주간 성능 보고서 전화 콜백, 매장 관리자의 운영 및 관리의 분석 및 감독, 매장 관리자의 직접 매장을 관찰하고 연구하도록 조정합니다.

운영자 및 매장 조정 계획과 의사 소통하고, 기존 계획과 새로운 계획을 비교하고, 운영자가 승인 한 후 인사 구조대와 통신하십시오.

합리적인 주주 조직 구조 및 관리 시스템 포지셔닝을 수립하는 것을 돕기 위해;

, 상점에서 승진 메커니즘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주고 직원의 목표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매장 내 제품 및 가격 포지셔닝 계획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가게에서보다 합리적인 급여 위임 계획을 조정하는 데 도움;

상점의 다양한 보관 양식을 조정하는 데 도움;

상점에서 다양한 카드 판매, 이벤트 계획 및 활동 목록을위한 다양한 카드 양식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직원의 사고, 개념, 판매, 웅변, 헌장, 서비스 프로세스 및 간부 훈련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둘째, 협력의 방식;

협동 상담 비용은 RMB이고, 협조 시간은 연중 날짜에서 연중 날짜입니다.

셋째, B 조의 책임과 의무.

B 군은 제 시간에 계약서를 지불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당사자 A는 협력을 해지 할 권리가있다.

파티 B는 선도적 인 운영자이고, 파티 A는 보조 및 감독 운영자이며, 양측은 서로 협력하여 더 잘 협력 할 수 있습니다.

당사자 B는 당사자의 브랜드 명성에 손해를 끼치는 행위를해서는 안된다. 그렇지 않으면 당사자는 협력을 해지하고 당사자 B의 손실을 조사 할 권리가있다.

시기 적절한 협의가 필요한 경우, 간부와 직원은 주기적 학습을 강화하고 기술과 기술을 향상시켜야합니다.

5. 양측은 협력, 상호 이익 및 공동 발전의 원칙을 준수해야한다. 당사자 A와 B는 조건이 좋을 때 협력 모드를 강화할 수 있고 쌍방 간의 더 큰 협력 의미를 얻기 위해 노력할 수있다.

여섯 가지, 미완성 문제, 양측은 공정성의 원칙에 따라 함께 해결했다. 이 협정은 사본 2 부로 구성되며 각 당사자 A와 당사자 B는 각각 1 부씩 서명하고 서명 한 후 시행한다.

파티 A; 파티 B;

주소, 주소;

제 2 조 : 프랜차이즈 계약

첫째, 계약 당사자

공인 기관 : ______ 기술 개발 (주)

법적 권한 부여 자 :

법적 주소 : 12A, Block A, ______ 도로, 상해 _ 우편 번호 : ______

공인 기관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법정 대리인 : _____________

법적 주소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협상 후 A 국과 B 국은 B 국이 A 국의 "______"전문점을 특정 지역에서 운영하는 것에 대해 다음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둘째, 계약 기간

이 계약의 기간은 ________ 년 __month __ 일 ~ ________ 년 __month __ 일입니다.

셋째, 프랜차이즈 관리

1. 당사자 A는이 지역에서 "______"가되는 프랜차이즈 가맹점 B를 허가합니다. 이 승인 이후, 당사자 A는 더 이상 다른 기업 또는 개인에게 해당 지역의 동일한 배포 권한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2. 허가 기간 동안 당사국이 당사국에게 "______"상표 제품을 제공 할 때 당사국은 제공된 제품의 품질이 관련 국가 표준을 충족하고 등급이 물리적 대상과 일치하며 물품의 공급이 보장되도록해야한다.

3. 파티 B는이 계약서에 서명 한 후 7 일 이내에 당사자 1 인당 RMB 10,000을 지불 할 것을 보장합니다. 처음으로 각 프랜차이즈 매장은 1 만 위안 이상의 가격으로 A 급의 "______"브랜드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4. 당사국 A는 중국 본토의 모든 가맹점에 배달 된 제품에 대해 균일 한 소매 가격을 유지할 것을 보장합니다.

