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프로그램 에세이

교육 및 연구 사무 실무 프로그램



파트 1 : 교육 및 연구 사무실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과학 발전의 전반적인 개념을 준수하고, 20XX의 Shangrao County에서 개최되는 China Small Spring School Work Conference의 정신을 가이드로 삼아 학교의 3 개년 개발 계획을 병합하고,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를 주도적 인 요소로 삼아 교실 개혁에 중점을두고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교수 및 연구 활동은 효과적으로 교수 및 연구 활동의 목적, 타당성 및 효과를 향상시키고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합니다.

둘째, 작업 아이디어

20XX 상 라오 군의 중국 봄 학기 연수 회의 정신과 결합하여 학급 개혁 세미나, 교사 연수, 가담 연구, 공동 교수 및 연구 활동, 고품질 교과 과정 평가 등의 활동이 항공사로 취임하고 우리 마을의 모든 수준에서 유명한 교사 건설이 추진력이되었습니다. 다양한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셋째, 작업 목표

1. "질문 - 추구 방법"의 구현을 구현하고, 교실 수업 개혁을 종합적으로 심화시키고,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시킨다.

2. 교실 수업의 개혁을 더욱 심화시키기 위해 다양한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과학 연구, 혁신 및 학습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주제에 대한 연구를 심화시키고 최종 연구 결과를 교육 실습에 적용하며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4. 학교에서 탁월한 논문 ​​평가를 실시하고, 카운티 수준 이상의 논문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사를 추천하고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5. 교사가 자신의 교수 경험과 경험을 원고에 제출하고 "Yueya", "Shangrao Education", "Shangrao Teaching and Research"와 같은 다양한 교육 출판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전문적인 방향으로 교사의 발전을 도모하십시오.

셋째, 주요 작업 및 조치

1. 교육 발전 정도를 수립하고 향상시킨다.

일정한 간격으로 정기적으로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시스템을 사용하여 교육 및 연구 활동의 특정 구현을 보장합니다.

청취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각 교사는 학기당 15 세션 이상을 수강해야하며, 학교 팀은 30 세션 이상을 갖습니다.

교장 및 부통령은 교육 개혁에 직접 참여해야합니다. 교장의 참여율은 50 %이고, 부교수 수준의 리더는 80 %이며, 학교 리더십은 100 %입니다.

2, 이론 연구의 좋은 직장을

교사의 전문성 개발과 성장은 풍부한 이론적 지식과 심오한 실제 반영, 이론적 연구의 강화, 그리고 많은 수의 교사가 이론과 실무 수준에서 두 가지 향상을 이룰 수있게하는 불가분의 요소입니다. 우리 학교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의 출발점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교사의 전문적 이론 학습을 교수 및 연구 활동의 주요 내용으로 간주하고 각 교사에게 매 학기마다 교육 전공 논문을 읽거나, 5,000 자 이상의 독서 노트를 쓰거나, 교과서 개혁 서적을 쓰거나, 매 학년도마다 요약하여 경험할 것을 요구합니다. 가르침에 대한 반성.

3, 학교 기반 교육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학교 기반 교육은 교사 성장을 촉진시키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교실 수업 개혁의 주요 작업을 중심으로 학교 기반 교육 내용에 집중할 것입니다.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 및 학교 강의 및지도, 모든 수준의 교사, 학술 지도자 교육 및 강의, 현대 교육 및 기술 교육, 등등,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추진 수행 전문가를 고용.

4. 교실 수업 개혁을 심화시킨다.

학기 중에도 우리 학교는 "문제 기반 학습 및 상호 작용에 대한 조사"라는 전반적인 교과 과정 개혁 ​​모델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마을 전체에 교실 수업 개혁을 구현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개념을 완전히 구현하는 캐리어로서 "고전적인 교수 및 연구"를 구현할 것입니다. 중앙 정부의 소그룹 구성원은 때때로 마을에 들어가서 마을에 들어가 교과 과정 개혁의 실행을 추적하기 위해 교실로 들어가고 작은 교과 과정 개혁의 원활한 이행을 보장하기위한 지침을 제공 할 것이다.

5, 커리큘럼 개혁의 브레인 스토밍과 효과 성 개선

이번 학기는 마을 전체의 교사들의 집단 토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수업 개혁 세미나와 함께 강의 준비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과정은 강의 → 강의 → 준비입니다. 마을에서 같은 학년의 교사는 강의 후 피드백을주고, 그룹 강의를하고 피드백 의견에 따라 수업을 준비함으로써 수업 준비를 최적화하고 커리큘럼 개혁의 효과를 높입니다.

