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상황 보고서

파티 스타일 및 청정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 구현에 관한 보고서


2004 년에 우리는 "3 대 대표"의 중요한 이데올로기 적 고취를 포괄적으로 실행하고 중앙 및 지방 자치 도시 교통국의 당위원회와 징계위원회의 결의와 결정을 양심적으로 시행하여 당의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청정한 정부를 세우고 부패와 싸우는 것에 대해 주장했습니다. 도로 운송 업계의 다양한 업무 관리에 중점을 두어 우리는 양손과 노력을 고수해야하며 당의 업무 스타일을 강화하고 정부 건물을 깨끗하게하고 부패와의 싸움의 중요성과 긴급 성을 완전히 이해해야하며 항상 파티 스타일의 건설과 청정 정부를 홍보와 보장으로 간주해야합니다. 도시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은 도로 교통 안전에 중요한 역할을하며, 정당 스타일의 형성과 청정한 정부와 부패 척결을 더욱 촉진합니다. 관련 상황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정당 작풍의 확립과 청정 정부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하고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진지하게 강화한다.

파티 스타일과 청정한 청사 건설 책임 제도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부패 방지 사업에서 훌륭한 직업을 수행하기위한 근본적인 시스템이며, 근원으로부터의 부패와 예방 및 통제의 원칙을 구현합니다. 기관 보증. 수년 동안 우리는 항상 당 조직의 통일 된 지도력을 고수하고,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감독 및 통제 및 책임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확립하고 완성 시켰으며, 정직과 자문관의지도 규칙을 강화하고 주요 당 간부의 책임 체계를 강화했습니다. 모든 단계의 주요 간부들은 모범을 보이며 부패 퇴치와 청렴성 유지에 대한 당위원회와 징계위원회의 규정과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대중을위한 당의 건설, 국민을위한 법 집행을 지속하며 올바른 힘을 행사하고 "3 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실천하려고 노력합니다. 정부 행정 업무에서 우리는 국민을위한 권리, 국민에 대한 감정, 국민의 이익을 열심히 사용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의 작업 스타일을 건설하고 청정한 정부와 심층적 인 반부패 투쟁을 촉진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귀양시 교통 관리 사무소, 당의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 책임 시스템, 귀양시 교통 관리 사무실의 당의 작업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건설 책임 시스템 구현 규칙을 수립했습니다.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의 효과 및 반부패 투쟁을 보장하기 위해 "조치와 당의 스타일 책임 및 청렴한 정부 건설 책임 시스템"과 같은 일련의 규칙과 규정. 도로 교통 관리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승인 및 처벌에 더 민감하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귀양시 교통 관리 사무소의 도로 교통 관리 불평 및 취급 절차에 관한 규정"과 귀양시 교통 관리 사무소의 도로 교통 위반 규정을 제정했습니다. 행정 처분이 효과적인 감독하에 있음을 보장하기위한 처벌 및 관리 규정 등. 올해 1 월에는 중앙 및 지방위원회가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물에 대한 책임 시스템에 관한 비디오 컨퍼런스를 개최 한 후 우리는 모든 간부들을 시간을두고 준비했습니다. 정당과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은 또한 지방 교통 청에 의해 전달 된 연설에 참석하여 전국 당회 및 깨끗한 청사 건설 책임 시스템 비디오 컨퍼런스와 전당 교황 Yunlu와 동지의 청정 정부 건설 책임감 시스템에서 Wu Guanzheng 전 대통령의 연설을 전했다. 회의에서 연설. 국무원 당위원회의 요구 사항과 함께 우리는 또한 "당사 당 총책 책임 제도와 중국 귀양시 교통 관리 관리 공산당의 청결하고 정직한 행정"을 개정하고 책임 해소, 책임 평가 및 책임 성이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당사국을 이행했다. 깨끗한 정부 건설에 대한 책임.

첫째, 책임의 분해가 과학적으로 규명되고 책임의 내용이 구체적이며 책임의 대상이 분명 해지고, 당의 스타일을 구축하고 깨끗한 정부와 반부패 건설의 목표, 임무 및 책임이 특정 단위와 특정 인원에게 수행되어 단위 책임 제도와 리더십을 형성합니다. 책임 시스템. 두 번째는 책임 평가 방법을 개선하는 것이며, 평가 결과는 성과 평가, 보상 및 처벌, 주요 간부의 선발 및 임명을위한 중요한 근거로 사용되어야한다. 세 번째는 책무성이다. 책임 조사는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핵심 링크이며, 책임을 추구 할 때만 책임 시스템이 정당한 효과를 발휘하여 최종적으로 이행 될 수 있습니다.