5. 당사자 A는 "______"브랜드 제품을 소매 가격의 4-4.5 % 할인 된 가격으로 파티 B에 판매 할 것입니다. 첫 구매 또는 후속 구매에 관계없이 B 측은 물품을 수거 할 때 한 번에 물품을 지불해야합니다.

6. 당사자 B가 사기성 기안 또는 가짜 수표를 사용하여 물품을 사기 한 경우, 당사자 A는 계약 위반에 대한 당사자의 책임을 이행하는 것 외에도 사법 당국에 관련 인원 및 부대의 형사 책임을 조사하도록 요청합니다.

7. 당사자 B가 당사자 A로부터 제품을 구매 한 후에 품질 문제 또는 제품 조합으로 인한 것이라면 구입일로부터 5 일 이내에 A 사와 교환 할 수 있지만 반환 할 수 없습니다. B 군은 원래의 제품을 손상되지 않고 잘 포장하고 라벨을 그대로 유지해야합니다.

8. 계약이 만료 된 후에 B 그룹이 "______"브랜드 제품을 판매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B 제품이 양호한 상태로 포장되고, 포장이 완료되고, 라벨이 손상되지 않고, 보증 기간을 초과하지 않으면 기존 "______"제품을 A 당사자에게 반환 할 수 있습니다. 파티. A 국은 반환 된 제품을 공급 가격의 40 % 할인 된 가격으로 회수해야합니다.

셋째, 비즈니스 사이트, 매장 장식 및 구성

1. B 국은 양 당사자가 합의한 분야에서 사업 및 홍보 활동을 수행한다. 당 B는 당사국의 허가없이 당해 지역 외의 사업 활동 및 판촉 활동을 연장하지 못한다.

2. 프랜차이즈 매장이 B 파티에 배치되거나 B 파티가 다른 사이트를 선택하고 A 파티에 승인을 위해보고 할 수 있습니다.

3. 브랜드 이미지의 통일성을 유지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매장은 A 그룹에 의해 자유롭게 꾸며진다. 장식 프로젝트는 A 부서의 엔지니어링 부서에서 인용하고 건설해야하며 B 팀은 프로젝트 예산에 따라 장식 프로젝트를 지불하고 현지 건설 관련 절차를 지원해야한다. . 파티 A는 프로젝트 지불금을받은 후 며칠 이내에 가게를 파티 B에 배달합니다.

4. 프랜차이즈 매장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은 본사가 설계하고 제작합니다. 포장재, 판촉 용 선물, 배달용 가방 및 기타 운영상 필요한 부수적 인 자재 및 소모품에 대해서는 가맹점이 본사에 갖춰진 제품을 사용해야합니다. 위에 포함 된 수수료는 프랜차이즈가 부담합니다.

넷째, 홍보 및 광고

1. 승인 기간 동안 당사자 A는 당사자 B가 "______"브랜드의 이미지 디자인을 수행하고 당사자에게 해당 제품 홍보 자료, 로고 및 포스터를 제공하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자 A는 당사자 B의 운영 조건 및 요구 사항에 따라 특정 시간 및 지역에서 제품 홍보 및 홍보 활동을 수행하는 것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2. 당사자 A는 "______"브랜드의 전반적인 홍보 활동을 수행해야하며, 당사자 B는 해당 당사자가 제공하는 홍보, 홍보 계획 및 광고 디자인을 위해 관련 "______"브랜드 제품과 협력해야하며 당사자 B는이를 준수해야합니다. A 회원은 할인 행사 비율에 따라 공급 가격을 기준으로 홍보 활동과 관련된 제품에 특혜를 제공해야한다.

3. 당사자 B가 "______"브랜드와 관련된 홍보 및 광고 활동을 별도로 수행 할 경우 당사자 B는 사전에 당사자에게 알리고 진행하기 전에 당사자 A의 동의를 얻습니다. 관련 광고 이미지 디자인은 A 측에 의해 검토되거나 A 측에 의해 제공되어야합니다.

