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합의

[부티크] 협력 계약 텍스트


파트 1 : 협력 동의서

파티 A :

파티 B :

관계 법령에 따라 평등과 호혜의 원칙에 따라 당사자 A와 B는 공동으로 보안을 위해 상점에 투자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우호적 인 합의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제 1 장 협력 사업

제 1 조 : 1. 양 당사자가 공동 투자하고자하는 사업

Xx 컴퓨터 도시이며 파티 A라는 이름으로 파티 A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가게의 모든 물품 및 보안 지원

2. 협력이 프로젝트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티 B는 양 당사자가 결정한대로 xx 컴퓨터 매장을 공동 구매하여 개조하기로 동의합니다.

보안 자재 및 장비 표준 및 규모의 혁신

4.이 협력 프로젝트의 기간은이 계약서에 서명 한 날짜로부터 계산 한 x 년입니다.

제 II 장 자본 기여 및 손익 분담

제 2 조 : 당사자 B는 프로젝트 투자의 첫 번째 단계가 x 백만 위안임을 확인하고 당사자는 상점의 구매, 관리 및 기술을 책임집니다.

제 3 조 : 협동 조합의 이익 배분 방법은 다음과 같다. 당사자 A와 B는 각각 상점의 당기 순이익의 50 %를 차지하고 협동 조합 운영으로 발생하는 이익을 향유한다. 협동 조합 운영시 협동 조합이 대출을 생성하면 협동 조합 운영의 이익은 먼저 대출금을 상환하고 3 개월마다 이익을 분배하지만 이익의 20 %는 협력 프로젝트의 후속 개발 기금으로 공제해야합니다.

협동 운영의 손실 공유 방식은 다음과 같다. B 조는 초기 단계에서 1 단계 투자의 30 % 손실을 감당해야하며, 30 %를 초과하면 협조 운영으로 인한 손실의 절반을 부담하게된다.

제 3 장 프로젝트 관리

제 4 조 : 프로젝트 관리의 조직 ​​구조

1. 관리위원회는 A 국과 B 국으로 구성되며 프로젝트 관리 및 관리의 최고 권위이며 중국의 관련 법과 양 당사자가 서명 한 계약 협의를 참조하여 권한을 행사합니다.

2. 상점 운영은 협동 작업을 담당하는 일상적인 사업으로서 A 사에 의해 처리되며, B 조에 의해 회계 처리가 권고된다. 모든 협력 자금은 매장 자금에 할당되어야한다. 해당 금융 시스템은 운영위원회 설치 후 시행됩니다.

3. 기타 관리 인원은 A 국과 B 국이 공동으로 임명하거나 사회에 채용함으로써 결정된다.

제 5 조 : 소매업의 특정 비즈니스 모델, 소매 경영 및 비즈니스 규칙 및 규정

학위는 양 당사자가 공동으로 작성해야하며 양 당사자는 엄격하고 완전하게 준수해야합니다.

제 6 조 : 매월 당사자 A와 B는 생산 및 재무를 포함하여 상점의 운영을 알리기위한 회의를 소집해야하며 모든 파트너가 계획 한 해당 계획 및 계약은 모든 파트너를 구속하며 특별한 사정 중간 회의는 파트너의 동의를 얻어 소집 될 수 있습니다.

제 7 조 협력 업체는 상점을 손상시키고 양 당사자의 운영을 손상시키는 활동에 종사하지 않고 상점 아래에서 활동해야한다.

거래 목록은 모든 파트너가 동의해야합니다.

1. 투자 규모 또는 투자 계획 변경

2. 계약 체결

3. 프로젝트 소유권 양도 또는 임대

4. 프로젝트 관리 투자 및 비용은 ____ 만 위안을 초과한다.

5. 상점이 운영하는 기타 재산권 또는 재산을 다른 사람에게 보장하기 위해 처분하십시오.

파트너가 협력자의 동의없이 위의 행동을 수행하고 다른 협력자에게 경제적 손실을 발생시키는 경우 그는 보상에 대한 책임을진다.

제 8 조 관리 인원의 임명, 직원의 급여, 처리, 규칙 및 규정 및 협동 조합 운영자의 철수 등과 같은 협조 운영의 내부 관리 문제는 협조 운영의 주요 사항에 영향을 미치며 양 당사자의 승인을 얻어야한다.

제 9 조 파트너가 자신의 자본 출자를 이전하는 경우 다른 파트너의 승인을 받아야하며, 이전이 이루어지면 다른 파트너는 첫 번째 거부권을 가지며, 제 3 자에게 이전되면 제 3자가 파트너로 취급됩니다.

