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프로그램 에세이

청소년 간부 훈련 프로그램


1 부 : 그룹 간부 훈련 프로그램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애국심, 사랑, 그룹 사랑, 학교 사랑"을 고려한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취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지침으로 삼고, 허난 과학 기술 대학의 3 번째 단계 인 사랑의 개념, 대학 청소년 연맹 (College Youth League)은 20XX 년 3 월에 열차 간부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둘째, 행사 목적

우리 대학의 학생 간부의 종합적인 질을 높이기 위해 부지런하고 열망하고 용기있게 혁신하며 청년 연맹에 봉사하는 간부 팀을 구성 할 것입니다. 그룹 간부 연수 과정은 다양한 형태의 집중 학습을 수행하는 이동 통신사로 사용됩니다. 부지런함과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그들이 과감하게 행동하고 혁신을하도록 권장하며, 우리 대학의 정당 조직을 위해 탁월한 예비 재능 그룹을 제공하십시오.

셋째, 주최자

허난 과학 기술 대학 공산주의 청년 연맹

넷째, 교육 시간

3 월 1 일 - 3 월 9 일

V. 교육 장소

스터디 룸

6 명, 훈련 요원

유스 리그위원회의 학생 조직 회원 인 20XX 수준의 행정 클래스의 청소년위원회 위원

7. 출석 및 퇴장 제도

특별한 상황이있을 경우, 그 이유를 설명하고 그룹 지부의 카운슬러가 서명하여 휴학을해야합니다. 각 트레이닝마다 체크인 시스템이 구현되며 서명되지 않은 사람은 결석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여덟, 학년 평가 및 보상

허난 과학 기술 대학의 3 단계 "팀 간부 훈련"최종 점수 100 점, 시험 점수 70 점, 출석 30 점, 결근 3 점, 휴가 1.5 점, 늦은 휴가 1 점 또는 조기 휴가 1 점. 최종 결과는 허난 과학 기술 대학의 "Tuangan 교육"세 번째 그룹의 우수한 학생들의 평가를위한 직접적인 기반으로 사용되며 또한 "우수한 그룹 지점", "우수한 그룹 간부"및 "우수한 회원"의 평가에 대한 중요한 참고 자료로 사용됩니다. 이 그룹 교육의 결과는 우리 학교의 "우수 그룹"을 선발하기위한 기초로서 각 그룹 지부의 양적 평가에서 계산됩니다.


2 부 : 청소년 연수 프로그램

우리 학교의 학생 간부 건설을 강화하고, 학생 간부의 사상 및 정치적 질과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 간부의 업무, 직무 및 직업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우수한 성과, 스타일 및 강력한 능력을 갖춘 학생 간부 팀을 양성하고 형성합니다. Youth League Committee는 "자체 관리, 자기 교육, 셀프 서비스"에서 학생 간부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본교에서 학생 간부에 대한 세 번째 교육 과정을 개설 할 계획입니다. 현재의 교육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교육 시간

11 월 xxxx

둘째, 훈련 준비

1. 각 그룹의 강사 목록과 책임자를 결정하십시오. 교육 활동 부서에 통보하고 담당자를 포함하여 교육 과정의 모든 참가자를 수집하고 요약합니다.

2. 훈련 조직, 교사 강의, 학생 교환 또는 실질적인 활동을 결정한다.

3. 외부 학교의 학생들을 교환 및 연구를 위해 학교에 초대.

4. 학생 지도자 및 부서의 질문과 필요를 수집하십시오. 이것은 우리의 훈련 과정이보다 목표를 설정하고 교환 학습을 용이하게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5, 로그인 양식의 생산, 미래 그룹 리더에게 도움이 출석에 대한 책임입니다.

셋째, 교육 요구 사항

1. 학생 간부는 사전에 10 분 내에 서명해야하며, 특별한 상황이없는 경우에는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아서 시간을 단축해야하며 각 그룹 리더로부터 퇴장해야합니다. 늦은 경우 일찍 퇴장하거나 가지 않으면 상황에 따라 훈련에서 실격 처리됩니다. 통신부.

2. 교육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모든 학생들은주의 깊게 듣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토론에 참여하도록 주도해야하며 메모를주의 깊게 기억해야합니다.

3. 교수진과 학생 간부는 서로에게서 배우고, 서로 돕고, 단합하고 협력하며, 적극적으로 훈련에 참여하고, 진지하게 토론하고, 교환하고, 진전시켜야합니다.

4. 각 학생 간부는 학습 경험을 완성하기 위해 자신의 생각과 업무 관행 중 적어도 하나를 결합해야합니다. 단어의 수는 약 1500 단어입니다.

5. 홍보 활동과 훈련 기록 작업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선전은 각 활동의 사진을 찍는 책임이 있으며 비서실 부서는 통신 초안을 담당하고 사무국은 정보 조직을 담당합니다.

넷째, 우수 학생 선발

빠른 닫힘 사업에서 각 그룹 구성원은 서로의 뛰어난 학생을 판단하고 팀 리더는 출석 팀과 평화의 날 팀원의 실적에 따라 팀 리더에게 팀 리더 목록을 제출하여 검토하고 주석을 달았습니다.

V. 교육 요약 회의 참석

부서로서 부회장과 부서장이 사내 회의를 주관하고 부서의 특성, 부서의 방향, 부서의 임무, 부서의 성과 등을 다시 한 번 소개하여 모두가 협력하고 협력하여 대인 관계를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능력, 조직 관리, 실행 및 혁신을 통해 대다수의 학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섯째, 교육 결과가 표시됩니다.

이 연수에서는 새로운 교수진과 교수진 간부, 단합 된, 친절하고 진보적 인 참가자가 전체 학교의 교사와 학생에게 수여됩니다. 사진 또는 텍스트가 신문 형태로 표시됩니다.