4. 파티 B는 판촉 활동 및 비용 홍보를한다.

V. 교육 및 안내

1. 프랜차이즈 점포가 잘 운영되도록하기 위해서, A 국은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기 전과 계약을 체결하는 동안 가맹점에 필요한 지식과 사업 기술을 가르쳐야한다.

2. 프랜차이즈 매장을 개설하기 전에 영업을 수행 할 수있는 상점 주인 또는 직원 2 명을 파견하여 A 국이 정한 교육 및 훈련에 참여하고 회사 영업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해야한다.

3. 사업 개시 후, 당사자 A가 훈련 지시를받는다면, 당사자는 또한 전 단락에 규정 된대로 추가 교육에 참여하기위한 인원을 파견하고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해야한다.

4. 프랜차이즈 가게는 들어오는 훈련의 여행 경비를 부담합니다.

5. 프랜차이즈 매장 개관 전후 3 일간, 매장 운영 기간 동안 A 측은 개방 및 운영 안내를 위해 프랜차이즈 매장에 인력을 파견해야한다.

6. 파티 B는 파티 A가 주관하는 연례 영업 회의 및 임시 운영자 회의에 참가해야합니다. A 국은 4 주 전에 회의 날짜를 통보해야한다.

7. 운영자 회의 외에도 A 국은 B 국을 파견하여 수시로지도 및 훈련을 실시한다.

6. 상표, 서비스 마크 및 관련 권리

1.이 계약서의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및 관련 권리는 당사자 A의 재산입니다.

2. 당사자 A는 본 계약 체결시 계약 당사자의 상표, 서비스 표시를 사용하고 이러한 표시, 표시, 스타일, 라벨 및 표지를 표시 할 수 있다고 약속합니다.

3. 당사자 B는 프랜차이즈 매장 밖에서 당사자 A의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4. 당사자 B는 운영 중에 고객에게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당사자 브랜드의 명성, 명성 및 이미지를 유지해야합니다.

5. 양 당사자는 계약 당사자가 허가 기간 동안 승인 된 기간 내에 당사자 A의 상표 및 서비스 상표 및 제품의 배포 권한을 사용할 권리를 획득했음을 명확히하며 이는 당사자 A의 상표, 상표 및 영업권이 관련됨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지적 재산권의 이전 또는 라이센스. 계약이 만료되거나 조기에 해지 된 후에 B 측은 브랜드 구속 자의 이름으로 "______"브랜드를 사용하거나 상업 활동에 종사하지 않는다.

7 가지, 경쟁 제한

1. 계약 기간 동안 B 군이 그 지역에있는 "______"프랜차이즈 대리인 권한을 얻으려는 경우, B 국은 동일한 조건 하에서 A 국의 프랜차이즈 대리인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당사자 A의 협력에 성실을 표현하기 위해 당사자 A가 "______"이 아닌 새로운 일련의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는 경우 계약 기간 동안 당사자 B는 우선권을 갖는다.

3. 승인 기간 동안 B 측은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대표하고 배포하기위한 다른 기업 또는 개인의 승인이나 위탁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4. 당사자 B는 당사자 A의 허락없이 당사자가 부여한 배포권을 다양한 형태로 제 3 자에게 양도 할 수 없다.

여덟, 서비스 품질 관리

1. 가맹점이 판매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회사의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가맹점의 운영 방법은 본사가 제공하는 운영 매뉴얼에 규정 된 요건 및 기준을 준수해야합니다.

2. 당사자 A가 출시 할 신제품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당사자 B는 최소한의 수량 또는 수량에 따라 구매해야하며 신제품을 제 시간에 판매해야합니다.

3. 당사자 B는 A 회원의 요구에 따라 구매 금액이 규정 된 기준에 도달하면 고객에게 "로즈 카드"멤버쉽 및 그에 상응하는 할인을 제공하고 회원 정보를 등록 및 요약하고 6 개월마다 정기적으로 A 회원에게 회원 정보를 제공해야한다. 정보. 파티 B는 모든 회원에게 신제품 출시 또는 제품 판촉 활동을 알리고 회원은 "______"부터 지속적인 품질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A 회원은 때때로 B 회원의 서비스 품질을 확인하기 위해 회원 고객에게 돌아갑니다.

