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합의

[Boutique] 자산 이전 계약


파트 1 : 자산 양도 계약

이 협정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중국 법에 따라 설립되고 기존에 설립 된 국유 기업인 치킨 회사는 법적 주소가 다음과 같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

그리고

한단시 인민 정부, 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____ 지방 b시.

회사의 법적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

위 엔티티는 닉네임이 지정 될 때 "한 쪽", 집합 적으로 참조 될 때 "두 당사자"또는 "당사자"라고합니다.

보기 :

1. ____________________ [] ______에 의해 승인 된 회사는 주식 소유 시스템 전환을 구현합니다.

2.c 회사는 회사 A의 유일한 투자자입니다.

3. 회사 c와 회사 a 사이의 주식 소유 구조 개혁 계획에 따르면, 회사 a는 해산되고, 회사 c는 회사의 순자산으로 청산되고, 회사 d와 함께 __________ 유한 책임 회사, 회사의 비 운영 자산은 새로운 회사에 들어 가지 않고 도시에 직접 넘겨주고받습니다. b.

4. 새 회사 설립 후 C 회사와시 정부는 회사로부터받은 비영업 자산의 일부를 운영 또는 관리하도록 신설 회사에 위탁합니다.

따라서 당사자들은 다음과 같이 동의합니다 :

최초 비 운영 자산의 범위

1.1 본 계약에 따른 비영업 자산의 범위에는 학교, 회사 물류 서비스 회사, 회사 근로자 문화 궁전, 회사 직원 병원, 회사 직원 거주지가 포함됩니다.

1.2 양 당사자는 본 계약에 따른 비 운영 자산의 양도와 수령에 자산에 해당하는 사람의 수령이 포함됨에 동의합니다.

제 2 조 비 운영 자산의 박탈

2.1 학교

2.1.1 회사는 회사, 중학교 및 직원의 자녀에 해당하는 자산을시 정부에 직접 이체합니다.

2.1.2 전술 한 양도 작업 완료 후 ____ 년 이내에 A 사가 매년 ______ 만 위안화를 학교에 배정하고시 정부는 회사가 위치한 지역의 중국 소 교육 사회 운영위원회 전액을 지불하게됩니다. 위에서 언급 한 학교의 학교 기금은 특별 기금으로 지정되며, 위의 이전 작업이 완료되면 학교의 모든 학교 기금이 시정부에서 부담되며 회사는 더 이상 학교 기금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1.3 양도 이전에 학교의 채무는 위의 양도가 완료된 후에도 회사가 상환합니다.

2.2 회사 물류 서비스 회사

2.2.1 회사가 해체 된 후 자회사의 물류 서비스 회사의 재산권이 회사에 접수됩니다. c.

2.2.2 회사 c는 회사의 물류 서비스 회사의 재산권을 청산 후 회사의 순자산에서 제거하고 새로운 회사에 투자하지 않습니다.

2.2.3 회사 설립 후, 회사는 회사의 물류 서비스 회사를 신설 회사에 위임했다. 위임 된 운영 조건은 그 당시에 양 당사자간에 합의되어야한다.

2.2.4 신규 회사 설립 후 회사의 물류 서비스 회사가 직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당사자는 공정 거래 지침에 따라 별도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해야합니다.

2.3 회사 노동자 문화 궁전

2.3.1 회사가 해산 된 후 노동자 궁궐의 자산과 직원이 회사 C에게 접수된다.

2.3.2 회사 C는 청산 후 근로자 문화 궁의 자산을 회사의 순자산에서 분리하고 새로운 회사에 투자하지 않는다.

2.3.3 새로운 회사 설립 후, 회사 C는 새로운 회사에 노동자 문화 궁을 위임했다. 위임 된 운영 조건은 그 당시에 양 당사자간에 합의되어야한다.

2.3.4 새로운 회사를 설립 한 후 노동자 궁궐이 직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야하는 경우 당사자들은 공정 거래 지침에 따라 계약을 체결해야합니다.