제 3 부 : 청소년 연수 프로그램

무한한 정치 및 경영 간부 팀을 구성하고 간부와 간부의 전반적인 질을 높이고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역할을 정당 보조 및 예비군으로 충당하기 위해 무한 비즈니스 및 경영 연구소는 집단 학교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교육 목적 :

이 그룹 교육은 "간부의 이론적 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간부 업무 능력을 강화"하고 간부 양성을 "확장"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청소년 연수를 통해 간부들의 열정을 향상시켜 간부의 현황과 발전 방향을 이해함으로써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높이고 업무 능력을 향상 시키며 의사 소통과 의사 소통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그룹 학교 교육 과정이 적절하게 설정됩니다.

둘째, 교육 테마 : 사회에 관심을 기울이고, 자신을 향상 시키십시오.

III. 연수 대상 : 본교의 연수 목표는 청소년 연맹위원회, 학생 연맹의 학생 간부, XX 및 XX의 각 학급의 주요 학생 간부입니다.

넷째, 등록 방법 : 클래스 당 08 클래스, 클래스 당 07 클래스 2

V. 훈련 준비

첫 강의

시간 : 4 월 9 일 오후 4시 20 분 - 6시

위치 : C301

연사 : Jia Xianguo

코스 테마 : 그룹 학교의 개회식과 회원들의 책임과 의무.

목적 : 작업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간부들은 훈련을 통해 간부의 지식과 작업 방법을 배우고 습득하며 이데올로기 적 질, 정치적 질, 업무 능력, 간부의 학습 능력과 조직 능력을 향상시키고, 업무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업무의 부담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일.

두 번째 강의

시간 : 4 월 11 일, 8 : 30-10 : 30

위치 : C301

코스 주제 : 50 주년 기념 퍼레이드 행사 비디오보기

목 적 :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맞이한 오늘날, 10 년 전의 군대 퍼레이드의 기억은 애매 모호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태도가 발생했습니다.

강의 3

시간 : 4 월 11 일, 10 : 50-11 : 50

위치 : Guanyuan 교실

과정 주제 : 자발적인 노동 - 표 닦기

목적 : 연대 간부의 실질적인 능력을 키우고 간부의 집단 사랑과 노동 사랑을 강화한다.

제 4 강의

시간 : 4 월 13 일, 4 : 20-6 : 00

위치 : C301

과정 주제 : 글쓰기 적용

강사 : 결정할

목표 : 간부와 간부가 공식 문서를 작성하는 능력을 배양하고, 공식 언어를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공통 문서 작성 형식과 필수 사항을 숙지하고, 미래의 작업을위한 기초를 마련하십시오.

다섯 번째 강의

시간 : 4 월 16 일, 4 : 20-6 : 00

위치 : C301

연사 : Xu Lei

강의 주제 : 품질 및 기술 개발 및 "우리가 금융 위기에 처한"비디오보기

목적 : 사고와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청년 동맹의 훈련을 통해 청년 동맹의 모든 간부들은 학생들의 일의 발전 아이디어, 현재의 대학생들이 직면 한 고용 가능성과 기회 및 도전 과제를 향상시키기위한 업무 목표 및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습득하게됩니다. 동시에 도덕적 수준의 교육과 이론적 수준의 교육을 통해 사고와 개념을 변화시키고 업무 아이디어를 확대하며 그룹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강의 6

시간 : 1914 년 4 월 18 일

코스 주제 : 무한 레드 기념관 방문

목적 : 소그룹은 팀 리더가 이끌고 방문 할 장소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그룹 간부의 역사적 책임감을 키 웁니다.

제 7 강의

시간 : 4 월 23 일 오후 4시 20 분 - 6시

위치 : D501 D502 D503

과정 주제 : 최종 시험

강의 8

시간 : 4 월 27 일 오후 4시 20 분 - 6시

위치 : C301

코스 주제 : 폐막식

출석 시스템 :

1. 팀원과 그룹의 출석은 지부위원회의 책임입니다.

2, 출석 양식은 사무실을 가지고, 그룹 학교 학생들은 사전에 15 분 도착해야합니다

수업 시간에 출석 체크 - 인.

3. 연구 기간 중에는 휴학 할 수 없으며, 활동에 참여할 수없는 경우에는 학무위원회에서 휴학을위한 휴학을 2 회 이내로해야한다.

4.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수업 시간에 마음대로 떠날 수 없으며, 할 일이 있다면 떠나기 전에 학교를 떠나고 승인해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학생의 자격 취소 :

A. 한 번 이상 결석 한 사람

B, 2 회 이상 나가라.

C, 늦게 또는 일찍 퇴각 4 회

학습 및 운영 체제

1. 최종 시험의 내용은 수업 내용에서 선택되며 학생들은 수업 노트를 가져 가야합니다.

2, 학생들은 정시에 늦지 않아야하며 일찍 떠나지 말고 신중하게 들어야합니다.

3. 연수생은 그룹의 지식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당의 원칙과 정책의 지침에 따라 이론은 현실에 연계되고 사상 정치적 성취를 향상 시키며 연대 건설을 촉진한다.

4. 늦거나 누락되지 않는 시간과 양에 맞게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5. 학생의 숙제 및 출석은 학생의 완료 및 학기 평가와 관련됩니다.