4. 당사자는 정기적 또는 불규칙적 인 방식으로 구매 관리, 영업 관리, 상품 관리, 상품 지식, 건강 관리, 직원 관리, 회계 처리, 매장 관리 및 매장 가구 측면에서 가맹점에 서면 또는 기타 지침을 제공해야합니다. franchisees가 표준화 된 관리를 구현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5. A 국의 프랜차이즈 가수가 전국적으로 계속 증가함에 따라 A 국은 모든 프랜차이즈 업체에 대한 정보 관리를 수행합니다. 이 관리의 시행 중에 계약이 여전히 유효하다면, 당사자 B는 당사자의 관리 규정을 준수해야하며 어떤 이유로 든 수행을 거부해서는 안된다.

아홉, 기밀 유지

1. 법령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A 국은 B 국이 제출 한 사업 보고서 및 기타 관련 자료와 B 국의 이익에 해가되는 정보를 당사국 3에 표시해서는 안된다. 당사자 B는 본 계약의 조항 및 당사자 A의 이익에 따라 당사자가 당사자에게 제공 한 기술적 및 기술적 비밀에 관한 정보를 제 3 자에게 공개해서는 안됩니다. B 그룹은 직원이 전 단락의 비밀을 제 3 자에게 공개하지 않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2. 위 조항은 본 계약의 만료 후에 양 당사자의 기밀 유지 의무가 유효 함을 규정합니다.

3. 본 계약의 조항에 따라 당사자 A의 프랜차이즈 점포 운영 매뉴얼 및 기타 파일은 당사자 A가 소유하게되며, 당사자 B는이를 적절히 보관해야합니다. 계약이 해지되면 당사자는 즉시 당사자 A를 반환해야합니다.

10, 프랜차이즈 가게의 양도 및 상속

1. 당사자 B는 당사자의 사전 동의없이 제 3 자에게 본 계약서에 명시된 권리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전하지 않으며,이를 보증 또는 기타 처분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2. 파티 B의 프랜차이즈 매장이 명백한 어려움으로 인해 업무 중단을 초래할 가능성이있는 경우, 프랜차이즈 체인점의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B 국은 본부에 일시적으로 사업을 대체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매장을 다시 운영 할 수 있다는 것을 본사가 확인한 후에는 영업권을 프랜차이즈 매장에 제 시간에 반환해야합니다.

3. 상기 본부의 교체시 발생하는 손익은 모든 프랜차이즈 매장이며 프랜차이즈 운영을 위해 본사에서 발생한 비용은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부담합니다.

4. 당사자 B가 프랜차이즈를 판매하거나 상점을 임대하고자하는 경우, 당사자 A는 우선 당사자에게 우선권을 부여하고 임대 할 권리가 있음을 당사자에게 통보해야합니다.

5. 위와 같은 상황에서 양 당사자는 프랜차이즈 매장의 가격과 협상을 통해리스 비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협상 의향이 확립 될 수 없을 때, 양 당사자는 합법적 인 효력을 가진 인증 또는 평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비는 B 조가 부담해야한다.

계약 해지

1. 계약 만료 3 개월 전에 갱신 할 수 있습니다.

2. 전항의 계약 갱신은 본 계약의 만료 1 개월 전에 완료되어야한다. 두 당사자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체인 계약에 협력 텍스트로 서명했습니다.

3. 당사자가이 계약 만료 후 협력을 계속할 의사가없는 경우, 당사자 B는 본 계약이 종료 될 때 다음 의무를 부담한다.

