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선언 자료

엄청난 양의 계약 자료를 관찰하는 통신 회사


차이나 유니콤 (China Unicom Co., Ltd.) ×× 지점은 1999 년 말에 설립되었으며, 등록 자본금 50 만원의 단독 소유 지점이다. 지방 지점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모든 직원의 노력과 사회의 모든 분야의 지원을 통해 회사를 설립 한 이래로 회사는 빠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XX의 현재,이 회사는 117 명의 전문 기술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2,600 킬로미터 이상의 광케이블 트렁크 라인을 구축했으며, 2 개의 모바일 통신 네트워크 인 gsm과 cdma를 구축했습니다. cdma 네트워크는 110,000 게이트 및 250 개의 기지국 스위치 용량을 갖춘 국제적으로 선도적 인 cdma1x 기술을 채택하며 gsm 네트워크 스위치는 163,000 개의 게이트 및 240 개의 기지국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통합 멀티 서비스 네트워크 플랫폼을 구축하고 이동 통신, 장거리 전화, 인터넷, 데이터 통신 및 라디오 페이징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차이나 유니콤 (China Unicom Co., Ltd.)은 통신 사업의 급속한 발전과 동시에 항상 고객 지향적 인 원칙을 고수하고 "고객 우선, 서비스 중심"이라는 서비스 개념을 고수하고 "고객 주도"와 "서비스 선도"를 강화하고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표준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품질이 급속히 향상되었으며, 영적 문명 건설 또한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설립 이래, 회사는 정직과 신뢰성의 원칙, 정직과 신뢰의 원칙, 즉 정직한 경영을 기업의 기반과 산업의 기초로 간주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회사는 정직한 서비스 문화를 육성하여 좋은 사회적 명성을 쌓았으며, 이는 회사의 신속한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했습니다. XX, XX 년에 Jingzhou시 인민 정부에서 "계약에 의한 계약"으로 평가했으며, XX에서는 공상 행정청과 지방 기업 신용 촉진 협회가 "계약에 의한 계약"으로 평가했다. XX에서는 Jingzhou State Taxation Bureau의 XX-XX의 "A 급 납세자"쿼터를 수여 받았다. 우리의 일상 업무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압류했습니다 :

첫째, 사운드 무결성 서비스 관리 시스템을 구축 계약 관리에주의

무결성 서비스 관리를 기업의 일상적인 비즈니스 행동 및 개발 전략에 통합하고보다 효과적으로 계약을 관리하기 위해 회사는 건전한 계약 관리 조직을 설립했으며 풀 타임 파트 타임 계약 관리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계약 관리 규정의 인쇄 및 시행에 관한 고시", "계약 관리 규정 이행을위한 보충 규정 보완"및 "차이나 유니콤 징 저우 지부 경제 계약 관리 대책"및 기타 경영 시스템을 발행했습니다. 계약서 서명 및 검토, 계약 이전, 운영 및 피드백, 계약 이행, 계약 변경 및 취소, 보증, 계약 인감, 계약서, 위임장, 계약 설립, 등록 및 통계 분석, 계약 파일 관리 계약 관리 평가 보상 및 처벌, 분쟁 해결 등 구체적인 규정을 만들고, 관리자의 직무 책임을 명확히하고, 관리자가 따르도록 규칙을 정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의존 할 법이 있습니다.

둘째, 교육을 강화하고 성실성을 강화합니다.

비즈니스 리더는 선두를 잡고 관련 인력을 구성하여 계약 법률 및 규정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습득하며 관리 수준 및 경제적 이점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는 계약 수단의 사용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셋째, 과도한 계약을 제거하고 고객의 권리를 보호하십시오.

유니콤은 항상 고객의 이익을 기반으로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언제든지 고객을 조정합니다. 우리는 20 가지 이상의 서비스 계약과 서비스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주도적으로 노력합니다. 여러 가지 의심스러운 대다수 조건을 수정, 취소 및 수정할 수 있으며 동시에 통신 사업의 가격을 명확하게 표시하여 시장의 공정성과 성실성을 확보하십시오.

4. 기업의 상태를 반영 할 수있는 계약서 서명 율, 성과, 성과율, 계약 분쟁 율 등의 정보를 필요에 따라 공상 행정 부서 등에 제공 할 수있다.

5. 일상 업무에서 계약서에 형식 조항을 채택하면 규정에 따라 산업 및 상업 부서에 대한 기록을 남기고 주도권을 잡습니다. China Unicom 본사까지 계약 관리 업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이를 회사 경영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합니다. 끊이지 않는. XX에서 법무부는 China Unicom의 이전 계약 모델을보다 표준화하기 위해 개정 및 개선을 특별히 조직했습니다.

6. 회사는 국내법, 규정 및 규칙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으며, 공상 행정 또는 기타 관련 법규 위반에 대한 행정 처벌에 대한 기록이 없으며 건설비 및 임금에 대한 기본 의무가 없으며 기타 부정직 또는 사기가 없습니다.

7. 계약 이행 과정에서 선의의 원칙을 지킬 수 있습니다. 기업은 생산 및 운영 활동에서 법규를 준수 할 수 있습니다.

8. 우리 회사의 서비스는 관련 주 규정에 부합하며 회사의 경제적 및 사회적 혜택이 좋습니다.

당사는 "3 톤 서비스, 스마일 서비스, 스탠딩 서비스 및 만다린 서비스"의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XX 통신 사업자 중 7 회 "선샤인 헌신 서비스"활동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냈습니다.

즉 : 첫째, 편리하고 편리한 서비스. 두 번째는 풀 타임 쇼핑 가이드 서비스입니다. 세 번째는 VIP 녹색 채널 서비스입니다. 네 번째는 소비자 서비스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고객 방문 방문 서비스입니다. 6 개는 빠른 회선 서비스입니다. 7 건은 제한 시간 처리 서비스입니다.

Sunshine Commitment Service를 통해 우리는 고객이 반영한 "어려움"과 "핫 스팟"을 해결하고 사회와 고객의 감독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표본을 모두 처리함으로써 서비스 표준 개선을 효과적으로 추진했습니다. .

차이나 유니콤 (주) XX 지점은 항상 "정확하고 신속하며 안전하고 편리한"통신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 만족을위한 모든 것"을 고수해 왔으며 앞으로는 확립 작업이 오만을 방지 할 것입니다 더 열심히 일하고, 더 큰 영광을 위해 노력하며, 새로운 높이로 일자리를 창출하고, 소비자를위한 안전한 소비자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