6, 교사가 조사를 주도했다.

마을의 모든 레벨에서 유명한 교사들을 "지나가고, 돕고, 데리고 오는"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마을을 보내고 부부를 돕고 마을의 교실 수업 수준을 향상시키는 등의 활동을 통해 교실 연구 정보와 교수 및 연구 결과를 공유하십시오. 나라에서 더 유명한 선생의 탄생, 제대 교사의 성장과 건설에 좋은 일을하고, 교수 및 연구 브랜드의 건설을 촉진합니다.

7. 주제의 연구 작업을 더 발전시킨다.

프로젝트 시작과 학교 교육 및 연구 활동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위한 교수 및 연구 프로젝트의 응용 분야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각 연구 그룹은 주제를 정리하고 연구의 방향을 조정하며 각 교사가 자신의 연구 방향과 초점을 가져서 연구가 목표가되도록해야합니다. 프로젝트 리더는 프로젝트 실시 계획에 따라이 학기의 연구 아이디어를 계획하고 프로젝트의 연구 활동을 정상화하고 정상화하기위한 연구 계획의 실행을 공식화해야합니다. 작년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우리는 더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연구 활동을 더 깊게 만들고, 꾸준히 프로젝트의 연구 프로젝트를 완료하여 더 많은 결과를 얻습니다.

8. 다양한 선택 및 평가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교사의 전문적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현장 교육 설계", "종합 연습 활동"및 "수학 품질 과정"과 같은 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고급 모델을 발굴하고 홍보하고 데모 및 인센티브의 역할을 보여줄 수있는 두 번째 "학교 수준의 교사"선발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파트 2 : 교육 및 연구 사무실의 업무 프로그램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는 새로운 방식의 교육 및 연구이며, 기존의 현장 교육 및 연구와 달리 최신 컴퓨터 네트워크의 정보 전송 및 자원 공유 기능을 기반으로하며 네트워크 기반 교육 연구를 수행하고 시간 및 공간 제한을 깨고 교수 및 연구 양식을 혁신하고 확장합니다. 연구 접근 방법을 가르치고 도시와 농촌 교육 자원의 갭을 좁히고 교육의 균형 발전에 효과적인 접근 방법을 얻습니다. 기본 교육 개혁을 심화시키고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카운티 교육국의 기록에 따르면 우리 학교의 교육 기술 수준과 더불어 "Duanshi National Network의 교육 연구 수행 계획"이 특별히 제정되었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네트워크 교수 및 연구"개발에 관한시 교육국 회의 정신에 따라 학교 교육 및 연구의 정보화 수준을 개선하고 새로운 교수법 및 연구 방법을 모색하며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 방식을 넓히고 혁신을 목표로 네트워크 교사 및 연구에 대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실시했습니다.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양식. 저희 학교는 온라인 교수법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Post Bar, Blog, QQ Group과 같은 온라인 교육 및 연구 플랫폼을 사용하여 교사에게보다 편리한 교수 및 연구 방법 참여, 교사 간 의사 소통 강화, 교사의 전문적인 성장 촉진 및 교사 증진을 제공합니다. 교수 및 연구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교사의 교수 및 교수 수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둘째, 작업 플랫폼

Shushui 강의 및 연구과에서는 "물 교육 및 연구", "배수로 교실"블로그, "Shui Shui Xiaoyu"QQ 그룹, "National Small Maths Paradise"QQ 그룹 및 우리 학교의 "Duanshi 초등학교"블로그 플랫폼의 경우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셋째, 구현 단계

첫 번째 단계 : 학습 홍보, 조직 구성, "Duanshi 초등학교 블로그"작성 :

1. 학교 리더십 팀을 조직하여 학교 네트워크 교수 및 연구 선도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학교 네트워크 교육 개발 학위를 연구 및 개발하고 학교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 구현 계획을 수립합니다.

지도자 : Song Bangwen

부 팀장 : Zhu Weihong Che Dongyin Yu Qingliang

회원 : Jia Min Huo Jianqiang Chen 후이 장 지

기술지도 : 장 Xiangfeng시 Pengpeng

2.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개발에 관한 교육국 고시의 정신을 전달하기 위해 학교 전체의 교사 컨퍼런스를 개최하십시오.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의 이점을 홍보하고 모든 교사를 온라인 교육 및 연구에 참여 시키십시오.

3. "Dianshi National Primary School"블로그를 개설하십시오.

두 번째 단계 : 등록 시험 :

1. 모든 교사가 Baidu Post Bar를 등록하고, "Shui Shui Teaching and Research"를 찾아보고 의견과 의견을 표명하도록 조직하십시오.

