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프로그램 에세이

식품 안전 처리 계획



1 부 : 식품 안전 계획

1. 목적

발생한 모든 식품 안전 사고에 대응하고 식품 안전 사고 처리에있어 양심적으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모든 수준의 지도자가 적절한 상황을시기 적절하게 파악하고 안내 및 처분 계획을 수립하고 가능한 식품 안전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영향은 구체적으로 공식화됩니다.

2. 정의

식품 안전 사고 : 음식에서 유래 한 식중독, 식품 매개 질병, 식품 오염 등을 말하며, 인체 건강에 해롭거나 유해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식품 안전 사고 : 대량 식중독 또는 많은 사람들이 관여하는 사망과 관련된 주요 식품 안전 사고

3. 의무

3.1 품질 관리 부서는 응급 상황으로 인한 식품 안전 문제의 기록, 분석 및 구성을 조직화해야합니다.

3.2 공장 식품 안전 팀 (Plant Food Safety Team)은 비상 사태와 사고를 식별하고 필요한 비상 계획을 수립하는 책임을 맡고있다. 비상 사태시 식품 안전과 같은 문제를 조정하고 조정하십시오.

3.3 영업 부서는 식품 안전 사고 이후 제품 회수의 특정 이행을 담당합니다.

3.4 식품 안전 사고가 발생할 경우 품질 관리 부서 및 식품 안전 팀과 협력하여 원인 조사 및 분석을 수행하고 안전하지 않은 제품 및 원자재를 적절히 처분합니다.

작업 프로그램

4.1 보고서

보고 원칙 : 회사의 모든 직원은 회사 제품과 관련된 식품 안전 사고를 처음보고하거나보고해야합니다.

4.2보고 프로그램

식품 안전 사고가 발생할 경우 모든 부서에서 즉시 감독관에게보고해야하며 주요 식품 안전 사고는 즉시 공장장에게보고하고 부서장이 부재 한 경우 공장장에게 직접보고하여 공장을 현지 품질에 맞게 통합해야합니다. 기술 감독 부서에서 서면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어떤 부서 또는 개인도 식품 안전 사고를 은폐하거나, 허위 진술하거나, 지연시킬 수 없으며 관련 증거를 파기 할 수 없습니다.

4.2.1 초기 보고서

사망 시간, 장소, 단위, 위험 수준, 사망자 수, 사고보고 단위 및보고 시간,보고 단위의 연락 담당자 및 연락처 정보, 사고 원인에 대한 사전 판단, 사고 후 조치 및 사고 후 조치는 최대한 멀리보고되어야합니다. 가능하다면 사고 통제 등의 경우 사고의 짧은 통행이보고되어야한다.

4.2.2 단계보고

새로운 상황을보고하고 사고의 발달과 변화, 처분 과정 및 사고 원인을 포함하여 초기 보고서를 보완하고 수정해야합니다.

4.2.3 요약 보고서

식품 안전 사고 식별 결론, 사고 처리 요약, 사고 분석 및 사고 영향 요인 포함, 향후 유사한 사고 예방 및 처분 제안 제안.

4.3 식품 안전 사고 처리

식품 안전 사고가 발생할 경우 식품 안전 사고를 유발할 수있는 제품 및 원자재를 봉인하고 즉시 검사하고 분석하고 조사해야합니다. 확인 된 제품 및 원자재의 경우 즉시 생산, 판매 및 즉시 회수가 중단됩니다. 그리고 파괴되었습니다.

5. 책임

5.1 부서장과 공장장은 하루 24 시간 연락해야하며 중대한 결과에 대해 책임을 져야합니다.

