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프로그램 에세이

식량 계획


파트 1 : "음식 팀 터치"식 프로그램 계획

포지셔닝 :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부분 재미있는 음식 경쟁 네트워크 비디오 프로그램

슬로건 :

음식 팀이 나를 가장 미친 듯이 만졌다.

시장 수요 :

첫째, 잠재 고객과 잠재 고객이 많아서 시장 잠재력이 엄청납니다.

20XX 년 11 월 1 일 현재 중국에 5 억 4,737 만 가구가 있으며, 도시 거주자는 3751 만 6 천 가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도시 거주자 만 음식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고 각 가정에 주부가 한 명이라도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잠재력 청중 또한 19,866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또한 중국에는 중등 교육 이상인 2,168 만 명이 거주하고 있으며,이 그룹의 많은 사람들이 "먹기"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식이 요법 포럼에서 식사를하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주로 도시 관객을 대상으로합니다. 식량 프로그램면에서 볼 때 시장 규모는 매우 크다.

위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잠재 고객에 대한 것입니다. 그러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금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지 보도록하겠습니다. 전국에서 인정되는 음식 프로그램 인 "Everyday Diet"을 예로 들자면,이 프로그램은 2 월 22 일 XX 일에 시작된 이래로 최고였습니다. 매일 500 만 명이 넘는 일반 관객이 있습니다. 하루에 10 분 밖에 걸리지 않는 금색이 아닌 시간에는 아주 좋습니다.

둘째, 현재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단일 형태이며, 혁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현재 중국의 다이어트 식 프로그램은 대략 "Daily Daily Diet"과 유사하다.이 요리는 상하이의 "Daily Kitchen"등과 같은 요리를 위해 특별히 도입 된 것으로, 두 번째는 CCTV의 "Life"칼럼과 비슷하다. Star TV의 "Food God Steaming"등과 같은 데스크톱 프로그램, 셋째, 다이어트 지식 프로그램에 대한 다큐멘터리 소개와 비슷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사람들에게 요리를 가르치는 첫 번째 유형의 프로그램에 중점을 둡니다. "Daily Diet"의 출시와 최고 평점의 창안 이후, 전국의 TV 방송국은 짧은 기간에 일련의 비슷한 식량 프로그램을 따랐지만,이 프로그램들은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이 분석의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 프로그램은 하나의 형식을 가지고 있으며 시청자는 자신을 보았을 때 피곤합니다. 그것은 한 사람이 스스로 만족하고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과학 및 교육 프로그램과 동일하며 사람들은 단순히 식사의 기쁨을 느낄 수 없다고 말합니다. 2, 시간이 짧아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준비 단계부터 완제품까지 요리가 시작되는 데는 약 20 분이 걸리지 만 현재 프로그램은 10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호스트의 지원을 받으면 요리 시간은 불과 몇 분이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미리 반제품으로되어 있고 호스트와 다른 사람들 만이 프로그램을하고 있습니다. 관객은별로 배울 수 없습니다. 3, 호스트가 아주 잘하지 않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이라도 사람 중심적이며 지금은 훌륭한 음식 주인이 거의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 당신이 그것을 없애고 뭔가가 없다고 느끼면, 그것은 닭 갈비뼈를 형성합니다. "맛은 맛이 없다. 그리고 그것을 포기하는 것이 유감이다." 사실, 현재의 "매일의 식단"조차도 닭 갈비 같은 문제를 겪었거나 주인을 계속해서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무한 해피 타이완의 "해피 키친"과 같은 많은 프로그램에는 몇 가지 좋은 것들이 있지만 그 영향은 너무 작습니다.

셋째, 낮은 투자, 큰 영향, 높은 수익률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투자가 적은 프로그램이며 카메라와 스튜디오가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널리 받아 들여지고 좋은 광고 실적을 가지고 있으며, 투자가 적고 영향력이 크고 소득이 높은 프로그램 유형입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시장 규모가 크고 현재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만족스럽지 않고 소규모 투자, 높은 영향력, 높은 수익률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식량 프로그램이 유망하다고 말합니다.

타겟팅 그룹 :

인터넷을 서핑하고 음식을 즐기며 음식 프로그램과 음식 지식에 관심이있는 상대적으로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젊은이들.

