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프로그램 에세이

전국 초등학교 교사 연수 프로그램


1 부 : 전국 소규모 교사 연수 프로그램

"중국 소규모 교사의 업무를 강화하기위한 교육부의 의견"과 "전국 소규모 교사 연수 계획 착수에 관한 교육부 총국 통지서"를 시행하기 위해 우리 교육구의 연수 요건과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Weinhe New Area의 Weihe Station Center의 전국 선생님을위한 교육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교육부의 "도덕 교육을 더욱 강화하고 강화하기위한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여러 의견"과 교육부 교육부의 "중소기업 교사 임시 조항"을 철저히 이행함으로써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조를 강화하고 향상시키고, 교사의 교육 기술과 수업 교사의 작업 수준은 수업 사랑과 헌신을 담당하는 교사로 하여금 학생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고, 효과적인 사상 및 도덕 교육을 받고, 좋은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우수한 품질을 형성하고, 우수한 품질의 학생이되도록합니다.

둘째, 훈련 원리

1. 목표 원리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적 발달과 국가 기본 단계의 특성 및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수업 구성, 집단 만들기, 교실 교사 조정을 통해 초등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유도하고 학교, 학부모, 지역 사회에서 디자인 교육을 전달하고 양질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콘텐츠.

2, 효과의 원리

수업 교사의 실제 요구 사항부터 시작하여 수업 관리 및 학생 관리와 같은 실용적인 문제에 대한 교육 내용을 설계하고 정리하고, 경험 교환에 중점을두고 사례 교육을 강조합니다.

3. 혁신적인 원칙

국가 수준의 교사 교육을위한 내용, 방법, 방법, 수단 및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작성하십시오. 수업 교사 훈련 작업의 효율성과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셋째, 교육 내용 및 시간, 크레딧

교육 내용은 수업 교사의 기본 이론, 수업 교사의 행동에 대한 기본 규범, 수업 교사의 전문 지식 및 수업 교사의 전문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교육 방법 : 관찰, 의사 소통, 강의 및 집중 학습이라는 네 가지 형식을 취하십시오.

넷째, 작업 단계

Luohe 역 센터에있는 국가 계급 교사의 훈련은 3 단계로 크게 분할된다.

준비 단계

1. 중앙 정부의 소규모 학급 교사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학급 교사의 현재 상태와 교육 필요성을 더 깊이 이해하고 효과적인 교육을위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2. 국가의 중심에있는 모든 직원의 훈련을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웁니다. 교육 내용을 결정하십시오.

강사 집중 교육 단계

수락 및 평가 내용

1. 학교 교육 프로그램, 학교 훈련 작업 기록, 교육 관련 학습 및지도 자료, 수업 교사 학습 노트, 수업 교사 학습 경험, 학교 수업 교사 훈련 자체 평가 자료 및 기타 관련 자료.

2. 20XX 년 11 월에 그는 지구의 반 교사의 훈련 및 평가 단계에 들어갔다.

V. 책임 분담

1 차 팀은 훈련 작업을 관찰하고 Shaoxian 여단에 의해 조직되며, 도덕 교육 부서에서 처리하고, 교환 및 중앙 집중 연구는 Youth League Branch에서 처리합니다.

2. 교육부의 "중국 소규모 교사 작업에 관한 중간 규정"의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반 교사의 업무 평가를 강화하고 자격을 갖춘 교사들에게 반 교사의 전문적 수준을 포함시킨다.

여섯째, 평가 및 확인

1. 지정된 시간의 교사의 완료의 내용을 평가뿐만 아니라 다음을 평가하기 위해 :

각 반 교사는 "6 명의 자녀"를 묻습니다. 즉, 학년 근로 학기 계획이 있고, 학급 근로자 학기가 있으며, 전형적인 교육 사례가 있습니다. 학생 행동에 대한 의견이 있습니다. 학부모 회의 나 가정 방문을 통해 메모를 녹음합니다.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교육 및 학생의 개념에 클래스 교사의 작품에 종이.

2. 수업 교사의 직업 훈련에 참여한 교사는 시험에 합격해야하며 3 학점에 따라 계속 교육 증명서에 포함되어야하며 "신남 신구 차이나 소규모 교사 연수 증명서"의 균일 자격증이 반 교사의 입회 및 연례 평가를위한 중요한 근거로 발행되어야한다. .