2.4 직원 병원

2.4.1 회사가 속한 직원 병원에 해당하는 자산과 직원은시 정부에 직접 양도되어야한다.

2.4.2 위의 인도가 완료된 후 시정부는 병원을 신설 회사에 맡긴다. 위임 된 운영 조건은 그 당시에 양 당사자간에 합의되어야한다.

2.4.3 새 회사는 점차 사회 지향적 인 의료 재활 센터에 직원 병원을 건설하고 독립적으로 운영하며 자신의 이익과 손실을 책임집니다.

2.4.4 신규 회사 설립 후 직원 병원이 직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야하는 경우 당사자는 공정 거래 지침에 따라 별도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해야합니다.

2.5 직원 주거

2.5.1 회사가 해체 된 후, 소유권을 소유 한 주택은 모두 회사에 접수된다. c.

2.5.2 회사 C는 청산 후 회사의 순자산에서 종업원의 거주지를 매각하고 신설 회사에 투자하지 않는다.

2.5.3 신규 회사 설립 후, 회사 C는 위에 언급 된 직원 거주를 신설 회사에 위임합니다. 신규 회사는 신축 회사의 직원에게 상기 주택을 임대하고 공정 거래 지침에 따라 임차인으로부터 임대료를 징수합니다.

2.5.4 신규 회사는 일정 비율의 임대료를 지방 정부에 납부 할 것이며, 상기 임대료 분배 비율은 당사자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제 3 조 권리와 의무의 상속과 확대

3.1 당사자는 신설 회사 설립 후 본 계약에 따른 회사의 권리와 의무가 신규 회사에 계승되며 새 회사는 자동으로이 계약의 당사자가된다.

3.2 당사자는 회사 d가 본 계약의 이해 관계자임을 동의합니다. 회사 c 또는 도시 b가 본 계약의 조항을 위반하거나 c 회사 또는 도시 b로 인해 새로운 회사 또는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d 회사는 새로운 회사 또는 회사가 겪은 손실에 대한 당사자의 권리를 가진다. C 회사 또는 B 도시 정부는 청구하거나 다른 법적 조치를 취합니다.

제 4 조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4.1 당사자 중 어느 일방이이 계약의 조항을 위반하고 상대방이 손해, 청구, 벌칙, 소송, 중재, 수수료, 의무 및 / 또는 부도를 겪거나 겪게 될 경우 불이행 당사자는 상대방에게 완전한 보상을해야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4.2 상기 제 4.1 조는이 협정 종료 후 ____ 년 동안 유효하다.

제 5 조 효력 및 기간

5.1이 협정은 당사자의 권한을 위임받은 대리인의 서명에 따라 발효한다.

제 6 조 적용 법률 및 분쟁 해결

6.1 중국 법은이 협정의 결론, 발효 및 해석에 적용된다.

6.2이 협정의 이행 중에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우호 협상에 의하여 해결된다. 협상이 실패한 경우, 일방 당사자는 분쟁을 중재위원회에 제출하고 그 당시 유효한 중재 규칙에 따라 중재를 수행 할 권리가 있습니다. 중재 판정은 분쟁 당사국에게 최종 법적 구속력을 지닙니다.

제 7 조 기타

7.1 본 계약에 대한 수정 및 추가는 서면으로 작성되어야하며 각 당사자의 합법적 권한을 가진 대리인이 서명해야합니다.

7.2이 협정은 한 부씩 사본을 보유하는 중국어, 여섯 부본, 한 회사, B 시정부, C 회사 및 D 사가되며, 다른 두 부는 출원 또는 승인을 위해 작성되어야한다.

