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합의

[부티크] 개인 협력 동의서 템플릿


제 1 부 : 개인 협력 협약의 모델

Name___, gender__, age__, 주소 ___

위 파트너들은 완전한 협상 후에 다음 파트너십 계약에 자발적으로 도달했습니다.

공동 협력의 목적 : 공동 협력, 법적 운영, 이익 공유, 위험 공유

제 2 조 사업의 주요 장소 인 파트너십의 이름 : ____________________

제 3 조 협력 사업 및 범위 : __________________

제 4 조 파트너쉽의 기간은 ____ 년 __ 월 __ 일 __ 년 __ 월 __ 일부터 총 __ 년까지이다.

제 5 조 자금의 금액, 방법 및 기간.

위안에 따라, 기여할 파트너, 제품 기술 방법 _____ 위안.

파트너의 자본 출자는 ___ 년 __month __ 일 전에 지급됩니다.

파트너쉽의 자본 출자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잉여 및 채무 약정 분배 결정의 기초

파트너십 기간 동안 각 파트너의 자본 출자는 공유 재산이며 임의대로 분담하도록 요청할 수 없습니다. 파트너십 종료 후, 각 파트너의 자본 출자는 여전히 개인 소유이며 그 시점에 반환됩니다.

제 6 조 : 수입 분배 및 부채 투입. 파트너는 함께 협력하고 함께 작업하여 위험을 공유하고 이익과 손실을 공유합니다.

잉여 분배 : 계약에 따라 배분.

채무 약정 : 파트너쉽 채무는 파트너십 속성에 의해 처음 상환되며, 파트너쉽 속성이 불충분하게 결제되면 합의 비율에 따라 추정됩니다.

제 7 조 숙박, 탈퇴 및 자본 출연.

들어가.

1. 새로운 파트너는 모든 파트너가 승인해야합니다.

2.이 파트너십 계약을 승인하고 서명하십시오.

3. 가득 계약에서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고용 된 신규 파트너는 원래 파트너와 동일한 권리를 가지며 동일한 책임을집니다. 고용 된 새로운 파트너는 직업 전에 파트너십의 빚에 대해 공동으로 그리고 개별적으로 책임집니다.

은퇴했다.

1. 자발적인 철수. 파트너쉽의 사업 기간 동안 파트너는 다음 상황 중 하나에서 파트너십을 탈퇴 할 수 있습니다.

1 파트너십 계약에 명시된 파트너십 계약의 발생.

2 모든 파트너의 동의하에 파트너십에서 탈퇴한다.

3 파트너가 파트너십에 계속 참여하기 어려운 이유.

파트너쉽 계약이 파트너쉽 기업의 비즈니스 기간을 규정하지 않는 경우 파트너는 파트너쉽 비즈니스의 실행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파트너쉽에서 탈퇴 할 수 있지만 다른 파트너에게는 30 일 전에 통보해야한다. 파트너가 자발적으로 파트너쉽에서 탈퇴하여 손실을 입힌 경우, 그는 손실을 보상해야합니다.

2. 물론 제거하십시오. 파트너는 다음과 같은 상황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파트너십에서 철회해야합니다.

1 사망 또는 사망;

2 법률에 따라 민사상의 자격이없는 사람으로 선언 됨.

3 명의 개인은 부실하다.

인민 법원은 파트너십에서 부동산의 전체 지분을 시행했습니다. 위 상황의 철회는 실제 철회 날짜를 기반으로합니다.

3. 이름을 제거하십시오. 다음 상황 중 하나에 해당하는 파트너는 다른 파트너의 만장일치 동의에 따라 그를 삭제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자본 출자 의무 이행 실패.

2 의도적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해 파트너십에 손실을 초래하는 경우.

3 파트너쉽 사업 수행에 부적절한 행위가 있습니다.

다른 4 명.

파트너의 상장 폐지 결정은 상주 인에게 서면으로 통지되어야한다. 상주자는 상장 폐지 통보를받은 날로부터 상주 상원 의원으로부터 제거되어야한다. 만약 상장 폐지 된 사람이 상장 폐지 결정에 동의하지 않으면, 상장 폐지 통지를받은 후 30 일 이내에 인민 법원에 소송을 제기 할 수있다.

파트너가 파트너쉽에서 탈퇴 한 후 다른 파트너와 철수 파트너는 철수시 파트너쉽의 부동산 상태를 결정합니다.

자본 출자의 이전. 파트너는 파트너십에서 해당 지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조건 하에서, 파트너는 양도 우선권을가집니다. 파트너가 아닌 제 3 자에게 양도가 이루어지면 제 3자를 점유자로 취급해야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양도인은 은퇴자로 취급됩니다. 파트너가 아닌 다른 제 3자가 파트너쉽 부동산의 지분을 이전하면 파트너십 계약의 수정시 파트너쉽의 파트너가됩니다.

