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선언 자료

2019 우체국 고급 공동 신청서


2005 년 우체국을위한 첨단 공동 신청 자료
지방 당국의 지도력하에 지방 및 지방 지국 지도자들의 진지한 관심과지도하에 사무국 국장과 직원들은 같은 장소로 이동하여 연초에 직원 대표 회의가 정한 지침에 중점을 두어야한다고 생각했다. 보다 견고한 업무와보다 효과적인 조치를 통해 경영에서 이익을 얻고 서비스를 통해 혁신을 추구하며 모든 긍정적 요인을 동원하고 어려움에 직면 한 개발을 촉진해야합니다. 우리는 주정부와 지국이 부여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양성환을 시작한 것은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고 지역 개발에 일정한 공헌을했습니다.
첫째, 리더십 팀은 통합되고 협업 적이며 혁신적이고 실용적입니다.
카운티 우체국에는 포괄적 인 사무실, 기획 및 재무 부서 및 비즈니스 서비스 부서가 있습니다. 2 명의 국장과 2 명의 국장을 포함하여 현역 기관의 간부가 8 명이며, 평균 연령은 41 세입니다. 리더십 팀은 풍부하고 강건하며 단합되어 있으며 조정을 통해 혁신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 주의적으로 생각하고있는 송 춘린 사무 총장과 비서관은 민주주의의 스타일이며 "한마디 홀"에 관여하지 않는다. 주요 쟁점이있는 경우 장관 회의 또는 참모 비서실 회의가 연구와 결의 시간에 열리고 주요 쟁점들이 논의되어야하며 사소한 일이 굴욕 당해야한다. 단결과 지도력이 함께 일합니다. 정부 간부들은 정직과 자기 훈련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항상 직원들을 마음에두고 실사하고 적극적으로 직원을 돌보며 직원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둘째, 우편 서비스를 개발하고 새로운 시장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우편 저축 사업은 우편 서비스의 기둥 사업과 케이터링 사업이며 매출 점유율은 전세계 매출의 78.8 % 이상에 달한다. 2004 년에시 당국이 발행 한 우편 저금 잔고의 순 증가액은 2 천만 명 이었으나 은행 송금율의 하향 조정으로 인해 1 년에 2 천만 위안의 순 증가액은 소득을 완결하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직원 회의가 시작될 때, 우리는 1 분기에시 당국의 정신에 따라 연간 순 저축 잔액을 완수 할 목표를 제안했습니다. 동시에 직원들의 노력에 대한 노력과 평가를 높이고 0.5 % 미만의 자금 감축을 실시하고 2 % 미만의 주식을 통제했으며 저축 수입을 늘리기 위해 저축 잔액을 늘리기 위해 자금 회수율을 가속화했습니다. 1 분기에 우리 국의 저축 사업은 지난 3 월 20 일 현재 누적 잔액이 3 억 1775 만 위안에 달했고 프로젝트 기금은 4,850 만 위안으로 지자체가 계획 한 목표를 초과했다. 도시 국장 표창. 그러나 2/4 분기에는 보험 진흥 회의가 있었기 때문에 426 만 위안의 보험료 중 80 % 이상이 우편 저축으로 인한 것이 었습니다 .4 월과 5 월에는 농촌 재배 시즌이었고, 또한 돈의 절정이었습니다. 4 분기 우편 저축의 증가는 매우 어려워서 국무회의 청장은 몇 차례 회의를 열고 직원들에게 저축 사업을 잘하도록 요청했다. 간부와 근로자의 공동 노력 끝에 6 월 20 일 우편 저축의 순 증가액은 3658 만원이었다. 3 월 20 일에 73 만 명 미만. 3 분기와 4 분기에 저축 사업 개발을 늘 렸으며 일년 내내 5500 만 위안의 순 저축을 달성했으며 연차 계획의 152.7 %를 완수하여 국고 절감액을 순조롭게 늘 렸습니다. 새로운 최고.