7 가지 요구 사항

1. 학교 지도자들은 강사 양성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Weihe 역 센터에서 국립 초등학교 교사 연수 리더"를 구성하고, 조직을 개선하고, 노동 분업을 명확히하고,이 연수를 학교의 연례 계획에 통합해야합니다.

2. 각 반 교사는이 일에주의를 기울여 모든 수준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계획과 계획을 세우고, 여러 가지 훈련 과제를 양심적으로 완수하며, 반원 교사의 전문 지식과 관리 수준을 향상시켜야한다.

3, 각 교사는 학급 작업 학기 계획, 학년 작업 학기 요약, 전형적인 교육 사례, 논평 기록 실시, 학부모 회의 또는 가정 방문 기록 메모, 학생의 개신교 견해를 구현하는 수업 교사 작업 서류 등 6 가지를해야합니다.

4. 학교 훈련 및 훈련 자료는 5 월에서 10 월까지 완료되며 모든 자료는 10 월 25 일에 양도 될 것이며 신 지구에서 확인 및 승인 될 것입니다.


제 2 부 : 전국 소규모 교사 연수 프로그램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수업 교사는 수업의 주최자, 지도자 및 교육자, 학교 교육 의사 결정 및 계획 집행자, 다양한 수업에서의 교육 및 교육 코디네이터, 학교, 가족 및 사회의 커뮤니케이터, 학생의 영혼 건강한 개성의 셰이퍼. 따라서 학생들을 사랑하고, 직업을 사랑하며, 책임감이 높고, 사람들을 과학적으로 교육하는 방법을 아는 교사 팀을 구성하는 것은 모든 종류의 교육 및 강의 과제를 완료하는 데 중요한 보증입니다. 이를 위해 교육부는 중국 소규모 교사의 업무 강화 및 중국 소규모 교사의 업무 규정에 따라 학교의 수업 교사 팀의 현재 상황과 더불어 수업 교사 훈련의 실시를 조직하고 구조를 수립 할 계획과 단계가 있습니다. 최적화되고 활기차고 고품질의 전문 교사 팀.

둘째, 지도력

팀장 : 장 지준

차장 : Pu Lihui

회원 : 송 Zhenzhong, 리우 밍, 첸 Haijing, 펭 Fanchao, Qi Shuming, 양 Suling

셋째, 교육 목표

1. 장기 목표 : 다양한 형태로 모든 사람의 훈련을 실시하고, 교육 사상과 개념을 바꾸고, 현대의 현대 교육 이론을 변화시키고, 사랑과 봉사와 책임감을 키우고, 따라서 교사 교사 팀의 직업 수준을 향상시키고, 소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실용적인 능력, 혁신적인 능력 및 교육 연구 능력을 갖춘 고급 수준의 교사.

2, 가까운 장래 목표 : 클래스 교사의 성장과 성공에 도움이되는 메커니즘과 환경을 만들기위한 노력. 수업 교사의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매 학기마다 탁월한 수업 교사의 선택을 유지합니다.이 기준에 따라 1 년에 한 번 스타 클래스 교사를 선발하여 선생님이 더 발전 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젊은 교사와 중년 교사를 두드러지게합니다.

넷째, 훈련 대상

수업 교사 훈련은 학교 지정과 개별 교사의 수업에 관심이있는 교사 및 교실 내 교사를 양성하기 위해 개별 지정과 응용의 조합을 채택합니다.

V. 훈련 채널

중앙 집중식 교육과 자습을 결합한 형태로 강의를 듣고 매월 두 번의 수업을 볼 때 나머지 시간은 학교에서 정한 교육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자습의 형태를 취합니다. 각 반은 반 교사의 작업 포럼 교환을 실시하고 반 교사의 기본 기술 경쟁을 개최하며 활동을 관찰하기 위해 주제 수업 모임을 갖습니다.

여섯 번째, 훈련 내용 :

일반 교육 내용 :

1. 수업 교사의 일상적인 작업과 기본 요구 사항.

2. 학생들을위한 표준화 된 교육의 내용과 접근 방식.