모든 비용을 본사에 지불해야합니다.

b. 모든 운영 매뉴얼, 기밀 파일 및 특허 문서를 반송하십시오.

c. "______ 카드"회원 등록부를 A 국으로 이관하십시오.

d. "______"상업용 로고가있는 모든 표시 및 자료를 반환, 재판매 또는 파기하는 행위.

e. "______"의 이름으로 등록 된 사업자 등록 및 명의 등록 취소

f. 원래 프랜차이즈 사업장 내외의 주택, 장비, 비품 등에서 "______"과의 연결 흔적을 제거하십시오.

사. 프랜차이즈 가게의 운영으로 제 3 자의 이익이 훼손된 경우, B는 손실 보상에 대한 책임을진다.

4. A가 프랜차이즈 상점의 행동에 대해 청구 된 경우, B는 B에게 보상 수단에 대한 보상을 지불 할 것을 요구할 수있다.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1.이 계약의 조건에 명시된 의무를 수행하거나 이행하지 않은 당사자가 계약 위반을 구성하고 계약을 위반 한 당사자는 계약 위반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2. 당사자는 당사자 B가 당사자 B가 제공 한 제품의 총 소매 가격의 10 %에 해당하는 금액에 합의합니다. 계약 위반으로 상대방에게 손실이 발생하고 손해가 총 손해액을 초과하는 경우 불이행 당사자는 초과분에 대한 부분적 책임에 대해서도 책임을집니다. 계약을 위반 한 당사자는 상대방이 서면으로 의견을 제출 한 후 30 일 이내에 수정하지 않으며 상대방은 계약을 해지 할 권리가 있으며 상대방으로부터 보상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계약 분쟁 해결

1.이 계약의 이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양 당사자가 먼저 협의해야하며, 협상이 실패하면 양 당사자는 심천 중재위원회에 중재 할 권리가있다.

14 세, 기타

1.이 계약은 양 당사자의 서명 및 인감 일에 발효한다.

2. 본 계약의 원본은 복제본이며, 각 당사자는 사본 1 부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주식은 동일한 법적 효력을가집니다.

당 A : ______ 주 B :

주소 : 주소 :

전화 및 팩스 : 전화 및 팩스 :

대표단 대표 : 대표단 대표 :

제 3 조 : 프랜차이즈 계약

첫 번째 조약

_________의 법적 주소 _________는 다음 제품의 독점 대리인, 대리인의 이름 _________ 및 회사의 법적 주소 _________를 부여하는 데 동의합니다.

대리인은 다음 지정된 지역에서 신제품 홍보를 우선적으로합니다 : _________.

제 2 조 대리인의 의무

대리인은 해당 지역의 사용자를 확대해야하며 대리인은받은 견적 및 주문서를 제조업체에 전달해야합니다. 대리인은 제조업체를 대표하거나 제한된 계약에 서명 할 권리가 없습니다. 대리인은 제조자가 지정한 판매 조건을 사용자에게 설명해야한다. 제조업체는 아무런 제한없이 에이전트가 전달한 질의 및 주문을 거절 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에이전시 사업에 대한 위임 사항

에이전트는 _________ 시장의 본격적인 에이전트로서 정보를 수집하고 사용자를 위해 노력하며 제품 판매를 촉진해야합니다. 대리인은 승격되는 제품의 기술적 성능에 능숙해야합니다. 대리인의 위임은 판매 비용을 포함해야합니다.

제 4 조 광고 및 전시회

지역에서 제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대리인은 필요한 모든 광고를 게시하고 광고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무역 박람회 참가는 당사자 간의 사전 협의 후 처리되어야한다.

제 5 조 대리인의 재정적 책임

대리인은 지불해야 할 지불액을 회수하기 위해 현지 주문자가 지불하고 제조업체를 도울 수있는 능력을 이해하기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미지급금을 환불하는 데있어 일반적인 지불 및 지원은 제조업체가 부담해야합니다.

대리인은 동의없이 제조업체 이름으로 지불을 수락 할 권리 또는 의무가 없습니다.

