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과 관련된 > 자서전

농업 국 간부들이 파티 자서전에 참여합니다.


저는 1971 년 12 월에 태어났습니다. 나의 성장은 지금까지 학교 문에서 새로운 학교 문에 들어가고, 일에 합류했고, 사회에 갔다. 당 조직이 나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개인적인 성장 경험과 이데올로기 적 진화 과정을 살펴 보겠습니다.

1978 년 9 월 2 일, 저는 어린 시절 꿈꿔온 xxx 나라에갔습니다. 접촉하는 모든 것이 이상하고 소설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우 친숙합니다. 이 시간 동안 나를 가장 감동시킨 사람, 가장 나를 도왔던 사람이 제 선생님 xx xx였습니다. 그녀로부터, 저는 많은 프롤레타리아 혁명가들의 오래된 세대의 불멸의 업적과 많은 혁명적 인 순교자들의 움직이는 이야기를 압니다. 그 당시 저는 어린 시절의 추억에 깊이 감동했지만 선생님은 혁명적 조상처럼 사랑 받고 존경 받기를 원한다면 처음부터 시작해서 작은 일을 시작해야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선생님의 요청에 따라 부모님이 집에서 일을하도록 도와 주었고 학급 친구들에게 집 청소와 칠판 닦음을시켜 가난한 학생들이 숙제를 공부하도록 도와 주었기 때문에 부모님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교사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2 학년 때, 내 마음을 일찍 묻고 싶었고, 마침내 혈액으로 염색 된 붉은 깃발 인 혁명적 인 순교자들의 붉은 깃발을 입었습니다. 팀의 맹세 현장은 종종 눈 앞에서 종종 깜박 거리며 작은 주먹을 들고 있으며 "준비가되어 있고 항상 준비가되어있다"는 맹세는 수시로 울립니다. 그 이후로 나는 계급위원회와 젊은 선구자 팀 캡틴으로 봉사했으며 탁월한 성과로 인해 잇몸 십대, 좋은 간부, 좋은 학생으로 평가 받았다. 교사의 훈련과 내 자신의 노력에 힘 입어 1984 년 중학교에 입학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중학교에 다닌 후에는 문화 지식을 배우고 생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고위 학생이 가슴에 착용 한 엠블렘을 보았을 때, 그들은 중국 공산당 청년 동맹에 가입하고자했다. 그때부터 나는 그룹의 지식을 신중하게 연구했으며 공산주의 청년 동맹은 대다수의 젊은이들의 조직이며 중국 공산당의 조수 및 예비군이라고 이해했다. 그 이후로 나는 의식적으로 회원들의 기준을 사용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며 그룹 조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마지막으로 1987 년 5 월 4 일 중국 공산주의 청년 연맹에 가입하여 반 총무를 역임했다. 작업량은 많지만, 나는 여전히 내 연구를 포기하지 않았으며, 성적은 항상 수업 중 최고 수준입니다. 학교가 주최 한 다양한 활동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진전을 위해 학생들을 조직하고 수업에 많은 영예를 안겼습니다. 중학교에서 3 년간 공부하면서 탁월한 계급 간부와 카운티 수준의 학생으로 칭호를 받았습니다. 내가 열심히 공부했기 때문에, 나는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우수한 성적을 보았다.
고등학교는 젊은 학생의 세계관 형성과 설립에 중요한 단계입니다. 고등학생 때, 반 교사는이 단계에서 사람들의 생각과 정치적 신념이 점차 형성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말은 나에게 영감을 준다. 고등학교 때 문화 지식을 진지하게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정치 학습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여유 시간을 이용해 젊은 사람들의 건강한 성장에 관한 정보를 읽었으며 공산주의 선언을 읽었습니다. 저는 공산주의에 대한 예비 적 이해를 가지고, 신문과 TV에 자주 등장하는 공산당원들의 영웅들, 사심없는 헌신의 정신, 현대 대학생들과 스스로를 구한 젊은 화제 장화 (Zhang Hua)의 영웅심에 연락하겠습니다. 내 마음 속에 파도가 있습니다 ... 고등학생은 매우 긴장 되긴하지만 진전을 요구하는 젊은 학생으로서 저는 여전히 소중한 시간을 사용하여 당 정책과 정책을 심각하게 이해하고, 국정을 돌보고, 정치 지식을 배우고, 내 자신의 정치를 만듭니다. 채식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같은 동급생들과 함께, 나는 파티 헌법을 연구하고 항상 활동을 고수 할 그룹을 조직했다. 1989 년 봄과 여름에 일어났던 정치적 혼란 속에서 사회에 부끄러운 동기를 가진 사람들이 학교에 와서 학생들에게 파업과 행진을 촉구했습니다. 동료 학생들의지도하에, 의로운 말은 선동자들을 엄격하게 논박하며, 어떤 동급생도 거리에 가지 않고 당 중앙위원회와 같은 행동을 취하지 않았다. 당 중앙위원회가 조용하고 결정적인 정치적 혼란을 진정시킨 후에, 저는 당의 위대함을 더욱더 느꼈습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당의 교육이 수년간의 결과 인 중요한 순간에 확고하게 설 수 있음을 깊이 이해한다. 그 이후로 당에 대한 나의 믿음은 더욱 확고 해지고 생각은 더욱 성숙 해졌다 .1990 년 나는 당회에 처음으로 입학 신청서를 제출했다.