2. 모든 교사를 조직하여 Sina 블로그를 만들고 자신의 블로그 게시물을 사용하고 게시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3. "Qi Shui Xiaoyu"QQ 그룹에 가입하기 위해 모든 언어 교사를 구성하고 모든 수학 교사는 "National Small Mathematics Paradise"의 QQ 그룹에 가입하고 초기에 경험과 업적을 토론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세 번째 단계 : 초기 구현 가격 세그먼트 :

1. 등록 및 시험 사용을 기반으로, 점차적으로 네트워크 교습 및 연구를 적용하고 사용하도록 변경하고 점차 네트워크 주제 블로그 그룹을 형성하는 교사의 능력을 강화하십시오.

2. 네트워크 교육 개발 학위를 개발하고,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 실행 계획을 개선하고,이를 각 교사에게 전달하십시오.

네 번째 가격 세그먼트 : 전체 구현 단계 :

학교 및 다양한 교육 및 연구 그룹은 포괄적 인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합니다.

1. 학교의 배치에 따라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한다. 모든 교사는 자원을 업로드하고,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하고, 게시물을 답장하거나 의견을 말하고 토론한다.

2. 교과 연구실 블로그와 각 주제 블로그 그룹의 교수 및 연구 팀 리더는 적어도 2 주에 한 번씩 게시되며, 그룹 및 전체 학교의 교사는 회신합니다.

3, 교사는 "Shuishui 교육 및 연구", 백본 교사 블로그 게시물, 응답 또는 의견을 검색하고 관찰하는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다섯 번째 단계 : 요약 평가 단계 :

1. 각 교수 및 연구 그룹은 교수 및 연구 요약 네트워크를 제출합니다.

2, 각 그룹 및 각 교사의 학교 통계, 교수 및 연구에 참여하고, 각 교사의 온라인 교육 및 연구 평가 결과, 발표했다.

3.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의 고급 인력 및 연구 그룹 및 고급 인력을 요약하고 선택하십시오.

4. 학교는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 활동에 대한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제 3 부 : 교육 및 연구 사무실의 업무 프로그램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당의 교육 정책을 완전하게 구현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 및 실행하며 대학 교육 제도 개혁을 강화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을 종합적으로 홍보하며 견고하고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교육 혁신을 촉진하며 학교 기반의 교육 개발을 구현하고 더 발전시킨다. 학교 기반 커리큘럼에 대한 연구는 학교 교육의 포괄적 인 힘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정확하게 현상과 개혁의 경향과 경향을 파악하고, 독립적 인 혁신 능력을 강화하고,시 교육국의 교수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추고, 교육 및 연구 혁신을 고수하고, 교과 과정 개혁을 강화하고, 학교 기반의 교수와 연구를 강화하고, 교수의 질과 교수 및 연구 수준을 향상시키고 청동 학교를 혁신적인 학교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로, 일의 초점

1. 정규 교육의 검사 및 실시;

2. 고등학교 입학 시험의 9 학년을위한 리뷰 자료를 작성하여 교사의 전문적 수준 향상을 촉진합니다.

3. 학교에서 가르치는 일과 연구에 좋은 일을하고 도시에서 새로운 특징을 창조하십시오.

4. 국무부는 새로운 주제를 선언하고 중등 학교의 정치 및 수학 주제를보고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합니다.

5. 제 2 회 청소년 교사 경쟁 활동을 교육 및 연구 그룹과 함께 실시하십시오.

셋째, 주요 작업 :

1. 교원 및 연구 업무에 대한 모든 교사의 이해를 향상시키고, 우리 학교의 교사 대다수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학교의 교수 및 연구 수준을 향상 시키며, "집중적 인 품질, 외부 이미지, 표준화 된 관리 및 개선 된 이해"의 작동 원리를 고수하십시오.

2. 교사의 훈련과 훈련을 증진시키기위한 다양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예를 들면 : 외출, 겸손하게 현장 경험, 방문 및 훈련 등을 배우십시오. 강의, 강연 및 전기를 위해 학교 외부의 유명한 전문 교사, 학계 지도자 또는 교사에게 학교에 올 것을 부탁하십시오. 현대의 교육 장비를 사용하여 가르 칠 때 모든 교사가 현대적인 교육 장비를 사용하여 교육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백본과 함께 모든 교사의 편의를 제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3. 전략을 주도하고 젊은 학문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해 유명한 선생님을 실천하십시오. 학교는 높은 직업적 성취도와 훈련 전망을 가진 젊은 교사를 주요 교육 목표로 선택하고,지도 교사로서 경험과 강력한 비즈니스 능력을 갖춘 교사를 선발 할 것입니다. 고등 교육 및 연구 부서의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합니다. 학계 지도자, 교육 전문가 및 핵심 교사를 조정하고 홍보하여 ​​활동을 평가하십시오.

