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선언 자료

우수한 수업 신청 자료




우수한 수업 신청 자료


주제 : 학생들에게 좋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십시오.

학교 : Changshouying 만주 타운 센타 내셔널 클래스 : 4 학년 클래스 시간 : XX 4 월

학생들에게 좋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십시오.

좋은 학습 환경은 학생들이 성취를위한 강한 동기 부여를 형성하고,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며, 합리적인 경쟁 태도와 접근 방식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단결하고 활기 차며 문명적이고 진취적인 수업을 수립함으로써 학생들은 좋은 대인 관계를 형성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집단 속에서 소속감과 지원을 구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교육자 인 예 Shengtao 씨는 "교육은 무엇인가? 간단히 말하면, 좋은 습관을 개발하는 문장이 하나뿐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국가 무대가 사람이라는 사실을 깊이 배웠습니다. 성장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는 인간 기초의 형성에서 중요한 단계이며, 좋은 계급 스타일은 모든 종류의 습관의 기초이며, 또한 핵심입니다. "고층 건물"을 담당하는 포장 재료로서이 중요한 기간을 어떻게 파악해야합니까? 전반적인 클래스 스타일을 최적화하는 방법? 학생들이 일련의 좋은 습관을 개발하게하는 방법? 토론을 통해, 반 총회위원회는 좋은 학습 습관의 배양이 계급 스타일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시키는 돌파구가 될 것이라고 합의했습니다.

학급위원회는 학급 구성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팀 간부는 학급위원회의 주요 구성원을 선출하는 데 민주주의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이있는 학생들이어야하며, 연설 캠페인의 형태로 팀 간부를 선발해야합니다. 선거 운동 기간 동안 팀 간부의 위치가 칠판에 쓰여졌고 경쟁을 위해 뛰었던 급우들은 자원 봉사하기를 원했고, 선거 이후의 수업 문제와 선거 이후의 문제에 주로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어떻게 자신의 일을 수행하고, 모든 학생들이 손으로 투표. 전체 계급 간부 캠페인에서 동급생의 마음 속의 간부를 선정하여 언어 표현 기술을 연습함으로써 미래의 계급 건설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제곱이없는 규칙은 없습니다."규칙의 공식화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한 전제 조건이며, 4 학년 학생들은 모든 것을 다 갖추기 때문에 클래스 규칙과 다양한 수업 시스템의 공식화가 공개적으로 논의되어야합니다. 저의 의견과 생각을 바탕으로 각 학생이 수업 조약이 공식화 될 때 민주적으로 말하게하고, 자신의 결점에 따라 개선 방법을 개발 한 다음, 수업 문명 대회와 관련 시스템을 총괄 토론하고 공식화하고, 수업에서 읽고 설교하고, 급우들은 모호함이 아니라 구체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발표가 끝나면 수업에 게시하고 항상 학생들에게 모닝콜을하십시오. 이 방법은 실용적입니다. 각 학생이 공정한 참여에 참여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각 학생이 단점과 단점을 염두에 둘 수 있습니다. 수업 문명화 된 컨벤션의 내용에 따르면, 학생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은 수업 일의 주요 임무이며 수업 일의 초점입니다. 집단적 개념을 강화하고 고귀한 감정을 키우며 규율되고 단결하며 활력있는 집단을 형성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교육은 쉽게 처리 할 수 ​​있으며 더욱 설득력이 있습니다.