3. 우수한 도덕적 품질, 행동의 질, 학습의 질, 심리적 질서를 형성하는 방법.

4. 수업 활동 설계, 조직 기술 및 광범위한 의미.

5. 좋은 수업을받는 방법.

6. 자기 관리 및 셀프 서비스에서 학생들의 역할을 수행하는 법.

7. 기술을 학생, 교사 및 학부모와 대화하십시오.

8. 학생 업무 사례의 분석 및 지침.

특별 훈련의 내용 :

1. 새로운 시대의 수업 교사의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내용 및 새로운 전략.

2. 학생들의 행동 규범 교육을 통해 가치 형성을 촉진하는 법.

3. 계급 문화 건설.

4. 사람들 중심의 일일 관리 기술과 전략 및 수업 관리.

5, 학생들의 좋은 심리적 품질, 심리 상담 및 청소년 교육 기술의 양성.

6. 학생 학습을위한 관리 전략 및 학생 학습 압력을 최적화하는 방법.

7. 강사의 작업에서 법적 위험 회피와 수업 교사의 권리 보호.

일곱 가지 훈련 조치 :

1. 집중적 인 훈련과 자습을위한 학습 노트를 만듭니다.

2. 매 학기마다 훈련 및 학습 경험을 씁니다.

3. 수업 교사의 파일을 만들고 수업 교사의 연례 평가로 교육 훈련을 포함 시키십시오. 학기의 우수한 학급 교사와 학년의 스타 클래스 교사를 선발하는 중요한 기초가됩니다.


제 3 부 : 전국 소규모 교사 연수 프로그램

"중국 중소 교원의 업무 강화를위한 교육부의 의견"과 교육부 교육부는 "중국의 소규모 교사 양성 과정의 인쇄 및 배포에 관한 고시"를 통해 중국의 소규모 교사의 질적 향상과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 그리고 Mianyang시 교육국의 "Mianyang시 중국 소규모 교사 연수 계획의 인쇄 계획 및 배포에 관한 고지"와 우리 현 실제 상황과 함께 특별히 교사 양성 연수 프로그램 시행 계획이 공식화되었습니다.

I. 목적과 의의

중국의 소규모 교사는 중국의 작은 교사 팀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수업 진행자, 수업 강사, 초등 중학생의 건강한 성장 지도자, 중국의 작은 이데올로기 및 도덕 교육의 중추이자 양질의 교육을 시행하는 중요한 힘입니다. 학부모와 지역 사회를 알리는 다리 교내의 소규모 교사 교육을 강화하는 것은 새로운 시대에 당의 교육 정책을 시행하고 미성년자의 이념적, 도덕적 구조를 강화하고 개선하는 데 긴급한 필요성이며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시행하고 교육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필연적 인 요구 사항입니다. 수업의 팀 구축을 강화하는 것은 중요한 조치입니다. 수업 교사 훈련의 실시는 중국의 소규모 교사의 훈련을 모든 교사를위한 훈련 계획에 통합시키고 중국의 소규모 교사를위한 훈련 시스템을 수립하고 수업 교사의 작업 능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한다. 수업 교사 훈련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것은 전체 카운티의 중국 소규모 교사 팀의 질과 업무 수준을 향상시키고 카운티의 기본 교육 개혁을 심화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학교가 중점을두고 지도력을 강화하고 중국의 소규모 교사를위한 교육 계획을 원활하게 시행하기 위해 신중하게 조직되기를 기대합니다.

둘째, 구현 단계

20XX 이후, 수업 교사 연수가 완전히 시작되었습니다. 업무 시작 후, 각 학교는 교장의 훈련을 학교의 연례 교육 및지도 업무 계획에 포함시켜 전반적인 준비를하고 중국의 소규모 교사를위한 사후 교육 시스템을 수립해야하며, 도덕 교육 업무를 담당하는 학교장이 특히 책임을 져야하며 정치 및 종교 사무소 또는 교무실이이를 수행해야합니다. 동시에, 각 학교는 하나씩 책을 쌓고 서적을 만들고, 20XX 4 월 말에 선생님의 명단을 교육국의 정치 작업반과 교사 연수 학교에보고해야합니다. 매년 1/3의 비율에 따라 단계적으로 그리고 일괄 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3 년 내에이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0XX 년 1 월 말 이전에 강사로 활동했으나 강사의 특별 훈련에 참여하지 않은 교사는 지난 3 년간 30 시간의 특수 교육을 이수했습니다. 장래에 중국의 소규모 교사 인 교사는 상반기 전과 도중 30 시간의 특수 교육을 받게됩니다.