4.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커리큘럼 개혁의 실험 작업에 능숙하며 수업과 연구 활동을 바꾸기 위해 교훈을 사용하고 돌파구로서 교수와 연구에 좋은 일을한다. 우리는 고위 당국이 주최하는 교수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다. 활동, 리더십 심층 교육 개혁 첫 번째 라인, 개인적으로 구성, 리드, 교육 개혁에 참여하고, 단계적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교육 개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5.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를 수행하고, 교사의 전문적인 성장을 촉진하고, 교사의 품질 개선 프로젝트에 대한 제안을 제공하고, 열심히 일하십시오.

6. 교실 수업에 대한 연구를 깊게하십시오. 수업의 심층 연구, 교실 수업의 "3 차원 목표"의 달성에 연구의 구체적인 목표를두고, 교실 수업 시간의 활용률을 연구하고시기 적절하게 교실 수업 경험을 요약합니다.

7. 커리큘럼 개혁 경험과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경험을시기 적절하게 요약하십시오. 진지하게 개혁과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경험을 요약하고, 교사가 활발하게 논문을 쓰고, 지자체 수준의 출판물을 추천하고, 교사가 모든 수준의 종이 경연 대회에 참가하도록 장려하고, 교사의 수상 에세이를 집계합니다. 교육 및 교육 문제의 적시 발견,시의 적절한 대책 및시의 적절한 해결책.

8. 시스템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해당 교육 및 연구 활동 시스템, 주제 연구 시스템, 전문지도 시스템, 동료 지원 시스템, 자기 반영 시스템 및 인센티브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중간 시험과 최종 시험 후에 필기 시험 분석 시스템을 구성해야합니다.

9. 프로젝트 적용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0. 탁월한 교수 및 연구 팀장, 탁월한 준비 팀 리더를 수행하고 선진 근로자 선발 활동을 가르치고 연구합니다.


제 4 부 : 교육 및 연구 사무실의 업무 프로그램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학군 교육 및 연구과의 지침에 따라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학교의 제한된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에 학교의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학교의 발전 요구와 교사의 성장 요구에 따라 학교는 통일 된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 계획에 따라 다양한 채널과 형식을 통해 포괄적 인 품질의 포괄적 인 개발을 촉진합니다.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 활동은 언제 어디서나 실제 교육 과정에 침투하여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에서 학교의 주요 위치를 강조하고 학교 교사의 전문성 개발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 활동이 교사 개개인 및 학교 발전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학교 특성의 형성.

둘째, 기본 목표

1.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통해 교수 및 연구 그룹의 구성을 강화하고 교사의 지혜를 이끌어냅니다. 상호 개선 및 상호 지원을위한 정상적인 교수 및 연구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가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의 실행에서 서로를 촉진하고, 서로의 강점에서 배우고, 함께 발전 할 수 있도록 목적, 계획, 효과 및 지속 가능한 개발을 보장합니다.

2.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통해 교사의 교육 행동에 대한 반사적인 인식을 배양하고 교사의 반성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교실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조화로운 교실을위한 플랫폼을 구축하여 상호 충돌로 교육 개념을 혁신 할 수 있도록하고 핵심 교사와 중. 고 교사의 상호 학습을 증진합니다. 전문 교사 수준의 상호 연구가 진행됩니다.

3.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통해 핵심 교사와 우수한 교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교사 과정에서 교사가 직면 한 어려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교실 수업의 효율성과 수준 및 교육 및 교수법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4.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 활동을 통해 학교 기반의 연구 및 훈련 활동 시스템을 수립하고 향상 시키며, 효율적이고 질서 있고 안정된 방법으로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각 활동이 준비되고 문서화되고보고되고 효과가있게한다.

5.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통해 우수한 자원을 활용하여 전반적인 교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중요한 온라인 교육 수단으로서의 인터넷이 교수 및 연구 활동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교사가 디자인 교육, 온라인 교육 방법 탐색, 과학 교육 방법 선택, 효과적인 교실 강의 연구를 위해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하도록 장려하십시오.

셋째, 조직의 리더십

학교는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 활동의 효과 성을 보장하기 위해 교장의 전반적인 책임을 수립하여 교장을 담당하여 교육 및 연구 부문의 교육 관리 방식을 직접 파악합니다. 적극적으로 계층화 된 관리 수준별 구현을 구현하여 교육 연구 관리 메커니즘에 완전히 참여하십시오.