본 계약 당사자는 합법적으로 권한을 부여받은 대리인이 본 계약의 첫 번째 단락에 명시된 날짜에 본 계약에 서명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치킨 회사 b시 인민 정부

공인 대리인 : ______________ 공인 대리인 : ______________

공인 대리인 : ______________ 공인 대리인 : ______________

파트 2 : 자산 양도 계약

파티 A : 충칭 Danlong Runzhou 부동산 유한 공사 파티 B : 충칭 전력 회사 난난 전원 공급 국

충칭시 당국은 "사용자가 합리적으로 전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가격 레버 사용의 구현"과 충칭의 "전원 공급 확장 및 판매에 대한 의견", 새로운 주거용 숙소, "한 가구"에 따른 개발자 또는 기금 모금 단위 전력 공급 사업자는 해당 주정부가 정한 기준에 따라 제품을 검토 및 수락하여야하며, 수락 완료 후 송변 전 설비는 전원 관리 부서에 인계하여 직접 관리하여야한다.

A 국과 B 국 간의 친선 협의 후 좋은 합의가 이루어졌다.

1. A 국은 Xingxin Jiayuan의 공공 주택 철거 및 재 정착 주택 단지의 공중 고저 저전압 배전 설비를 직접 관리하기 위해 B 조로 넘기는 것에 동의한다.

둘째, 공공 시설과 배전 실의 특수 시설 사이의 경계 지점 : 고압 캐비닛과 10KV 고전압 공공 배전 실과 정착 주택 공동체의 특수 배전 실 사이의 경계. 경계 지점의 전원측 설비는 B 국에 의해 관리되고, 경계 지점의 전력 수신 설비는 A 국에 의해 관리된다.

3. 양 당사자는 다음과 같은 시설 및 시설을 공동으로 양도했다 : Xingxin Jiayuan은 공공 주택 철거 및 재 정착 주택 공동체의 공공 고 / 저전력 배전 시설을 직접 관리한다.

4. 인도 후 유통 시설의 재산권 :

이 협정 발효 후 제 3 조에 열거 된 전기 설비는 B 국에 의하여 수용되고 수용되고 재산권은 B 국에 의해 소유된다.

이 협정 발효 후 분배 시설 설치의 재산권은 당사국이 소유한다. V. 계약이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협정은 A 국과 B 국 모두에 의해 서명되며 자산, 주택 등의 양도와 사우스 뱅크 전력 공급 관리국의 "고정 자산 양도 검토 및 승인 핸드북"에 명시된 단위 및 부처가 관련 절차에 서명하고 완료 한 후에 B 국은 고정 자산의 무상 양도를 위해 카드를 반환해야하며 본 계약이 효력을 발생합니다.

협약이 효력을 발생시키지 아니하기 전에 제 3 조에 열거 된 전기 시설은 당사국이 소유한다. 당사국은 운영 및 유지 관리에 대한 책임을지고 그로부터 발생하는 문제 및 발생 비용은 당사자 A의 책임이다.

6. 양 당사자의 책임 :

1.이 협정의 발효 후 B 국은 이전 된 공공 전기 시설의 정상적인 운영 및 관리에 대한 책임을진다. 전기 설비가 고장 일 때, 장애의 적시 처리 및 전원 공급의 복구에 대한 책임을진다.

2. 당사국 A는 분배 시설에 의해 점유 된 주택이 보상없이 B 군에 의해 영구적으로 사용되어야한다고 약속한다.이 주택은 공동체의 공공 시설에 속하며 다른 용도로 사용될 수 없다. 당사자 A는 재산 관리 비용에 대해 당사자 B로부터 다른 수수료를 징수하지 않을 것을 보장합니다. 공동체 공공 시설의 재산권이 변경되거나 당사자가 재산 관리 회사를 위탁하는 경우 당사자는 제 3 자에게 해당 조건을 통보해야한다.

3. 당사자 A는 당사자의 출입을 보장하기 위해 당사자 B의 운영, 유지 보수 및 분해 작업에 적극적으로 협조합니다.

