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선언 자료

우체국은 "근로자의 집"보고서 자료를 설치합니다.


XX에서 "공인 된 노동자의 집"이라는 명예로운 칭호를 수상한 이래, 우리 간부와 노동자는 큰 격려와 동기를 부여 받았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전반적인 초점은 "모델 근로자 가정"의 목표 구축 활동이었습니다. "집을 짓는 것이 사업을 건설하고 있습니다"라는 이념적 이데올로기를 확립하고, 전체적인 계획을 세 심하게 계획하고, 작업 양식, 사업 관리의 설립을 적극적으로 확대했습니다. 효과적으로 강화 된 직원 정신은 완전히 새롭게되었으며 "노동자의 본거지"는 직원들에게 가장 친밀하고 신뢰할 수있는 집이되었습니다.

아래, 6 가지 측면에서 "고급 근로자 홈"의 설립에 대해보고하고자합니다.

첫째, 리더십은 업무 신뢰 구축에 중점을 둡니다.

정당, 정부 및 산업계 지도자들은 "모범적 인 근로자 가정"활동을 시작한 이래로 항상 가정과 기업의 건설을 통합하고 부장, 부회장으로 노조 위원장, 노동 조합 위원을 구성했습니다. "패밀리 홈"은 선도 그룹을 설립하고 동시에 직원의 이데올로기 발사 및 직원의 열정을 활성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행정 및 노동 조합은 직원들에게 깊이 들어가고, 가족의 건축에 ​​대한 직원의 견해와 이해를 이해하고 분석하며, 심포지엄과 다과회를 여러 차례 조직하고,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듣고, 가정 건축 작업에 대한 노동자와 대중의 제안을 흡수합니다. 직원은 가족 구성 활동의 실행을 알리고 다양한 양방향 상호 작용을 통해 직원들의 관심과 지도력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둘째, 세심한 조직, 노동 경쟁은 놀라운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노동 경쟁 국의 통일 리더십 아래 매년 연례 노동 경쟁, 분기 별 대회, 전문 경진 대회, 기본 경연 대회, 연속 경연 대회 등 다양한 형태의 노동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직원들은 적극적으로 경쟁에 참여했으며 그 결과와 출연에 대한 보상을받으며 혜택과 명예가 수확되었습니다. 시장 마케팅의 개발 필요성과 함께 리더의 부장, 부의장, 전문 부서장 및 시장 세일즈맨이 회원으로 가입 한 "Leader 's Home"선도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잠재 시장 진출 활동. 지난 해 "영업 사원의 본거지"는 견고한 마케팅 및 실용적인 작업 스타일을 통해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XX의 전체 사업 수입은 992 만 위안으로 전체 프로젝트의 109 %가 완료되었으며 전년 대비 30.3 % 증가했으며 관리 수수료 및 감가 상각비는 260 만 위안으로 전체 프로젝트의 143 %를 차지하여 전년 대비 64 % 증가했다. 각 개별 사업은시 국의 계획을 초과했습니다. ○○○○○○○○○○○○○○○○○○○○○○○○○○○○○○○○○○○○○○○○○○○○○○○○○○○○○○○○○○○○○○○○○○○○○○○○○○○○○○○○○○○○○○○○○○○○○○○○○○○○○○○○○○○○○○○○○○○○○○○○○○○○○○○○○○○○○○○○○○○○○○○○○○○○○○○○○○○○○○○○○○○○○○○○○○○○○○○○○○○○○○○○○○○○○○○○○○○○○○○○○○○○○○○○○○○○○○○○○○○○○○○○○○○○○○○○○○○○○○○○○○○○○○○○○○○○○○○○○○○○

이 대회는 또한 기업 문화의 정신을 낳았으며, 사무국은 사고없이 5 년의 안전한 생산을 유지하고 영성 문명 건설에있어 성과를 거두었으며 XX와 XX에서는 2 년 연속 문명 단위에서 승리했으며 XX시 장시성에서 9 번째 문명에서 승리했습니다. 단위.

사후 교육 및 비즈니스 학습 경쟁 활동에서 인력은 열정적입니다. 매년 국 관은 조직과 협력하여 사후 교육 및 기술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고위 당국이 주관하는 기술 경진 및 시험을 적극적으로 준비합니다. XX-XX 년 이후 3 년 동안 전체 생산직의 100 %가 기술 평가 시험에 참여했습니다. 현재 전체 인력 중에는 고위 근로자가 3 명, 중급 근로자가 25 명, 연소 근로자가 64 명 있습니다. 8 월 XX 일, 도시의 우편 판매 직원 경쟁 Jiujiang 시국에 의해 조직에서 장 Haiyan 시상식에서 승리하는 유일한 도시의 동지가되었다.

셋째, 행정 지원, 민주적 관리가 나아지고있다.

