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선언 자료

민원 서비스 이전 신청


민원 서비스 이전 신청
1 년의 실습 기간 동안, 나는 주로 마을의 선전 및보고 작업을 책임지고 투자 유치 활동을 고려합니다. 연초에 지방위원회와 주정부는 시골 지역의 풀뿌리 차원에서 1 천만명의 간부들을 조직했는데, 나는이 활동의 ​​첫 번째 배치가 될만큼 운이 좋았고 마을위원회의 차관보로 마을위원회에 보냈다. 지도자의 보살핌과 동료의 도움으로 나는 자신의 직무에서 수행 한 모든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으며 정치 이데올로기 인식과 업무 능력에서 어느 정도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미래의 연구와 연구는 좋은 토대를 마련해주었습니다. 작년의 작업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자기 계발을 강화하고 개인 윤리를 강화하며 사상 정치적 학습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정치 이론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이데올로기, 정치, 행동면에서 우리는 항상 타운십위원회와 마을 정부와 일관성을 유지하고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풀뿌리 차원에서 확고하게 이행하고 고위 당국과 부대에 의해 조직 된 다양한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이 연구에서 그는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이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이론을 배웠고 장쩌민 (Jiang Zemin) 동지의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은 정당 구성원의 선진 성의 교육 활동을 자신의 사상 정치적 요인의 촉진과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개혁과 개혁 학습"을 주장했다. 중학교. " 일련의 연구를 통해 정당 정신이 개선되고 정치적 질이 향상되었으며 작업 스타일이 향상되었습니다.
둘째, 전문 지식 연구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홍보 및보고에 대한 지식을 풍부하게하십시오. 저는 "** 报"에서 반년 동안 기자 였지만 선전 적 경험과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정부 업무에 들어가면 가능한 한 빨리 환경에 적응하고 더 잘 작동하기 위해 "사람들로부터 배우십시오. 연구에 기반한 도서 기반 학습의 적응 : 한편으로는 라디오 방송국의 다른 동료에게 겸손하게 질문하고, 한편으로는 뉴스와 선전에 관한 책과 잡지를 계속 배우고 자신의 홍보 비즈니스 지식을 포괄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열심히 직무를 수행하고 적극적으로 사업을 수행하며 풀뿌리 수준을 기반으로하여 당위원회와 당 정부의 활동을 위해 일한다. 나는 타운십위원회와 마을 정부의 일에 밀접하게 초점을 맞추고 마을 라디오 및 텔레비전 방송국의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고 풀뿌리 깊숙이 들어가고 현장을 들으며 목소리를 듣고 홍보하고 많은 사람들이 "살기 좋고 즐거운 비즈니스, 레저 현대 소규모 건물 "마을"에서 나타난 선행과 "농업, 농촌 및 농민"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 농촌 지역"의 문제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축적하는 소중한 경험. 도시 라디오 및 TV 방송국의 다른 동료들과 공동으로 노력한 결과,이 도시의 외부 선전 작업은 확실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 매일, ** 매일, ** 라디오, ** TV, ** 라디오, TV 및 기타 지방, 도시 및 지구 언론 매체가 저에게 쓴 300여 가지의 다양한 뉴스 기사를 게시 및 방영했습니다. 특히 작년 6 월 ** 사무 총장 **이 산업 단지의 경제를 조사했을 때 나는 도시 라디오 및 TV 방송국의 다른 동료들이 사전에 개입하여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전체 과정을 추적하고 ** 비서 및 마을의 사회 사업 전체 과정을 조사했다. 우리 마을의 빠른 발전에 대한 높은 평가와 열렬한 기대감이 종합적으로 요약되고 세련되었으며, 불과 한 달 반 만에 ** 서기가 ** TV 앨범을 검사했습니다. 앨범이 방송 된 후 마을 사람들의 급증을 크게 자극했습니다. , 지도자의 칭찬을 얻었다.
둘째, 전문 분야에 전적으로 참여하고 마을위원회와 마을 정부를 위해 다른 일을하십시오.
우리 도시 공원의 종합 경쟁력을 높이고 더 많은 첨단 산업을 끌어 모으기 위해 우리시는 실제 도시 상황을 고려하여 과학 기술부와 정보 산업부에 토치 프로그램 ** 기지를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 National New Display Device Industrial Park"두 개의 국립 산업 단지 브랜드. 지도자는 "** 새 국립 디스플레이 장치 산업 단지 (National New Display Device Industrial Park)"기획 프로그램 작성 업무를 담당하게되었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많은 업무가 필요한 경우, 교차 전문 및 교차 학습, 정보 산업부, 광동성 정보 산업부 및 교육 과학 기술국과 같은 겸손한 전문가 및 학자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지식 장벽을 극복했습니다. Yiwen은 계획 프로그램의 수만 단어를 마침내 완성했으며, 프로그램 완료 후 출판사에 연락하여 "** National New Display Device Industrial Park"신청 보고서를 인쇄하고 출판했습니다. 이 책은 정보 산업부의 첫 번째 승인 된 산업 단지 인 지방 정보 산업부와 정보 산업부의 전문가 평가 팀의 평가를 통과했으며이 도시의 국가 토치 계획입니다. 기지를 찾은 후 다시 한 번 국가 영예를 쟁취했습니다.