둘째,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이 당 및 정부 주도 기관의 목표 관리에 포함되어야하며 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의 구현이 진지하게 이행되어야한다.

정당의 업무 스타일을 구축하고 청정한 정부를 건설하기위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함에있어 당사는 당 사무국 장과 국장이 당의 작전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건설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을지고 당 총회의 통일 된 지도력을 구현하며 당과 정부가 협력하여 업무를 관리해야한다고 주장한다. 책임감있는 작업 패턴. 각기 다른 분업에 따르면, 지도부 팀원들은 각자의 직무와 책임 내에서 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직접 담당하고 있습니다. 징계 검사 국과 함께 서명 한 "징계 점검 및 감독 업무 목표"에 따라 연초에 업무 목표를 정할 때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 조직의 임무와 책임은 특정 책임 부서와 책임자로 나뉘어집니다. 구현 단계를 단계별로 파악합니다. 연말에 실시되는 연간 목표 검사에서 각 단위의 작업 목표 완료와 청정 정부의 건설이 동시에 검토되어 평가에 포함될 것입니다. 산업 경영 목표와 당사자의 업무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 업무의 포괄적 인 완료 보장.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에 대한 책임을 통합하여 정당과 정부 목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정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건전한 발전과 반부패 투쟁을 촉진하고 당의 일과 청정한 정부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간부의 의식과 책임감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그리고 "한 손으로 한 손으로 부드럽게"현상을 바꾸십시오. 반부패 지도력 시스템과 작업 메커니즘을 보장하는 것은 중요한 조치입니다. 리더십 팀과 주요 간부들을 감독하고 주도하여 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 및 책임 범위의 반부패 투쟁에 대한 책임을 완전히 리더십으로 이끌어 내고 당의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청정한 정부를 강화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금년에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당 간부 및 정부 주도 간부의 목표 관리에 통합했기 때문에 모든 부처에서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이 잘 구현되었습니다. 그것은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의 건설과 부패 방지를 위해 강력한 보호 역할을 해왔다.

셋째, 선도 간부 책임감을 강화하고 선도 간부의 정직과 자기 규율의 규칙을 이행한다.

교통 관리 기관은 도로 운송 시장을 유지 관리해야합니다. 교통 관리 부서의 업무 스타일은 당과 정부의 명성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주요 간부가 성공의 열쇠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당의 업무 방식과 청정한 정부의 초점으로 주요 간부의 성실성과 자기 규율을 강력히 주장하고 엄격한 간부, 엄격한 교육, 엄격한 관리 및 엄격한 감독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올해 초부터 우리는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 및 중국 공산당 징계 조치 규범의 연구 및 시행에 관한 폭 넓은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수행했다. 당 총회는 또한 모든 당원과 간부들을 조직 된 규율 검사위원회가 주관하는 "규칙"지식 경쟁에 참여하도록 조직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구이 저우 성 (Guizhou) 지방 통신부 (Lu Wanli)의 부패 사건을 반영하는 교육 영화 "길을 향한 길"을 간부와 노동자들이 조직하도록 정당원과 간부들에 대한 경고 교육을 조직했습니다. 당원과 간부가 생생한 사례를 통해 교훈을 얻고 올바른 세계관을 세우며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우고 정직과 규율의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며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 당원과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방어선을 구축하십시오.

징계 검사국 (Bureau of Discipline Inspection)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간부 선임을위한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의 설립을 주장하고 주요 간부에 대한 정직과 자기 규율의 시행에 대한 감독을 강화했다. 민주적 인 삶의 모임을 통해 검사 단위의 지도자들과 당원들과 주요 간부들은 당 정신, 당 스타일, 완전성과 자기 훈련에 문제가있다. "4 대 원칙", "8 가지 요구 사항", 정직과 자제 원칙에 따라 민주주의 생활 회의에 진지하게 참가한 "구이 양 당의 주요 간부들의 민주적 인 삶 조직의 개인적 상황"을 채우기 위해 상호 점검 연설을 실시했다. 등록서는 비판과 자기 비판을 실시했으며, 민주주의 생활 회의에서 총회 사무국 장은 회의 전에 수집 된 의견과 제안에 대해 지도부 팀원들에게 브리핑하고 기존 문제에 대한 시정 조치를 제안했다. 민주주의의 삶의 질은

넷째, 산업 경영 분야의 규율 및 감독의 보장 역할을 충분히 발휘한다.