제 8 조 파트너쉽과 파트너십 업무의 책임자.

모든 파트너는 파트너십 비즈니스를 공동 수행하고 동시에 다음과 같은 분업을 실시합니다.

모든 파트너는 위탁 파트너가 다음 권한이 있음을 결정합니다.

1. 외부에서 사업을 수행하고 계약을 체결하십시오.

2. 파트너십의 일상 관리.

3. 공동체 정신의 제품을 판매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물건을 구매한다.

4. 파트너십 부채의 지불;

5. _____________.

제 9 조 파트너의 권리와 의무.

파트너의 권리 :

1. 파트너십을 운영, 결정 및 감독 할 권리 파트너십의 비즈니스 활동은 파트너가 공동으로 결정합니다. 자본 기여도에 관계없이 각 사람은 투표권을 가지며 일관성없는 의견이있는 경우 결정이 내려집니다.

2. 파트너는 파트너십이자의 배분권을 향유하며 파트너십이자의 분배는 계약에 따라 수행되고 파트너쉽에 의해 축적 된 자산은 파트너가 공유한다.

파트너의 의무 :

1. 파트너십 계약의 조건에 따라 파트너쉽 속성의 단일성을 유지합니다.

2. 파트너쉽의 영업 손실을 분담하는 부채.

3. 파트너쉽 부채에 대한 공동 책임.

제 10 조 금지 행위.

모든 파트너의 동의없이 모든 파트너는 파트너십의 이름으로 라이센스를 초과하는 비즈니스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파트너는 파트너십과 경쟁하는 비즈니스에 참여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제 11 조 사망 한 파트너가 사망하거나 사망 한 것으로 판명 된 경우, 사망 파트너의 상속인은 후계자가 상속해야 할 재산의 지분을 포기하거나 모든 파트너의 동의에 따라 계속 운영 할 새 파트너로 후임자를 수락 할 수있다.

제 12 조 파트너쉽의 종료 및 청산.

파트너십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 해산되었습니다.

1. 파트너십 기간이 만료됩니다.

2. 모든 파트너는 파트너쉽을 해지하기로 동의한다.

3. 파트너십 거래가 완료되었거나 완료 할 수 없습니다.

5. 법률에 따라 취소된다.

6. 법령 및 행정 법규에 규정 된 파트너십 해산의 다른 이유.

파트너십의 청산 :

1. 파트너십 해산 후 청산을 실시하고 채권자에게 통보한다.

2. 청산 비용을 지불 한 후에는 파트너쉽이 빚지고있는 임금 및 노동 보험 비용, 파트너십에 의해 부과되는 세금, 파트너십의 부채 및 반환 파트너의 자본 부담금 순으로 지불해야합니다.

3. 청산 후 잉여가있을 경우이 협정 제 6 조제 1 항의 방법에 따라 분배한다.

6. 청산 시점에 상실한 파트너십 부분과 파트너십 재산의 불충분 한 해결은이 협정 제 6 조 제 2 항의 규정에 따라 처리되어야한다. 각 파트너는 무기한 공동 및 여러 책임에 대해 책임을지며 파트너는 공동 파트너 및 여러 책임을지고 청산 금액이 부담해야하는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다른 파트너로부터 복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제 13 조 :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파트너가 지불하지 않거나 전액을 지불하지 못하면 다른 파트너에게 발생 된 손실을 보상해야하며 기한이 지난 ____ 년 이내에 지불되지 않으면 철수로 처리됩니다.

파트너가 다른 파트너의 만장일치 동의없이 재산을 양도하는 경우, 파트너가 양수인을 새로운 파트너로 받아들이는 것을 꺼려하면 양도인은 다른 파트너가 초래 한 손실에 대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파트너가 개인적으로 파트너십 사업에서 자산 공유를 약속하면 그 행위는 무효가되거나 철회로 취급되며, 다른 파트너에게 손실을 초래하는 경우 보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파트너가 본 계약을 위반하여 파트너쉽을 상실한 경우 상대방은 보상에 대한 책임을 져야합니다.

제 14 조 : 계약 분쟁 해결.

본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은 파트너가 공동으로 협의해야하며, 협상이 실패 할 경우 법원에 제기 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기타.

합의에 따라 파트너는 본 계약을 수정하거나 미완성 문제를 보완 할 수 있으며, 보완 또는 수정 내용이 본 계약과 상충하는 경우 보완 및 수정 내용이 우선합니다.

재무 관리, 마케팅 또는 기타 특정 시스템을 공식화 할 필요가있는 경우,이 계약의 제약하에 협상되고 공식화되어야한다.

이 계약은 ___ 공유이며 각 파트너는 하나를 보유합니다.