제 4 부 : 청소년 연수 프로그램

풀뿌리 간부는 풀뿌리 조직의 건설과 일을위한 핵심 힘입니다. 풀뿌리 간부 교육과 훈련에 좋은 일을하는 것은 풀뿌리 간부 조직을 강화하고 연대 기능을 수행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지방 당위원회의 "20XX Grassroots 청소년 연수 교육 훈련 계획"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단계의 간부 수준에서 간부의 지식 학습을 강화하고 공산 청년 동맹 총무실의 올바른 지침에 따라 공산 청년 동맹 제도를 장려합니다. 표준화 및 표준화 건설, 유스 리그 지부의 업무 수준 향상, 각 연대 지부의 연구 구성 및 내용 및 규정에 따라 유스 리그 지부의 업무를 잘 수행하고 풀뿌리 연맹 조직 구성을 종합적으로 장려합니다.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청년 연맹의 주요 임무는

1.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을 공부하고, 당의 노선, 원리 및 정책을 배우고, 과학, 문화 및 사업 지침을 배우기 위해 청소년 회원을 조직하십시오.

2. 당 조직과 상위 조직이 조직 한 지식과 결의안을 선전하고 구현하고, 회원들의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청소년들이 개혁 개방과 근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물질적 영적 문명 건설에 기여하도록 이끌어 라.

3. 리그 회원들의 청소년 교육과 관리를 강화하고 그룹의 모든 일에 양심적으로 좋은 일을하십시오.

유스 리그 지부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는 점차 정기적 인 그룹 작업을 통해 형성됩니다. 이러한 작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회원 협의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십시오.

신입 회원 개발;

그룹 구성원의 일일 관리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그룹 회비 징수;

그룹의 조직적 삶의 시스템을 수립하고, 향상 시키며 실행한다.

그룹 내에서 보상과 처벌을 잘하십시오.

파티 개발에 뛰어난 회원들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파티 조직에 신선한 피를 전달하십시오.

탁월한 젊은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며 적극적이고 책임감있게 관련 부서에 추천하십시오.

4. 청소년을 돌보고 청소년과 연락을 취하십시오.

유스 리그 지부는 당 중앙부를 중심으로 일해야하며 청소년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청소년의 관심사, 일과 생활을 관리하며 청소년들이 레저, 문화, 오락, 스포츠 및 여가 활동을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청소년의 특별한 관심사를 돌보고 청소년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며 청소년의 이익을 위태롭게하는 불법적 인 사람들과 사물에 대한 단호한 투쟁을 수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젊은 사람들의 건강한 성장을위한 좋은 조건을 조성하십시오.

우리는 그룹의 청년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청소년의 실제 요구, 연구, 고용, 일과 청소년의 삶에 따르면, 우리는 청소년을위한 실용적인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청소년 연대 청소년을위한 봉사는 보강 그룹 구축의 돌파구로서 서비스에 의해 적극적으로 봉사하고 조직의 매력과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킵니다.

둘째, 유스 리그 지부의 일에서 따라야 할 기본 원칙

유스 리그 지부의 기본 원칙은 유스 리그 지부가 이론 연구, 정책 선전, 그룹 회원 교육, 문화 및 스포츠 활동 및 청소년 연맹 지회의 일상 업무에서 수행해야하는 지침을 말합니다. 유스 리그는 항상 다음 5 가지 원칙을 준수해야합니다.

1. 당의 지도력을 고수하십시오.

2. 공훈 교육과 사람들 교육의 유기적 인 결합을 고수하십시오.

3. 대표자를 고수하고 청소년의 이익을 보호하십시오.

4. 실용 혁신의 원칙을 준수하십시오.

5. 민주주의 집권주의 원칙을 고수하십시오. 민주주의 중앙 집권의 원칙은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기본 조직 원칙이다. 유소년위원회는 집단 리더십과 개인적 책임을 결합하는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셋째, 공산 청년 동맹의 비서실 장의 주요 임무

유스 리그 지부 장관은 유스 리그위원회와 청소년위원회의 리더십의 핵심이며, 청소년 리그 지부의 업무를 총괄합니다. 주요 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지회위원회의 자체 건설을 파악하십시오.

2. 당 지부와 상위 청소년위원회의 작업 지침과 결의안을 신중히 이해하고, 팀원들을 결집시켜 여러 가지 임무를 창의적으로 완수하도록하십시오.

3. "2 개의 회의", 즉 회원 회의와지지위원회를 구성하고 당 지회와 상급위원회의 지시 사항을 전달한다.

4. 지부의 작업 계획을 감독하고 점검하고, 결의안을 이행하고, 지부 활동을 조직하고, 문제를 지회위원회와 회원 총회에 제 시간에보고한다.

5. 그룹의 청소년들의 생각, 요구 및 목소리를 이해하고 반영하고,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학업, 직장 및 생활을 돌보며, 문화, 레크리에이션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청소년의 성장과 발전에 봉사하십시오.

6. 당 지사와 상위 그룹에 항상 상황을보고하고, 일자리를 구하고, 행정 부서와 긴밀한 관계를 강화하고, 그룹 지부의 일을위한 좋은 외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넷째, 조직위원회 위원장의 주요 임무

유스 리그 지부의 구성원은 지회 조직을 담당하며 그 책임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유스 리그 지부의 조직을 완전히 파악하고 통계를 정리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지회의 조직 상태에는 그룹의 구분, 각 그룹의 머리의 상황, 구성원의 수와 구성, 구성원의 흐름이 포함됩니다.

2. 그룹 회원 관리. 다음을 포함 : 회원 카드 발급, "회원 명단"의 수립, 그룹 회원 관계의 이전, 그룹 회원의 등록 및 취소.

3. 팀원의 발전과 "최선을 다하는"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연대 총회에 회원 개발 계획을 제출하고 활동가들의 훈련과 조사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개발 목표가 성숙하고 그룹 진입 기준을 충족하면 지회위원회에 개발 제안을 제안하고 새로운 팀 구성원의 조직 작업을 수락하며 조직위원회 위원은 뛰어난 구성원을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더 가깝게 인도하고 현급하고 책임감있게 당원에게 추천해야합니다. 당 개발의 목표가 되십시오.