셋째, 교육 요구 사항

교육부의 전국 소규모 교사 연수 프로그램에서 제안 된 타당성, 효과 성 및 혁신의 원칙에 따라 교육 내용은 각기 다른 단계에서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 발달의 특성, 각 섹션의 학급 관리의 특성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 이론과 실습을 준수하고, 경험 교환에주의를 기울이고, 사례 교육을 강조하십시오. 중국의 소규모 교사의 실무 학습 특성에 비추어, 원거리 교육 수단의 역할은 수업 교사 훈련의 업무의 효율성과 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전적으로 이용된다.

넷째, 교육 내용

수업 교사는 기본 규범, 학생 정신 건강 교육지도, 집단 집단 활동 설계 및 조직 수업 관리, 사상 및 도덕 교육 미성년자, 관련 교육 정책 및 규정 및 기타 관련 주제를 다룹니다.

V. 교육 관리

모든 중국어 교사는 카운티 행정 부서에서 승인 한 수업 교사의 특수 훈련에 참여하고 시험을 통과 한 후 교사의 계속 교육 시간에 기록하고 중국 소 교사 계속 교육 시간 관리 파일에 포함되며 교육 부서에서 발급합니다. 인증서가 프로모션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수업 교사의 위치에서 수업 교사 훈련 인증서를받지 못한자는 선임직으로 승진하거나 승진하지 않습니다.

교육 기관

카운티 교육 및 스포츠 협회 (County Education and Sports Bureau)는 카운티 교원 양성 계획을 수립하고 학교에 교사를 위탁하여 카운티의 모든 소규모 교사들에 대한 교육을 조직하고 시행했습니다. 20XX 년부터는 매년 여름 방학에 1 : 2 수업 교사 연수가 실시되며 모든 국내 교사들에 대한 교육은 3 년 이내에 완료 될 것입니다. 동시에, 각 학교는 카운티 교육 스포츠 국 (County Education and Sports Bureau)의 통지에 따라 클래스 교사들에게 주 및 시립 수업 교사 연수에 적극적으로 참여시켜야하며 교사가 주정부 및 지방 자치 훈련에 참여하는 것을 거부 할 수는 없습니다. 교사 양성 학교는 학급 교사 연수의 연수를 강화하고 반 교사 연수 등록 파일을 만들고 연수 증명서를 발급해야한다. 중국의 모든 소규모 학교는 학교 수업 교사 교육 프로그램을 수립하고, 모든 수준의 교육 활동에 참여하도록 학교 수업 교사를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학교 기반 교육을 수행하기 위해 수업 교사를 조직해야합니다.

일곱 가지, 교육 기금

사천 성 (省) 지방 재정부 및 중소 시골 공공 기금 운영을위한 임시 조치 이행을위한 사천 성 (省) 교육부 통지에 따라 수업 교사 연수 비용은 학교 총 연간 예산의 5 % 내에서 지불되어야하며 교사로부터 징수되지 않아야한다. 카운티 관청은 적극적으로 재정적 인 노력을 기울이며 모든 학교는 여러 채널의 수업 교사 교육을위한 기금을 마련하여 학교의 연간 예산에 포함시켜야합니다. 교사의 교육비는 교사가 정상적인 교육을받을 수 있도록 교사가 부담해서는 안됩니다.


제 4 부 : 전국 소규모 교사 연수 프로그램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개선하기위한 국무회의의 견해"및 "중국 중소기업 사역 강화를위한 교육부의 의견"을 이행하고, 교육국 기록 보관소를 구현하고 학교의 지도자 지도자 건설을 강화하기 위해 시간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도덕적 교육의 효과를 높이고, 학교 발전을 가속화하고, 학교의 질을 향상시키는 고품질의 전문 직업적 교사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고 일하십시오.