그들의 기본 특성은 16 세에서 40 세 사이의 나이이며, 어느 정도의 교육을 받았으며, 같은 연령 그룹에서 식사하고 마시고 노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모든 종류의 음식을 받아 들일 수있는 사람, 음식 정보에 관심이있는 사람, 너무 무겁지 않은 사람 경제적 부담은 광저우, 상하이, 베이징, 심천과 같은 대도시에서 큰 잠재력을 지닌 고소득 그룹이되었습니다. 식생활 측면에서 이것은 소비와 상대 소비에 대한 강한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으로 가고 음식을 좋아합니다.

기둥 분석 :

음식 카테고리에는 너무 많은 프로그램이 있지만 대부분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뉩니다.

1. 교습 기술 : 매일 식단, 베티 주방 등. 참가자는 또한 대부분 스타의 유명인입니다. 고객 그룹은 주부 또는 요리를 좋아하는 그룹의 위치에 있습니다.

2, 검색 카테고리 : 작은 입 등등. 참가자는 상인입니다. 고객 그룹은 잘 할 수 없지만 잘 먹어야 만하는 먹는 사람으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3, 요리 경쟁 카테고리 : CCTV의 맛있는 사랑 등. 참가자는 전문 요리사 또는 비교적 전문적인 아마추어입니다. 고객 그룹은 상대적으로 광범위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위의 열은 자체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단점도 분명합니다. 즉, 관객의 참여가 충분하지 않으며 참가자의 특정 조건이 있습니다. 전문인 인 경우에도 일반 시청자는 물론 전시회에 참여할 기회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단계에서 가장 활발한 버라이어티 쇼를 살펴보면 우리 모두 한 가지 목적, 즉 "모두에게 기회가 있습니다"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팀 터치"는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있는 다양한 쇼를 만드는 것입니다.

열 이름 :

"Gourmet Team Touch"의 의미는 전통 음식 컨셉과 음식 섹션의 차이에 있습니다. "음식 팀 팀은 감히오다가 감동 할 때까지"참가자를 세 그룹 또는 네 그룹으로 나누고 음식 이름을 수행합니다. 솔리테어 게임 또는 해당 음식 지식에 대한 답변, 어떤 그룹은 최종 우승자가 가장 빠른 시간을 통과합니다.

각 프로그램의 시작 부분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Gourmet Team Touch"라는 슬로건을 외칠 것입니다. 음식 팀이 만져서 가장 미친 음식을 먹습니다. 물론,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음식이나 보통 사람들을 좋아하는 네티즌들로 구성됩니다.

열 목적 :

"Gourmet Team Touch"프로그램은 광저우, 심천, 베이징, 상하이 및 기타 주요 도시에서 청중의 최고의 음식에 전념하여 식품 패션을 추적하고 합리적 소비를 촉진합니다. 다양한 스포츠에서의 음식 쇼로서 우리는 우리의 삶에 미치는 음식의 영향, 우리의 삶에 가져 오는 변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하며, 관객은 음식 경쟁에서의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영양을 흡수하게해야합니다.

열 스타일 :

스타일 포지셔닝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에서보다 재미 있고 경쟁의 성격을 포함합니다.

열 재생 시간 :

각 프로그램의 길이는 45-60 분입니다.

열 리소스 구성 :

기둥 제작 회원 :

8 명

호스트 1

2 대의 카메라

사진 1 장

감독, 기획 및 계획

1 단계 패키지

편집 후 1 회

프로듀서 1

B 열 장비 :

DV 카메라의 3-4 세트

나중 단계에 2 세트의 비선형 기계

외부 마이크

여러 상자가있는 MINIDV

슈팅 카 1-2

프론트 데스크 직원 의류

호스트 의상 2 세트

참가자 8 벌 세트

기록 과정에서 먹어야하는 다양한 음식

생산주기 :

1 일 사전 계획

2-3 일간 준비

녹음 시간 2 일

2 일 동안 포스트 프로덕션

운영자 스타일 :

자연스럽고 재미 있고 명랑한 음식이 주인의 스타일이며, 주인은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동원하여 선수들이 음식에 대한 의견을 표현하도록 장려하고 적절한 기회에 기회를 제공해야합니다. 진행자는 1-2 명입니다. 프로그램을 호스팅 할 때 호스팅 모드는 프로그램의 유머러스 한 스타일을 만드는 것입니다. 동시에 호스트는 프로그램 창설에 참여하도록 장려되어야합니다. 주최자가 칼럼에 통합되어 안무가의 의도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면, 프로그램이 출시 될 때 유명한 브랜드 칼럼을 호스트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열 규칙 :

A 열은 미식가 솔리테어 형태로 개최되며, 각 대도시의 음식 유통 센터를 기반으로하며, 주최자는 연어와 같은 음식 이름을 먼저 제공 한 다음 참가자가 각 음식의 마지막 단어를 따라갑니다. 연어 - 생선 두부 - 유바 - 대나무 닭고기와 같은 Solitaire를 수행하기 위해 homophonic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 요리, 주최자가 마지막 요리의 이름을 발표 할 때, 참가자는 가장 빠를 필요가 있습니다. Solitaire를 접시에 대고 Solitaire를 통과 한 모든 음식을 먹으면 마침내 목적지에 도착한 팀이 최종 우승자가됩니다.