5.2 각 부서의 주 책임자는 부서의 식품 안전 사고 보고서에 대한 책임자 중 첫 번째 책임자이어야하며, 사고가 발생하면 제 시간에보고해야하며 늦거나,보고하거나보고해서는 안되며 피하지 않으며 은폐되어야한다. 보고서가 사실이 아니고 리더십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 사건 처리에 영향을 미칠 경우 관련 지도자와 책임자의 책임을 조사해야합니다. 어느 수준에서보고 지연,보고 부족 및보고 문제가 발생 했습니까? 늦은보고, 누락 또는 거짓보고로 인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는 사람들은 심각하게 조사되고 처벌되어야합니다.

6. 정정 및 개선

사고가 발생하면 품질 관리 부서에서 원인 분석을 실시하고 "식품 안전 사고 조사 보고서"를 작성하고 책임 부서는 비정상적인 작동 및 운영자 교육 부족과 같은 식품 안전 사고에 대한 시정 조치를합니다. 안전 팀 리더가이를 확인하고 실행합니다.

식품 안전 팀은 사고 조사 부서에 "식품 안전 사고 조사 보고서"를 제출하여 그 실행 효과를 감독하고 확인했습니다.

사고 후 식품 안전 팀장은 관련 부서를 구성하여 계획 및 관련 비상 계획을 검토 및 수정함으로써 지속적으로 개선 될 수 있도록했습니다.


2 부 : 식품 안전 계획

목적 1 개

잠재적 인 식품 안전 사고의 발생을 예방하고, 응급 및 응급 대응 조치 및 잔향 계획을 명확히하고 가능한 식품 안전 영향을 줄이고 해결하십시오.

2 범위

식품 안전 및 품질 경영 시스템 운영시 발생할 수있는 사고, 이상 및 비상 사태의 예방 및 치료에 적합합니다.

3 가지 임무

3.1 식품 안전 팀 (Food Safety Team) : 식품 안전 사고 및 비상 사태의 평가를 담당한다.

3.2 제너럴 매니저 (General Manager) : 비상 대비 및 잔향의 관리와 조정을 책임지고, 자원을 제공한다.

3.3 각 기능 부서는 책임 범위와시기 적절한보고 범위 내에서 비상 사태 준비 및 잔향 계획을 수행 할 책임이있다.

4 가지 프로그램

4.1 식품 안전 팀은 회사의 식품 안전 및 품질 관리 시스템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을 수행하여 잠재적 인 사고, 이상 및 비상 사태를 식별하고 가능한 식품 안전 영향을 결정합니다.

4.2 다음을 포함 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긴급 상황 및 비정상적인 상황의 범위 :

4.2.1 도난, 중독, 감전

4.2.2 화재 및 자연 재해가 원자재 및 제품에 미치는 영향;

4.2.3 정전, 정지, 정지 증기;

4.2.4 가공 장비가 고장났다;

4.2.5 식품 가공시 ​​유독성 물질 및 위험 물질의 오용 및 파손.

4.2.6 고객 또는 소비자가 불평 한 식품 안전 사고

4.2.7 다른 이유로 인한 예상치 못한 식품 안전 사고

4.3 비상 상황 및 비정상 상태의 임시 처리

4.3.1 절도, 중독

4.3.1.1 야간 근무 인원은 근무 전에 회사의 안전 상황을 점검하고 교대 근무 중에 허가없이 해당 지점을 떠나지 말고 일정 수준의 경계를 유지해야한다.

4.3.1.2 비정상적인 소리가 들리거나 비정상적인 상태가 발견되면 당직자는 즉시 검사를해야합니다. 책임있는 담당자, 사무실 책임자 및 회사의 총책임자에게 전화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하게보고하십시오.

의무관은 또한 중독의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해야하며, 중독의 흔적이있을 경우 사이트를 닫고 시간 내에 회사 책임자에게보고해야합니다.

4.3.1.4 재산의 도난 현상이 발생하면 침착하고 차분하게 행동하고 범죄자를 정복하고 전화 또는 기타 방법으로 지원할 파트너 또는 다른 직원에게 전화해야합니다.