제 4 장 협력 운영 가입 및 탈퇴

제 10 조 새로운 파트너가 협력 운영에 참여하는 경우, 모든 파트너가 만장일치로 합의해야하며, 서면 협력 계약은 법률에 따라 체결되어야한다.

제 11 조 조인하는 새로운 파트너는 원래 파트너와 동일한 권리를 가지며 동일한 책임을집니다. 가입하는 새로운 파트너는 이전 협력 비즈니스의 채무에 대해 공동으로 그리고 개별적으로 책임을집니다.

제 12 조 사업 파트너가 사업을 철회하고 1 개월 전 다른 파트너에게 모든 파트너의 만장일치 동의를 통보해야하는 경우 파트너는 협력 작업을 철회 할 수있다.

파트 2 : 협력 동의서

파티 A : _____________

파티 B : _____________

당사자 A와 B는 자발적, 평등, 공정성, 정직성 및 신용의 원칙에 따라 중화 인민 공화국의 관련 법규에 따라 친절한 협의를 통해 본 계약에 서명하고 양 당사자가 상호 준수해야합니다.

첫 번째 계약의 범위 내에서 두 당사자 간의 관계는 협력 ​​관계로 결정됩니다. 회사의 계획에 따르면 소비자 A에게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A 사는 B 조의 적용 및 B 조의 운영 능력 검토를 토대로 B 조 판매 네트워크에 동의한다. B 군은 __________시 _________시 ______ 카운티 _______ 위치에서 브랜드 ________ 시리즈 제품을 독점적으로 운영해야한다는 점에 동의합니다.

제 2 조이 협정의 목적은 당사자 A와 당사자 B가이 협정에 규정 된 양 당사자의 의무와 권리를 충실하게 수행하도록 보장하는 데있다. 파티 B는 별도의 법인 법인 또는 운영자로서 경제적 활동을 수행합니다. 따라서 모든 법인 법인 또는 운영자에게 공통되는 법적 요구 사항, 특히 자격 요건 및 사회적 및 금융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기업의 법인 인물 또는 운영자 인 경우, B는 법적 작업으로 인한 모든 위험과 이익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파티 B는 파티 A의 에이전트가 아니며 파티 A의 직원 또는 파트너도 아닙니다. 파티 B는 당사자 A의 대표가 아닙니다. 당사자 B는 당사자 A의 이름으로 계약서에 서명 할 권리가 없으므로 당사자 A는 모든 측면에서 제 3 자에 대한 책임을지며, 당사자 A는 경비를 부담하고 의무를집니다. 이 협정의 체결은 당사자 A 또는 당사자 A의 관련 기업을 구속 할 권리를 당사자에게 부여하지 않으며 당사자는 본 계약의 모든 조항을 해석 할 최종 권리를 가진다.

제 3 조는 서명일로부터 _______ 년 _____ 일부터 _______ 년 _____ 월 _____ 일까지 유효합니다. 이 협정이 조기에 종료되지 않는 한, 당사국은 협정 만료 3 개월 전에 협정의 연장을 위하여 당사자에게 서면으로 요청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당사국의 동의하에 "__________ 협력 협정"을 갱신 할 수있다.

제 4 조 당사국은 당사국의 관할하에있는 지역의보다 나은 운영을위한 시장성있는 제품을 개발 및 제공하고, 제품 품질이 기준을 충족시키고, 당사국의 공급을 최대화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해야한다. 이 협정 기간 동안 A 국은 시장 물류 및 조직 기능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하며, B 국은 A 국 계획에 따라 시장 네트워크를 설계하고 확장해야한다. 당사국 A는 B 국의 요청에 따라 B 사가 요구 한 방식으로 B 사가 지정한 장소로 물품 및 관련 문제의 위탁을 처리하고 운송 할 것을 약속한다. 운송, 보험 및 기타 비용은 수익자 B가 지불한다. A 국은 B 국에 적절한 훈련과 상담을 제공합니다. 시장 개발 및 사업 개발을위한 필수 조건으로서 전체 시스템의 지속적인 통일을 보장합니다. 파티 A는 브랜드 홍보를 조직하고 시장 물류 및 조직 기능을 담당하는 B는 파티 B 운영 지원을 극대화하기 위해 지역 홍보 활동을 수행합니다. 당사자 A는 광고 및 판촉 활동을하기 전에 관련 활동 정보를 당사자 B에게 통보하여 당사자 B가 사건 이전에 사건을 적절하게 준비하고 이에 대응할 수 있도록해야한다. 파티 A는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된 라이트 박스 광고, POP 광고, 장식 디자인 및 매장 내외의 가구를 사용하여 파티 A는 VIS 이미지 디자인을 설계하고 파티 B에 해당 지침을 제공해야합니다.

