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고급 교육

Village 고급 신청 자료


이름
xx town xx 마을의 주요 책임자
Xxx

카운티의 정신으로 평가 받음

진보 된 문명 건설

단위 시간

지난 2 년 동안, 그는 고등 당국에 의해 추천되었습니다.


간단한 소개

xx 마을은 안트 현 xx 타운 북쪽 다리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xx 마을과 밀접하게 인접 해 있으며 161 개 가구가 642 명이 거주하고 있으며 전체 재배 면적은 410 헥타르입니다. 마을의 실제 상황에 따라 xx 마을은 산업 구조 조정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시골 소득을 100 위안 올리고, 농촌 단체 조직을 개선하고, 대규모 가구를 개발하고, 경제인 건설을 적극적으로 발전 시키며, 백제와 재의 재배를 늘릴 계획이다. Suzi와 같은 특수 농산물의 기술적 내용. 동시에, 마을의 실제 상황에 따라 멜론과 과일에 대한 데모 구역이 설립되었습니다.

첫째, 다각화 된 사업을 개발하고 산업 구조 조정의 길을 택하십시오.

현실에서 xx 마을의 전통적인 농업 구조는 비합리적입니다. 단일 곡식 재배는 경제 발전과 농민 소득의 증가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과거의 부유 한 방식과 좋은 사회 운영에 의존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개념을 변경하고, 다각화 된 사업을 개발하며, 지역 농업 개발에 적합한 새로운 길을 개척해야합니다.

1. 산업 구조 조정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마을 주민의 경제적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마을 지부가 바수 지 (Baisuzi) 30 헥타르를 심는 데 선도적 역할을 할 것이며, 이것만으로도 10 만 위안을 벌어 들일 것이다. 멜론의 40 헥타르를 심기, 소득은 1 백만 위안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콩, 옥수수, 약재를 심고 축산업을 발전 시키면 수입은 1 백만 위안에 이르며 채소 수입은 15 만 위안이되어 마을 전체의 1 인당 소득은 작년에 비해 700 위안 이상이되어 1 인당 수입은 3,600 위안에 이른다.

2. 마을 주민을 부자로 만들고 사회를 잘 운영하기 위해서는 농촌 경제가 장기적인 발전을 할 수 없다. 따라서 마을의 기후 특성에 따라 멜론과 과일 재배의 장점을 살려 Songjiangyu Village에서 멜론과 과일에 대한 시범 기지를 확립하고 마을에 120 가구 이상을 육성하여 과일과 과일 심기 지역을 확대했습니다. 1 만 위안 이상.

3. 소를 기르고 돼지를 키우고 추위 가축 번식의 질을 개선하고, 소 주식을 통합하고, 50 개 이상의 주식을 가진 5 세대의 대규모 소를 기르는 추적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한다. 1 년에 110 마리의 돼지와 80 마리의 두 마리의 큰 돼지 양식 인이 있습니다.

4. 마을의 경제 팀 구성을 개발하고 강화하며 진정으로 가치있는 경제 작물을 나가고 강력한 중개자를 제공하며 중개 조직 형태로 주민들에게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용적이고 좋은 일을하며 실제 사람들을 도우십시오. 마을 주민들은 경제적 수입을 늘리고 기존 산업의 규모를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발하고 확장 할 것입니다.

농부들은 개발 도상 축산의 단맛을 맛 보았고, 경제가 발전했고, 사람들은 혜택을 얻었으며 과일과 채소 산업의 개발에 대한 열정이 높아졌습니다.

둘째, 마음을 해고하고, 경영 효율화의 길을 걷고, 평화로운 마을과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조화로운 사회 건설의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마을 간부 관리를위한 규칙과 규정을 제정하고, 재정 규율을 강화하고, 마을 업무와 정부 업무를 엄격하게 시행하고, 투명한 관리를 통해 분명한 회계를 달성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을 안심시키기. 간부 관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 한 후에는 당과 대중, 간부 및 대중과의 관계가 밀접하게 폐쇄되어 마을 주민 대부분이 진정으로 마을 간부를 구해 냈고 마을 주민 간부 팀을 교육하여 마을 주민 봉사에 전념했습니다. 이 기초에, 마을 사람은 분류되고 처리되고, 마을 사람은 바닥에 의해 분류된다 : 첫째로, 경제 상황은 더 낫다;



참고 : 작업 상황에 대한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유닛의 기본 프로파일, 2 지난 2 년간 물질 문명, 정치 문명 및 영적 문명 건설의 주요 성과 3. 작업을 수립 할 때의 주요 작업 및 경험.

두 번째는 중간 표준이며, 세 번째는 가난한 가정입니다. 공동 번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훌륭하고 훌륭하고 위, 중도에 중도, 부자 인"의 관행을 채택하십시오. 마을의 가난한 사람들에게도 보육의 차이가 있습니다. 가족 생활이 좋지만 잘 관리되지 않은 사람들은 부자 관리 프로젝트를 통해 부유 한 프로젝트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게으른 이유는 게으름을 파헤 치는 것입니다. 빈곤의 모자를 벗고 어려움을 겪고있는 마을 사람들은 풍부한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도록 기금을 마련합니다. 마을 전체가 공동으로 노력함으로써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빈곤에서 벗어나 마을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제 xx 마을의 경제와 문화가 동시에 발전하고 있으며, 그들은 자신의 생각에 따라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노력합니다.



고위 당국의 권고

Qizhang 카운티 문명 사무소의 검토

스탬프

카운티 문명위원회 승인 의견

스탬프 날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