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상황 보고서

XX 타운은 현장 사무소 회의에서 피드백을 구현합니다.


7 월 5 일 오전 XX 시장은 10 명의 감독을 지명하여 XX 도시로 가서 현장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우리 마을은 진 총장의 현장 사무소 정신을 진지하게 학습하고 이해하며 개발 과정에서 겪었던 어려움과 문제에 직면하여 더 나아졌습니다. 생각의 기차를 지우고, XX의 발전을 가속화하기위한 자신감을 강화하고, 전체 사회를 돌보고, 돌보고, XX의 발전을 가속화하는 작업에 참여하도록지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7 월 12 일에 우리시 당국은 시장 당일 현장 회의의 정신 보고서에 대해 시정위원회와 시정부에보고 할 예정입니다.시 당국의 현장 현장 회의 정신의 최신 진행 상황은 다음과 같이보고되었습니다.
I. 단결과 발전 가속화를위한 좋은 분위기 조성 XX시 조사가 끝난 직후, 당위원회는 당위원회의 확대 회의와 당 간부 및 모든 간부와 당직자를 즉각 소집했다. 도시 당위원회 위원장은 첸 시장의 현장을 진지하게 조사했다. 임원의 정신은 주민 리더와 팀 리더가 시간에 마을로 전달하여 의견을 청취하고 공동 발전을 추구합니다. 이 도시의 주요 지도자는시 의회 사무소 회의 정신을 전하기 위해 상공 회의소, 상공 회의소, 옛 협회, 해외 중국 연맹 및 기타 부서에시의 적절하게시의 적절하게 방문했으며, XX의 발전을 가속화하기 위해 XX 전국 인민 대표 대회 및 CPPCC 대표를 적극적으로 방문했다. 그리고 제안. 첸 시장의 중요한 지시 사항은 우리 마을의 간부들에게 개발 가속화, 개발 확신, 개발에 대한 열정을 자극하고 위아래로 움직이는 아이디어에 대해 더 분명하게했습니다.
둘째, 분업 분담은 경제 노동당 당위원회의 3/4 분기에 진 시장의 현장 사무소 회의를 XX 경제 및 사회 사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기위한 좋은 일로 열망하고, 정당 및 정부 지도력 팀은 구체적인 업무 목표를 달성 한 다음 비서관과 시장을 개인적으로 구체화하고, 전반적인 책임을지고, 지도력의 구체적인 작업 메커니즘을 책임지고, 다양한 업무의 발전과 구현을 보장하기 위해 수정 및 재확인.
특정 구현의 측면에서 우선, Wu Jinchuan의 자살로 인해 건물에서 뛰어 내리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응답으로 마을 당위원회는 Wu Yongchuan의 가족, 친지 및 친구들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절하게 처리하도록 설득했다. 둘째, 경제 활동을 강조하고, 우리 마을은 투자 촉진의 강도를 더욱 높이고, 산업화 과정을 가속화하고, 특히 하이테크 기업의 도입, 기업의 서비스 품질 향상, 조세 기반 확대, 조세 원 확대를 추진했습니다. 경제 발전의 체력을 높이고 시간표대로 목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현재 8 월 4 일에 홍수 조절 제방 프로젝트의 제 2 단계에 대한 C3 표준이 완성되어 8 월 4 일에 수락되고 단위 프로젝트의 품질이 검증되었으며 8 월까지 양시 대교의 건설비는 100 만원으로 완료되었으며 그 중 34 개의 천공 말뚝이 완성되었습니다. 브랜치와 브릿지 2 : 홍빈 대교는 예비 설계 및 지질 탐사를 완료했으며, 주정부 고속도로 307 호선의 2 회선 노선을 위해시 교통국과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정부 통신부에보고하여 우리에게 가장 강력합니다. 타운젠 리노베이션 프로젝트의 3 단계 프로젝트는 올해 4 월 15 일 남안 기획 국에보고되었으며 대다수 사람들의 규칙에 따라 법에 따라 프로젝트가보고 될 것입니다 XX XXI 과일과 채소 도매 시장 건설의 측면에서 우리 마을은 7 월 23 일에 사람들, 대리인, CPPCC 회원 및 기업가 대표가 참석하는 조정 회의를 특별히 개최하고 모든 당사자로부터 의견을 청취했으며 70 에이커의 토지에 대한 측정 계획이 완료되었습니다. 