제 5 조 당사자 B는 당사자의 상표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고 당사자의 상표 로고를 표준화 된 방식으로 사용한다. 파티 B는 위조와 시장 감독에있어서 A 국을 지원할 의무가있다. 가짜 및 겉만 번지르르 한 제품, 주식 및 기타 불공정 경쟁을 신고하고 신고하십시오. A 당국과 협조하여 해당 지역 법 집행 기관과 조정하고 통신하십시오. 파티 B는 파티 A가 승인 한 지역에서만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 있고 다른 지역에서는 물건을 판매 할 수 없습니다. 다른 디스트리뷰터가 운영하는 지역이 없으면 파티 B는 비즈니스 개발을 원하면 A에 신청해야합니다.

파티 B는 파티 A가 지정한 구매 채널에서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장소에서 물건을받지 못합니다. 시장 세분화, 질서 정연한 관리 및 합리적인 유통을 통해 아울렛 공급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다른 브랜드 제품을 운영하지 않으며 모조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협약 기간 동안 B 국의 지역 네트워크 포인트의 소매가는 A 국의 권장 가격 범위 내에서 일정하게 유지되어야하며, 실질적으로 임의로 조정되지 않아야한다. B 사는 A 사의 요구 시장 정보를 수집하거나 A 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시장 조사를 수행하고 규정 된 기한 내에 A 사에게보고해야한다. 파티 A의 확인을 위해 파티 B의 비즈니스 기록을 올바르게 보관하십시오.

제 6 조 B 항은 당사자 A가 승인 한 범위 내에서 당사자가 제공 한 상표, 상표 로고, VIS 이미지 디자인 및 해당 비즈니스 기술 범위 및 영업 비밀을 사용할 권리를 가진다. B 권은 당사자 A의 지정 구매 채널에서 구매하여 계약 범위 내에서 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당사자 B는 당사자가 제공 한 제품의 품질 문제로 인해 무조건 반납 할 권리가 있지만 당사자 B는 당사자의 사업 문제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파티 A가 제공하는 교육 및 안내를 제공 할 권리를 얻습니다. 계약서에서 합의 된 사항 이외의 사항을 독립적으로 처리 할 수있는 권리. A 협약의 범위 내에서 당사국이 부여한 권리 행사. 시장 물류 및 조직의 기능을 수행하는 당사자 B는 관할권 내의 유통 업체 또는 소매 업체를 추천하고 평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권장 유통 업체 및 유통 업체는 A 계약을 체결하고 D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A 계약을 체결해야합니다.

제 7 조이 계약은 불법적 인 조작, 위조, 가짜의 판매, 악의적 인 상품의 판매 또는 A 사의 지적 재산권 침해와 A 사의 합법적 권리와 이익에 대한 중대한 위반으로 B 사가 본 계약을 위반하는 경우 즉시 종료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당사자 A는 당사자 B에 대하여 다음 조치를 취할 권리가 있습니다.

1. 파티 B에게 모든 조명 상자 및 모든 관련 장식 도구, 상점 장식, 홍보 자료 등을 자신의 비용으로 처분하도록 명령합니다. B 그룹은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장비에 대한 투자에 대한 모든 손실을 부담해야합니다 2. 해당 법 집행 기관에 A 사의 상표 로고가있는 모든 물품을 봉쇄하라는 법 집행 요청서를 제출하십시오.

3. 법에 따르면 사법 기관 및 법 집행 기관은 B 권의 책임과 법적 책임을 회복해야합니다. 동시에 파티 B는

파티 A와의 재정적 인 관계를 정하십시오.

파티 A 상품의 판매는 불가능합니다.

반품, 수리, 청구 등 고객 추적 서비스 비용을 부담해야합니다.

제 8 조 당사국의 상표는 당사자의 모든 지적 재산권에 속하며 국내법에 의해 보호됩니다. 모든 관련 제품 ID는 Party A 소유입니다. 당사자의 사전 서면 특별 승인 없이는 당사자의 이름, 상표, 회사 로고 등을 사용하여 회사의 지적 재산권 및 산업 등록, 상업 등록, 투자, 광고 등 로고를 사용해서는 안되며 당사자가 제공 한 로고 사용은 본 계약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외의 거래. 당사자 B는 관련 상표, 로고 및 판촉물을 임의로 인쇄하지 않으며이 계약서에 규정 된 권리 범위를 초과하지 않으며 사업 및 운영을 위해 일반 배포, 일반 대리인, 대표 사무소 증서, 기록 보관소, 명함, 영장, 동메달 등을 임의로 생산합니다. 표지판, 라이트 박스 및 관련 객체를 만들고 꾸미는 권한없이 통합 된 이미지를 변경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만일 당사자 B가 규정을 위반하면 당사자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 할 권리를 가지며,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이외에 당사자는 당사자 A가 겪은 모든 손실에 대해서도 당사자에게 보상해야한다.