4.3.1.5 가해자가 탈출하여 따라 잡기가 어렵다면, 번호, 의복, 외모, 신체적 특징, 교통 수단 및 사용 된 특성을보고, 회사의 지도력을 전화 또는 기타 방법으로 적시에보고해야합니다. "전화 경보.

4.3.1.6 범죄 현장 장면은 보호되어야하며 범죄자가 남긴 손자국, 발자국, 담배 꽁초 등 아무 것도 옮기지 말고 비 관련 인원이 현장에 출입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된다. 공구 및 각종 물품 등은 보안 부서 또는 공안 기관에 인도되어야하며, 공무원은 공안 기관 직원 또는 보안 부서가 조사 장소를 완료 할 때까지 출근하지 않아야한다.

4.3.1.7 어떤 이유로 부상당한 사람은 구급을 위해 즉시 병원으로 보내고 공안 기관에보고해야한다. 4.3.1.8 사건 담당 부서는 사건의 처리를 추적하고 통제해야하며 사고의 진행 및 결과를 서면으로 센터 리더에게보고해야한다.

4.3.1.9 각 부서는 관할 구역의 식품 안전을 검사하고 생산 부서에보고 할 책임이있다 품질 검사 부서는 안전하지 않은 제품의 취급을 감독 할 책임이있다. 응급 팀은 사건을 적극적으로 처리하고 식품 위험을 초래할 수있는 제품을 봉인했으며, 즉각적인 통보 및 회수

4.3.2 전기 충격

4.3.2.1 현장 직원은 누군가가 감전을 겪을 때 즉시 전원을 차단해야합니다.

4.3.2.2 전원을 끄기 전에 인체에 전기 쇼크가 닿아 신체에 전기 충격이 가해지지 않도록하고, 절연 전선을 사용하여 전선이나 사람을 끌어 당겨서는 안됩니다.

4.3.2.3 즉시 감전 사고를 응급 처치하고 "120"으로 전화하거나 구급을 위해 병원에 직접 보내십시오.

4.3.2.4 사건이 처리 된 후, 해당 부서의 책임자는 사고의 원인과 처리에 대해 회사에 서면으로보고해야한다.

4.3.3 화재 경보

화재 위험 지역 - 발전기 실, 현장에 모래를 놓아야하며 소화기 또는 소화전을 각 생산 구역에 배치해야합니다.

4.3.3.1 화재가 발생하면 즉시 전원을 끄고 화재 발생시에는 큰 소리로 전화를해야하며, 다른 직원이 즉시 사무실에 신고하고, 화재가 치열한 경우 119 번에 직접 신고하여 고위 당국에시기 적절하게 신고 할 수 있습니다. 대피 인원 및 구조 시설 구출에 참여하십시오.

4.3.3.2 경보가 발령되면 목록의 주소, 화재 위치 및 화재 용품, 위험한 화학 물질의 유무, 경보 자의 이름 및 화재 진입을위한 소방차의 만남을 위해 교차로로 사람을 보냅니다.

4.3.3.3 부서장과 직원은 화재가 발생했을 때 대피 통로를 신속히 열어야하고, 시간대에 사람 수를 확인하고, 철저히 대피해야한다.

4.3.3.4 구조에서 모든 인원은 현장에서 가장 책임감있는 사람의 명령을 따라야하며, 조용하고 위트하며 소방 장비를 올바르게 사용하여 화재를 먼저 제어 할 수 있어야합니다.

4.3.3.5 불꽃 놀이가 있거나 눈에 잘 띄지 않는 경우, 천천히 벽을 따라 기어 가거나 채널의 다른 쪽으로 가야한다. 동시에 코를 막기 위해 젖은 수건을 발라야한다.

4.3.3.6 현장에서 가장 책임이있는 사람의 동의없이 나머지 항목을 취하기 위해 화재 층으로 돌아가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있다.

4.3.3.7 화재로 부상당한 사람들을 위해, 구조 요원은 화재에서 그들을 옮겨야한다.