민주적 관리를 강화하고 관료주의의 개방을 촉진하는 것은 행정 지원과 이해로부터 분리 될 수 없다. 집행부의 민주적 관리에 대한 개인적인 참여는 프로젝트의 신속한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시켰다.

관료적 인 공개 작업을 수행함에있어 주요 그룹은 다양한 형태의 업무를 열어 직원들의 대부분이 상황을 파악하고 행정에 참여하며 국의 업무를 감독하고 직원이 시스템의 주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최신 이슈, 어려운 이슈 및 직원의 즉각적인 이익과 관련된 주요 이슈는 직원의 심의를 거쳐 구현되어야합니다. 동시에 정기적 인 지국 공개 칼럼이 눈에 잘 띄는 자리에 세워졌고 공공 레이아웃이 정기적으로 실시되었고 감독이 널리 받아 들여졌습니다.

〖1〗 〖2〗 〖3〗

노조 간부는 광범위한 간부와 근로자들의 지혜와 지혜를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전 세계적인 규모의 합리화 제안 활동에 대해 "나는 좋은 조언을 제공한다." 합리화 제안 활동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직원은 기업 발전을위한 제안을하도록 권장되며 합리화 제안이 요약 된 후 검토 및 구현을 위해 지국에 제출됩니다.

주요 간부 조직에 대한 민주적 인 검토를 토대로 스톡 룸과 팀은 2 단계와 3 단계의 민주적 인 관리 네트워크를 수립했다. 중앙 감사원은 팀과 임원이 분기별로 중도 간부와 팀원의 도덕성, 부지런함 및 성과에 대한 민주적 평가를 실시하고 평가를 통해 풀뿌리 민주적 관리를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평가 결과를 국에보고해야한다고 주장했다.

근로 보수, 노동 시간 단축, 노동 보험 및 노동 보호에 관한 분쟁을 적시에 처리하기 위해 노동 분쟁 조정위원회가 설립되었습니다. 노조는 노동 조합의 예방 및 사전 조사에 근거한 노동 쟁의 원칙을 고수하고 근로자의 이익을 보장하고 노동 쟁의 중재 률이 100 %에이를 수 있도록 근로자의 중대한 이해 관계와 관련된 다양한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법률 교육 채널을 설립하고 주간 및 월간 수업을 시작하기 위해 우편 교실을 사용했으며 법률을 사용하여 법무부에서 주최 한 다양한 법률 교육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정신을 차리고 법에 대한 인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법 집행 교육을 통해 간부와 간부들은 법과 사용법, 지식을 배웠고 노동자의 계급 내에서 법과 규율을 위반하는 현상은 없었으며 군 종합 관리위원회는 포괄적 인 관리 작업을 확인했다.

종업원은 기업의 종합적인 강점을 보여주는 중요한 사례이며, 한편으로 우리 국의 노동 조합은 직업 윤리 및 전문 분야에 대한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직원들의 문화 및 기술 기술 향상, 직원의 문화 지식 및 직무 기술 습득에 대한 교육 및 안내를 지원합니다. 지식, 직원의 품질과 직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학업 교육 및 실무 교육을 통해 직원들은 직책을 맡고 재능 있고 독학하게됩니다. ○ ○ ○ ○ ○ ○ ○ ○ ○ ○ ○ ○ ○ ○ ○ ○ ○ ○ ○ ○○○은 10 명 이상이 서신 교환 교육을 받았으며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가 주관하는 다양한 교육 과정에 38 명이 참여했으며 군청은 17 가지 비즈니스 훈련 과정을 조직했으며 직원의 실무 훈련 비율은 95 %에 달했다.

일련의 이니셔티브는 간부와 대중 사이의 관계를 조화시키고 직원의 작업을 동원하며 국가의 주인이되는 직원의 권리와 민주적 감독이 완전히 반영됩니다. 전반적인 상황에서 직원의 98 % 이상이 민주적 인 관리 업무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넷째, 시설은 완벽하고 문화적 분위기는 활력으로 가득합니다.

주택 건축의 품질은 좋으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설비가 핵심입니다. "공인 근로자의 집"에 기초하여 국은 "가정의"하드웨어 시설의 건설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모델 근로자 주택 건설 표준에 따라 "학습실", "체스 룸", "볼룸", "체육관"및 기타 문화 및 스포츠 활동 센터의 기존 하드웨어 설비에 대한자가 진단을 실시했습니다. 옥내 및 실외 운동기구 및 옥외 방송 시설을 추가하기 위해 XX0 위안을 투자하고 피트니스 활동을위한 여가 시간을 활용하기 위해 전 직원을 조직했으며 태극권, 에어로빅, 건너 뛰기, 새 Yangko, 농구 및 당구와 같은 9 개의 이익 단체를 적시에 설정했습니다. 교수진은 이해 집단에 참여하는 직원들에게 기술을 부여하고 직원들이 운동을하도록 자극하기 위해 기존 장비 및 시설을 사용합니다. 볼 게임은 출입하는 방식을 취하고 종종 외국 유닛과 친선 경기를 치렀다 .10 월 XX 일에 카운티의 "포스트 컵 (Post Cup)"농구 토너먼트는 우정 증진, 기술 향상 및 영향력 확대를 위해 독점적으로 개최되었다. 목적. 제 20 대 국경일 직전에는 제 3 회 "흥화 컵"문화 체육 대회가 열렸으며, 당구 등 9 개 항목의 경쟁에 1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가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은 정서를 키우고 지평선을 열었을뿐 아니라 신체의 육체적, 사상적 및 도덕적 요인을 크게 개선하고 활력과 활력으로 가득한 기업 문화를 창조했습니다. 최근에는 카운티 고령자 협회와 협력하여 퇴직자를 체력 단련반에 편성하여 퇴직 한 직원의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이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우정 협회는 3 년 연속 카운티 협회에서 우승했습니다. "고급 단위"명예 제목