팀장 : 장 종

부국장 : Li Lixia An 연의 프로

스튜디오 : 교수 및 연구과의 모든 교사

회원 : 교수 및 연구 팀 리더 및 모든 교사

넷째,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의 내용 :

1. 학교 기반의 교육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교사 교과 과정 개혁 ​​및 관련 이론을 학습하고, 교육 및 연구 부문에서 발행 한 연구 개요에 따라 학습하십시오. 교사가 교실 수업 기록 및 전문가 검토 지침을보고 교사의 교육 개념 및 교수 행동을 변형 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2. "말하고 논평하는"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학교 내 공개 수업을 조직하고, 교육 및 연구 그룹 내의 수업을 듣고, 새로운 교사를위한 수업 정리 과정을 개설합니다.

3. 학과목에서 개별 과목 경쟁을 실시하십시오. 이 학기는 다양한 과목 그룹의 교실 수업에서 개인 기술을 겨루는 대회를 개최합니다.

4. 교사의 수업 경험에 대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즉, 교사는 자신의 가르침 실습에서 시작하여 교사가 서로에게서 배우고 진보 할 수 있도록 가르치는 연습과 함께 자신의 가르침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5. 주제에 관한 연구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지방 자치제 및 지구 차원의 주제에 대한 조사를 계속하십시오.

다섯째,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의 주요 형태

"자기 반성, 피어 투 피어 및 전문지도"의 핵심 요소를 바탕으로 이론적 연구, 사례 분석, 교수 반성, 경험 교환, 문제 해결, 교수 상담 및지도지도를 기반으로 한 학교 기반 교육의 개발, 교사의 양질의 강좌 및 기타 활동은 교사가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에 참여하고 조건을 창출 할 수있는 기반을 조성합니다. 다양한 교수 및 연구 형식을 유연하게 사용하고 "문제 - 토론 - 연습 - 반영"운영 방법으로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의 적절성과 효과 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교는 특별 담당자를 연락 장교로 결정하고 학군 교육 및 연구과를 정기적으로 초대하여 연구원을 학교에 보내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 업무를 안내합니다.

집중 학습

학교는 교사 학습에 중점을두고 전문 강의 고용, 커리큘럼 개혁 시청각 자료보기, 교장 강의와 같은 강의를 채택하고 교사는 메모를합니다. 이것은 교사의 행동을 안내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자기 연구

학군 교육 및 연구과의 교사는 실제 사례와 결합하여 자율 학습을위한 비즈니스 학습 개요를 발표하고, 자신의 교육 및 교수 행동 및 행동 실천을 반영하고, 교환 개념, 반성, 교육 개념 업데이트 목적 달성을위한 실습 및 교사 양성을위한 전문화 수준 향상 독립적으로 놀고 향상시키는 주요 방법.

정보 카드

이 과목은 교수 및 연구 그룹에 의해 결정되며, 교사는 개별적으로 탐구하고 연습하고 학습 한 다음 공감대 형성과 기록 작성에 집중합니다. 이것은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 교사가 정신을 창조하고 학술 연구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수업 듣기

주된 방법은 비즈니스의 교장과 교수 및 연구원 구성원이 강사의 개성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강의, 평가, 개별 교류 및 중앙 집중식 평가를 거치는 것입니다.

과학적 연구 지침

우리는 지방 및 시정촌 프로젝트를 수립하고이를 격년제 세미나, 보고서 또는 실험 교환을 통해 교사의 교육 및 교수 수준을 향상시키는 항공사로 활용할 것입니다.

보고 배우기

관측과 조사는 교사의 지평을 넓히고, 타인을 배우는 데 따른 이점, 외부인과 비교하여 자기가 부족하다는 점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 학교 중심의 교수 및 연구의 한 형태로서 중요한 쟁점은 학습의 준비, 관련성 및 후속 조치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집단 수업

교원 및 연구 그룹의 교사는 차례로 활동 과제를 수행하며, 먼저 개별적으로 교과서를 작성하고 학생들을 해석하고보다 상세한 교육 계획을 작성한 다음 수업 형태를 수업 형태로 소개하고 다른 팀원은 보완 및 삭제합니다. 집단적 준비의 첫 번째 초안의 수정과 형성. 이러한 방식으로, 소지자는 자신의 수업 스타일에 따라 조정하고 조정하여 자신의 강의실 교육 실시 계획을 수립합니다.