기관의 보험 사업은 탁월합니다. 우체국 보험 사업은 우편 금융의 전략적 조정을위한 핵심 사업으로, 재무 위험을 피하고 사업 구조를 조정하며 다각화 된 사업을 수행하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2004 년은 기관 보험 사업이 기술적으로 진보되고 성숙되고 지속 가능한 중요한 해였습니다. 국가 우체국에서 발행 한 문제에 따르면
2004 년에 기관 보험업 발전 및 지방 및시 당국의 요구에 대한 몇 가지 견해로는 대리점 보험이 우편 네트워크 자원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개발을 위해 더 크고 강력한 "세대"유형 사업의 진입 점으로 사용되었다 농촌 시장과 대형 고객 시장의 사업 개발 및 Ping An 및 생명 보험과 같은 여러 보험 회사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공동 수행하고 좋은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본 업무를 충분히 수행하기 위해 보험 사업 개발,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사업 개발 인센티브 제정, 생명 보험 회사 강사의 보험 사업 개발 경험 교육 및 Liaoyang County Bureau 보험 증진에 관한 3 회의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회의의 성공적인 경험은 4 월 29 일 "홍 타이 낙샹, 녹색 의복과 사랑"보험 진흥 회의에서 4.26 백만 위안의 보험료를 실현하여 원래 목표 인 300 만원을 초과하여 기대 효과를 달성했다. 보험 사업의 발전은 좋은 출발을 열었습니다. 이 프로모션 회의에서 총 15 개의 저축 단위와 68 명의 개인이 컬렉션에 참여했으며, 직원들은이 홍보를 위해 많은 희생을했으며 많은 노력을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매우 단합 된 그룹이며 특히 싸울 수있는 팀임을 보여줍니다.
적극적으로 임금을 대신하여 중개 사업의 발전에 좋은 일을하고, Hongtai 생명 보험, 청구 d 'affaires IP 카드 전화, 판매 및 지불 카드 및 기타 사업은 특정 결과를 달성했다. 올해 5 월 우리 국의 판매망 판매 네트워크 재판매 카드가 급속히 발전했고 충전 카드는 한 달 만에 57 만 위안 이상 팔렸습니다. 또한, 치열한 시장 경쟁에 직면하여, 우리는 또한 구체적으로 시장 환경과 고객의 요구를 연구, 적시에 사업 개발의 ​​초점을 조정하고 적극적으로 편지 사업을 실시. 올해 Xu Xiufei 동지는 열심히 노력하여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 었으며 현 정부, 직업 교육원, 토지 자원 국, 법원, Yizhong, Beidian Experimental School, 발전소 등 7 개의 인감 업체를 성공적으로 개발하여 24,000 위안을 창출했다. 동시에 그는 "세계 여성 문화 유산 신고를위한 5 대 여성 산"의 기회를 포착하고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와 적극적으로 연락하여 40,000,000 위안을 초과하는 "Five Women Mountain City Personalized Stamps"를 발행했습니다. 또한 Daya River 표류를 위해 2,000 개의 우편 엽서를 개발했으며, 2000 년 회사 법인 신년 카드를 발행하여 우표 엽서 사업 및 신년 카드 사업 개발에있어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셋째,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우편 기업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서비스는 우편 서비스의 영원한 주제이자 기업의 생존과 발전을위한 토대입니다. 올해는 외부 서비스 업무에 대한 요구 사항을 서비스 주도 개발 수준으로 끌어 올려 개선 업무를 비즈니스 운영에 중요한 수단으로 만들었으며 [2004]의 1 번 파일에서 "Production Service Assessment Standards"를 발행했습니다. "Beixi City Postal Service Work Assessment Measures"조항에 따르면 직원의 외부 서비스 업무가 명확하게 정의되었습니다. "감정 기준"에 따르면, 국은 첸동 부국장이 3 월 3 일부터 3 월 13 일까지 카운티의 19 개 지부, 팀 및 저축 사무소에 대한 생산 서비스를 생산하기 위해 1/4 분기에 수석 검사 팀장을 구성했습니다. 업무의 특별 검사는 평가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한 52 명의 직원에 대한 벌금을 부과하고 배달부와 버블에 지사를 통한 훌륭한 서비스 품질로 보답했습니다. 검사를 통해 전반적인 직원은 외부 서비스 업무의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다양한 서비스 책임을 의식적으로 이행하여 우수한 산업 규범과 전문적인 습관을 개발하고 좋은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며 직원의 서비스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분기에 서비스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영업 사원, 보호자 및 특사의 외부 서비스 업무를보다 표준화하기 위해 올해의 2 단계 비즈니스 교육 강좌, 총 66 명의 직원이 교육에 참석했습니다. 또한 3 월에 카운티 스타 영업 사원 및 배달 직원 자격 시험을 시작하고 원래의 스타 영업 사원과 택배를 재평가했으며 5 명의 스타 급 배달 직원과 21 명의 스타 영업 사원을 평가했습니다. 전체 직원의 공동 노력을 통해 국무원 직원은 조화로운 태도, 문명화 된 서비스, 예의 바른 환대, 따뜻하고 사려 깊은 사용자와 함께 깔끔하게 복장하며 기본적으로 사용자의 신고 이유를 없애고 우편 평판은 지속적으로 향상됩니다.