나는 사람이 자신의 목표를 결정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쉽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파티원의 기준을 엄격하게 요구한다고 주장하는 동안 나는 많은 어려움과 좌절을 겪었지만 이것이 내 확고한 신념을 흔들지는 못했습니다. 대신, 어려움과 좌절을 경험할 때마다 나는 성숙했고 나의 신념은 확고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고등 학교 시대를 투쟁과 추구에 보냈으며, 많은 사람들이 간절히 원했던 고등 교육 기관에 입학했다.

시험 자원 봉사 때도 이념적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중국은 인구가 많고, 기초가 약하고, 경제가 후퇴하고, 개발이 매우 불규칙한 대규모 농업 국가입니다. 인구의 거의 4 분의 3은 농부입니다. 조국은 강해야하며 농업 개발에 집중해야합니다. 학업 성적에 따르면 유명한 대학교를 완전히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xx Agricultural University를 솔직하게보고했습니다. 학교에 와서 나는 학급 지부의 비서를 지냈다. 대학 생활을 시작하자마자 많은 학생들이 열등감을 느낀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농업 대학에 큰 발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학습에 집중하지 않고 하루 종일 혼란 스럽습니다. 이런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나는 정치적 연구 시간을 사용하여 우리나라의 기본 국가 조건에서 시작하여 미래와 접촉하고, 농업 발전의 전망과 농업이 우리나라의 기본 산업이라는 사실을 학생들에게 알려줌으로써 학생들이 자신의 단점을 깨닫게한다. 명확한 학습 태도로, 최종 시험에서, 반 친구들은 시험을 다시 치르지 않았습니다. 나와 다른 두 명의 학생들도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학습의 좋은 일을하는 동안, 나는 아직도 나의 정치적 추구를 포기하지 않고,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이론과 당의 기본 지식을 연구하고, 휴일 동안 농촌으로 깊숙히 들어가 농민들과 폭 넓은 접촉을 가졌다. 부자가되는 정책이 농민들에게 엄청난 변화를 가져 왔고 국민의 삶은 생존에서 활발하게 바뀌 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의 남부 투어 연설과 제 14 차 전국 총회 소집은 중국의 사회주의 근대화 추진에 새로운 상황을 창출했다. 그것은 농촌 경제 발전을위한 광범위한 개발 전망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농민 교육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농업 과학 기술을 배우고 중국의 농업 발전에 공헌하기로 결심했다. 대학 시절에 여러 번 파티 조직에 지원하여 회원 신청을하고 내 생각, 연구 및 직장에 대해 적극적으로보고했으며 당 조직은 또한 나를위한 교육을 강화함으로써 회원 가입을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하게되었습니다. 그의 정치적 요소와 문화적 요소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1] [2]

그는 1994 년 대학 생활을 마치고 전국 간부로 카운티 농업국에 배속되었습니다. 학교 문에서 학교 문으로 나를 위해 일하는 것, 모든 것이 이상합니다. 모든 것은 처음부터 시작해야합니다. 그러나 저는 당 조직에 가입해야한다는 긴급한 필요성에 일관성이 있습니다. 새로운 부대에 도착한 후, 대학은 내가 긴급히 당에 가입하도록 요청한 자료를 뒤집었다. 신당당 조직의 책임자는 개인적으로 나에게 대화를 요청하고 계속해서 진전을 요청하도록 권유했으며, 또한 나의 생각과 경험을 당 조직에보고했다. 나는 앞으로 열심히 일하기로 결심하고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때부터 당 조직은 북동부 마을에 가서 빈곤 상황을 변화 시키라고 나에게 맡겼다. 나는이 지점에 자신감을 갖고 지역 정부와 마을 및 마을 간부들과 협력하여 지역 자원으로 인한 빈곤 퇴치 사업을 결정했으며, 다각적 인 사업을 개발하고 농업, 임업 및 축산에 동등하게 관심을 기울였으며 농부들의 쌀 재배를 적극 지원했습니다. 과일 나무 심기, 닭 모금, 기술 서비스 제공 *, 1 년 만에 수십 명의 농부가 빈곤에서 벗어났습니다. 과일 나무와 다른 프로젝트의 일부 종은 일부 농민들이 당분간 혜택을 보지 못했지만 개발 잠재력은 매우 커서 3 년 이내에 빈곤의 모자를 완전히 제거하고 좋은 혜택을받을 것입니다. 나는 내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제로 개혁하고, 사람들에게 더 좋은 일을 계속하고, 농민을 적극적으로 풍요롭게하고, 직원으로서의 일을 잘 수행하고, 당 조직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는 데 내 역할을 다할 결심을하기로 결심한다. 나를 시험하도록 도와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