4.3.3.8 화재가 제거 된 후, 각 부서의 책임자는 식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검사하여 생산 부서에보고해야하며, 품질 검사 부서는 화재 후 제품의 처리를 감독 할 책임이있다.

4.3.4 정전, 물 정지, 스팀 정지, 가공 장비 고장 등과 같은 비정상적인 상태

4.3.4.1 현장 직원은 전원 장비 작업장에 즉시 통보해야하며 예비 장비의 가동 또는 장비의 응급 수리에 대해서는 전력 장비 작업장이 책임 져야한다.

4.3.4.2 정전, 물 정지, 증기 정지, 가공 설비 고장 등의 비상 상황 1 시간 이내에 복구가 불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생산 공장은 가공 완료된 모든 반제품 및 완제품을 처리하고 복구까지 냉장 보관 또는 새 유지 관리 조치를 취해야한다. 재 처리 후. 해당 기간 동안 가공 된 모든 제품은 식품 안전 팀에 의해 평가되어 그에 따라 폐기되어야합니다.

4.3.5 감염증의 발생과 같은 공개 행사

4.3.5.1 전염병 예방에 관한 지식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

4.3.5.2 오전 및 오후 검사를 실시하고 체온을 측정한다. 현장에서 감염병을 발견 한 직원이 즉시 생산직에서 제외되면 현장 직원은 영향을받은 식품 범위와 관련 담당자를 결정하고 생산 현장을 살균하며 생산에 참여할 담당자의 신체 검사를 실시해야합니다. 영향 범위를 결정하기위한 비상 격리 조치를 취하고, 허용 한계 내에서 제품의 위험을 제어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필요한 경우 관련 전문가에게 제품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현장지도를 요청하십시오.

4.3.5.3 질병이없는 사람들의 수를 세고, 같은 날에 그 상태를 이해해야하며, 비정상 상황을 시간 내에보고해야한다.

4.3.5.4 도어 가드 및 청소 작업을 강화하고, 소독 시설을 준비하고, 소독을 강화하고, 환기 및 환기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4.3.6 고객 또는 소비자가 불만을 제기 한 식품 안전 사고 : 영업 부서는 판매를 중단하기 위해 긴급 대응을하고 고객 불만 사항 정보를 제너럴 매니저에게 즉시 보냅니다. 제너럴 매니저는 식품 안전 팀이 포괄적 인 평가를 실시하여 반품, 파괴 및 재활용과 같은 사고를 예방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확인했습니다.

4.3.7 관련 자연 재해 : 영향을받을 수있는 물질의 위험성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져야하며, 영향의 범위가 결정되어야하며, 제품의 위험을 허용 범위 내에서 통제하기위한 조치가 취해 져야한다.

4.3.8 다른 이유로 인한 예상치 못한 식품 안전 사고 : 현장 요원은 영향을받는 식품의 범위를 결정하고 비상 격리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우량한 지도자에게 즉시보고하십시오. 식품 안전 팀의 영향을받은 식품에 대해 종합적인 평가를 한 후에 해당 처분.

4.4 위의 이상 및 비상 사태가 처리 된 후, 책임 부서는 식품 처분 및 재발 방지 대책을 포함하여 통과 및 조치에 대해 "긴급 잔향 처분 기록서"를 작성해야한다.

4.5 식품 안전 사고 예방

4.5.1 필요한 장비 및 설비 구비 : 안전 및 화재 예방 업무를 잘 수행하고, 현장의 필요에 따라 소방 장비를 구성하고, 지정된 장소를 명확히 표시하고, 지정된 시간에 따라 수리하십시오. 생산 작업장에는 필요한 예비 장비가 갖추어져 있으며 장비 및 시설은 비상 사태를 대비하여 정지 또는 대기 기간이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정기적으로 유지 관리됩니다.