둘째, 교육 목표

1. 반 교사가 반 교사의 의무와 일상적인 업무와 기본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반 수업 교사의 일의 일반적인 규칙을 탐구하며 반 교사의 사역에 대한 의식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2. 우수한 교사의 경험과 방법을 배우면서 수업 관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수업 교사의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일의 모든 측면을 조정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동원하고 교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강화하며 부모의 협조와 협력을 위해 노력하고 수업 강사의 예술성을 향상시킵니다.

4. 반 교사가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사례 분석 및 경험 요약 능력을 향상시키고, 반 교사의 연구에 대한 과학적 연구를 향상 시키도록 배양한다.

셋째, 수업 교사의 작업의 요점

나는 학생들을 돌보고 돌 보는데 사랑한다. 나는 수업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을 책임진다. 학생들에게 초등 학생들의 행동 강령을 지키도록 교육하고,이 수업을 징계, 단합, 부지런하고 정력적 인 훈련으로 만들어 학생들이 도덕 교육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다. , 지적 교육, 스포츠가 여러 측면에서 개발되었습니다.

학생들의 이념적 학습을 이해하고 연구하고, 학습 목표를 명확히하고, 학습 태도를 수정하도록 학생들을 교육하기 위해 교실 교사 및 생활 교사와 정기적으로 연락하십시오. 학습 방법을 개선하고, 숙제를 잘하고, 지속적으로 학업 성적을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의 삶과 신체 건강을 돌보고, 인생 관리를 강화하고, 학생들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도록 조직하고지도하고, 청소와 위생을 잘하며, 좋은 생활 습관을 갖춘 학생들을 양성합니다.

지도력 팀의 활동을 조직하고이 반의 젊은 개척자들이 활동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안내하십시오.

학생들이 생산 노동에 참여하고, 학생들의 과외 활동을지도하고, 관련 교사들과 협력하여 과외 과학 및 기술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하고지도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학생들의 사상 정치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가족 및 사회적 측면을 접하게됩니다.

넷째, 교육 내용

교사법, 의무 교육법, 미성년자 보호법, 청소년 비행 방지법, 학생 상해 사고 대책, 수업 교사의 의무 및 중국 소규모 교사의 업무 규정 등이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강화하고 개선하는 것에 관한 여러 의견", "신종 인플루엔자 A 형 인플루엔자의 증상 및 예방 및 치료", "대중 교통에서 신종 인플루엔자 예방에 관한 6 가지주의 사항" "마음에 대해 말하는 효과" "수업 교사의 역할과 배양"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수업 관리".

V. 교육 방법 및 방법

강사를위한 완벽한 교육 방법을 구현하십시오.

여섯 번째, 훈련 조치

1. 훈련 활동의 관리와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집단 지도자 훈련 팀을 구성한다.

팀 리더 : Li Qinglong

부국장 : 징 온 자오

회원 : 모든 강사

수업 교사의 구체적인 훈련은 정치 및 교육부의 책임이며, 각 반 교사는 훈련 강사입니다.

2. 수업 교사 훈련을위한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훈련 평가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요구 사항에 따라, 훈련 과제의 완성과 수업 교사의 업무 진행은 현재 학급 교사의 업무 평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수업 교사의 수준이 빠르게 향상되고 업무 성과가 분명합니다. 우수한 교사를 선발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3. 연구 및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학교에서의 도덕 교육의 현재 상황과 함께 수업 강사는 교육과 과학 연구를 실무와 밀접하게 통합하고 수업 교사의 연구 의식과 연구 활동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학년도 중에는 반 교사 직업 경험 교환 모임이 열릴 것입니다.

4. 매주 수업 교사의 정기 회의 시스템을 준수하고 수업 교사는 한 달에 한 번 그룹 교육 시간을 보장합니다. 학습 노트를 기억하고 진지한 태도를 취하고 학습과 사고를 결합하십시오.

5. 학급 교사 경험 사례는 매 학기마다 작성해야합니다. 분명한 주제를 물어 학교로 돌려 놓으십시오.