도로 운송 산업의 관리는 정책 지향적이며 폭 넓은 이해 관계가 있으며 국민과 정부의 명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당과 정부의 명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만족스럽고 효율적이며 깨끗한 사람들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는 것은 법의 행정 기준을 개선하고 당사자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수년간 우리는 항상 경영 팀의 건설을 강화하는 노력을 기울였으며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 업무 태도, 법적 인식 및 직업 윤리 측면에서 팀 빌딩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동시에 징계 검사 및 감독의 기능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우수한 규율 검사 감독 부서의지도하에 당의 작업 스타일 및 청결한 정부의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교통 관리 부서 및 직원이 법에 따라 의무를 수행하고 적절하게 권한을 행사하고 규율을 지키도록 보장합니다.

2001 년에는 구이 양시 교통 관리 감독 규정 등 3 가지 의무 법규를 시행하여 교통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였습니다. 교통 관리 시스템의 법률 시스템 업무 부서에 따라 도시의 교통 관리 시스템 및 직원의 감독 및 관리에 대한 감독관을 구성하여 업무를 감독하고 규율을 준수하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교통 관리 감독관을 강화하기위한 세 가지 내부 규정 인 "주문"을 적극적으로 시행함으로써 교통 관리 팀의 규율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법률에 따른 행정 기준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도시 종합 교통 정비의 중심 작업에서 검사 팀은 엄격한 규율과 우수한 스타일로 사회에서 경영진에 대한 훌륭한 이미지를 수립했습니다.

2003 년에, 나는 징계 검사 및 감독 사무소를 설치하기 위해시 당국의 당위원회와 징계위원회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국방 검사 감독 국 및 당 총사령부의지도하에 규율 감시 및 감독 업무는 도로 운송 산업 관리 센터에 집중하여 열심히 감독 업무를 수행하고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의 감독 및 조사를 강화하며 규율 검사 및 감독 부서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부서 및 산업의 건강에 좋지 않은 추세를 효과적으로 교정하기 위해 사례 조사를 조직하십시오. 열린 정부 업무, 효율성 제고 및 정류와 같은 우리 업무의 모든 측면의 원활한 진행을 효과적으로 보장했습니다. 그것은 운영 및 관리 업무의 전반적인 상황을 유지하고 "의의를 말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구축하고, 실용적이고 양심적이며 발전을 추구하는"분위기를 형성하고, 운송 산업에서 좋은 산업 분위기와 창문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5. 국민의 이익을 해치는 건강에 해로운 행위를 단호하게 교정하고 노력을 강화하십시오.

민중의 이익에 해를 끼치는 건강에 좋지 않은 추세를 완전히 수정하는 것은 정류의 문제 일뿐만 아니라 심각한 정치적 문제이기도하다. 대중을위한 당의 건설과 국민 통치의 기본에 직접적으로 관련되며 개혁, 발전 및 안정의 전반적인 상황과 관련이있다. 교통 관리 시스템의 솜씨와 정류 작업의 구현에 대한 지방 통신부와 지방 교통 관리국의 요구에 따르면,시 교통국의 "귀양시 교통 산업 구현 <행정 허가 법> 전체 산업 동향 구현 계획"에 따라 올해 도시에서 운송 관리 시스템은 산업 윤리를 바로 잡기 위해 행정 허가 법의 시행을 수행했습니다. 전문 인력이 파견되어 바람의 일을 담당하는 바람 및 풍수 조정 사무실을 구성했습니다. 학습 및 교육, 자기 점검, 자기 교정, 교정 및 개혁의 3 단계가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학습 단계에서 모든 간부와 근로자는 우수한 배치에 따라 진지한 학습과 토론을하고 학습 경험을 썼다. 이해를 향상시키기위한 학습을 ​​통해 각 간부와 교직원은 자발적으로 추세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자가 진단 및 자기 교정 단계에서는 자기 분석을 이끌어 나가기 위해 리더십을 발휘하여 직원들이 업무 스타일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을 찾도록 유도하고 전체 분석 및자가 진단 및 자기 교정을 수행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언론 매체를 통해 공동체의 일에 대한 모든 삶의 견해를 공공연히 청취하고 사람들의 참여와 감독을 널리 받아 들였습니다. 그는 기질 동원 회의, 자기 시험 및 분석 회의, 산업 감독자를위한 상담 회의, 사업 운영자 회의, 각 부서의 자체 시험 및 자체 시험 분석을 실시했다. 운송 사업자와 사회에 대해 3 만 건이 넘는 행동에 관한 설문지가 발행되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의견을 수집하여 바람의 스타일에서 주요한 문제를 찾으십시오. 우리는 다양한 불만으로 200 건이 넘는 불만을 접수했으며 20 건 이상의 자료를보고했습니다. 주로 법 집행 요원의 느슨한 집행, 불공정 한 취급 및 무례한 태도를 반영하며, 개인은 카드를 가지고 소유자를 비난하고 선물을 받아야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반영한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직원을 조직하여 심각한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부대 나 부서에 문제가 있으면 정류 책임자와 정류 조치 및 시간이 명확 해지며 상황을 바로 잡기 위해 사람들이 불평하지만 경계 대화를 할 증거가없는 10 명 이상; 필요한 개별 직원은 책임을 져야합니다. 조사하고 문제를 반영한 ​​검사 팀원은 해산되었습니다. 현재 관련 부서에서는 대중이 발견하기 어려운 문제 중 일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반영한 문제가 반복되도록하기 위해서. 정류 및 설립 단계에서 본래의 법령을 준수하면서 "교통 관리 인원의 친척 수송 관련 신고 제도", "교통 관리 요원의 청렴도 이행 실천 방안", "수송 인력의 순환 교환" 시스템, "중급 간부 경쟁 및 고용 시스템"등 이 시스템은 구체적이고, 조작하기 쉽고, 서로 연결되어 있고, 서로 보완하고,보다 엄격한 시스템을 형성하고, 마이크로 지속 시간을 방지하고, 허점을 막으며, 행동을 규제하는 역할을합니다.