4. 좋은 삶을 살기 위해 지회를 조직하십시오. 연대의 조직 생활은 연대가 회원들을위한 교육과 회원들을위한 자기 교육을 조직하는 기본 형태이다. 그룹의 조직 생활을 통해 회원들의 이데올로기 의식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회원과 그룹 조직 간의 접촉을 면밀히 유지함으로써 그룹 조직의 정치적 발전과 조직적 엄격함을 보장하고 그룹 조직의 전투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회원들의 일상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회원 관리에는 회원 카드의 일일 관리, 회원 보상 및 처벌, 회원 교육의 실시 및 평가, 그룹 회비 징수가 포함됩니다.

6. 조종 그룹에서 조직 작업. 기본 그룹 작업을 수행하도록 그룹 그룹을 안내하십시오.

V. 청소년위원회 선전위원회의 주요 임무

유스 리그 지회 선전위원회는 지회 선전 업무를 담당하며 그 주요 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그룹의 젊은이들의 이데올로기 적 지위와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새로운 시대의 높은 수준의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선, 원칙, 정책 ​​및 요구 사항을 결합하고, 선전 업무 의견을 제출하고, 연구 계획 및 제안을 제안하고 제안합니다.

2. 당 지부와 상위 청소년위원회의 지시와 결의안에 따라 당 지부와 상위 청소년위원회의 작업이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선전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3. 젊은이들이 정치 이론, 시사 정책, 그룹의 기본 지식, 현대 과학 및 기술을 연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4. 청년들의 이데올로기 적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그룹 연구 조직, 신문 기사 정리, 방문 및보고 모임 구성 등의 다양한 교육 활동을 조직하고 청년들에게 부정적인 감정을 적시에 제거하고 배제한다.

5. 청소년 단체가 청소년 그룹을 구성하여 학부모 그룹이 주최하는 다양한 홍보 활동, 교육 및 기타 사회 활동에 참여하도록 지원하십시오.

6. 조종 그룹의 선전 활동.

여섯째, 팀 구성에 포함 된 주요 작업

1. 팀원의 작업을 개발하십시오.

2. 회원 관리. 회원 관리에는 그룹 관리, 그룹 회비 수금, 그룹 회원 퇴장 및 퇴거 절차 및 취급, 회원 보상 및 처벌, 단체 조직 이전, 그룹 회원 관리 연간 등록 및 그룹 회원 관리가 포함됩니다. 회원 관리의 목적은 일정한 조직적 수단을 통해 회원의 이데올로기 적 상황, 양, 구조 및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며 회원 교육을위한 기본이며 구성원의 인식을 높이고 조직의 매력, 결속력 및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중요한 수단.

3. 리그 회원 교육.

4, "최고의 작품을 밀어." "탁월한 추진"사업, 즉 공산주의 청년 동맹 조직은 청년의 탁월한 구성원을 당 개발의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권고했다. 이는 새로운시기에 당의 조력자 및 예비군의 역할에 대한 가장 높은 정치적 징후이며 공산주의 청년 연맹이 사람들을 교육하는 역할의 구체화이다.

제 7 차 공산 청년 동맹 체제 구축 기본 내용

유스 리그 지부의 설립과 청년 연맹 지회 설립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Youth League Branch의 업무 시스템은 엄격하고 실용적이어야하며 실용적인 가능성이 있습니다. Youth League Committee의 기본 정신을 이해하고, Youth League Branch의 업무를 위해 Party Branch 및 Higher Youth League Committee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Unit의 생산, 연구 및 작업을 처리해야합니다. 실제 상황. Youth League Branch의 작업 시스템은 Youth League Committee에 의해 공동으로 논의되고 결정되며, 시스템 구성 후 모든 League 회원은 서로를 감독하고 의식적으로 그들을 준수 할 것입니다.

유스 리그 지부의 근무 체제는 일반적으로 다음을 포함해야합니다 :

1. 지회 회원 조직의 시스템. 즉, 유스 리그 지부의 주요 쟁점은 지회위원회 위원들이 공동으로 논의하는 시스템을 통과해야합니다.

2. 지회위원회 시스템. 즉, 유스 리그 지부의 일상 업무는 지회위원회가 주도합니다.

3. 작업보고 시스템. 즉, 지회위원회는 정기적으로 지회 회합에보고하고 지회위원회가 지위를 높이는 당 조직과 고위급 그룹에게보고 및 요청을위한 작업 시스템을 조직하도록 위탁합니다.

4. 살아있는 체계를 조직하십시오. 즉, 지회는 정기적으로 회원들의 사상 교육을 실시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의 민주적 인 생활 체계를 수행한다.

5. 그룹 회비 징수 시스템. 유스 리그 지회 (Youth League Branch)는 정시에 여행 요금을 징수하고 규정에 따라 정시에 여행 요금을 지불하는 제도를 조직합니다.

6, 회원 카드 시스템. 즉, 지회 부서는 멤버십 카드를 매체로 사용하여 회원 관리를위한 조직 작업 시스템을 수행합니다.

7. 회원 교육 평가 시스템. 즉, 그룹 조직은 연례 단체 등록을 조직하고 회원들에 대한 사상 교육의 작업 시스템을 수행한다.

8. 민주적 인 선거 제도. 즉, 지회는 민주적 인 중앙 집권의 원칙에 따라 지회위원회의 구성원을 민주적으로 선출하고 상위 그룹 대표 대의원 제도에 참석해야한다.

9. 그룹을 떠나기 위해 새로운 팀 구성원과과 연령의 그룹 구성원을 개발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10. 당의 개발 목표 시스템으로서 당원에게 추천 된 회원을 추천한다.