B 열은 퀴즈 형태로 진행되며 6-8 개의 간단한 음식 주제가 있습니다. 팀은 각 질문에 정확하게 답할 필요가있을뿐만 아니라 접시를 먹고 가능한 빨리 먹을 수있는 식당에 도착해야합니다. 요리가 끝나면 어느 팀이 모든 요리를 가장 빨리 마칠 지 누가 궁극의 승자가됩니까?

최종 우승팀은 주최자로부터 명품 선물 또는 상금을 받게됩니다.

위치 선택 일치 :

베이징의 Shangxiajiu, 베이징로드, 상해의 Huaihai Road, 베이징의 Asian Games Village의 Huizhong Road Food Street 및 중관촌 푸드 스트리트와 같은 주요 도시에서 음식을 수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열 처리 :

1. 현재 프로그램의 카피 라이팅 : 지식 퀴즈 주제 또는 음식 픽업 제목, 방문 할 식당의 이름과 주소, 직원 구분, 프로그램 녹화 시간과 장소.

2. 현재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에게 연락하여 의상을 설정하고 프로그램 녹화 시간과 장소를 알려줍니다.

3. 주최자에게 연락하여 프로그램 녹화 시간과 장소를 알려 주시고, 도착하기 1 시간 전에 화장 준비를 요청하십시오.

4. 게임을하기 위해 특별 차량에 연락하여 프로그램이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게임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5. 촬영 장비가 손상되었는지 확인하고 모든 촬영 장비가 정상인지 확인하십시오.

6. 직원을 만회하십시오, 지도자 및 생산자는 현재 프로그램의 총격 사건 과정 그리고 계획을 설명 할 것이다.

7. 프로그램을 녹화하고 촬영하십시오.

8, 생산 후 포장.

9. 완제품을 완성하고 플래시 형식으로 네트워크에 업로드하십시오.

촬영 스타일 :

총격 사건은 주로 후속 조치에 기반을두고 캡처에 보완됩니다. 참가자의 재미있는 부분뿐만 아니라 먹는 것과 주인의 유머를 포착 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기둥 포장 :

칼럼 포장은 칼럼 식별 시스템, 시각 포장, 오디오 포장 및 기타 칼럼 배양 식별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시각적 인 정체성은 칼럼, 로고, 마이크 로고, 호스트 배경, 자동차 장식 및 기타 식별 요소의 이름입니다. 비주얼 패키징은 제목, 결말, 세그먼트 미리보기, 하위 열 제목, 열 수준 올리기, 열 위치 지정 수준 올리기 등을 나타냅니다. 오디오 패키징은 열의 사운드 트랙, 로고 노트 등을 나타냅니다. 기둥의 이미지가 향상되고 사회와 관객의 인식 속도와 범위는 기둥의 전체 포장에 크게 좌우됩니다.

칼럼 포장 스타일 :

스타일은 편안하고 색상은 선명합니다. 프로그램의 로고, 제목, 색상 및 배경 음악은 완벽한 시스템을 형성해야하며 통일되고 표준화 된 컬럼 포장의 원칙에 따라 이미지에 독특한 개성이 가득해야합니다. 프로그램 패키지는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의 기능을 강조 표시하고 프로그램의 추적 및 위치를 강조 표시하며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더욱 두드러지게 표시해야합니다.