4.5.2 다양한 장비 및 설비의 운영 및 생산 및 가공을위한 운영 지침을 작성하고 개선하고 운영자를 위해 적절한 교육을 실시하며 인증을위한 특수 직무를 요구해야합니다.

4.5.3 식품 안전 팀은 직원의 실제 비상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비상 사태 대비 및 잔향 절차의 효과적인 이행을 검증하기 위해 비정상 및 비상 시뮬레이션 시나리오를 정기적으로 실시해야한다.

4.6 비정상 또는 비상 발생 또는 모의 훈련 후에 식품 안전 팀은 비상 사태 대비 및 잔향 절차를 평가하고 식품 안전 및 품질 관리 시스템을 평가하여 시스템의 실현 가능성을 확인해야한다. 필요한 경우 시스템 파일을 수정하고 개선 조치를 취하십시오.

4.7 연간 관리 검토에 앞서, 식품 안전 팀은 비상 사태 준비 및 잔향 결과를 경영 검토의 입력으로 요약 할 책임이있다.

5 "Emergency Reverberation and Processing Record"를 녹음하십시오.


제 3 부 : 식품 안전 계획

중국의 식품 안전법의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어린이 생명의 건강과 안전 및 식품 안전 사고의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보호하기 위해 본 공원은 특별히 다음과 같은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I. 전임 사고 인원 및 책임 수립

우리 공원에서는 식품 안전 사고 처리 팀을 설립했습니다.

지도자 : Li Ruoxian

전임 관리자 : Fu Dongcai

회원 : Wu Xiyu

책임 : 1. 식품 안전 등록,보고 및 피드백 책임;

2. 현장 조사, 3. 원인 분석, 4. 통제 조치를 취하십시오.

5. 처분을 결정하십시오.

둘째, 식품 안전 정보 수집 및보고

정보 수집

1. 식품 안전 전담 관리 담당자는 관련 국가 식품 안전 정보 네트워크를 자주 찾아보고 관련 식품 안전 정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2. 검사를 위해 관련 규정에 따라이 카페테리아에서 섭취 한 음식을 48 시간 동안 샘플링하십시오.

보고 프로그램

1. 우리 공원에서 접수되거나 발견 된 식품 안전에 관한 정보가있는 경우, 처분 팀은 즉시 상황에 대해 필요한 정보를 기입하고 기록을 작성한 후 예비 관리 의견을 제출합니다. 심각한 상황 인 경우 즉시 식품 안전 관리 부서에보고해야합니다. .

2. 처분 팀은 해당 부서 직원과 협력하여 조사, 확인 및 처리합니다.

보고 기한

주요 식품 안전 사고가 발생했음을 알게 된 후 건강 및 품질 검사 부서는 1 시간 이내에보고되며 사고 처리 과정 또는 상급자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단계별 보고서가 작성됩니다.

셋째, 조사 및 통제

식품 안전 사고 또는 의심되는 식중독 사고 보고서를받은 후 해당 직원은 조사 및 처리를 위해 현장에 도착하여 다음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1. 중독 된 인력의 치료에서 보건 기관을 돕는다.

2. 공원은 즉각 관련 식품의 구입 및 섭취를 중단하고 의심스러운 중독 식품 및 관련 식품 도구 및 현장에서 일시적으로 통제 조치를 취했다.

3. 보건 및 식품 감독 부서의 조사 팀과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식품 안전 사고를 일으키는 식품 또는 식품 안전 사고의 증거가있는 식품에 대해 다음과 같은 중간 통제 조치가 취해집니다.

1. 식품 안전을 유발하거나 식품 안전을 초래할 수있는 식품 및 모든 품목을 봉인하십시오.

2. 식품으로 오염 된 식품 도구 및기구를 봉인 한 다음 식품 감독 부서의 동의를 얻은 후 시간 내에 세척하고 소독하십시오.

넷째, 요약 및 예방

1. 식품 안전 사고의 원인을 정리하고 분석하고, 교훈을 얻으며, 심각하게 반영하고,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수정하고, 사고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 조치를 제안합니다.