넷째, 다른 작업은 상대적으로 원활하게 수행되었다.
1. 직원의 다채롭고 아마추어적인 문화 활동 우리는 축제, 기념일 및 기업의 중심 업무를 결합하고 직원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합니다. 올해는 "3 월 8 일"여성의 날과 5 월 1 일의 축제 기간에 직원 지식 대회를 개최하여 직원들이 일하는 동안 좋은 학습 추진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7 월 1 일"에서 우리는 또한 줄다리기 대회와 4 인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11 번째"기간 동안 노동 조합은 직원 체육 대회를 조직하고 100 명 이상의 회원과 함께 당 및 정부 지도자들이 대회에 참가하였으며, 마지막으로 1, 2 및 3 개의 상을 수여하고 이러한 활동을 조직하고 준비했습니다. 모든 작업은 정돈 된 방식으로 진행되고 직접 구현되었으며 모든 작업 단위는 강력한 지원을 받았으며 작업은 완전히 성공했으며 직원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켰으며 직원들이 게시물을 좋아하고, 기업을 사랑하고, 게시물을 사랑하게되었습니다. 열정, 문명의 바람은 전반적인 상황에서 만연합니다.
2. 직원들의 열정을 더 잘 동원하기 위해 다양한 노동 경쟁이 실시되었는데, 올해 노동 조합은 행정부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기업의 핵심 업무에 대한 노동 경쟁 활동을 파악했습니다. 2 월에는 저축 비즈니스를위한 노동 경쟁과 부국의 저축 금융 사업의 신속한 발전을 도모하는 교환 사업을위한 노동 경쟁을 시작했으며 1 분기 저축 수지 순증 계획을 완수 할 수있었습니다. 3 월에는 물류 사업 및 대리점 사업 개발의 ​​기반이되는 대규모 물류 고객 경쟁 및 장거리 등록 사업 테마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신규 사업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대리점 보험 사업 및 사업 다각화를 이루고있는 Kahala 사업에 대한 개발 인센티브 정책을 개발했습니다. 이 경쟁의 발달을 통해, 국의 사업 개발은 현저한 결과를 얻었으며,시 당국이 지정한 임무를 초과했습니다.
3. 시설 건설 강화 환경을 아름답게하고 우정 및 사무 조건을 개선하고 우편 서비스의 사회적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소규모 브랜드 명, 저축 카드 및 사업장을 대체하는 14 개 지사 명판을 설치했습니다. 타임 카드, 대행사 명함 및 51 개의 커미셔닝 카드가 도입되었으며 피닉스 나무와 과일 나무를 포함한 약 20 개의 식물이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Wunvshan과 협력하여 세계 문화 유산을 선포하기 위해 우편 사무소의 장식 조명을 다시 설치했으며, 이제 우리 국의 사업장은 넓고 밝으며 향기가 풍부하고 따뜻하고 따뜻하게 느끼며 직원들의 작업은 상쾌합니다. .
우리 사무소의 사업을보다 합리적으로 보급하기 위해 올해 서점 지부 경매가 끝난 Jiangcheng Garden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아울렛을 구입할 예정입니다. 이제는 Xiguan 사용자의 우편 사용을 용이하게 할뿐 아니라 저에게 국은 특정 경제적 이익을 가져 왔습니다.
지난 해 카운티 펜실베니아 국은 작년에 업무를 종합하여 업무를 더욱 강화했으며, 주 및 지방 지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전 직원의 공동 노력을 통해 국장의 업무가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또한 특정 격차와 문제점이 있습니다. 새해에는 우리가 심각하게 생각하고 단점을 극복하고 성과를 수행하며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지침으로 삼고 제 14 대 중국 전국 대회와 16 대 의회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하여 정신으로 활력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열심히 노력하여 전체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과 비즈니스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응집력을 높이고 매력을 높이고 구심력을 높이고 생산성을 높이고 추진력으로 개혁을 사용하며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계속 이어가고 우편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새로운 기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