11. 지사 업무를위한 정기적 인 검사 및 평가 시스템. 즉, 지회 회합 또는 기타 양식을 통해 팀의 모든 구성원은 청소년 연맹 지회 업무를위한 자체 평가 및 평가 시스템을 수행하게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지점 작업의 형성을 용이하게하는 자체 모니터링 메커니즘을 확립합니다.

12. 청소년 연맹 (Youth League Branch)의 업무 목표 관리 시스템. 즉, 업무 분장은 작업 작업에 따라 작업 목표를 결정한 다음 작업 목표를 하나씩 구현하고 작업 작업 시스템을 완료합니다. 이 제도의 설립은 지부의 과학적이고 형식화 된 업무에 도움이된다.

13. 지부의 일련의 활동들. 즉, 지부 부서는 작업의 전반적인 배열에 따라 순서대로 일련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시스템의 설립은 지회 활동의 공식화에 도움이되며 임의성을 피할 수 있습니다.

14. 청소년 연맹 지부의 재산 관리 시스템. 즉 연대 지점은 재산, 장비 및 장비의 관리 및 사용에 관한 관련 규정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또한, 유스 리그 지부의 정보 피드백 시스템과 유스 리그 지국의 업무 이전 시스템이 있습니다.

유스 리그 지부의 다양한 작업 시스템을 작동시키기 위해 연대 분과위원회 위원들은 모범을 보이고 모델 시행에 앞서 주도해야하며 모든 구성원의 감독을 받아 들여야한다. 팀 구성원이 지회 시스템을 구현하는 상황은 뛰어난 구성원을 선발하기위한 주요 기준으로 간주되어야하며, 모델 구현은 칭찬되어야하고 시스템을 위반하는 사람은 비판되고 교육 받아야합니다.

여덟, 공산주의 청년 동맹 조직 생활 시스템

연대의 조직 생활은 구성원의 그룹 조직의 교육 및 자체 교육의 기본 형태입니다. 삶을 조직함으로써 회원들의 이데올로기 의식을 향상시키고 회원들이 조직의 지침에 따라 지속적인 발전을 이룰 수있게한다. 연대의 조직 생활은 연대의 기본 조직이 이데올로기 적 건설과 조직 건설을 수행하는 중요한 방법이라고 할 수있다. 정상적인 그룹 조직 생활이 없다면 그룹 조직의 엄격함은 이념적 기반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연대의 조직 생활의 내용은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하여 균일 한 요구 사항 및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1. 당과 국가의 현 정책을 배우기 위해 회원들을 조직하십시오. 삶의 조직에서 유스 리그 지부는 현재의 현실과 접촉하고 상황 별 정책 교육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2. 팀 구성원이 그룹의 기본 지식을 습득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연대의 조직 생활은 연대의 역사와 연대의 영광스런 전통을 그룹 수업의 형태로 이해하도록 돕고, 연대의 어떤 종류의 조직, 기본 임무 및 연대가 기초로 삼는 원칙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그룹의 구성원이 조직의 관련 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요구하고, 자신의 권리와 의무를 적극적으로 이행하며, 청소년의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회원의 권리와 의무는 무엇입니까?

3.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기 위해 회원들을 조직하십시오. 청소년 연맹은 정기적 인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가지며 그룹 기억의 문제점과 회원들의 결점과 실수에 대해 토론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며 옳고 그른 것을 구별하고 실수를 바로 잡아야합니다.

4. 회원들이 당의 기본 지식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은 당에 신선한 피를 기르고 전달하는 영광스러운 임무를 수행합니다. 선교부

같은 수준의 당 조직의지도하에 연대의 조직 생활을 통해 팀 구성원은 당의 성격, 사명, 투쟁 프로그램 및 궁극적 인 목표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얻고 구성원들이 공산주의의 고귀한 이상을 확고하게 확립하고 당의 인명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굳게 믿도록 고무시킨다.

5. 그룹의 일을 토의하고 실행하기 위해 회원들을 조직하십시오. Youth League Branch는 조직 생활의 중요한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며, Youth League의 활동을 공식화하고 실행하는 과정에서 Youth League Branch의 활동에 대해 충분히 논의하고, 의견을 폭넓게 찾고, 회원들의 합당한 제안을 이끌어 내고, 구현 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도록 조직되어야합니다. 분석을 실시하고 해결책을 제안하며 그룹 지부 지부 구성원들의 상황을 확인하고 그룹 지부에서 배정 된 일을 완수하고 칭찬을 잘받으며 열악한 것으로 비난합니다.

또한 청년 동맹은 연맹 조직을 통해 살면서 회원들이 일, 학업 및 생활에서 겪게되는 어려움을 이해하고시기 적절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룹의 조직 생활은 주로 그룹 수업, 민주주의 생활 모임 및 학습 활동의 세 가지 형태로 이루어지며, 그 중 학습 활동은 그룹 조직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그룹의 조직 생활의 주요 반복 내용입니다. 연대의 조직 생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은 시스템을 수립하고 긍정적 인 교육을 준수하며 모든 구성원의 참여를 보장하고 실제 상황에 비추어 내용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청소년 연맹은 교육을 확대하기 위해 그룹 외부의 청소년 활동가를 흡수하여 그룹 조직에 참여하거나 참여할 수 있지만 그 수가 너무 많아서는 안됩니다.

연대 관련 아카이브에 따르면, 대학의 청소년 연맹위원회는 연대의 지부에 2 주에서 3 주까지 조직 생활을 조직하도록 요구합니다.

