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상황 보고서

부모에게 보내는 편지 (부모가 쓸 수있는 참고 견본)


부모님, 저명한 부모님, 동지들에게 보내는 편지, 어때요!
학생의 학교 상황 및 교사의 의견. 학부모와 대화하여 학생들의 교육 방법에 대해 토론하고 학생들의 교육 개념을 통일하며 부모가 열심히 협력하여 협력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녀는 조국의 미래이자 가족의 미래이며 조국의 희망이자 가족의 희망이며 조국의 후계자이자 가족의 후계자입니다. 아동 교육자 --- 부모, 교사 및 학교로서 사회는 통일되고 요구되어야하며, 특히 학교, 교사 및 학부모는 작업과 긴밀히 협조되어야합니다. 학부모 교육은 학교 교육만큼 중요하며 무시할 수 없습니다. 학부모는 자녀의 첫 번째 교사 및 평생 교사입니다. 나는 네가 네 자신의 교육을위한 신성한 의무로 일하기를 희망하며, 후견에 대한 책임을 인식해야한다. 부모의 책임을 진지하게 이행하십시오.
실제 상황을 토대로 다음과 같이 의견을 제시합니다.
정치적 이데올로기 교육에서 좋은 일을한다. 아이들의 성장은 이데올로기 적 성장, 육체적 성장, 지적 능력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 져야한다.이 세 가지는 필수 불가결 한 것이며, 전국 학생의 유연성이 더하기 때문에 사상 교육을 강화하고 건강하고 상향적인 방향으로 움직여야한다. 이상, 도덕, 법치주의, 애국심 및 팀워크, 사회주의 교육을 발전시키고 강화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고, 조국을 사랑하고, 장로를 존중하도록 교육하십시오. .......
2. 안전 교육에서 진지하게 좋은 일을해라. 태산보다 안전이 더 중요하다. 학생들의 안전은 수천 명의 가족의 행복을 유지한다. 따라서 아이들을 교육하고 자녀의 안전 교육에 좋은 일을하는 것이 필요하고 필요합니다. 자녀가 스스로 위험 요소로 무언가를하도록 내버려 두지 마십시오. 어린이가 학교, 학교, 집, 학교 등에서 벗어나는 것을 방지하려면 위험한 물건을 다루지 말고 강, 암석, 언덕 등 위험한 장소에 가지 마세요. 특히 부모와 자녀에게 상기시켜주십시오. 여름에는 목욕을하고 놀기 위해 강가에 가지 않는 것이 매우 위험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안전하지 않은 다른 것들과 싸우지 마십시오. 귀하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간식을 먹지 마십시오.
3. 일상 행동의 규범 적 교육 학생들은 자신의 말과 행동을 종합적으로 표준화 할 수 있어야합니다. 좋은 생활 습관, 학습 습관, 사람들의 습관, 문명적이고 예의 바른 습관 등 좋은 사회적 시민으로 만듭니다. 부모는 모든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말과 행동을 조절해야합니다.
4. 과제 감독 및 점검 학생들의 주요 임무는 학습하고, 학습에 대한 열정을 키우며, 학습 방법을 습득하는 것입니다. 학생의 연령 특성상 부모가 감독 및 검사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자녀 교육은 부모를위한 또 하나의 중요한 과제입니다.
이제 매일 숙제를 끝내지 않는 개별 학생들이 있습니다. 선생님들은 매일 숙제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장기적인 해결책은 아니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적절한 조치는 학부모에 의한 숙제 완료 및 감독과 숙제 습관의 향상으로 학생들의 업적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부모님께서는 숙제를 검토하든하지 않든 매일 숙제가 완료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길 바랍니다. 나는 학생들이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 부모가이 시점에서 큰 노력을 기울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집에서의 학생들의 준비를 위해 다음과 같은 제안을합니다 :
아침 6 시부 터 7 시까 지 언어학과를 강화하고 단어와 문장, 숙어, 잠언, 유명한 단어, 좋은 문장, 좋은 단어와 좋은 문장을 읽습니다.
학교는 학생들의 도착 시간을 8:00에 지우고, 학부모는 7:20에 일찍 학교에 가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오후 방과후에는 즉시 일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의 숙제를 검토하고 내일의 수업을 준비하십시오.
또한 유용한 과외 도서를 사용하고 지식을 넓혀야합니다.
연구 기간 동안 더 적은 시간을 보며 TV를 보지 마십시오. 더 많은 휴식을 취하고 저녁 20시 30 분까지 자고 다음날 6시에 일어나십시오.
5. 학교 직장 가정, 학교 및 사회와의 조정은 학생들의 교육이 노력의 절반으로 2 배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긴밀히 조정되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노력과 효과가있을 것이다. 학부모가 학교와 교사들과 긴밀히 협조하고 더 많은 의사 소통을 논의하기를 바랍니다. 더 훌륭하고 새로운 세대의 재능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기르기 위해 함께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