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고급 교육

당원의 개인 정류 조치


학교 정당 지점 개인 정정 계획

파티 전체가 "세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가진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새로운 상황에서 당을 강화하고 개선하기위한 새로운 방법으로 당의 고급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상급위원회의 교육 활동에 따르면. 학교의 작업, 신중하게 조직 된 학교 지회, 단단히 승진 된 학교의 실제 작업과 함께 지금까지는 계획 동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학습 동원 단계, 분석 및 평가 단계 및 "검토"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 두 번째 단계 및 "재검토"활동에서 지회는 당원과 직원을 충분히상의하고 광범위한 심혈을 기울이는 활동과 의견을 청취했습니다.
현존하는 주요 문제점과 원인을 신중히 분석하고 분석하여 기존 문제에 대한 수정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식화했습니다.
첫째, 당 지소의 주요 문제점은 다음과 같다 : 1. 당원들의 진보 된 아이디어와 진보를 보여주고 국민들 사이에 명성을 쌓을 필요가있다. 2. 우리는 당원들의 활동가들의 열의를 지속적으로 동원하고, 당원들의 성장을 가속화하며, 뛰어난 교사들이 가능한 한 빨리 당 조직에 가입하게해야한다. 3. 회담의 활동은 충분하지 않다. 국민의 진정한 생각을 이해하고, 교사와 당원의 네트워킹 활동을 수행하고, 청년 교사의 성장을위한 교육과 지도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4. 교사의 도덕 교육을 더욱 강화하고 교사의 봉사 인식을 향상시킬 필요가있다. 5. 지부의 업무는 더 높은 기준, 높은 정신력, 그리고 높은 수준의 업무가 필요합니다.이 팀이 본래의 정신을 되살려야 진정으로 강녕 학교의 핵심 강점이되어야합니다.
둘째, 정류 목표 및 측정 :
우리는 계속해서 당원 교육을 강화할 것이며, 동시에 훌륭한 당원의 일을 알리고, 당원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대중과 대중의 대중을 교육 할 것입니다. 시정 조치 : 1. 이번 학기는 당원들이 3 가지 "미교당 수업"을 만들고 3 인의 중요한 생각을 사용하여 대다수의 당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원들은 과학적 함의와 "세 가지가 대표하는"중요한 사고의 정신적 본질을 더 잘 이해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깊이있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실행하는 확고부동과 주도권은 더욱 강화되어 당원의 대다수가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확립하고 공산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2. 교육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센터 그룹 학습과 교사 비즈니스 학습을 실시하여 교과 과정 개혁을 수행하는 책임감과 사명감을 향상시킨다. 3. 통신사 건설을 강화하기 위해 학교는 당 네트워크 구축을 더욱 개선하고 학교 신문에 "당원 선생님이있다"란을 게시하여 당원과 교사의 그룹 스타일을 적시에 알리고보고해야합니다. 지회는 또한 다양한 형태의 조직 생활을 수행하고, 당원 교육의 적시성을 향상 시키며, 당 지부의 전투 효과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당 조직의 구축을 강화하고, 개발 작업을 가속화하며, 뛰어난 당원을 조직에 흡수시킵니다. 더 뛰어난 젊은 사람들을 교육시키기 위해 연합하십시오.
시정 조치 : 1. 당 학기에는 당 헌법에 규정 된 원칙 및 절차에 따라 다양한 업무 수행을 보장하기 위해 분업 조정을 위해 지회위원회 위원을 추가해야한다. 2. 청소년 연맹 지부의 지도력과 관심사를 강화하고 당원과 교직원, 특히 젊은 교사들에게 당의 학급 학습에 참여시키고 그들을 적극적으로 이끌어 당 단체에 더 가까이 가고, 더 많은 것을 돌보고, 부담을 강조하고, 훈련에 집중하고, 가능한 한 빨리 자라게하십시오. 파티 조직에 가입하십시오. 3. 올해는 지회의 신선한 피를 풍성하게하기 위해 두 명의 당원과 교사를 개발할 계획입니다.
응집력있는 프로젝트를 계속 구축하고 사람들을 돌보고, 이해하고, 사람들을 돕기 위해 사람들을 결속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시정 조치 : 1. 당 조직의 결속력, 창의력 및 전투 효과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 당국은 책임 영역 건설을 출발점으로 삼아 "헌신, 도움 및
프로젝트 건설의 다음 단계에서 각 당원은 책임있는 지역과 그 주변의 교사들을 돌보고 이데올로기, 삶 및 전문성 개발에서 성장하도록 돕는다 2. 지부는 교사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시사 보고서 및 재정 강좌를 실시 할 것이다. 신체 운동, 심리 상담 및 문화 및 스포츠 대회, 부모 잉글리시 잉글리쉬 살롱 설치, 학습 교사의 집 선택, 선생의 응축, 당 조직의 요새와 선구자 역할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며, 우리 학교가 영적으로 문명화 된 단위를 창안 할 수있는 강력한 힘을 제공합니다. 정치적 보장과 조직 보장.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우리 학교 교사와 교사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시정 조치 : 1. 학교는 매년 9 월에 선생님의 도덕성에 대한 선진 인물을 선발하며, 2 월에는 학교에서 영성 문명 상위 10 위를 선정하고 선진국을 칭찬하며 전체를 이끌어냅니다. 2. 교사의 도덕적 감독을 확립하고 교사의 도덕적 경작을 향상시키고 학교의 교육 환경을 개선하며 교사의 교육을 향상시키고 학생과 학부모가 가장 좋아하는 학교로 만들기위한 강력한지도 및 감독 역할을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교육을위한 사회적으로 친숙한 곳, 주변 지역의 고품질 교육 자원.
우리는 양당이 "당을 관리하고 당을 엄격히 관리해야한다"는 원칙을 성실히 이행하고 체계 건설을 강화하며 당의 조직 규율을 엄격히 강화하고 당원, 특히 당원과 주요 간부의 교육과 감독을 강화하고 당 조직의 조직을 강력하고 강하게 만든다. 추가 게임을하십시오. 시정 조치 : 1. 당원 약정 홍보 시스템을 계속 이행하십시오. 2. 간부보고 체계를 개선하십시오. 3. 간부 작업 파일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4. 당 조직과 당원 간의 대화 시스템을 실시하십시오. 그래서 효과적으로 파티 스타일에 대한 사람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XX School Party Branch 2005-09-22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