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상황 보고서

6 년 최종 점검 분석


첫째, 명제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 :
이 시험 문제의 내용은 받아쓰기, 단어를 쓰는 병음을 읽는 것, 사전을 찾는 것, 수업에서 지식을 축적하는 것, 읽기, 작문 및 기타 측면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범위를 다루고 있습니다. 시험 문제의 디자인에서, 시험 문제는 새로운 윤곽의 개념을 반영 할 수 있고, 자기 주도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과 언어를 이해하는 능력을 조사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둘째, 각 질문 유형 및 내용에 대한 디자인 평가 및 학생들의 질문에 대한 장점과 단점.
첫 번째 질문 : 수업에서 세 문장을 지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 질문은 주로 학생들의 받아쓰기 능력과 텍스트의 내용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받아쓰기를 마스터 할 수 있으며, 개개인의 학생들 만 잘 마스터하지 못합니다. 통합 비율은 75 %입니다.
두 번째 질문 : 주요 시험은 학생들이 텍스트에서 단어를 마스터하는 방법입니다. 시험지에서 평균 학생은 좋은 이해력을 가지고 있으며 점수는 90 %입니다.
세 번째 질문 : 주된 시험은 사전에있는 학생들의 지식, 단어에 가까운 그룹, 관용구의 축적, 과외 지식의 축적이다. 좋은 숙달, 관용구의 채우기, 그리고 학급에서의 지식의 축적과 함께 유형의 가까운 단어입니다. 통합 비율은 80 %입니다.
1. 대부분의 학생들은 사전을 잘 알고 있으며 점수는 90 %입니다.
2. 단어 어근 그룹은 일반적으로 잘 마스터되고 통합 비율은 90 %입니다.
3. 숙어를 채우면 많은 학생들이 관용구를 익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용구를 사용하면 오타가 생기므로 정수율은 88 %입니다.
4. 옳고 그른 질문을 판단 할 때, 관련된 양상은 비교적 넓다. 앞의 세 가지 질문에있는 대부분의 학생들은 선생님보다 낫다. 마지막 질문에서, 중학생들은 본문에서 진실에 대해 분명하지 않다. 통합 비율은 75 %입니다.
5, 간격에 기입 텍스트의 내용에 따르면, 일반 학생은 더 잘 마스터지만, 일부 중간 및 낮은 학생들은 오타, 누락 된 단어를 가지고, 통합 속도는 85 %입니다.
6. 고대 텍스트에 대해 한 가지 질문을하고, 일부 학생들은 불완전하거나 잘못 해석했다고 설명합니다. 통합 비율은 60 %입니다.
7, 고대시를 받아쓰기, 고대시는 더 좋지만, 주로 중심을 파악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쓰지 않기 때문에 독서 후 감정이 좋지 않습니다. 통합 비율은 70 %입니다.

네 번째 질문은 학생들의 독해 능력을 조사한 결과로, 통합 비율은 약 50 %입니다. 학생들은 읽기 능력이 낮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 주어진 동사에 따르면, 학생들이 축적하고 사용하는 능력입니다. 주어진 동사가 상대적으로 단순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동사를 사용하여 삶의 한 부분을 쓸 수 있지만 단어를 사용하는 능력은 강하지 않으며 작성된 내용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통합 비율은 약 70 %입니다.
2. "한면 ... 한면 ..."으로 단어를 작성하십시오. 문장이 상대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문장을 쓸 수 있으며, 과목은 잘 가르쳐지고 점수는 95 %입니다.
3, 텍스트의 내용을 문의하십시오, "나는 행복하고 조금은 내 마음 속에 무서워"라고 생각합니다. 시리아의 어떤 분위기에 대한 문장은 학생들의 개성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통합 비율은 약 70 %입니다.
4. 독서 후 느낌. 숙달의 정도는 "Youzi"의 정도와 동일합니다. 통합 비율은 70 %입니다.

다섯 번째 질문 : 주요 시험은 구두점, 일반화 능력 및 단어를 풀 수있는 능력에 대한 학생들의 지식입니다.
1. 구두점을 추가하십시오. 많은 학생들이 쉼표와 마침표를 사용합니다. 통합 비율은 80 %입니다.
2. 기사를 쓰려면 어떤 학생들은 충분하지 못합니다. 주문을 연대순으로 작성하고 방위각을 전송하므로 통합 비율은 70 %입니다.
3. 요약 단기 학생들은 일반화 능력이 약하기 때문에 잘 마스터되지 못한다. 통합 비율은 50 %입니다.
4. 로댕의 선입관을 묘사하는 문단의 문장은 마스터되었고, 통합 비율은 약 40 %이다.
5, 문제의 해결책, 숙달의 정도는 약 50 %입니다.
6. 단락의 의미를 이해하면 숙달의 정도는 약 50 %입니다.
7. 요약 센터의 문장 섹션에있는 학생은 충분하지 않으며 통합 비율은 약 50 %입니다.

여섯 번째 질문 : 학생의 일할 수있는 능력을 검사하십시오. 학생의 작문 점수에서. 대부분의 학생들은이 방법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장을 만드는 능력이 떨어집니다. 통합 비율은 75 %입니다.

셋째, 개선의 필요성.
질문 :
1. 시험지의 제안은 중도의 어려움을 반영해야하며,이 시험지가 어려운 질문에는 한두 가지 질문을 적절하게 추가해야합니다. 시험 문제는 축적 된 시험보다 더 중요합니다. 그러나 능력 테스트는 상대적으로 약합니다.
2. 문장 훈련은 읽기 훈련에 산재 해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3. "Youzi"에 대한 감정에 관한 대화가 있었으며 "Silio"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강의 :
1. 계속해서 기초 지식의 집중적 인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2. 독서 교육의 다양성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학생들의 과외 지식 축적을 강화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