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상황 보고서

XX 카운티 인민 검찰 원에 의한 문명 부설 건설 보고서


XX 군 영적 문명 운영위원회 :
핑 야오 (Pingyao) 카운티 인민 검찰 원은 1991 년 군 수준 문명 단위 (County-level Civilized Unit)의 칭호를 수여 받았으며, 14 년째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4 명의 리더십 팀의 교체 및 상속을 경험했습니다. 문명 단위 건설의 측면에서 볼 때, 당원의 첫 번째 그룹은 명확한 이해, 통일 된 사고, 명확한 사고와 긴밀한 협조, 문명화 된 기관의 건설을 밀접하게 감당하며, 다른 시대의 시대로 나아가고 검찰 원의 여러 단계에서 계속해서 발전합니다. 우리는 문명화 된 건설이 단계적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모든면에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적시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 시대와 요구의 발전에 따라 새로운 내용을 주입 할 것입니다. 특히 2002 년 재선 이후 리 포성 (Li Faheng) 총 책임자가 이끄는 새로운 리더십 팀은 덩 샤오핑 (Deng Xiaoping) 이론의 원리를 고수해 왔으며 "세 가지가 대표한다" 공정성과 법 집행의 원칙에 입각하여 병원 설립의 원칙은 '어려운 환경을 강화하고, 부드러운 환경을 조성하며, 독특한 문화 문화 환경을 조심스럽게 창조하는 것'이며, '법과 사심을 다하고, 법을 보호하고, 두려움이없고, 후회없는 헌신' '정치적 탄탄함, 전문적 숙련도, 엄격한 규율, 훌륭한 업무 스타일'을 갖춘 검찰 팀을 단련하고 검찰 업무의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며 Pingyao 특성을 갖춘 학습, 전문직 및 서비스 지향 고급 검찰 원을 구성하는 영역의 영역이 없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리 팩스 (Li Faheng) 법무 장관은 올해 초 당 단체 회의와 전체 작업 회의에 큰 소리로 전했습니다. 문명 단위 건설은 기관 문명의 정도를 반영합니다. 우리 병원은 13 년 연속 카운티 수준의 문명을 유지해 왔습니다. 단위, 올해 우리의 목표는 우리 문명 단위의 계급으로 우리 병원을 만드는 것입니다. 병원 전체에서 경찰의 열심히 노력하고 혁신을 통해이 회사는 새로운 모습을 드러내 었으며 검찰 업무가 개선되었으며 물질 문명과 영성 문명은 좋은 수확을 이루었습니다.

1. 팀 구성시 팀 구성은 검찰 업무의 핵심입니다. 2002 년 8 월, 평요 카운티 인민 검찰 원은 현 리더십 팀의 변화를 완료했습니다. 과학 기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사회 경제적 문화의 지속적인 발전, 그리고 시민 법적 인식의 보편적으로 강화 된 기회와 도전, "어떤 종류의 팀, 어떤 종류의 팀을 세우는 지, 자신의 힘든 방법을 구축하는 방법, 새로운 세기, 높은 수준의 검찰 팀 및 법에 의해 위임 된 성스러운 임무는 새로운 리더십 팀의 초점이되었습니다. 당 그룹은 실제 검열 작업과 결합하여 전반적으로 길을 열었고 이전 병원 지도부 그룹의 훌륭한 전통과 지혜를 이어 받아 병원 전체가 합의에 이르렀으며 "두 손은 반드시 열심히해야한다"는 원칙을 수립했으며, 문명화 된 장기 건설 프로젝트를 포함시켰다 당 그룹의 중요한 의제는 조직의 문명화 된 건설이 정규화와 제도화의 새로운 패턴을 형성 할 수 있도록 전체 레이아웃, 프로젝트 내용, 구현 조치, 시스템 보증 및 요약 평가를하는 것입니다.