토지 취득 보상을위한 준비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투자 유치 측면에서 투자 총액은 4,000 만원, 인도네시아의 150,000 마루 바닥재 프로젝트가 토지를 측정하기 시작했으며, 기업 개발 측면에서 마을 생산 서비스 센터는 적극적으로 기업 생산에 대한 전력 생산 제한을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할당하며 노력합니다. 부작용을 극복하고, 신발 산업과 화학 산업의 두 가지 기둥 산업을 육성하고, 스타 기업과 주요 기업을 지원하고, 기업이 기술 혁신을 강화하도록지도하고 격려하며, 자본 확충과 확장을 잘 수행하는 데 집중합니다. 올해 Huada 정제, Tianmaxing Jinghua, Shunchang 신발, Henghe 제직, Hengda 컬러 인쇄, Zhongtian 여성과 어린이 제품, Tianhe 모자, Aoxin 주조 및 Aqing 식품은 재생 자금에 1,300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만 위안, 토지 구입, 공장 건물 확장 및 고급 기계 및 장비의 도입, 회사는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III. 모든 사회적 사업에서의 협조 된 개발 및 모든 단계의 진전 우리 마을은 안전 생산에서 좋은 일을하는 측면에서 일일 관리와 특별 정류를 결합하여 전체 공정을 점검하고 촉진하여 안전 생산 작업을 촉진하도록했습니다. 정기적으로 제도화되고 표준화 된 관리 트랙. 고등 당국의 요구에 따라 물과 육상 운송, 비 탄광, 위험한 화학 물질, 보일러 압력 용기, 불꽃 놀이, 폭죽, 중국 소학교 안전, 직업병 예방 및 통제 분야의 안전한 생산에 대한 특별한 정류를 수행하고 집중적 인 시간, 집중력, 정류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안전 증진, 안전 점검 강화, 안전 교육 강화의 세 가지 측면에서 출발하여 안전 생산 검사 및 정류 작업을 철저히 파악하고 예방 조치를 취하며 모든 종류의 사고 위험을 제 시간에 제거 할 것입니다. 생산 및 운영 단위 책임자 및 안전 책임자의 안전 사업 훈련 총 120 인 인원 80 명 1 인당, 각 마을 감독, 안전 생산 동원 회의 및 안전 생산 지식 교육을 직접 담당하는 지자체 단위 1 단계. 시내 중심가의 유치원 강화 사업에서는 언제든지 붕괴의 위험이 있음을 알게되면 건설 노동자와 인근 사람들이 대피하고 시간이 지나면 경고 표지판이 돌아가고 24 시간이 지나면 순서대로 진행되며 위험 건물을 완전히 없애기 위해 천주시 철거 사무소를 고용합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사고의 숨겨진 위험이 제거되었습니다. "안전 난난"건설 활동에서 "평화 XX"를 수립 할 기회를 얻었고 마을 110과 보안 팀을 백본, 거버넌스 협회, 중재위원회, 마을 경호 팀으로하여 공안 예방 책임을 수립했습니다. 팀은 포괄적 인 다단계 사회 보장 예방 및 통제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교육과 마을 개발면에서 우리 학교는 전국 소규모 학교의 10 가지 지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지난 3 년 동안 학교 건물의 총 면적은 10342 평방 미터로 증가했으며 Guoxiaosheng의 1 인당 학교 공간은 2002 년 5.8 평방 미터에서 7.13 평방 미터로 증가했습니다. 학교 캠퍼스, 학교 문, 스포츠 경기장, 교실, 강의실 및 모든 종류의 보조 시설이 있으며 7 월 27 일 높은 점수는 천주 교육국 주관의 전국 10 개 보조 지원을 통과했습니다.
또한, 우리 마을은 "농촌, 농촌 및 농민"의 사업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농촌 잉여 노동을 추가로 배분하고, 비농업 농업 구조 조정의 속도를 높이고, 농업 산업화 발전을 적극 지원했으며, 가족 계획의 "다섯 가지 정리"를 향상 시켰습니다. 홍수 통제 및 가뭄 구호 활동과 모든 사회 사업체의 조정 된 개발을 보장하는 법률에 따른 관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