9. 리그 회원 개발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는 방법

리그 회원 개발에 대한 좋은 일을하려면 새로운 시대의 팀원들의 작업 가이드 라인 개발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토대로하고 회원들의 작업 개발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세부적으로 다음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1. 연례 개발 팀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2. 개체의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3.이 프로그램에 따르면, 회원들의 특정한 일을 개발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단체 활동가들을 위해 1-2 개의 유도기를 준비하십시오. 그룹에 가입 한 인트로 바이어는 단체 활동가들과 직접 만나거나 그룹 지부에서 임명 할 수 있습니다. 유스 리그 지회는 그룹에 가입하기위한 조건을 갖춘 청소년에게 "참여 자원 봉사 서"를 보냈습니다. 그룹의 담당자와 소개 담당자는 "참여 자원 봉사자"의 해당 칼럼을 신중하고 진실하게 기입하고 검토를 위해 지회 회의에보고합니다. 지회 회의 검토 및 승인 후 지회 회원 개발 회의가 열립니다.

리그 개발 협회의 일반적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두 일어 서서 공산주의자 청년 연맹의 노래를 부릅니다.

개발자 목록 발표;

신청인은 "등록 증명서"와 개인 프로파일을 읽었습니다.

소개자는 개발자의 상황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회원국들은 개발자의 상황에 대해 논의했다.

회원들은 투표권을 행사했다.

분기 어셈블리의 해상도를 읽습니다.

새로운 그룹 멤버의 대표가 성명을 발표했다.

회의에서 연설을 이끌어 라.

일어 서서 국제 노래를 부르고 회의를 발표하십시오.

유스 리그 지회는 지회 회의의 토의와 승인을받은 후에 회원 개발을 상위 청소년 리그위원회에보고하여 풀뿌리 청소년 리그위원회가 즉시 신청을 승인하고 승인 기간은 3 개월을 초과하지 않아야한다. 그룹 가입 승인을받은 젊은 사람들은 토의와 토의 승인을받은 날부터 그룹 회원을 확보하고 상위 그룹위원회의 승인을받은 날부터 그룹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4. 신입 회원 교육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X. "우수한 작품을 푸는"기본 개념과 내용

"탁월한 성과"를 추구한다는 것은 공산주의 청년 연맹이 현명한 당원들을 당 개발을 위해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추천한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정규직입니다. 리그 규정은 풀뿌리 단체들이 "당원에 대한 기본 지식을 따르고 당의 발전을 위해 뛰어난 회원을 추천하는"임무를 갖고 있다고 규정하고있다. "탁월한 추진"사업은 새로운시기에 당의 조력자 및 예비군의 역할에 대한 가장 높은 정치적 징후이며 공산주의 청년 연맹이 수행하는 역할의 구체화입니다.

"우수한 작품"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업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업무를 명확히하고, 당 조직과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당 조직의 지원을 얻고, 업무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2. 팀 구성원의 구성을 강화하고 그룹 구성원의 인식을 강화하며 구성원과 청소년간에 당의 기본 지식 교육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적극적으로 구성원의 의무를 수행하고 의식적으로 구성원의 역할을 수행하며 정치적 진보에 대한 요구 사항을 지닌 구성원을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습니다. 당 조직에 호소하여 당에 가입하고, 당 운동가들에 합류하는 젊은 사람들의 계급을 강화 시키며, "훌륭함"이 강요 될 수 있도록;

3. 당원의 활동가 훈련 및 조사에 중점을 둔다. 그룹 조직은 당원 가입 신청자들에 열의를 갖고, 공산주의 이상을 끊임없이 강화 시키며, 사람들을 섬기는 목적을 명심하고 순수하게 당에 가입하고 당을 적극적으로 돕는다. 지회는 훈련 및 검사 업무에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4. 본부의 당부의지도하에 "최선을 다하라"의 질을 보장하고, "최선을 다하는"프로그램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탁월한 추진"작업을 완료하십시오.

5. "우월 추구"라는 목표에 대한 당 조직의 피드백을 이해하고, "우월성 우선"이라는 목적을위한 교육과 도움을 강화하기 위해 당 조직과 협력한다.

XI. 회원 관리 내용 :

회원 관리에는 그룹 관리, 그룹 회비의 징수 및 관리, 연령 제한 초과 처리 및 자동 철수, 회원 보상 및 처벌, 그룹 조직 이전, 그룹 회원 연례 등록, 그룹 회원 관리 및 회원 자료 보관 등이 포함됩니다 회원 명단의 수립 및 관리. 그 중 회원 명단은 3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간부 꽃 이름표, 회원 명부 및 35 세 미만의 어린 명부. 이 3 개의 명단에는 이름, 성별, 민족, 생년월일, 출신지, 교육 수준, 참여 시간, 보상 또는 처분 및 집 주소가 포함되어야합니다. 또한 간부의 명단에는 그룹 내의 직위, 그룹의 근무 시간 및 회원 신청 시간이 표시되어야하며, 회원 명단에는 등록 시간, 출발 시간, 회원 카드 수, 등록 상태, 신청서 파티에 참여할 시간, 35 세 미만의 젊은이들의 명단에는 입학 신청 시간, 그룹에 가입하고 퇴장하는 시간, 그룹 내의 연락처 등이 표시되어야합니다.

12. 회원 카드의 일일 관리 강화 방법

회원 증서는 회원의 신원을 증명하는 가장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문서이며, 회원의 공식 신분증입니다. 그것은 공식적으로 1985 년 5 월 제 12 차 공산당 총회에서 채택되었습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들의 정치적 정체성을 입증하십시오.

회원 관계를 이전하십시오.

그룹의 조직에 회원들이 참여하도록 촉진;

그룹 회원들의 연례 등록 실시;

회원들이받는 그룹 내 보상을 기록하십시오.

그룹 회원들에 대한 영구 기념물.

진지하게 회원 카드를 매일 관리하는 것은 회원 관리를 강화하는 것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습니다. 회원 카드의 일일 관리는 주로 다음 항목을 포함합니다 :

문제 작업;

회원 카드의 수, 이체, 등록, 취소 등을 파악하기위한 "카운슬러의 명단"을 수립하십시오.