좋은 학습 분위기는 깨끗한 학습 환경으로 뒷받침되어야하며, 수업의 건강 관리를 강화하는 것은 필수 불가결 한 요소이며,이 수업에서 중학생들의 건강 습관은 잘 듣지 못하고 일부 학생들은 혼란스러워했습니다. 쓰레기를 버리고 바닥을 휩쓸고 게으 르고 도망가는 현상은 좋은 역할을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현상에 따라 계급위원회는 계급위원회가 특별 연구를 실시하여 연구와 토론을 통해 계급 관리 감독이 크게 개혁되었다. 첫째, 그룹 구성원의 구성은 이전의 엄격한 규제가 아닌 학생 스스로 자유롭게 결합되었다. 그룹은 학생들을 비 협력적인 관계로 회피하기 위해 땅을 쓸어 버렸다. 그룹이 설립 된 후, 노동 감독관은 매일 그것을 검사하고 기록합니다. 학교 주간의 주간 건강 점수가 발표 된 후, 학교 상위 5 위가 될 것이며,이 그룹의 회원은 한 노트를 보너스로 받게됩니다. 마지막 5 개를 입력하면 그룹 회원들의 새로운 요구 사항에 대한 이유를 알게됩니다. 수업위원회의 구성원은 개인적인 일을하고 교정을하고 열정을 동원 할 책임이있다. 둘째, 수업 조정 학생이 학교에 갈 확률이 높고 학생이 일찍 태어날 때 아침에 놀이터에오고 건강 수업 아침의 위생을 청소하는 것은 학생들에게 주어지며, 아침 시간을 절약하고 학생들이 조기 독서에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있게 해줍니다. 계급위원회의 역할을 통해 학생들의 열정은 이전보다 질적 인 도약을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일반적으로 게으른 사람들을 포함하여 아침 일찍 지상에 왔으며, 그들은 특히 부지런 해졌습니다. 건강의 효과적인 작업으로 인해, 나의 수업의 건강 감정은 항상 최고입니다. 학생들은 작품의 결과가보다 적극적이어서 양성의 원을 형성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훌륭한 소프트웨어 시설을 갖춘 학생들의 학습 습관을 향상시켜야하며, 두 번의 수업을 거친 후에 학생들의 학습 습관은 매우 문제가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위의 수업은 심각하지 않으며 교실 분위기는 활발하지 않고 유치원 기술은 적절하게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지저분한 작업은 정각에 완료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클래스 리더는 먼저 학생들을 위해 특정 학습 행동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학생들에게 사전 학습 예비 학습의 중요성, 울리는 것의 중요성, 수업을 올리는 중요성, 과제를 마치기 위해 집으로 돌아가는 것의 중요성 등을 학생들에게 가르치십시오. 연설의 결과를 듣고 자신의 언어 구성 기술을 연습 할 수 있고, 말하는 학생들에게 처음으로 손을 들려주는 느낌에 대해 이야기하고, 내성적 인 학생들에게 말하고, 사적으로 대화하도록 독려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용기를 높이고 학생들과 함께 학생을 데려 오는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둘째, 수업 전 수업을 쉬는 학생들을 훈련 시키십시오. 많은 학생들은 아침과 정오에 일찍 학교에 출근하지만, 방과 후에 방과후에 무엇을 할 지 모릅니다. 그들은 말하거나 화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비추어 비판 할 수는 없지만, 제안 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다른 훌륭한 수업을보고 행동으로 무엇을해야하는지 알려주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 효과는 분명히 향상되었고, 일찍 읽을 때마다 그들에게 오래된 말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좋은 수업의 습관을 느낄뿐만 아니라 고대의 훈련에 감사 드리며 교실이 우리 학교의 고향이라고 항상 이야기합니다. 집을 파괴 할 의향이 있습니까?

좋은 습관은 형성 후에 통합되어야합니다. 이것은 또한 중요한 연결 고리이며, 학생들의 나이는 작고 자기 훈련 적입니다.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학생들은 기술의 형성을 잊을 것입니다. 따라서 반원들이 반복적으로 파악하고 반복하는 것이 중요한 임무입니다. 이 단계에서 학생들의 좋은 습관은 대회, 대회 및 상금을 통해 통합됩니다. 교사와 학생의 양자 활동에서 학습 행동과 학습 습관은 즉각적으로 행동 주의적 이주를 형성하고 좋은 습관을 개발하며 모든 사람이 좋은 습관을 갖고 수업 스타일이 자연스럽게 얻어 지도록 감독되고 체계적으로 훈련되었다. 개발. 따라서 학생들은 요소의 정량적 평가를 위해 평가를받으며 수업 간부와 학생 대표는 차례로 문명 감독자가되어 좋은 기록을 세우고 2 주간 평가를합니다. 베테랑 점수를 얻은 승자는 보상을 받고 수업의 수업 목록에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보통.