제 5 부 : 전국 소규모 교사 연수 프로그램

"중국 중소기업 사역 강화를위한 교육부의 견해"와 "교육부 내셔널 소규모 교사 연수 프로그램 교육부"에 대한 양해 각서와시 교육국 영제 지방 정치 교육부의 관련 강사 연수 기자 회견을 위해, 학교 선생님의 실제 작업은 반 교사의 모든 스태프를 훈련시키기 위해 수행되어야합니다.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과 새로운 상황을 목표로 훈련과 학습을 통해 끊임없이 교실 교사의 도덕 교육 업무 개념을 새롭게하고 도덕적 교육 계급 교사의 이론적 지식과 기술 수준을 향상 시키며 계급 교사의 자기 계발을 촉진하고 고품질의 정력적인 중국 소규모 교사를 양성한다. 팀, 클래스 교사의 전문적인 성장의 목적을 달성하고보다 효과적으로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인 건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첫째, 훈련 대상 : 모든 현직 계급 교사

둘째, 교육 시간 : 20XX 3 월 - 20XX 7 월

셋째, 교육 목표 및 과제 :

1. 전체 목표 : 교사의 도덕 교육을 핵심으로 삼고, 수업 교사의 기본 기술 훈련을 돌파구로 삼아 수업 교사의 작업 능력과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수업 개념을 변경하여 수업 교사의 전반적인 품질과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높은 도덕성, 탁월한 비즈니스 및 양질의 교육에 적응할 필요가있는 새로운 수준의 교사 팀을 구성하십시오.

2, 주요 작업 :

새로운 교사 훈련. 모든 새 교사는 수업 교사의 작업의 본질, 특성 및 기본 규범을 알 수 있도록 수업 교사의 관련 지식 교육을 받아야하며 수업 교사와 대리 교사의 작업을위한 기초를 마련해야합니다.

백본 클래스 교사는 교육을 향상 시켰습니다. 2 년 이상 수업 교사로 일하면서 수업 교사의 훈련에 참여한 수업 교사에게는 개선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학생들은 실습에서 발견 한 내용을 학급 교사의 작품을 반영하고 수업 교사를 양성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교육 내용은 과학 시공 클래스에 의한 경험적 훈련에 기초하고 있으며, "자체 학습 - 집중지도 - 경험 참여 - 경험 교환"의 훈련 모드를 채택하여 새로운 계급 건설 우수 활동에 적응하는 데 필요한 현대식 유형을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선생님.

우수한 수업 교사 훈련. 수년간 강사로 일한 경험이 있고 학교 내외에서 높은 영향력을 발휘 한 강사들을위한 훈련과 훈련. 높은 수준의 수업 교사 훈련반의 훈련에 참여하기 위해 혁신적인 개발로 핵심 계급 교사 그룹을 선택하십시오. 대상 전문 분야의 훈련은 자율 학습 및 주제 연구에 기반을두고 집중 훈련을받으며 지속적으로 수업 교사의 연구 능력과 혁신 역량을 향상시키고 우수한 교사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넷째, 교육 내용 :

1. 수업 교사의 기본 자질

2.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맥락에서 선생님으로서 어떻게 잘하는가?

3, 클래스 교사의 팀 정신

4. 중학교 학생들을위한 몇 가지 공통적 인 심리적 문제와 대책

V. 교육 원칙 :

1. 고착 원칙 : 단계별로 학생들의 육체적 및 정신적 발달의 특성과 수업 관리의 특성 및 요구 사항에 따라 디자인 교육 내용을 학습합니다. 훈련은 단기 집중 훈련과 실무 자기 학습의 조합으로 수행됩니다.

2.시기 적절성 원칙 : 이론과 실습을 고수하고 수업 교사의 실제 작업과 수업 교사의 실제 요구 사항을 수행하고 중국에서 소규모 학급 관리 및 학생 관리 실무에 직면하고 실질적인 문제에 대한 교육 내용을 설계 및 조정하며 경험 교환에 중점을두고 사례 교육을 강조합니다.

3. 자율 원칙 : 연수생 실습의 실제 상황에 따라 연수생의 독자적인 학습을 강조하고, 학생들이 스스로 개발하고 욕구를 키울 수있는 능력을 키우고, 연수생의 적극적인 구성에주의를 기울이고, 연수생이 기존 경험을 동원하도록 ​​장려하고, 교류에 협조한다.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여섯 번째, 훈련 방법 : 학교 기반 훈련과 자율 학습을 결합한 것.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