전기 시설에 대한 대중의 접근은 방해받지 않으며, 부동산 관리 회사와 지역 사회의 모든 소유주에게 통보됩니다. 배전 실 주소가 A 국에 의해 선택 되었기 때문에 배전 실이 작동되고 작동 소음, 위치 및 기타 객관적인 이유로 공동체 소유주와 분쟁이있는 경우 A 국은 정류 조건이 없음을 설명하고 B 국은 관련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4. 당사자 A는 재산 관리 회사에게 공공 물류 시설 및 주택과 같은 토목 건축 자재에 대한 정상적인 유지 보수를 위탁해야하며 관련 규정에 따라 경비를 이행해야한다. 당사자 A는 특별 정비를 A에게 통보하고 당사자는 통지를받은 후 1 주 이내에 정비를 조정한다. 정상적인 유지 보수 기간은 2 년입니다.

5.이 협정은 4 회로 나누어 져 있으며, 각 당사자는 동일한 법적 효력을 가진 두 개의 사본을 보유해야한다.

파티 A : 충칭 Danlong Runzhou 부동산 파티 B : 충칭 전력 회사

남안 전력 공급국

담당자 : 책임자 : 관리자 : 관리자 :

서명 날짜 : 2010 년 한 달

제 3 부 : 자산 양도 계약

양수인 : 집 인수 : 관리 감독자 : 2019 년 7 월 16 일 B 조와 C 조가 서명 한 "프로젝트 협력 협정"에 따라 A 조는 B 조 토지에 투자 및 건설 된 전체 구조를 B 조로 양도하려고합니다. 세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자산 양도 합의 조항이 성립합니다.

A 국은 Yixing Avenue의 B 조 토지에 대한 포괄적 인 건물 및 관련 지원 인프라를 투자하여 B 조 전체에 건설 할 것입니다. 둘째, 핸드 오버 방법

1. 당사자 B는 다른 거래 비용을 제외하고 200,000,000 위안의 패키지 가격 집행을 위해 당사국이 이전 한 자산에 대한 보상금을 지불하는데 동의한다.

2. 당사자 A는 이전 된 자산의 무결성 및 안전을 책임지고 있으며 부채 분쟁과 같은 문제는 남아 있지 않습니다.

3. 당사자 A는 당해 연도 이전에 양도 된 자산을 B 조에 양도하는 데 동의한다. 셋째, 보상금 지불 방법

B 국은이 협정에 서명 할 때 A 조에 100 만원의 첫 번째 보상금을 지불하고, 자산을 양도 할 때 100 만원의 일회성 보상금을 지불하여 총 204 만 위안을 지불하는 데 동의합니다. 4. 당사자 A, B 및 C의 권리와 의무 C. 당사자 A의 권리와 의무

1. 부채 분쟁과 같은 문제없이 기존 자산 및 인프라를 B 국으로 이전합니다.

2. 정당에 자산을 양도 할 책임이있다. 자산을 양도 한 후에 어떤 이유로 든 B 측으로부터 보상금을 요구할 수 없다.

파티 B의 권리와 의무

1.받은 자산의 소유권 및 관리.

2.이 협정에서 합의 된 보상 금액에 따라 제 시간에 당원에게 보상을 지불 할 책임이있다. 당 C의 권리와 의무

1. A 국을 협조하여 A 국에게 전술 한 핸드 오버 목표를 제 시간에 B 국으로 넘겨 줄 것을 촉구한다. 2. 핸드 오버 과정에서 당사자 A와 B의 이의 제기와 B 그룹의 수신 자산의 완전성과 보안으로 인해 발생하는 나머지 모든 문제를 조정하고 처리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넷째, 첨부

1.이 협정은 일방 당사자 대표가 서명 한 후 법적 효력을 가지며, 일방 당사자는 계약을 위반하지 아니한다. 일방 당사자가 계약을 위반 한 경우, 불이행 당사자는 관찰 당사자의 모든 경제적 손실을 부담하고 관련 법적 책임을진다.

2.이 협정은 삼중으로 행하여지며, 각 당사자는 하나가된다. 3 자에 의해 해결 된 미완성 문제

파티 A와 파티 B : 파티 C :

대표자 서명 : 대표 서명 : 대표 서명 :

년, 월, 년, 월, 일, 일,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