제 9 조 당사자가 불가항력 또는 자연 재해, 전쟁, 정부 조치, 사회 불안 등을 포함하여 당사자가 통제하거나 예측할 수있는 사건의 발생으로 인해 사업을 수행 할 수없는 경우 본 계약의 이행이 종료 될 수 있습니다. 불가항력 사태가 발생한 경우 당사는 불가항력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_______ 일 이내에 통신 장벽이 해약 된 날로부터 _______ 일 이내에 서면으로 팩스 또는 텔렉스로 사건의 발생 사실을 상대방에게 즉시 통보해야합니다. . 위에 언급 된 기간 내에 그가 그렇게하지 않으면, 그는이 계약의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없습니다.

이 계약은 중화 인민 공화국의 법률에 의해

제 10 조이 협정의 존재, 유효성, 이행, 해석 또는 종료에 관한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양 당사자는 우호적 인 협상을 통해 해결한다. 분쟁이 발생한 날로부터 3 개월 이내에 협상을 통해 해결할 수 없거나 어느 당사자도 협상을 거부한다. 양 당사자는 합의가 서명 된 장소에 대한 인민 법원에 항소 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계약의 서명 장소는 남경이다. 이 협정은 양 당사자가 서명 한 날에 2 부씩 유효하며 효력을 발생한다. 양 당사자가 하나의 사본을 제출했으며 사본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B는 본 계약의 서명을 인정하고 본 계약서에 명시된 조항을 읽고 이해했으며 이에 동의해야합니다.

조항이 적용 할 수 없거나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이 조항은 본 계약에 대한 추가 계약에서 변경 및 개정 될 수 있으며 해당 조항의 부적합 또는 무효는 전체 계약의 유효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동시에 서명 된 본 계약의 추가 계약의 변경 및 개정은 본 계약과 동일한 법적 효력을가집니다.

파티 A : ________________

공식 인감 : ________________

고객 : _______________

서명 날짜 : _____________

파티 B : _______________

공식 인감 : ________________

고객 : _______________

서명 날짜 : ____________

파티 A :

파티 B;

당 A와 B는 성실한 협력, 평등 및 호혜의 원칙을 준수하고 친절한 협의를 통해 관련 임대 협력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 1 조 협력 범위

파티 A는 파티 A의 프로젝트의 사이트 레이아웃을 위해 파티 B에 임대합니다.

파티 B는 또한 위에서 언급 한 임대 아이템의 파티 A 현장 제작과 협력합니다.

제 2 조 협력 기간

협조 기간은 2007 년에서 그 달의 날까지, 그리고 하루의 셋째 날 : 위탁 기준 및 결제 방법 1. 위탁 기준 : 위 항목의 임대 및 생산과 같은 엔지니어링 서비스의 총비용은 인민폐입니까?

2. 정산 방법 : 당사자 A는 본 계약서 서명일에 총 현금 선불액의 30 %를 예치하고 검사에 들어간 후 30 %를 지불해야합니다. 잔금은 행사 당일 일시금으로 B 형사에게 현금으로 지불해야합니다. 양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파티 A의 권리와 의무

1. 활동을위한 장소를 제공하고 도움을주는 데 필요한 활동을 제공해야합니다.

2. 당사자 간의 계약서 서명일로부터 당사자는 당사자에게 프로젝트의 현장 생산 프로젝트 대리인을 위탁해야한다.

3. 정비 활동의 보안 명령과 B 군 직원의 개인 안전 및 재산 보전을 담당한다.

4. 당사자 A는 예정대로 장비 대여비를 B 측에 지불하고 지불하지 않고 3 일 동안 하루당 5 %의 표준에 따라 연체료를 B 측에 지불해야한다.

파티 B의 권리와 의무

1. 당사국의 관리 및 직원은 당사국의 전제 활동, 당사국의 규칙 및 규칙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며 당사국의 관리 요원과 협력하는 동안 국가의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해야한다.

2. 당사자 B는 당사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시간, 품질 및 수량에 관한 관련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3. 당사자 A는 당사자 활동의 내용 및 품질에 근거하여 합리적인 제안을 할 권리가있다. 당사자 B는 당사자와 적극 협상하여 협상 결과에 따라 조정한다.