네트워크 교육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하여 교사는 인터넷에서 학습 리소스를 적극적으로 찾고, 연구 및 연구 결과를 블로그에 게시하여 언제든지 교육 리소스 및 정보를 풍부하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공동 영화 교육 및 연구

형제 학교와 협력하여 협력 훈련 활동을 조직하고 각 학교의 우수한 자원을 공유하며 공동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여섯 번째, 구체적인 조치들

1. 교수 및 연구 팀의 구성 및 훈련을 강화하고 이론적 인 수준의 교수 및 연구 능력과 교수 및 연구 활동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는 교수 및 연구에 종사하기위한 문을 닫지 만 전문 연구원의 참여와지도가 필요합니다. 전문적인지도를 통해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의 단점을 극복하고, 자원이 부족하며, 교육 연구에서 교수 및 연구 부서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만드는 문 중간에 실제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학교에서는 전문가들이 초청 강사를 초청하여 초등 강사를지도하고, 둘째는 중추 교사를지도하고, 교사는 교사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배울 수있는 방법을 배웁니다.

2. 교수 및 연구 업무를 강화하고, "3 단계 안내 교실 수업 방식"의 기회를 포착하고, 교실 수업 연구를 더욱 깊게한다. 교사는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개념을 교습에 적용하고, 교사의 교수 능력을 향상 시키며, 새로운 교과 과정의 완전한 실행을위한 토대를 마련 할 수 있습니다.

3. 교원 및 연구 활동의 발전을 강화하고, 교사가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교수 및 연구 이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반성, 쌍이 원조, 경험 교환,지도지도, 시범 과정, 연구 과정"등의 활동을 실시한다. 수준 및 비즈니스 기능. 교사는 매 학기마다 활동을 청취하고 분류해야한다고 주장하며 수업 시간에 3 단계 안내 모드를 구현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어 학기당 15 세션 이상을 요구합니다.

4. 프로젝트의 역할 수행, 교수 및 연구를 통한 교수 개혁의 촉진, 교수 개혁을 통한 커리큘럼 개혁의 촉진. 학과 교수 및 연구 그룹은 강의 핵심 포인트, 의심, 어려움 및 문제점에 따라 다양한 주제에 대한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강의 및 연구 섹션에서는 후속 강의 조사, 실험 교사에 대한 연구 및지도를 실시하고 실험 교사와 언제든지 의견 교환을 할 수 있도록 직원을 조직합니다.

5. 교수 및 연구 세력을 더욱 통합하고 모든 레벨의 학계 리더 및 주요 교사의 방사선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풀 타임 및 파트 타임 작업의 조합으로 역동적 인 교수 및 연구 팀을 구성하십시오. 적극적으로 학교 수준의 교육 및 연구를 홍보, 우리는 옛것을 홍보하기 위해 새로운 것을 가져올 나이를 가져야하고, 짝짓기 활동을 계속 준수합니다. 각 교수 학습 백본은 교수 및 연구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교사를 추적하고, 교재 및 교수 방법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및 학생 개발의 필요성에 적응하고, 교실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6. 매월 공동의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조직하고, 다른 학교 교사들에게 관찰 및 토론을 가르치고, 개선 제안을 제안하고, 대화를 교환하고, 합의에 도달하고, 포괄적 인 교육 정보 대화 형 플랫폼을 설립 할 것을 요청합니다.

7. 교사 네트워크 훈련 및 연구를 강화하고, 온라인 자원을 사용하며, 교사가 인터넷에서 학습 자료를 적극적으로 찾고, 독립적 인 학습을 촉진하도록 독려하십시오. 교사는 언제든지 자신의 블로그에 연구 결과 및 연구 결과를 게시하고 교육 자료 및 정보를 풍부하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학교는 핫스팟, 어려움, 의구심, 교육 및 교육의 초점을 반영하는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추천하고 선택합니다. 학습 주제로 교사는 주제에 관해 학습하고 토론 할 수 있습니다.

9.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의 원래 데이터를 분류하고 정기적으로 문서화하도록 강화하십시오. 학교 웹 사이트에서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의 성공 사례에 대해 적시에보고하고 연구 결과 및 직장 경험을 홍보하십시오. 각 그룹은 매 학년도 초에 교수 및 연구과에 작업 계획을보고하며, 학년 말에 취업 요약서가보고됩니다.

7.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하기위한 보호 조치를 이행한다.

1. 조직 보증. 학교는 교장, 학교장, 학교장 및 교육 및 연구 책임자로서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이끌고있는 그룹의 일원으로서 교원 및 연구 그룹의 책임자로 설립되며, 특히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조직, 조정 및 홍보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책임은 분명하며 모든 사람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데올로기지도에 중점을두고 조직 리더십, 거시 경제 규제 및 통제를 강화하고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에 포괄적 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교사의 연구와 업무를 학교 발전의 주요 노선에 가져 오도록 노력합니다.