셋째, 전반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작업을 처리하고, 지도자와 협력하여 투자 유치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홍보 및보고 활동을 잘 수행하는 동시에 중국 상인 사무소 (China Merchants Office)의 투자 진흥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했습니다. 매일 시간에 투자 진흥 회의에 참가하고 진지하게 회의록을 나누며 ** 부회장과 협력하여 *** 공장의 충만 작업과 ** 버튼 공장의 일반적인 운영을 협조합니다.
셋째, 풀뿌리 사람들을 위해 훈련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고 제 9 차 지방위원회 제 5 차 회기는 2005 년부터 풀뿌리 농촌 활동에 "천만"간부를 조직하기로 결정했습니다.이 행사의 첫 번째 간부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것은 마을위원회의 차관보로 조직되어 마을위원회에 배치되었습니다. 풀뿌리 수준이 시골에 자리 잡은 후에 나는 운동을 할 수있는이 드문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고 현지 풀뿌리 사람들에게 전심으로 봉사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나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첫째, 진지하게 수사와 연구에 좋은 일을하고, 마을의 감정을 찾으십시오. 1 월 1 일 첫 날에 마을위원회에 입사 했으므로 나는 마을위원회의 두위원회의 간부들과의 토론, 사람들과의 친분 만들기, 가족을 끌어 당기는 것과 마을 사람들이 반영한 문제를 통해 마을위원회의 기본 상황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하나 하나를 기록하고, 마을위원회에 존재하는 몇 가지 문제를 정리하고, 천천히 미래의 작업의 초점과 획기적인 점을 확인하십시오. 마을 진입 2 일째, Xinxin Village와 Xinyuefeng Ceramics Factory와 협력하여 2 개의 공장 임대 문제를 해결했으며 Xiaxin Village의 모든 마을 사람들의 이익을 보호 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Yuefeng 도자기 공장이 원활하게 확장되고 재현되도록했습니다. Yunfu Yun'an과 Hengjiang 마을 사이의 모순을 조정하십시오. 경작 할 수있는 농지 문제에 대한 양국의 의견을 수렴하여 협의를 통해 해결하고 있습니다.
둘째 : 마을위원회의 선거를 파악하십시오. 마을 정부와 마을 정부의 통합 된 배치와 Luozheng 마을위원회의 실제 상황과 함께 나는 마을 당 조직이 훌륭한 풀뿌리 팀을 조직하도록 도우며 신생 클럽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젊고 재능 있고 뛰어난 간부들을 신중하게 선정하여 채용했습니다. 촌위원회 위원 중에서는 마을 내 "두위원회"의 비율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마을 당 조직의 주요 그룹의 전반적인 시너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기위한 조치가 취해졌다. 1 개월 이상의 근면을 거쳐 읍민위원회의 선거가 법률에 따라 집행되었고, 두 마을위원회의 간부 비율이 100 %에 이르러 마을위원회 선거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
셋째 : 농촌 사회의 안정성을 조심스럽게 유지하십시오. 나는 마을위원회의 간부들이 편지와 방문 및 대량 사건의 현저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예방하고 적절하게 처리하고 농촌 사회의 안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Hengjiang 마을과 Yun'an 농민의 문제를 다루면서 나는 농부들에게 깊이 들려서 목소리를 듣고 관련 법률과 규정을 그들에게 설명하고 협상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사건의 강도를 피하도록 지시했다.
지난 해 지도자들과 동료들의지지와지지에 힘 입어 저는 열심히 노력하여 일정한 결과를 얻었지만 지도자들과 동지들의 요구 사항들과 여전히 많은 격차가 있습니다 :
첫째, 이론과 실천의 결합은 여전히 ​​실행되어야합니다.
둘째, 소통하고 조정하는 능력이 향상되어야합니다.
셋째, 복잡한 문제를 다루기 위해서는 복잡한 상황을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이 한층 강화되어야합니다.
내년의 작업에서 나는 분명히 마을위원회와 마을 정부의 작업 아이디어를 따르고 여러 정부 부처와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3 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진지하게 연습하고 "두 가지 필수"를 염두에두고 "이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책임감, 능력, 그리고 좋은 이미지, 그리고 시대의 개척자가 되려고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