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상황 보고서

졸업 자기 인증 (재무 회계)


저는 2000 년부터 성인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저는 재무 회계 전공 이었기 때문에 엄격한 태도와 긍정적 인 열정으로 공부하고 일하게되어 있습니다. 선생님들로부터 3 년간주의 깊은지도와 열심히 공부 한 결과 나는 성공적으로 학업을 마쳤습니다.


재무 회계는 매우 실용적이며 실용적인 주제입니다. 일하는 금융 직원으로서 나는이 희귀 한 학습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고 있으며 "세 전문화, 포괄적 인 개발"및 3 년간의 근면을 위해 엄격했습니다. 학습은 사고와 학습 모두에서 질적 인 도약을 이루었습니다.


정치적 사고의 관점에서 : 나는 진보를 요구하고,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법률 준수, 정직하고 자제력을 지키고, 좋은 사회적 공공 도덕과 직업 윤리를 가지고 있으며, 집단적 명예와 팀워크에 대한 강한 인식을 갖고 존중할 수있다. 교사, 단합, 다른 사람들을 돕는다. 나는 정치 및 이데올로기 연구를 강화하고, 쩡 샤오핑 이론, 장쩌민의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보고서, 관련 재정 경제 정책, 정책 및 재무 회계 규정 및 시스템을 열심히 연구하고 정책 기준을 개선하고 옳고 그른 것을 분명히 할 것입니다. 능력.


비즈니스 지식 및 능력 측면에서 : 저는이 전공을 좋아하고 많은 열정을 투자했습니다. 저는 기본 회계, 원가 회계, 재무 회계 및 관리 회계와 같은 다양한 코스를 체계적으로 습득했습니다. 이 기본에 필요한 기초 이론, 기초 지식, 기술 및 방법을 바탕으로 전문성 및 실무와 결합하여 회계 및 컴퓨터 응용 능력 훈련이 강화되고 win98 운영 체제를 금융 사무소에 능숙하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문서, 도표 등은 재무 업무 개선과 업무 효율성 및 품질 향상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해주었습니다.


3 년간의 재무 회계 전공을 통해 나는 이념적 영역, 지식 구조 및 비즈니스 표준을 크게 향상 시켰을뿐만 아니라 스스로 학습 능력, 혁신 능력 및 팀 정신을 함양했습니다. 작별 인사를 학교에 보내면 열정, 자신감 및 지식을 활용하여 내 지식을 내 업무에 적용하고 재무 관리에서 비즈니스 관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됩니다. 기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