회원 카드의 계층 적 관리를 수립하십시오. 풀뿌리 청소년 리그위원회는 주로 회원 카드 발급, 재발행, 회복 및 취소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그룹 회원의 조직이 이전되고 회원 파일 관리가 수행됩니다. 풀뿌리 그룹 지부는 주로 그룹 회비 기록을 수집하고, 연례 그룹 회원을 등록하고, "회원 목록"을 수립합니다.

학교 리그위원회의 규정에 따라 각 그룹 지부는 매년 9 월에 회원증을 등록해야합니다.

XIII. 회원 교육 평가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방법

회원 교육의 평가를위한 이데올로기는 교육에 기초하고 민주적 평가를 강조하며 일의 효과에주의를 기울이고 심각성과 심각성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이 목적은 회원의 정치적 질과 이데올로기 적 질을 향상시키고 집단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효과를 극대화하며 회원의 과반수를 격려하는 것입니다. 젊은 사람들은 회원들의 활동에서 모범적 인 역할을합니다. 동시에, 집행 팀의 규율, 특정 조직 치료, 순수한 조직을 수행 그룹의 무자격 회원의 특정 숫자는 회원의 팀을 최적화합니다.

회원 교육의 평가는 연례 회원 등록 및 연례 "우수성 달성"활동과 결합하여 교육 평가의 포괄적 인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룹 회원들의 교육 평가는 사상 교육, 민주적 평가, 요약 표창, 조직 및 치료의 4 단계로 나눌 수있다.

1. 사상 교육의 단계. 이 단계에서 우리는 당원들에게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배우고, 회원국에 대한 광범위한 애국심, 사회주의 및 팀 정신 교육을 실시하고, 국가의 상황과 상황을 교육해야한다. 특히 회원들의 인식을 강화하고 개선을 위해 노력해야한다. 연대의 대다수는 공산주의자의 삶을 위해 고투했다.

2. 민주적 평가의 단계. 각 회원의 개인 요약을 토대로 그룹 지부 회의와 그룹 회의가 열리 며, 회원은 개인 요약본을 읽고 다른 회원들은 열정과 진보의 원칙에 대한 민주적 평가를해야하며 정직하게 자신의 장점을 확인해야합니다. 불충분하고 긍정적 인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십시오. 민주적 평가의 단계에서 우리는 그룹의 의견, 그룹 외부의 사람들의 견해와 동일한 수준의 당 조직의 의견 및 회원들의 이데올로기 적 지위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회원들의 종합적인 평가를해야합니다. 지회 회의의 토의와 승인 후에 상급생에게보고 할 "지역 감정서"를 작성하십시오. 유소년위원회는 회원 파일을 승인하고 예치합니다.

회원들의 종합적인 평가는 네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모든면에서 탁월한 성과와 모범적 인 역할을 가진 회원은 뛰어난 회원입니다.

기본적으로 회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회원은 자격을 갖춘 회원입니다.

그룹 조직의 요구 사항과 큰 차이가 있지만 민주적 재검토 후 단점을 극복하고 도움을 줄 수있는 팀 구성원을 따라 잡을 결심을 가진 그룹 구성원.

공산주의 신념을 포기하고 헌법 및 기타 분야를 심각하게 위반하는 회원은 자격이없는 회원입니다.

3. 표창장. 표창 단계는 일반적으로 회원 카드 등록 및 "표준 달성"평가 작업과 함께 수행됩니다.

4. 조직적 처리 단계. 자격이없는 회원들을 조직하십시오.

회원 교육에 대한 평가에서 청년 동맹은 지회 회원들의 목표 개발과 실제적인 일을주의 깊게 수행해야한다.

14. 그룹 회원이란 무엇이며, 일상 관리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그룹 회원은 그룹 회원의 자격입니다. 그룹 회원을 얻는 것은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회원이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룹에 가입하도록 승인 된 청소년은 지부 회합 채택일로부터 그룹 회원 자격을 취득했습니다. 그룹 관리는 그룹 구성에 따라 그룹 구성원의 조직 및 관리입니다. 여기에는 회원들의 힘을 보증하고, 회원들이 의무를 이행하도록 감독하며, 회원들의 인식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회원들에게 보람을주고 처분하며, 회원들과 그룹 간의 관계를 이어가는 것을 포함합니다.

15 세, 단체 수당의 수집 및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방법

리그 규정에 따라 그룹 구성원은 그룹 조직에 그룹 비용을 지불해야하며 하위 조직은 그룹 수준의 그룹으로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룹 회비의 징수 및 관리는 청소년 연맹의 기본 작업입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은 징수 료를 징수하는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임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 유스 리그 지회는 매월 회원들로부터 투어 요금을 징수하고 다음 달 풀뿌리 청소년 리그위원회에 전체 투어 요금을 지불해야한다.

2. 유스 리그 지점 조직위원회는 여행 요금을 징수하고 여행 요금을 지불하는 과정에서 월 단위로 여행 요금 징수를 기록하고 상위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관광 요금 영수증을 보관해야한다.

3. 청년 동맹은 정기적으로 회비 지불을 공고하며 여행 경비를 지불하지 않은 회원은 아무런 이유없이 비판하고 도와야한다.

4. Youth League Branch가 Youth League의 활동을 수행 할 때, 특정 단체 수수료와 Youth League Committee의 활동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투어 요금의 징수는 다음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

1. 공산주의 청년 연맹은 일반적으로 상위 수준의 대표단에게 1 년에 한 번 그룹 회비를 지불해야합니다. 각 연대의 일반 지회 회원은 매월 10 일 이전에 대학 회원들의 회비를 청년 동맹위원회에 제출해야한다.

2. 대학생들은 매달 3 위안을 낸다.