기둥 형 후반 작업 스타일 :

사후 편집은 주로 재미 있고 재미있는 그림을 기반으로하며 프로그램 흐름이 보완됩니다. 프로그램의 필요에 따라 프로그램의 콘텐츠 형식이 유기적으로 통일됩니다. 화면에서 화면 클립 포인트처럼 뷰어에게 더 매력적인 클립을 선택하십시오. 렌즈 연결시 "움직이는", "움직이는", "조용한", "조용한"등의 기본 원칙을 따라야하며 그림과 렌즈의 방향성과 역동적 인 일관성을 충분히 고려해야합니다. 포스트 편집에서 일정한 편집 리듬을 사용하면 관객이 피곤하고 피곤하게 느껴집니다. 편집 리듬이 적절하게 변경되면, 접합 된 렌즈를 짧고 짧게 만들기 위해 가속 접합 방법이 사용되며, 렌즈의 축적 효과로 인해 프로그램이 절정에 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리듬 프로세싱을 할 때는 휴식과 휴식의 조합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클라이 막스 포인트가 끝날 때마다 버퍼 해제 공간을 남겨 두어 관객에게 기억과 연상의 공간을 제공해야합니다.

칼럼 홍보 ​​:

웹 사이트 또는 기타 프랜차이즈를 호스트 또는 디렉터를 통해 의식적으로 지나치게 과장된 과대 광고를하는 칼럼은 영화 및 TV 및 인쇄 매체 홍보를 통해 칼럼의 가시성을 높이고 사이트 방문 횟수를 늘립니다. 기둥이나 웹 사이트 이름으로 자선 활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조건이 있으면 여러 가지 특별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유명한 스타를 대회에 초대 할 수 있습니다. 마약 중독에 동참하는 여러 매체와 협력 단체가 있다면 그 효과는 더욱 분명하고 직접적 일 것입니다.

"사람들은 하늘을 먹고 있습니다." "Gourmet Team Touch"프로그램은 다양한 맛있고 맛있는 음식을 편안하고 재미있게 소개 할뿐만 아니라 청중들이 음식 지식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중국 및 다른 국가의 음식 문화와도 통합 할 수있게 해줍니다. 뭔가.


제 2 장 : "홍콩의 식량"식량 ​​계획

서문 :

항구 도시 취사 산업 전반에 걸쳐 강과 바다의 바다, 사람들의 모임, 국내외 취사 산업과 음식 문화가 조화를 이루고 유명 레스토랑, 음식 거리가 옛 음식 문화와 새로운 음식 문화를 전합니다. 강성시의 인성과 음식 문화를 바탕으로 "도시의 먹거리"프로그램은 도시의 우수한 취사 기업을 홍보 및 전시하고 취사 특성 및 브랜드 장점을 소개하고 최신 취사 소비 패션을 제공하며 감독 산업 사기와 같은 나쁜 행동. 우리의 목표는 "도시에서 가장 권위 있고 식상하며 음식과 미디어의 이익을 창출하고, 프로그램의 가장 명확한 내용, 가장 집중적 인 요식 형태를 만드는 것"입니다.

주최자 :

연운항 경제 방송국

롄 윈강 소비자 협회

연운항 식음료 협회

하나 : 프로그램 목적

식량 문화를 ​​확산시키고, 업계 사기를 감독하며, 호텔 식당을 찾고, 식사하는 호텔을 찾으십시오.

2 : 왜 그런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니?

1) 장기적인 관점에서, 연운항의 도시 건설 속도가 가속화되고, 인구 증가가 지속되고, 급식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중상급 호텔과 다양한 전문점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소비 개념 또한 변하고 소비자 수요는 점점 다양 해지고 있습니다.

2) 많은 사람들은 종종 치료하거나 소비 할 때 "먹는 곳, 먹는 곳, 특별한 장소는 어디입니까?"라고 묻습니다. 이 점에서 대중은 이에 대한 확실한 요구 사항을 갖고 있음과 동시에 도시의 취사 산업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 수년 동안 우리시의 고급 호텔 홍보에 오해가 있었는데, "와인은 골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느끼고 일부는 홍보를위한 일부 대형 및 중형 단위의 소비에만주의를 기울입니다. 일반 소비자 수요, 또는 광고, 단, 단기 행사에 초점을 맞추고, 행사 내용에 개방, 축제 등의 무대에만 초점을 맞추고, 호텔의 장식, 환경 및 거인에만 초점을 맞추고, 심지어 약간의 전문성을 소개합니다. 아주 강한 요리, 조리법, 사람들은 단순히 받아 들일 수없는, 요리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않습니다. 또한, 과거의 언론 및 호텔 협력은 위의 오해를 가지고 있으며, 광고만으로도 호텔에 사회 경제적 이익을 묻지 않습니다.