이 계약은 모든 파트너가 서명하고 봉인 한 후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파트너 : _____________________)

서명 시간 : ____ 년 ___ 월 ___ 일

서명 위치 : ___________________

파트 2 : 개인 협력 계약의 견본

파트너 : A, 남성, × × × × 월 × 일, 주소 :

파트너 : B, 콘텐츠는 위와 같습니다.

파트너십은 다음과 같이 공정성, 평등 및 호혜의 원칙에 기반합니다.

제 1 조 당사자 A와 당사자 B는 자발적으로 X ××의 총 투자액 × 1 만원, 기부금은 1 만 위안, B 기부금은 1 만 위안으로 각각 총 투자액의 x %와 x %를 차지한다.

제 2 조이 파트너십은 법률에 따라 파트너쉽 기업을 구성하고 A는 산업 및 상업 등록을 처리 할 책임이있다.

공동 경영 기업의 운영 기간은 3 년이다. 시간 제한을 연장해야하는 경우 만료 6 개월 전에 관련 절차를 수행하십시오.

제 4 조 파트너는 리스크를 공유하고 공동으로 이익과 손실을 부담하기 위해 공동으로 운영하고 함께 일해야한다.

기업 수익은 각각의 투자 비율에 따라 배분됩니다.

기업 부채는 각 투자의 비율로 부담됩니다. 어느 일방이 외부 적으로 빚을 갚은 후에 상대방은 10 일 이내에 상대방에게 부담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제 5 조 다른 사람은 회사에 입국 할 수 있으나 양 당사자의 동의가 있어야만 자본 출자 금액을 늘리고 보충 계약을 체결하는 절차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보충 계약은 본 계약과 동일한 효력을가집니다.

제 6 조 다음 사항이 발생하고 파트너십이 종료되었다.

파트너십이 만료됩니다.

파트너는 동의하는 데 동의합니다.

파트너십의 사업이 완료되었거나 완료 할 수 없습니다.

기타 법적으로 처한 상황.

제 7 조 당사자는이 협정의 조항을 보완 할 수 있으며, 보충 협정은이 협정과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제 8 조이 협정은 각 파트너의 사본 1 부와 사본 1 부의 형태로한다. 이 협정은 파트너가 서명 한 날에 발효한다.

파트너 : ×××

파트너 : ×××

× 年 × 月 × 日

제 3 부 : 개인 협력 계약의 견본

"중화 인민 공화국 회사법"및 기타 관련 법과 규정에 따라 평등과 호혜의 원칙에 따라 투자 당사자는 친선 협의를 통해 _________ 회사 설립에 관한 합의에 도달했으며 본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1.이 계약의 투자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_________, 신분증 :, 주소 :

2, _________, 신분증 :, 주소 :

3, _________, 신분증 :, 주소 :

둘째, 회사 설립 :

1. 회사의 거주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_________.

2. 회사의 법적 대리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_________.

3. 회사는 회사법 및 기타 관련 규정에 따라 설립 된 유한 책임 회사입니다. 투자 당사자는 해당 기부 금액만큼 회사의 신용 및 채무에 대한 책임을진다. 당사자들은 자본 출자에 따라 이익을 공유하고 위험과 손실을 공유합니다.

3. 모든 투자자의 투자 방법 및 자본 출자

1. 투자자 : _______의 자본 기여도는 1 만 위안이며 총 투자의 ___ __ %를 차지합니다.

2. 투자자 : _______의 자본 기여도는 1 만 위안으로 전체 투자의 ___ %를 차지합니다.

3. 투자자 : _______에 기부 된 자본 금액은 총 투자액의 ___ __ %를 차지하는 1 만 위안입니다.

회사법의 규정에 따라 주주 총회와 이사회가 구성되며 투자 당사자는 회사법 및 회사의 생산 방식, 권한, 절차 규칙, 법정 대리인, 이익 분배 및 재무 회계 방법이 회사법의 관련 규정에 따라 제정 될 것을 약속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헌장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이익 분배 :

5. 계약의 변경, 변경 및 해지 :

이 계약이 체결되면 투자 당사자는 중간에 주식을 인출하거나 인출 할 수 없지만 투자 당사자 또는 다른 투자 주주와 구매, 양도, 합병 등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계약 및 그 부속 파일에 대한 수정 또는 변경은 서면 계약에 서명함으로써 계약 당사자가 수행해야합니다.

6.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

일곱, 분쟁의 해결 :

이 계약을 이행하는 동안 발생하는 분쟁은 양 당사자가 협의해야하며, 협상이 실패하면 양 당사자는 법에 따라 지방 법원에 소송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8. 계약 당사자는 하나의 주식을 보유하고 공유 할 수있다. 당사자들이 투자에 서명 한 날로부터 유효합니다.

투자자 서명 :

서명 시간 : 년,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