2. 학습 보호. 학교는 교육 이론을 배우는 교사의 정규 조직을 고수하고 시스템을 구성해야합니다. 교사들에게 합리적인 사고에주의를 기울 이도록 안내하는 학습을 통해 문제를 가르치는 것에 대해 합리적으로 생각하는 법을 배우고 실제로 발생하는 실제 문제를 지적하십시오.

3. 교육 지원. 학교는 특수 학교 기반 교육의 발전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사의 전문적 질을 강화하고 점차적으로 핵심 교사 그룹을 발견하고 교육하여 모든 교사가 이론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반영하도록 권장하고 교수 및 실습 문제를 연구하고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커리큘럼 개발 및 건설 능력은 일상적인 교수 활동과 교수 연구 및 교사의 전문성 향상을 통합하여 연구중인 직업 생활 양식을 형성합니다.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시간, 품질 및 효율성을 보장하기위한 주요 수단으로 자율 학습 기반, 의사 소통 기반, 아마추어 기반 학습, 주제 연구 및 사후 교육이 필요합니다. 조건을 만들고 교사에게 해외 유학 및 유학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하여 선생님이 고급 교육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4. 시간 보장. 학교는 다양한 분야의 교수 및 연구 그룹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위한 시간을 확보하기위한 조건을 적극적으로 수립해야하며 각 교사는 교수 및 연구 그룹과 준비반을 통해 그룹에서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교사를위한 민주적이고 조화로운 편안한 연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환경.

5. 물질 보안. 모든 학교는 교사의 학습 및 교수 연구에 필요한 학습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 업무 및 장비 및 시설 투자를 보장하고 관련 교육 및 교재, 신문 및 잡지를 구매해야합니다. 광대역 액세스를 달성하려면 교사가 필요한 학습 데이터를보고 탐색하고, 블로그에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하고, 교사의 정보 보호를 풍부하게 할 수 있도록 학교 네트워크 실을여십시오.

6. 관리 지원. 모든 학교는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업무 관리를 강화하고, 효과적인 인센티브 메카니즘을 수립하고, 교사의 평가, 직위 승진, 성과급 등을 통한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와 연계시키고, 교사의 내부 동기를 동원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표창과 보상.


파트 V : 교육 및 연구 사무실의 업무 프로그램

우리 학교의 교육 및 연구 연구 활동을 더욱 증진하고, 교실 수업의 개혁을 심화 시키며, 학교의 교육 수준과 교육 수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이 프로그램은 특별히 마련되었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과학적 개발 개념을 지침으로 삼고, 양심적으로 당사자의 교육 원칙과 정책을 구현하고, 효율적인 교실을 건설하고,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하고, 교육 및 교수 수준을 향상시키고, 주요 목표로 유명한 학교 브랜드를 구축하고, 교육 및 교수법 개발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실시하며, 교육 및 교수 업무의 발전.

둘째, 조직

1. 선두 그룹 :

팀 리더 : Wu Shaowu, 회원 : Fu Hui, Luo Bing, Long Yizhi

책임 : 작업 계획을 확인하고, 교수 및 연구 직원을 결정하며, 교수 및 연구 부문의 업무를지도하고, 교수 및 연구 직원의 평가를지도하고, 교수 및 연구 직원의 치료를 연구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2, 교수 및 연구실

교수 연구 부서는 과학 연구부에 있으며, 과학 연구부,학과 사무국 장 및 부장은 교수 및 연구 부문의 책임자이며, 작업 계획 수립, 추천 교수 및 연구원 선정, 교수 및 연구 인력 배치, 교수 및 연구 인력 평가 수행 등을 담당합니다.

셋째, 교수 및 연구 직원의 역할

1. 교수법 연구 : 교수 및 연구 요원은 현대 교육 교육 이론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교육 연구의 지평을 넓히며 연구 연구의 최전선에 서서 연구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교수 및 연구의 수준과 능력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해야합니다. 교육의 최전선에 깊이 들어가고, 현재의 교육 상황을 이해하고, 교수법을지도하고, 교사가 사업 역량을 향상 시키며, 교육 개혁과 학교 발전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고품질의 교수진 팀을 육성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십시오.

2, 학교 기반의 연구 : 교수 및 연구 직원은 교사의 현실에서, 다양한 교육 및 연구 활동을 통해 교육 프로그램을 탐구하고 형성하기위한 전문적인 리더십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특별 개발.