3 : "홍콩의 도시를 먹어라"프로그램이 미디어에서 진정으로 의미있는 식음료 프로그램 일 뿐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과거의 음식 및 음료 프로그램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1) 프로그램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우리는 과거 소개 호텔을 호텔로 변경하여 실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기 주문 채널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주최자가 마스터 한 호텔 정보에 따르면 고객이 거주 도시인지 아닌지 여부에 관계없이 소비자 호텔을 추천합니다. 아직도 다른 장소의 친구들, 언론에 대한 신뢰는 호텔 자체보다 어느 정도 높습니다.

2) 프로그램의 성격이 변경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요식 업체를위한 언론 매체가 모두 분산되어 있었고 전반적인 계획이 결여되어 있었고 사회 영향을 줄 수있는 그룹 유형 또는 클러스터 유형의 특별 프로그램 직책이 없었으며 언론 매체와의 협력도 비교적 간단했습니다. 한편으로는 "홍콩 도시 먹기"프로그램은 관객과 고객에게 봉사하며 한편으로는 호텔을 제공하고 고객과 호텔을 감독합니다.

3) 프로그램의 형식이 변경되었습니다.

"홍콩 도시 먹기"프로그램은 생방송 및 현장 주문을 사용하며, 프로그램 중에 호텔을 알고 싶거나 식사를 주문하려는 경우 주최자는 실제 거실의 호텔 전화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협력 과정에서 프로그램은 회원 제도를 도입하여 호텔의 이익으로부터 광고 금액이 분산되고 줄어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는 호텔이 한 달에 수천 위안 또는 수천 달러를 광고 및 홍보했습니다. "홍콩 도시 먹기"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한, 한 달에 500 위안만으로 장기 집중과 대규모 홍보를 즐길 수 있으며 프로그램의 선전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매월 연회 테이블을 만들도록 도와 주면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연회 테이블 두 개를 설정하면 광고비를 내지 않으면 서 무형의 사회적 편익과 경제적 실질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프로그램 회원 및 호텔에 대한 여론 보호 조치가 취해졌으며 일부 소비자 불만은 공개적으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프로그램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가입하려는 호텔을 엄격히 선택합니다. 주요 기능은 서비스, 건강 및 위생, 주로 중급 및 고급 호텔 및 전문점이며, 프로그램의 초기 회원은 10 명입니다.

네 가지 : 프로그램 내용

1) "먹는 사람은 왕이다": 유명한 "음식"을 친구로 사귀고, 먹고, 경험하며 좋아하는 음식, 레스토랑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2) "음식 주문": 레스토랑을 추천하고 다양한 종류의 식사를 주문하며 유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맛있는 음식점과 비싼 음식점을 즐기시고, 스타 또는 중저가 호텔의 경우 전문 요리를 추천 할뿐만 아니라 할인 혜택도 누리 실 수 있습니다. 동시에 Gangcheng에서 발생한 커피와 바를 포함시킬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선별의 원칙은 - "특징"입니다. 우리는 생방송에서 정확한 경로와 주소를 제공 할 것입니다.

3) "시그니처 요리": 맛을 원할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요구하는 도시의 사소한 남성과 여성에게 인기있는 날씨 베인을 제공하여 특별 호텔의 대표 요리를 소개합니다.

4) "진짜 가격": 식사하는 사람을기만하고 음식을 주문하는 호텔을 드러내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5) "오늘 요리하다": 집에서 요리 한 요리, 사람들은 독특하고, 스튜디오에서 나와 사람들의 집에 들어가고, 홍콩 도시의 부엌에서 작은 요리법을 수집하고 다른 사람들의 "작은 비밀"을 알려준다.

V. 프로그램 포지셔닝 :

1) 프로그램 형식 : 인터뷰, 음식 정보, 호텔, 핫라인, 뉴스 레터 및 인터랙티브를 통합합니다.

2) 접대 스타일 : 자연스럽고 따뜻하고 유머러스하며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3) 프로그램 특징 : 개인화 된 단면도, 굴지, 우아 및 상호성

6. 방송 시간 :

매일 16 : 40-17 : 20


제 3 부 : "식생활 남자와 여자"식량 계획 프로그램

1. 프로그램 이름 : "Diet Men and Women"

총 제목 사본 : 남자 : 나는 같은 바람의 남자 다.

여자 : 나는 여자, 아름다운 여자 야.

M : 나는 음식을 좋아해. 그래서 모두가 나를 부른다. - 맛있는 남자.

여성 : 나는 음식을 좋아해 사람들은 나에게 전화한다 - 좋은 음식

Hehe : 힘을 줘, 우리는 ~~~.