제 6 조 이용자의 의견, 대리인의 역할

대리인은 제품에 대한 사용자의 의견과 불만을 수락 할 권리가 있으며, 제 시간에 제조업체에 알리고 제조업체의 즉각적인 이익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제 7 조 제조업 자에게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대리인은 제조자에게 제품의 시장 및 경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4 개월마다 작업 보고서를 제조자에게 보내야합니다.

제 8 조는 경쟁을 보장하지 않는다.

대리인은 제조자와 경쟁해서는 안되며, 대리인은 대리인 제품 또는 대리인과 유사한 제품을 생산해서는 안되며, 제조업체와 경쟁하는 회사로부터 이익을 얻지 않아야합니다. 동시에 대리인은 대리인 제품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제품을 대표하거나 판매해서는 안됩니다.

이 계약이 시행되면 대리인은 다른 회사와의 계약을 제조사에 통보해야합니다. 대리인이 대리인이든 대리점이든 관계없이 대리인이 제조업 자에게 의무를 게을리해서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작업 완료에 영향을주지 않아야한다는 사실을 제조업체에게 알려야합니다.

이 협정은이 협정이 종료 된 후 5 년 이내에 대리인이 유사한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해서는 안되며, 계약 종료 후 1 년 이내에 대리인은 다른 유사한 제품을 대표 할 수 없으며 경쟁 할 수 없다.

모든 제품 설계 및 사양은 제조업체가 소유하며 대리인은 계약이 해지되면 제조업체에 반환해야합니다.

제 9 조 기밀 유지

대리인은 계약 기간 동안 또는 계약이 종료 된 후에 제조자의 영업 비밀을 공개해서는 안되며 비밀이 계약 범위를 넘어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제 10 조 하청업자

대리인은 제조업체의 사전 동의하에 하청 업체를 고용 할 수 있으며 대리인은 외주 업체의 활동에 전적인 책임을집니다.

제 11 조 : 산업 재산권 침해

대리인은 시장을 조사해야하며, 제 3자가 제조자의 산업 재산권 또는 제조업체의 이익에 해가되는 불법적 인 행위를 침해 한 것으로 밝혀지면 대리인은 제조업 자에게보고해야합니다. 대리인은 제조업 자의 지시에 따라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제조업체가 그러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야하며 제조업체는 정상적인 기관 활동 이외의 비용을 부담해야합니다.

제 12 조 대리인 독점 판매권의 범위

제조업체는 해당 지역의 대리점 또는 판매 계약 제품을 구할 수있는 다른 사람의 권리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조자는 해당 지역의 사용자로부터 직접받은 주문서를 대리인에게 통보해야한다. 대리인은 제 15 조에 따라 명령에 대한 위임을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제 13 조 : 대리인에게 지속적으로 정보 제공

에이전시 활동을 원활하게하기 위해 제조업체는 판매, 가격 목록, 기술 파일 및 광고 자료를 포함한 모든 필요한 정보를 상담원에게 제공해야합니다. 제조자는 제품 가격, 판매 또는 지불 방법의 변경 사항을 즉시 대리인에게 통보해야합니다.

제 14 조 기술 원조

제조업체는 상담원의 직원이 상담원의 제품에 대한 기술적 지식을 습득 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합니다. 대리인은 직원의 운송 및 임금을 지불해야하며 제조업체는 숙박을 제공해야합니다.

제 15 조 집행 금액

대리인의 위임은 매번 판매되고 서명되는 합의 된 제품을 기반으로하며, 수수료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_________.

제 16 조 동등한 위임

두 지역의 두 대리인이 주문을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주문이 한 대리인의 위치에 있고 공급원 제조업체가 다른 대리인의 위치에있는 경우 수수료는 두 대리인에 의해 동등하게 분배됩니다.

제 17 조 : 상업적 실패, 계약 해지

대리인에 의해 도입 된 질의 또는 명령서는 제조업체가 수락하지 않을 경우 수수료가 없습니다. 대리인이 제기 한 주문 계약이 일시 중지 된 경우 대리인은 수수료를 요청할 권리가 없으며 계약이 제조업체의 책임으로 인해 중단 된 경우 해당되지 않습니다.