2. 관련 인원의 건강 지식 교육을 강화하고 관련 기사의 청소 및 소독을 강화하십시오.

3. 엄격한 검사. 자격이 없거나 비위생적 인 식품을 구매하거나 먹지 않아야합니다.


제 4 부 : 식품 안전 계획

제 1 장 총칙

첫 번째는 식품 안전 사고의 위험을 예방하고시기 적절하게 통제하고 줄이며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20XX 간 루현 식품 안전 특별 재활 계획"에 따라 재배, 번식, 생산, 가공, 포장, 창고 보관, 운송, 운영 및 소비 분야의 주요 식품 안전 사고. 범위에는 다음과 같은 측면이 포함됩니다.

첫째, 육종, 생산 및 가공, 유통 및 소비,

둘째, 핵심 분야 : 캠퍼스 지역, 소규모 백화점, 판매 지점 등

셋째, 유제품, 조미료, 콩 제품, 곡물 및 기름, 대량 식품, 아동 식품, 주류, 음료, 정제수, 케이크, 튀김 식품, 가금류 및 계란 제품, 의류 제품 등.

제 3 조 모든 시민 또는 단위는 식품 안전 사고를 여러 채널을 통해 읍민위원회위원회 및 관련 부서에보고 할 의무가있다.

2 장 조직과 책임

제 4 조 식품 안전을위한 긴급 선도 그룹 Zhangping Township의 사고는 식품 안전 사고의 응급 상황을 마을에 지시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지앙 아지 (Jiang Azhi), 군부 지도력 부회장이이 그룹의 리더이며, 군부 여성 연맹, 안보, 축산 및 학교의 주요 지도자가 회원입니다.

제 5 조 각 회원 단위의 책임 :

군구 비상 사태 수석 그룹은 주로 식품 안전 사고시 비상 사태 명령 작업, 긴급 구조 작업의 조직 및 조정, 긴급 구출 홍보, 교육 및 훈련, 지역 안전 보건 사고 긴급 계획 및 관련 지원 규정의 개정을 담당합니다.

Pingguo 타운 센트럴 센츄럴 초등학교는 학교의 식품 안전 사고 조사 및 조정을 담당합니다.

타운 쉽 보건 센터는 식품 안전 사고의 응급 구조에서의 치료를 담당합니다.

각 마을의 두위원회 위원은 마을의 식품 안전 사고 보고서를 담당합니다.

제 3 장 조기 경보 메커니즘

제 6 조 식품 안전 사고 예방은 조기 발견, 조기보고 및 조기 처분 지침을 준수해야한다. 핵심 변종, 핵심 링크, 주요 장소 및 존재하는 식품 안전 위험의 핵심 영역을 모니터링하고 가능한 식품 안전 위험을 정기적으로 분석하고 소비자에게 즉시 상기 시키거나 사회에 안전 경고 정보를 정기적으로보고하고 핵심 감독을 강화합니다.

4 장 비상 잔향

제 7 조 향군 비상 지도부 사무국은 24 시간 근무제를 수립하고 임무를 부여하며 대중에게 알린다. 학교와 마을위원회는 연락관과 연락처를 지정해야합니다.

제 9 조 식품 안전 사고에 관한 정보는 등급, 단일성, 그리고 레벨 별보고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출되어야하며, 동일한 수준의 관련 부서로 복사되어야한다.

제 11 조 식품 안전 사고가 발생하면 타운십위원회는 즉시이 비상 계획을 시작하여 카운티 정부 및 관련 부서에 상황을보고합니다.

제 12 조 기본 비상 절차

식량 안전 비상 계획에 대한 결정이 시작된 후, 군구 비상 대응 팀은 가능한 한 빨리 이행을 조직해야하며 비상 사태를 지휘하고 조정해야합니다.