3, 시험 연구 : 교육 및 연구 직원은 높은 시험 문제를 심각하게 분석하고, 대학 입학 시험 제안의 추세를 파악하고, 대학 입시 검토 작업을지도하고, 3 년 검토를위한 합리적인 제안을해야합니다. 조심스럽게 시험 문제를 선택하고 시험 문제를 선택하고, 시험 문제, 원래 시험 문제를 적용하고, 과학적으로 문제 시험 문제를 설정하고, 문제 시험 문제 라이브러리를 관리하고, 학교 수준 시험, 공동 시험 및 청소년 교사 비즈니스 시험과 같은 제안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4. 교육 개혁 연구 : 교육 개혁의 현실에 따라 교수 및 연구 인력은 교육 및 교수 연구의 최신 업적과 발전 추세를 따라야하고, 교육 개혁 방향을 파악하고, 교수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계획과 교과 과정 기준을 철저히 이해하고, 개혁 발전을위한 대책을 찾아야한다. , 교수법을 연구하고 향상 시키며, 교수법 개혁 실험에 참여한다. 진지한 개혁 교육의 결과와 경험을 요약하고, 교육 개혁의 결과를 홍보하며, 우수한 교수 개혁 결과를 학교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수단으로 삼고, 양심적으로 시행을 조직하십시오.

5. 교수법 관리 : 교수 및 연구 요원은 국가 교육 정책, 정책 및 교육 규정에 따라 교과 과정 계획, 교과 과정 기준 및 교재, 교습 장비, 교수 및 시험의 사용을 효과적으로 감독하고 학문 분야의 교육 과정을 시행해야합니다. 효과적인지도 및 관리를 수행하고, 시험 및 시험의 질과 품질을 조사, 감독 및 안내합니다. 교수법에 존재하는 문제들을 연구하고 해결하며 가르치는 책임이있는 학교 지도자들에게 건설적인 의견을 제시한다.

6. 교수지도 : 교수 및 연구 요원은 교사에게 깊이 들어가고, 심층적 인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참여하고, 교육 상황을 이해하고 습득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교수 및 연구 업무의 적절성을 향상시키고,지도 지침의 효과 성을 높일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해야합니다. 교수 및 연구 요원은 학교의 행정 강연에 참여하고 교사의 강의에 대한 의견을 발표해야합니다. 이 주제에서 교사의보고, 공개, 시연, 세미나, 입장 및 그룹 준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교수 및 연구 직원은 교환 및 세미나를 가르치는 대변인입니다. 젊은 교사 양성과 보살핌, 젊은 교사 양성에 중점을 둡니다.

7. 교수 평가 : 전국 교과 과정 계획 및 교과 과정 기준 및 학교의 교수 관리 방법에 따라 교수 및 연구 요원은 다양한 목적, 다양한 방법 및 프로세스 중심 평가의 객관적인 원칙을 준수하고 객관적으로 학교 수업의 질을 평가해야합니다. 중간 및 최종 시험의 결과를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분석 보고서를 작성하고, 학년 분석에 반영된 교육 상황을 해당 학년 수준에보고하고 지도력 지도력을 담당하는 학교에보고합니다.

넷째, 교수 및 연구진이 제작

1. 교원 및 연구원 선발을위한 기본 조건

이념적, 정치적 의식은 당의 교육 원칙, 정책, 법규, 교육 및 교수법에 대한 풍부한 경험, 우수한 전문 지식, 탁월한 교육 및 교수 능력, 과학적 연구 능력을 잘 알고 있으며 학교 내부 및 외부에 영향을 미칩니다. 직책에 따라, 나이는 45 세 이상입니다.

2, 선택 추천

각 과목 그룹은 개별적으로 추천 될 것이며, 교수 및 연구 부문은 자격 심사를 실시하여 추천서를 작성하여 주요 그룹에보고하여 승인을받습니다.

V. 교수 및 연구원 평가

연구 및 개발 직원이 매 학기에 마치는 기본 작업에는 강의 40 회, 강의 2 회, 전문 논문 3 회, 제안 10 회가 포함됩니다.

교원 및 연구 인력에 대한 평가는 매 학기마다 1 회 실시되며, 교수 및 연구과에서 주관하여 주관 그룹 평가 및 경영 평가와 연계하여 교수진 및 교수진의 기본 임무를 부여함으로써 다양한 측면의 종합적인 평가 결과를 우수하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또는 우수.

여섯, 교직원 치료

교수 및 연구 직원은 주제 그룹 리더의 치료를 즐기며 우수하고 우수하다고 평가되는 특정 보상을 받게됩니다. 구체적인 보상 방법은 주요 그룹에 의해 결정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