4. 계약 내용의 임대 장비 및 관련 업무는 합의 된 합의 시간 내에 제공되어야하며, 기상 및 불가항력 적 요인으로 인해 활동이 방해받는 경우, 당사자 A의 동의하에 활동이 중단 될 수있다. 서비스를 제공 한 활동의 ​​경비는 평소와 같이 지불되어야한다. 비용 5.이 활동의 ​​기본 시설의 수용 일은 2007 년이다. 제 5 조 :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1. 당사자 B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 내용에 관련된 장비 및 관련 작업을 임대하지 못하면 계약 위반이며, 2. 당사국 A가 경제적 보상을하는 경우, 계약법의 관련 규정에 따라 보상 금액을 이행해야한다. 2. 당사자 A가 정시에 지불하지 못하면 당사국은 계약법에 따라 5 %의 지급 수수료를 지불해야한다 3. 합의 내용과 총 수수료, 수수료 변경, 정지 및 취소. 조기 종결은 양 당사자의 서면 확인을 받아야합니다. 일방 당사자가 계약을 위반하는 경우, 불이행 당사자는 상대방에게 제 6 조에 대한 보상을한다. 기타 1.이 협정은 복제되며 각 당사자는 하나의 사본을 보유한다. 모두가 동일한 법적 효력을 갖는다. 2.이 협정에서 다루지 않는 사항은 협상을 통해 해결하고, 보충 협정은 별도로 서명한다.

3.이 협정은 서명일에 발효한다.

파티 A : 파티 B :

법정 대리인 : 법정 대리인 :

또는 권한있는 사람 지정 : 권한이 부여 된 사람 지정 :

계좌 : 은행 : 계좌 번호 : 성명 :

이 계약은 매월 날짜에 서명되었습니다.

제 3 부 : 협력 동의서

파트너 : A, 남성, × 년 × 월 × 일이 태어난 현재 주소 : ×시, × 카운티, × 마을, × 마을, ×

파트너 : B, 콘텐츠는 위와 같습니다.

파트너 : C, 콘텐츠는 위와 같습니다.

파트너십은 다음과 같이 공정성, 평등 및 호혜의 원칙에 기반합니다.

제 1 조 A 국과 B 국은 총 투자액 1 만 위안, 자본금 1 만 위안, B 급 자본금 1 만 위안, 자본금 1 만 위안의 자발적으로 XX를 운영한다. 각국은 총 투자의 x %, x %, x %를 차지한다. .

제 2 조 파트너쉽은 법률에 따라 파트너쉽 기업을 구성하고, XX는 산업 및 상업 등록을 처리 할 책임이있다. 파트너십의 비즈니스 활동은 파트너에 의해 공동으로 결정되며 XX의 책임하에 수행되어야하며, 다른 파트너는 실행 또는 감독 할 권리가있다. 파트너십 담당자 및 기타 인원의 비즈니스 활동은 모든 파트너가 민사 책임을 져야합니다. 이 기사는 www.795.com.cn 瞧이 네트워크에서 제공됩니다.

공동 경영 기업의 운영 기간은 × 년이다. 시간 제한을 연장해야하는 경우 만료 6 개월 전에 관련 절차를 수행하십시오.

제 4 조 파트너는 리스크를 공유하고 공동으로 이익과 손실을 부담하기 위해 공동으로 운영하고 함께 일해야한다.

기업 수익은 각각의 투자 비율에 따라 배분됩니다.

파트너십 속성은 모든 파트너가 공유하며 파트너는 파트너십 부채에 대해 공동으로 그리고 개별적으로 책임을집니다. 기업 부채는 각 투자의 비율로 부담됩니다. 어느 일방이 외부 적으로 빚을 갚은 후에 상대방은 10 일 이내에 상대방에게 부담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제 5 조 기타는 현행 파트너의 동의와 자본 출자 금액의 증가 및 보충 합의의 확립 절차를 통해 인정 될 수있다. 보충 계약은 본 계약과 동일한 효력을가집니다.

제 6 조 다음 사항이 발생하고 파트너십이 종료되었다.

파트너십이 만료됩니다.

파트너는 동의하는 데 동의합니다.

파트너십의 사업이 완료되었거나 완료 할 수 없습니다.

기타 법적으로 처한 상황.

제 7 조 당사자는이 협정의 조항을 보완 할 수 있으며, 보충 협정은이 협정과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제 8 조이 협정은 각 파트너의 사본 1 부와 사본 1 부의 형태로한다. 이 협정은 파트너가 서명 한 날에 발효한다.

파트너 : ×××

파트너 : ×××

파트너 : ×××

× 年 × 月 × 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