응급 상황 대비

가능한 빨리 현장에 서둘러 의료 구급 팀을 구성하고 원인, 성격, 피해 정도 및 사건 범위에 따라 발전 추세를 분석하고 다음 예방 조치를 제안하십시오.

구조

현장 명령 통일 명령에 따라 의료진은 건강에 해를 입은 사람들을 치료할 것입니다. "졸업 치료"의 원칙에 따라 현장 구출 및 의료의 다양한 연결 및 필요에 따라 구조가 구성됩니다.

군 안전 비상 사태의 비상 작업 후에, 군구 비상 사태 선도 그룹은 전문가 그룹의 의견을 충분히 듣고 비상 사태 종결을 제안하고 군 비상 사령부의 승인을 받아 비상 사태의 종료를 승인해야한다.

제 5 장 폐기 후

제 13 조 긴급 작업이 끝난 후, 지방 자치위원회는 정상적인 사회 질서를 회복하기위한 조치를 신속히 취하여야한다.

긴급 구조 작업이 끝난 후, 군구 비상 사태 그룹의 사무실은 제때에 조사 보고서를 작성하여 카운티 식품 안전위원회에 제출해야합니다. 조사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사건의 시간, 장소, 원인, 사상자 및 직간접 적 경제적 손실, 긴급 구조 참여 유닛, 인원 및 장비, 긴급 구조 과정, 최종 계산서, 실제 결과, 사건 발생 또는 주된 책임 단위와 비상 사태가 빈약 한 개인.

읍 정부는 사상자와 그 가족들의 유화에 대해 좋은 일을해야하며 적시에 조의를 표해야합니다.

주요 및 메가 - 식품 안전 사건의 경우, 카운티 비상 본부 사무소는 사건의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 관련 부서를 구성하여 공동 조사 팀 또는 전문가 그룹을 구성합니다.

제 14 조 : 식품 안전 사고가 발생한 후, 다른 사람의 신고를 막거나 능동적이고 효과적인 사고 조사 및 조사를하지 않거나 조사를하지 않을 경우,보고를 숨기거나,보고를 지연하거나, 허위 진술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은폐하거나,보고를 지연 시키거나, 무책임하고 조사 작업, 긴급 결정, 부적절한 비상 사태 명령 및 사건을 피하는 책임자에게 큰 누락이있을 수 있습니다.

제 VI 장 보충 규정

제 15 조이 계획에는 건강 제품, 과일 및 채소 안전 사고가 적용되어야한다.

제 16 조이 계획은 타운십 비상 대책 팀과 타운 쉽 정부에 의해 해석되어야한다.

제 17 조이 계획은 공포일에 시행되어야한다.


제 5 조 : 식품 안전 계획

우리 공원에서 발생할 수있는 식품 위생 및 안전 사고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려면 사고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며 학교 및 사회 안정을 유지하고 홍보하는 사고 처리가 효율적이고 질서 정연하게 이루어 지도록해야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교 교육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1. 리더십과 책임 :

그룹 리더 : Sun Yuan

패널리스트 : Fan Jingjing, Law Baoping

1) 주요 그룹의 주된 책임 : 의사 결정을 통일하고, 공원의 공립 비상 사태에 대비 한 비상 사태 대응 활동을 조직하고 지시하며 비상 사태 대응 업무를 담당합니다. 적시에 중요한 문제를 교육국에보고하십시오.

2) 의료 구조 팀 : 식품 위생 및 안전 사고가 발생하면 즉시 가까운 의료기관에 의료 지원을 의뢰하고 "120"의료 구조 호출을하십시오. 피해자를 구출하기 위해 병원에 신속하고 단호하게 보낼 필요가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의료 인력에게 질병의 발병을보고하고, 유지 관리를 잘 수행하십시오.

공원에서 음식 위생 및 안전 작업 요약과 토론을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평가 및 피드백을 작성하며 학교 음식 위생 및 안전 작업에 대한 연례 평가 및 평가를 담당해야합니다.