V. 전반적인 상황 안정화 및 어려움 해결

Pengze Bureau에서는 여성 근로자 평등 임금, "4 단계"및 특별 보호 권리와 이익이 진지하게 이행되고 이행되었으며, 매년 여성 임직원은 환경 검사와 부인과 검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XX에서는 3,000 위안 이상의 여성 노동자 보안 제품이 발행되었습니다. 여성 인력 선발 및 임명시 능력과 재능의 장점을 강조하며 전체 팀 리더의 여성 비율은 40 % 다. 좋은 이해 관계 분위기는 여성 직원이 기업에 기여할 수있는 유리한 조건을 제공한다.

온난화 프로젝트의 실행은 기업이 노동자와 대중을위한 문제를 해결하는 "정치적 과제"입니다. 매년 봄 축제 기간 동안 노동 조합은 은퇴 한 노동자들에게 조의를 표하며 멀리 떨어진 시골 지역, 어려운 가족, 질병으로 고통받는 은퇴 한 노동자들을 방문하여 당 조직, 기업 및 노동자들의 가정의 따뜻함을 전합니다. 지난 XX 년 동안 노동 조합은 입원 환자가 힘들고 병이 들었던 입원 환자 13 명을 조롱했고 병원에 입원 한 어려운 직원을 위해 2,300 위안 이상을 배포했습니다.

일선 노동자들이 기업 발전에 기여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XX에는 회복에 참여하기 위해 2 명의 프론트 라인 근로자가 조직되어 두 명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과 지사가 연구 및 연구 활동을 시작했으며 7 월과 9 월에는 7 회의 비즈니스 경쟁이 조직되어 회복에 참여했으며 20 명의 이사 및 조직이 조직되었습니다. 중간 수준의 간부들은 공부하고 공부하기 위해 외출합니다.

여섯째, 최적의 구조, 시스템 건설 도약과 경계로 발전하고있다

우리 사무소의 노동 조합은 노동 조합의 규정에 따라 회원 대표 회의를 소집하고, 법에 따라 노동 조합 위원장과 노동 조합원을 선출 할 수 있으며, 선거 결과는 즉시 지국의 노동 조합에 승인을 위해보고됩니다. 현재 나는 노동 조합 위원장, 조직위원회, 선전위원회, 문화 체육위원회, 재정위원회, 생계위원회, 여성 노동자 등 새로운 노동 조합 위원장을 임명하고있다. 국은 별도로 열거되어있다. . 노동 조합 간부는 시간제 근로자이지만 책임감과 높은 기준을 지니고 있으며 노동 조합의 활동은 대단히 인상적이며 대부분의 조합원들이 노동 조합 활동에 참여하도록하는 열의를 효과적으로 행사합니다. 조합원 수는 매년 회원 수의 20 % 이상에 달합니다. .

노동 조합의 재무 관리를 강화하고 노동 조합의 금융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하기 위해 국은 검토위원회를 구성하고 별도의 노동 조합 계정을 만들고 노동 조합의 관련 규정에 엄격하게 따라 노동 조합의 재정 징수 및 지출을 감독하고 관리했습니다. 수년간 도시의 노조 재정 검토 작업에 대한 요청,시의 적절하고 충분한 배정 및 노동 조합 기금의 제출은 도시 노조 지도자들에 의해 확인되고 칭찬을 받았다.

특별 인력을 배치하여 노동 조합 정보의 통계 작업을 수행하고이를 상위 수준의 노동 조합 부서에보고하십시오. 2003 년 10 월 XX 일에는 "지방청 노동 조합 정보"가 5 건, "Jiangxi Workers 'Daily"가 13 건이었다.

고위급 노동 조합의 올바른 지도력과 기업 행정부의 강력한 지원 덕분에 펭귄 국 (Pengze Bureau)의 원래 건설 사업이 다시 한 번 질적 인 도약을 달성했다고 믿습니다. 모든 지도자가 본부의 "가족 주택"을 검토하고 승인 할 것을 촉구합니다. 노동자들의 집.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