어떤 사람이 잘 배우는 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모든 사람이 배우도록 격려하는 기술입니다. 사람은 소그룹과 같고 큰 그룹에서만 큰 역할을합니다. 따라서이 수업은 상호 학습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이 연구에서 좋은 학생들은 가난한 학생들을 데려오고, 훈육은 서로 생각 나게하며, 노동 생활은 서로 도움이됩니다. 활동을 통해 반원은 반 친구들에게 긍정적 인 역할을하고 수업 간부 역할을하며 활동을 통해 학생들 간의 협동 정신 및 집단 의식을 강화하도록 권장됩니다. 이것은 계급 간부의 정기적 인 관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단합과 우정의 습관을 형성하고 수업에서 연대와 우정의 정신을 형성하여 수업을 진정한 고향으로 만듭니다. 과학 기술의 급속한 발전, 사회 경제 및 문화의 급속한 변화로 인해 성장하는 어린이들은 사회적, 심리적 압박에 직면 해 있으며 학습, 생활 및 사회 적응에 어려움과 좌절을 경험하고 있으며 많은 학생들이 이 압력에 적응할 수 없다, 나는 움직일 때 울지 않을 것이다, 나는 시험에 잘 직면 할 수없고, 부모조차 행복하지 않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여 반상회가 소집되어 제 시간에 소집되어 "자기 경연 대회"를 토의하여 각 반 친구가 자신과 비교하고 숙제 점수보다 숙제 테스트의 결과를 잘 기록합니다. 가장 큰 개선은이 진전의 별이며,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연속 된 3 회의 진보가 학교에보고되면, 학교는 찬사를 보냅니다. 이것은 최고의 학생들이 경쟁 감을 높이도록 할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학생들이 성공적인 감정을 가질 수있게합니다. 학업 스타일에서 양성 경쟁 의식을 높이는 것은 물론, 학급에서 공부 스타일에 대한 양성 반응을 조장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각자의 습관과 방법이 다르며 관리가 일관되지 못합니다. 관리 방법은 유연하고 다양해야 모든 학생이 재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수업위원회는 학생들이 다양한 수업 문화를 만들고 학생들의 기술을 완벽하게 보여주고, 학생들의 개성을 개발하고, 학생들의 재능을 개발하고, 다채롭고 다채로운 활동을 수행하고, 즐겁고 교육 할 수 있도록지도 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활동하면서 스스로 개발할 것입니다. 동시에,이 행사는 각 학생에게 생각하고, 창조하고, 표현하고, 성공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급의 각 반원들이 자신의 빛나는 점을보고 자신감을 키우고 조화로운 연합체를 형성하게하십시오. 수업지도 실습에서 학생들의 학습 습관이 점차 내면화되고 장기적인 과정을 필요로하는 안정적인 학습 품질이되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교사가 아동의 육체적 및 정신적 발달에 관한 법을 준수하는 한, 작은 행동에서 출발하여 저학년부터 시작하여 좋은 학습 습관을 키울 수 있습니다.

좋은 습관을 키우기 위해 선생님을 의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부모님이 자녀의 첫 번째 교사이기 때문에 부모의 교육은 자녀 성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부모는 자녀의 교육을 소중히 여기며 교육을 잘합니다. 이 방법은 가족 문제를 다루는데 능숙하며 아이들이 온화하고 엄격하여 아이들이 관심, 사랑, 조화가 가득한 가족 분위기 속에서 자랄 수 있습니다. 교사와 학생 사이에 조화로운 관계를 조성하기 위해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해할 수 없습니다."심리 교육은 사랑에 대한 감정을 필요로하며 자녀에 대한 열정이 가득해야합니다. 교사는 평등과 존경의 관점에서 학생들의 성격을 존중하고, 모든 학생들을 동등하게 대우하며, 친구와의 우호적 인 관계를 수립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사랑의 감정을 사용하여 어린이의 마음을 열고, 불만과 비밀을 고백하고, 들어 올리도록해야합니다. 그 심리적 부담. 학급에 Ma Shuai라는 동급생이 있는데 침묵을 지키고 거의 대답하지 않고 성적이 좋지 않고 선생님들은 종종 동기 부여가되지만 그 효과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올해 초, 학급 초창기에 "New semester new goal"에세이가 정리되었고, Ma Shuai의 작곡에서는 자신의 단점을 깨닫고 그것을 바로 잡는 것을 보았습니다. 클래스 안내자는이 기회를 이용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부모가 이혼 한 후 노년기에 살았으며 아버지는 그 지역에서 일했으며 새로운 가정을 형성했으며, 일년에 한두 번 볼 수있는 기회는 드뭅니다. 이 상황에 대해 알게 된 후, 그는 아버지를 Huairou에서 다시 데려왔고 심리학과 평화에서 그의 성과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