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커의 주장


커는 예전에는 신문의 직원이었습니다. 그가 광고 판매원으로 처음 신문에 도착했을 때, 그는 자신에게 자신감이 있었으며, 관리자에게 급여를 지불하지 말라고 요청했고, 광고 수수료를 사용하여 수수료를 받았다. 매니저는 그의 요청에 동의했다.

그래서 그는리스트를 열거 나 매우 특별한 고객을 만나러갔습니다. 회사의 영업 사무원은 고객이 그들과 협력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이 고객을 만나기 전에 Kerr는 집에서 몸을 숨기고 거울 앞에 서서 10 번 고객 명단을 읽고 자신에게 말했다 : "이번 달 전에는 내 광고 페이지를 살거야."

첫 번째 날에는 20 명의 "불가능한"고객 중 3 명과 협상을하고 첫 주 다른 날에는 2 번 더 거래를했습니다. 첫 달이 끝날 무렵 20 명의 고객 중 한 명만 아직 광고를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달에 Kerr는 새로운 고객을 방문하지 않았으며, 매일 아침 광고를 사지 않는 고객의 매장이 문을 열었을 때 그는 들어 와서 사업가에게 광고를 요청했으며 매일 아침 사업가가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아니오"사업가가 "아니오"라고 말할 때마다, 커는 듣지 않는 척하고 방문을 계속했다. 매월 마지막 날에 마이크에게 30 일간 "아니오"라고 말한 사업가는 "광고를 사달라고 한 달 간 낭비했습니다. 내가 지금 알고 싶은 것은 당신이 원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에 집착하십시오. "

Kerr는 "나는 시간 낭비하지 않았다. 나는 학교와 동등하며, 당신은 나의 선생님이다. 나는 역경 속에서 나의 끈기를 훈련했다."라고 그 사업가는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또한 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당신은 나의 선생님임을 인정하고 싶습니다. 당신은이 교훈을 계속 지키도록 가르쳐 왔습니다. 나를 위해서, 이것은 돈보다 더 귀중합니다. 당신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저는 제가 지불 한 수업료로 광고 페이지 중 하나를 사고 싶습니다. "

심장 언어 : 실패에도 불구하고 불굴의 정신이 있어야하며 최종 성공을 달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우리 모두는 어려움에 직면 해 있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