정류 경향의 이행을 통해 간부와 근로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윤리적 인 기준이 향상되었고, 정직과 정치의 감각, 법률에 따른 행정 감각, 업무 스타일, 업무 효율성 및 서비스 품질이 개선되고 중요한 업적이 달성되었습니다. 현재, 정류 작업은 정규 단계로 이전되었습니다.

6. 미래의 직업 목표

정당의 정직하고 정직한 행정 스타일과 도로 교통 산업에서의 부패 퇴치는 장기적인 과제이며 끊임없이 추구해야한다. 우리는 당의 통치권을 통치하고 강화하는 당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주요 정치적 과제로서 당의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교통 산업에서 정부 건물과 반부패 투쟁을 깨끗하게해야한다.

우선 우리는 "3 대 표상"의 중요한 사고를 완전히 이행하고 중국 공산당 제 16 기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하여 당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고 정당의 업무 방식을 강화하고 청정한 정부와 부패 방지 노력의 중요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이해,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파티의 작업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책임 시스템의 내용을 완벽하게.

둘째,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의 구현을 열심히 수행하십시오. 초점은 감독과 검사를 강화하고 책임을 이행하는 데 있습니다. 선진 간부의 청렴함과 자기 훈련, 국민의 이익을 해치는 건강에 해로운 습관을 바로 잡는 것과 같은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셋째, 사람들의 관심을 준수, 작고, 더 강화하고 작업 스타일을 개선,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운송 사업자에 대한 실용적인 것들을 수행하고,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관심의 뜨거운 문제를 해결하고, 의식적으로 사람들의 이익을 보호합니다.

넷째, 간부와 노동자의 사상 정치적 교육과 정직, 자기 훈련을 진지하게 강화한다. 도박에 관련된 당원과 간부의 행동을 진지하게 조사하십시오. 간부와 근로자가 문명적이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추구하고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방지하는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방어선을 구축하도록 교육하십시오.

다섯째, 근원에서의 부패 통제 강도를 강화하고 부패 척결에 도움이되는 메커니즘과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민주적 인 중앙 집권의 건설을 강화하고 주요 쟁점에 대한 공동 연구 체제를 엄격히 이행하며 주요 쟁점에 대해 통보하고보고한다. 핵심 및 민감한 직책의 직원은 정직하게 유지하고 정직을 유지하기 위해 시스템에 의존하여 정기적으로 교체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의 일 방식을 강화하고 청정한 정부를 세우는 데 몇 가지 노력을했지만 특정 결과를 얻었지만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세우고 부패에 맞서 싸우는 일은 여전히 ​​힘들며 "3 대변인"의지도하에 양심적이어야합니다.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와 제 4 차 중앙 위원 회 본회의의 정신을 실천하고, 시정위원회, 시정부 및 징계 검사위원회의지도하에 당의 업무 방식을 심층적으로 개발하고 정부를 청렴하게하고 부패와 싸우며 당의 통치력을 강화하는 데 공헌한다. .

2004 년 12 월 7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