둘째, 매일 수행되는 일 :

1.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교육국이 발급 한 관련 시스템 및 작업 의견을 토대로, 공원의 식품 위생 및 안전 시스템을 종합적으로 개정하고 개선해야합니다.

2.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학교의 다른 안전 작업과 결합 된 다양한 식품 위생 시스템의 구현에 초점을 둔 선도 그룹의 구체적인 지침에 따라 정기 및 비정기 검사가 수행되었으며 검사 결과는 통보 형식으로 학교에보고되었습니다.

3.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학교장은 학교에서 식품 안전을 책임지는 최초의 책임자이며, 안전 감독관은 직접 책임자이며, 식당 관리 인력과 직원은 직무를 담당합니다.

4.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부모와 자녀의 식품 위생 지식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하고 건강 지식을 풍부하게하며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자각과 책임을 강화하십시오.

5. 장비를 추가하십시오. 학교는 표준에 따라 점차적으로 식품 위생 시설 제공을 개선하고 개선해야한다.

셋째, 응급 상황입니다.

1.보고 시스템. 식품 안전 및 안전 사고는 적시에보고되어야합니다. 구체적으로 : 교사와 학생은 적은 수의 경미한 증상을 팀 리더에게 적시에보고하고, 더 심각한 음식 위생 사고가 발견되면 즉시 교육국 또는 보건 감독국에보고하고 즉시 학교의 식품 위생 및 안전 비상 계획을 시작해야합니다. 사고 처리 중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 시간에 따른보고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2. 구조 대책. 심각한 학교 음식 위생 및 안전 사고가 발생하면 감독이 구조 명령을 담당합니다. 학교장은 적절한 결정을 내리고 즉시 학교 비상 계획을 시작해야하며 예비 계획에 따라 각자가 구조 활동을 조직합니다. 처음에 증상을 발견하고, 그룹은 사고의 원인을 철저히 조사하고, 영향을받는 인원을 조사하고, 누락을 방지하기 위해 역동적 인 명단을 수립해야합니다.

3. 의료 구조. 학교에서 심각한 식품 위생 및 안전 사고가 발생하면 즉시 가까운 의료기관 및 보건 및 유행 예방 부서에 의료 지원을 보내야하며 "120"의료 구조 전화로 전화하십시오. 피해자를 구출하기 위해 병원에 신속하고 단호하게 보낼 필요가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의료 인력에게 질병의 발병을보고하고, 유지 관리를 잘 수행하십시오.

4. 학부모에게 연락하십시오. 학교가 심각한 식량 위생 및 안전 사고를 당했을 경우, 문제의 진실을 설명하고 맹목적으로 추측하지 말아야합니다. 부모의 마음을 잘 수행하고 과도한 행동을 방지하십시오. 적시에 학부모가 제기 한 질문에 답변하고 학부모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좋은 일을하기 위해 가정과 학교 연락 사무소를 설치하십시오.

5, 소스 보호. 학교에서 심각한 식품 위생 및 안전 사고가 발생한 후에는 매점 요리 및 의심스러운 음식 샘플을 즉시 봉합하여 질병 원인을 제 시간에 찾아 낼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6, 인사 일정. 비상 대응 요원은 주요 집단의 지도자에 의해 일률적으로 파견되어야하며, 사무소는 구체적인 조치를 취해야하며, 필요한 경우 사고 예방을 위해 보건 및 유행병 부서의 직원을 파견 할 수있다. 노동 분업을 명확히하고, 책임을 이행하며, 명령에 복종하고, 그것이 제자리에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7. 정보 공개. 교사, 학생 및 학부모는 사고 및 처리 과정에서 적법하고 정확한 정보 공개 및 고위 당국에 대한 진실한보고를 알 권리가 있으며보고 또는 허위 진술을하지 않습니다. 또한 불필요한 오해를 피하기 위해 시간에 따른 소문을 분명히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