문명화 된 부대 건설을위한 강력한 정치 기반과 조직적 보증을 확보하기 위해 팀 구성원은 스스로 시작하여 팀 구성과 풀뿌리 학교 건설을 시작합니다. 올해의 전국 검찰 원은 '강화 된 법적 감독, 공평과 정의 보호'교육 활동 및 "법 집행 트리 이미지"활동을 심화하고 있습니다. 세 가지 각도에서 "세 명의 대표자와 두 명의 꼭 필요한 자"를 실제로 어떻게 실천할 것인가? 법 집행 기관의 문제를 해결하고, 이데올로기 적 솔루션으로 엄격한 법 집행과 공정한 법 집행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법률을 시행하는 방법, 청 검찰의 시민 기록, 훌륭한 검사를 위해 싸우는 방법을 문의하십시오.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팀 구성원의 생각과 이해를 향상시키고 "공산주의 신념을 확고하게 믿어야하며, 직업 윤리, 자존심, 자기 치안, 자기 동기 부여를 준수해야하며," "사람들의 국민적 이익을 달성하기위한 출발점과 목적지는 조국 노동의 출발점과 목적지" 자기 존중, 자기 사랑, 법 집행, 무결점, 사심, 두려움, 오만, 대담한 대결, 법 집행, 예를 들어 Zheng Peimin 동지, 국민을위한 권리, 사람들을위한 사랑, 사람들이 올 수있는 권리. 두 가지 활동에서 힘든 연구, 자기 해부, 정직, 심각한 정류를 통해 리더십 팀의 응집력, 전투 효과 및 창의력이 향상되었습니다.
6 개월에 한 번씩 당 그룹 민주주의 생활 모임을 주장함으로써 팀원들은 팀에서 번식하기 쉬운 다양한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고 "일류, 세 세션"체제의 구현에주의를 기울였으며 당 그룹의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강화했습니다. 두 활동의 정류 단계에서 정당 그룹은 심각한 비판과 자기 비판을 민주적 인 삶의 모임 형태로 수행하여 연구소의 리더십 팀이 전례없는 단합을 이룰 수있게했다. 월간 파티 그룹 센터 연구를 통해 팀원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단결하고 협력하는 능력이 크게 향상되고 혁신과 경쟁에 대한 인식이 한층 강화됩니다. 특히 병원 당 단체는 병원 전체에 대한 "5 선"약속을 엄숙하게 발표했다. "우리를보고 감독 해주십시오."경찰의 대다수와의 거리가 좁혀졌고 구심력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팀 구성원들의 열정을 크게 향상 시켰고, 정직하고 부지런한 정부는 팀원들의 의식적인 행동이되었습니다. 팀 구성원의 모범적 인 역할은 경찰관의 대중에 미묘한 영향을 받아 병원 전체의 문명화 된 건설을위한 견고한 정치 조직 기반을 제공함과 동시에 우리 대학에서 문명화 된 활동을 설립하는 데 소중한 자산이되었습니다.

둘째, 팀 빌딩에 팀 빌딩은 직업 작업의 열쇠입니다. 팀의 선량과 저건의 수준은 검역 기관의 문명화 된 건설뿐만 아니라 검찰 업무의 전반적인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병원은 조직의 문명화 된 건물의 핵심 내용으로 팀 빌딩 강화와 고위직 팀 설립을 중요한 위치에 두었습니다.
2004 년에는 연초에 수립 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팀 빌딩에서 팀을 파악하고 팀을 구성하고 팀을 창립하고 포인트를 강조하는 슬로건을 내 렸습니다. 팀과 팀을 시작으로 전문 윤리 및 비즈니스 구축을 강조했습니다. , 체계, 기계 장치 건축 및 심상 건물. 우리는 병원 설립 및 팀 구성이라는 3 대 원칙을 고수하고 공정한 법 집행을 목표로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당 그룹, 지부, 징계 검사, 정치 업무 및 중급 간부의 "5 대 1"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작업 메커니즘을 고수합니다. 끊임없이 경찰 대다수의 정치적 품질과 사업 윤리를 개선하고 고품질의 전문 검찰 팀을 구성하십시오.