제 18 조 수당 계산 방법

커미션은 송장 금액에 따라 계산되며, 수입국이 부과하는 포장, 운송, 보험, 관세 또는 관세와 같은 추가 비용은 송장을 발행해야합니다.

제 19 조 : 수수료 청구

대리인은 각 사용자 구매에 대한 지불을 기준으로 비례 기준으로 수수료를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사용자가 전액 지불하지 않으면 해당 수수료는 제조업체의 지불금에 따라 비례 적으로 부과됩니다 제조업체가 원인으로 인해 사용자가 구매 대금을 지불하지 않으면이 경우가 아닙니다.

제 20 조 수당 지급시기

제조자는 수수료를 지급하는 수수료와 수수료를 분기별로 대리인에게 설명해야하며, 지급받은 후 30 일 이내에 수수료를 지불해야한다.

제 21 조 위탁 수수료

커미션은 거래 통화로 계산되고 지불됩니다.

제 22 조 기타 보수 제외

본 계약에 따라 의무를 수행함에있어 요원이 부담해야하는 모든 비용은 다른 약속이없는 한 제 19 조의 규정에 따라 지급됩니다.

제 23 조 계약 기간

이 협정은 양 당사자가 서명 한 후에 발효한다. 협정의 이행 1 년 후에 일방 당사국은 3 개월 전에 통보함으로써 협정을 종료 할 수있다. 해당 날짜에 계약이 해지되지 않으면 3 개월 전에 통보되고 다음 해 12 월 30 일에 해지 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조기 해약

제 23 조에 명시된 바와 같이 어느 당사자도 사전에 본 계약을 해지 할 권리가 없습니다. 본 계약은 적용 가능한 _________ 법률에 따라 완전히 설득력있는 경우에만 해지 될 수 있습니다.

제 25 조 기록 보관소 반환

계약 만료시 대리인은 제 13 조에 언급 된 모든 광고 자료 및 제조업체가 제공 한 모든 파일을 제조업체에게 반환해야합니다.

제 26 조 재고 목록의 반납

계약이 만료되면 대리인이 대리인 제품과 예비 부품을 보관하는 경우 대리인은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대리인에게 반송해야하며 비용은 제조업체가 부담해야합니다.

제 27 조 미완성 사업

약정이 만료되면 대행사는 신청서를 종료해야하며 약정이 만료되면 약정을 체결하고 대행사의 수수료는 15 항에 따라 지급해야합니다. 대리인은 그 당시 협약의 의무를 이행 할 책임이있다.

제 28 조 보상

일방 당사자가 계약 위반으로 계약이 해지 된 경우 계약 해지 또는 계약 재개 실패로 인해 보상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제 29 조 적용 법률

본 계약은 제조업체의 본사가 소재한 국가의 시행중인 법률에 적용됩니다.

제 30 조 중재

본 계약의 이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______의 _________ 법에 따라 해결됩니다. 고소인과 피청구인은 각각 중재자를 임명해야하며 양 당사자는 공증인을 지명해야합니다.

두 명의 중재인이 30 일 이내에 의장 지명에 관한 합의에 이르지 못하면 중재 재판관은 제 3의 중재인을 의장으로 지명 할 권리가 있습니다. 중재 판결은 최종적이며 양 당사자를 구속합니다.

제 31 조 변경

본 계약의 변경 또는 추가 조건은 서면으로한다.

제 32 조 양도 금지

본 계약은 사전 협의 없이는 양도 될 수 없습니다.

제 33 조 : 선취득권

대리인은 제조업체의 자산에 대해 유치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제 34 조 : 무효 조항

하나 이상의 계약 조항이 무효 인 경우 계약의 나머지 조항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본 계약은 _________ 사본 형태이며, 각 당사자는 ______ 부본을 보유합니다.

제조업체 : _________ 대리인 : _________

법정 대리인 : _________ 법정 대리인 : ______

_________ 연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서명 장소 : _________ 서명 장소 : _________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