화이트 : 다이어트 남자와 여자, 잘 모르는 듣지 말고, 좋은 취향.

2. 프로그램 유형 : 식량 프로그램.

3. 프로그램 시간 :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4. 프로그램의 기원 :

"사람들은 철이고 쌀은 강철이고 배고픈 공포는 먹지 않는다", "사람들은 하늘을 위해 음식을 먹는다." 인간의 생존과 발달은 삶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와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중국 민족의 식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영역을 먹고 맛을 맛 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먹는다 : 중국 음식은 지역 요리, 궁전 요리, 민족 요리와 종교적 할랄 요리와 채식 요리로 이루어져있다. 최근 수십 년에 걸쳐 "요리"라는 이름이 등장했으며,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요리는 요리의 체계입니다. 현재 중국에는 10 가지 요리가 있으며, 중국인의 맛은 볼 수 있습니다."Zhuzhou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로 구성된 이민자의 도시로서 식생활의 다양성을 지니고 있으며, 현지의 호남 요리뿐만 아니라 국내외 브랜드의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맛을 낸 식단 : 다른 지역의 친구가 Zhuzhou에서 현지 특선 요리를 먹을 수있게하기 위해 Zhuzhou에서 먹을 수있는 지역 또는 지역 요리에 대해 현지 고객에게 알리고 더 많은 Zhuzhou 고객이 다른 장소로 가도록하십시오. 당신이 외국에있을 때, 우회로없이 독특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V. 프로그램 목적 :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이 컨텐츠는 현지 음식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고객이 가장 필요로하는 음식 문화와 정보를 제공하는 외부 전문 분야와 호환됩니다.

프로그램 스타일 :

실용성, 엔터테인먼트 및 상호 작용을 결합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에서 남성과 여성 앞에서 여주인의 이름이 각각 지칭됩니다. 미식가 미녀와 아름다운 여성의 이름입니다.

프로그램 기획 :

1, 다른 타운 음식 :

영화의 제목 : "산의 돌, 당신은 옥을 공격 할 수있다", 그의 고향의 음식은 식욕을 가질 수있다. 300 초 만에 세계를 여행하며, "Heavenly Food"는 세계의 맛있는 음식을 들어보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가끔 방송되는 형태입니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중국 및 해외의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친구에게 연락하여 녹화하여 추천하고 소개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5 분 이내에 제어됩니다.

2, 음식 영 제로 머리카락의 신 :

영화 제목 복사 : 여자 : 그는 자랑 스럽지만 그의 마음은 두껍습니다.

남자 : 그는 겸손하지만 수천명의 사람들에게 존경을받습니다.

여자 : 그는 인류의 음식을 하나님 께 드리고 먹을 수 있습니다.

M : 그는 먹는 예술의 수퍼 요리를 판단 할 수 있고 널리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여자 : 그는 신의 구체화 또는 지옥의 메신저인가?

남성 : 아무도 모릅니다.

여자 :하지만 확실히.

Male : 누구나 그에게 제목을 준다.

Hehe : "음식 ---- 하나님 ------ 제로 ------------"

이 프로그램은 관객과 중재자가 제공하는 음식 가이드를 두 가지 방법으로 찾을 것이며, 레스토랑 주인과 연락하고 상대방의 동의를 얻은 후 주최자는 프로그램을 "Food Experts Group"으로 이관 할 것입니다. 시식 리뷰로 이동하여 라이브 녹음을하십시오. 시간과 에너지가 허락한다면, "Gourmet PK"가 쇼에서 두 그룹의 호스트 형태로 공연 될 것입니다. 음식 요리의 단서를 제공하는 사람들에게는 "Gourmet Experts Group"과 함께 외식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할인 카드 및 상품권과 같은 물질적 보상도 있습니다. 시간은 10 분 이내에 제어됩니다.

3. 식품 아카이브 :

영화 제목 복사 : 여성 : 이것은 식품 아카이브입니다. 여기에있는 식품 기록의 수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Robot : 미식가 녹색 채널이 열렸습니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레터 : Mobile, China Unicom -, PHS -; 핫라인 :.

프로그램에서 수집 된 음식 정보는 다른 지역, 요리, 종류 등에 따라 정렬되어 문서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시청자는 뉴스 레터 나 뉴스 레터를 통해 좋아하는 요리에 대해 질문 할 수 있으며, 이름, 상세 주소, 예약 전화 번호, 대략적인 가격 등을 시청자에게 제공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