- 교육, 의식 교육, 무의식 교육 등 3 종류의 교육 형태를 통해 공식화 된 '2004 년 정치 교육 계획'을 바탕으로 모든 경찰관이 확고히 검사를 수립하여 팀의 정치적 훈련을 향상시켰다. 계획, 배치, 형태, 위치, 효과적인 정치 및 사상 스타일 교육, 경찰의 헌신과 헌신, 법에 대한 충성의 전문 윤리를 양성하기위한 국민을위한 공공 및 법 집행의 아이디어. 우리의 경찰관들이 올바른 삶의 이상, 삶의 태도 및 삶의 가치를 확립하고 사람들에 대한 충성과 충성심을 얻음으로써 사람들의 힘, 사람들에 대한 감정, 사람들의 이익을 사용할 수있게하십시오.
- 팀 작업 능력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측면에서 우리는 교육을 사후 교육과 결합하여 검찰 팀 구성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을 주장합니다. 한편, 우리는 교육 채널을 넓히고 학문적 교육을 발전 시켰으며, 심각한 자금 부족의 경우 당사자와 당사자가 준비 및 투자 우선 순위를 정하여 원격, 자율 학습, 당 학교 등과 같은 다양한 고급 채널을 구성했습니다. "내게 싫은 내쫓다 "좋은 경쟁 후." 1999 년 6 월 이후 병원의 경찰관 중 100 %가 대학 이상의 문화 수준에 도달했으며, 학교에서는 새로운 클라이 막스가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대학 전체가 대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이 숫자는 23 개로 전체 숫자의 46.94 %를 차지하고 있으며, 대학학과에서 공부하는 12 명의 경찰이 24.49 %를 차지한다. 두 사람이 갱신 자격이 있습니다. 2006 년까지 대학 내 사찰단의 비율은 100 %에 달할 것입니다. 반면에 우리는 교육 교육과 자율 학습의 결합 원칙에 입각 한 2004 비즈니스 훈련 계획에 의존하고 있으며, 공개 교육은 수요일의 직책을 사용하여 주요 사업을 수행하고 풀뿌리 수준을 파악하는 형태입니다. 우리는 기초를 닦고 기본적인 기술을 연마하며 경찰 업무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검찰 기능이 제대로 수행 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 팀의 법 집행 행위를 표준화하고 제한하고 부지런함, 정직, 충성심을 실현하기 위해 메커니즘 관리 및 시스템 구축에 의존하고 법률 구조 및 혁신을 검찰 업무의 원동력으로 삼고 검사를 실현합니다. 합법화, 제도화 및 업무 표준화가 시대에 발 맞춰 왔으며, "이중 책임 제도"가 전체 병원에서 실행되었습니다. 첫째, 사후 목표 책임 제도, 총독 보좌관, 사찰 총장 및 부서장은 단계별로 "목표 대상 사후 책"에 서명하고 부서, 부서, 지국 및 팀을 포괄적 인 업무 및 업무 업무 측면에서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업무의 과제와 게시물의 목표는 책임, 책임, 자원, 수준 1 및 구현 수준에 대한 명확한 패턴을 형성하여 검찰 업무의 심층적 인 개발을 강력하게 보장합니다. 두 번째는 선도 간부의 세 가지 업무를 정직하고 자율적으로 준수하고 법규 위반을 방지하고 조사하며 검찰 산업의 건강에 해로운 경향을 바로 잡는 것입니다. "Pingyang People 's Procuratorate의 2004 년 정당 스타일 및 청렴한 정부 건설 및 부패 방지 작업 책임 의견"이 발행되었습니다. 병원은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목표 책임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당의 작업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감서"에 서명했습니다. 검찰력을 올바로 사용하도록 경찰의 대중 의식을 강화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