3. 그룹 회원을 유지하는 공산당원은 수습 회원의 자격으로부터 회비를 납부해야하며 단체 회비를 내지 않아도된다. 단체 회비를 자진하는 사람은 제한되지 않는다.

4. 규정에 따라 여행 요금을 지불하는 것 외에도, 그룹 회원들은 자발적으로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이 지불하게됩니다.

5. 규정에 따라 여행 요금을 지불하지 않은 회원은 그룹 조직이 비판하고 교육해야한다. 6 개월 연속으로 여행 요금을 지불하지 않은 정당한 이유가 없다면, 자체적으로 처리 될 것입니다.

XVI : 유스 리그 지부의 파일 관리에 대한 좋은 방법

청년 동맹은 단순성과 실용성의 원칙에 따라 작업 보관소를 수립하고 개선해야하며, 완전한 정보와 편리한 검색의 목적을 달성하기위한 효과적인 관리를 구현해야합니다. Youth League Branch의 작업 파일은 내용에 따라 아카이브, 시스템 및 로스터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파일 클래스.檔案類檔案主要包括上級團組織和同級黨組織所頒發的有關檔案及團支部自身的工作計畫和總結材料等。

2. 制度類。制度類檔案包括支部團員大會制度、支部委員會制度、工作報告制度、組織生活制度、團費的收繳、管理與使用制度、團員證制度、民主選舉制度、發展團員與超齡離團制度、“推優”工作制度、支部工作目標管理制度、支部工作定期檢查制度,支部開展活動制度、支部財務管理制度和流動團員管理制度等。

3. 名冊類。名冊類檔案包括《團員花名冊》、《團員登記冊》,記載團員的自然情況、團員轉入和調出情況、接收新團員情況、團員表彰和獎勵情況、團籍註冊情況、 團員入黨情況、團員受紀律處分等情況的“兩冊”,又有團支部指定專人認真完成,使之成為年度團員統計工作的基本依據,每年年度註冊後,團支部要根據註冊情況及時修訂《團員花名冊》和《團員登記冊》,確切地掌握團員數量的變化、團員及青年的比例變化、團員隊伍的流向和團員結構變化等情況,為加強團員隊伍的建設提供準確的依據。

團支部檔案工作總的要求是:專人負責、定期整理、及時修訂、造冊整潔、查找方便。

十七、團支部民主建設包括那些內容

團支部民主建設是指團支部按照團章要求保障團員的民主權利,充分發揚團內民主等一系列工作的總和。民主建設以團員的民主權利為核心,以團內民主生活為內容,充分體現共青團組織的民主性。

團支部民主建設包括三方面基本內容。

1.團內民主選舉制度。包括選舉支委會和出席上一級團代會的代表;團支部委員會的按期換屆;團支部出席上一級團代會代表和支委會候選人的產生程式;選舉的組織領導、基本程式、基本規則和報批手續。

2.團內重大工作的表決制度。團支部對重大的決議決定要堅持表決制度。發展新團員、表彰和處分團員、團支部發出倡議等工作需經全體團員討論通過,團員有權利對決議和決定發表意見。

3. 團內民主生活制度。團支部民主生活的基本形式是民主生活會。是團員闡述意見,聽取批評,評價他人,認識自己,發揚成績,修正錯誤的重要方式。堅持按期召開民主生活會也是增強團結,提高團支部凝聚力和戰鬥力的重要方法,因此民主生活會的質量和數量是衡量團支部民主建設水平的重要標誌。

十八、團支部團員大會的主要內容

團支部團員大會是團支部的最高權力機構,是團支部全體成員共同討論,決定團支部一切重要問題的會議。團支部團員大會高於團支部的其他一切會議,具有不可替代性,它充分體現了團章的民主集中制原則。

支部團員大會的任務,具體有以下幾方面:

1、學習黨的路線方針政策,學習團章及有關團組織建設的政策、檔案、規定。

2、根據黨組織和行政領導的要求,討論團組織應當開展的那些活動,怎樣發揮團員的模範帶頭作用,為本單位實際工作做貢獻。

3、根據上級團組織決議,結合支部實際,討論團支部重要活動方案。

4、討論團員青年的意見和要求,形成反映團員青年意見的決議。

5、討論接收新團員,討論並形成對團員進行獎勵和處分的決議。

6、選舉支委會,選舉出席上級團代會的代表。

7、討論並制定支部的工作制度,評議支委會的工作報告。可見,召開團員大會是團支部一項十分重要的工作。

每一個工作的環節,對於團組織基層建設有著某種特定地意義與作用,請認真閱讀上述內容,讓我們的團組織基層建設工作更加完善,走上更加完善、規範的階梯。


篇五:團幹部培訓方案

團幹部、班幹部是學生中的先進分子。是校團委開展工作、班主任管理班級的助手。團委工作和班級工作的計畫、方案能否落實,關鍵就是看團乾、班乾的工作責任心以及工作能力如何。所以團乾和班乾的素質直接關係到班級的整體秩序、氛圍,乃至整個學校工作的情況。為進一步加強我校團乾、班乾隊伍建設,提高廣大學生幹部的素質和能力,更好的發揮學生幹部隊伍在學校管理中的“自我管理,自我教育,自我服務”的作用,校團委組織本期班團乾培訓,期望通過培訓,有效地提高幹部們的能力素質。培訓方案如下:

一、領導機構:

組長:黃鵬翔

副組長:駱婉萍 林燕騰吳宗強 林銀鋒

二、培訓對象: 七年級、八年級班團幹部

三、培訓目的:提高思想覺悟,增強班團幹部整體素質與能力。

四、培訓內容:

1、班團幹部應具備的素質。

2、如何當好班團幹部,提高“自我管理,自我教育,自我服務”的能力。

五、培訓時間:3月26日下午第七節課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