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선언 자료

풀뿌리 편지 및 방문을위한 고급 단체 신청 자료


Xx 타운은 웨이 팡시 한 팅구의 유일한 해안 타운으로 273 평방 킬로미터의 인구와 11,400 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당의 당위원회와 정부는 "큰 편지와 방문"과 "편지와 방문에 대한 고급"이라는 이데올로기 적 개념을 확고하게 확립했으며 "3 대 표현"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예방 조치와 개선 된 해결책을 취해 도시에 3 번 연속 "0"탄원서를 실현했습니다. 기록한다. ○○에서는 지방 자치 단체와 시정부가 사회 보장 종합 모델 타운십을, ○○에서는 지방 정부가 종합 경제력 상위 100 개 타운으로 평가하고 지방 당위회가 '선진 풀뿌리 단체'를 수여했다.

우리 마을의 주요 관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지도력을 강화하고 네트워크를 개선하며 서신 및 방문의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리더십을 조직하고 건전한 네트워크를 조직하는 것이 모든 직업을 수행하는 열쇠이며 청원 일도 예외는 아닙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마을은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두 가지 개념을 수립하며, 세 가지 시스템을 준수"함으로써 편지 및 방문 작업에서 좋은 상황을 수행했습니다.

네트워크 : 마을과 마을의 편지와 방문 네트워크. 이 마을은 서한을 작성하고 당위원회 위원장을 지휘하는 수석 그룹을 방문하고 특별 청원 사무소를 갖고 있으며 작업 자금이 확보되도록 직원을 배치하고있다. 마을에서는 지부 총무가 지도자 인 편지와 방문단 대표단이 설립되었고, 각 마을 단체는 1-2 명의 청원자를 설치했다.

두 가지 개념 : 첫째, "큰 편지와 방문"이라는 개념이 수립되었습니다. 편지와 방문을 청원하는 것이 아니라 편지와 방문을 통해 편지와 방문을 찾아 내고, 사람들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사람들의 감정을 안정 시키며 편지와 방문을 소화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고급 서신 및 방문"개념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글자의 흔적과 방문을 미리 발견하고, 그 자리에서 소화하고, 사전에 풀어서 편지와 방문이 가장 낮은 단계에서 소화되도록하는 것입니다.

세 가지 시스템 : 첫째, 매주보고 시스템. 즉, 마을 작업반은 매일 마을에서 수집 한 사람들의 의견과 창립 편지와 방문을 수집하고 비회원 지식인 주간 총회 및 정부 합동 회담에서 반 원본 비밀 웹 사이트를보고하고 공식화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청원 방문 시스템입니다. 두위원회의 모든 위원은 국민 감정의 일기를 가져야하며 적어도 한 달에 7 일이면 마을로 가서 농부들을 방문하고 사람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야합니다. 주요 지도자들은 국민의 편지와 방문에 답하기 위해 방문의 날을 정했다. 세 번째는 패키지 완성 마감일입니다. 인터뷰 대상자는 방문객과 책임자의 요구 사항에 따라 불만 사항 및 불만 사항, 특히 긴급히 해결해야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관련 부서에서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모든 것이 끝났고, 반향이 있습니다.

둘째, 교육을 강화하고 인식을 높이며 편지와 방문에서 숨겨진 위험을 줄입니다.

시골 지역에서 사람들의 청원은 다른 약간의 동기를 제외하고는 간부의 불공정, 부지런함 및 불분명 한 재정 문제로 주로 인한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 당의 당위원회는 일반 대중의 법적인 인식뿐만 아니라 도시와 마을의 간부와 간부의 건강을 파악함으로써 문자와 방문의 숨겨진 위험을 줄였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팀을 구성하고 간부 스타일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두 푸시와 하나의 선거"를 통해 마을 지점 변화의 XX 년, 30 명 이상 마을 지부 팀의 조정, 그리고 8 강한 스타일, 명성은 부자가 될 사람들을 이끌 수 있습니다 당원들은 지부장의 게시물을 밀었다. 적절한 시간에 생각과 교육 활동이 수행되는 "3 대 표현"이되고 "더 많이, 미망인, 공정하고 표준화 된 행동"의 행동 규범이 제시되었으므로 마을과 마을의 간부는 사람들의 생각과 열망에 대해 진정으로 생각해야했습니다. 국민의 요구로 국민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마을위원회 변경 XX 년에 "한 사람"이 100 %에 도달했고, 교차 고용은 85 %에 달해 농부들의 부담이 줄어들고 팀에 대한 사람들의 신뢰도가 높아졌습니다.

사람들의 마음 속에있는 의심을 완전히 없애기 위해, 나는 정말로 사람들을 이해합니다. 우리 마을은 마을과 마을 수준에서 "선샤인 프로젝트"를 실시했습니다. 먼저 특별 작업 팀이 구성되어 마을의 13 개 마을을 청소하고 정비했으며 마을 주민들의 의견이 컸던 얀 티안 계약서를 청소하고 청소하고 100 만 위안 이상을 포함한 40 개 계약을 철회했다. 농촌 재정 관리에서는 "이중 에스크로"제도가 엄격하게 시행되었고, 재정은 정기적으로 검열되고 발표되었고 대중은 의식적으로 받아 들여졌다. 둘째, 열차를 통한 정부가 열렸다. 온 마을의 일은 국민의 이익과 관련이있는 한 모든 사람들의 감독하에 모든 과정에서 투명하게 햇빛 아래서 이행 될 것입니다. 수백만 위안 규모의 건설에서 수백만 위안 규모의 볶은 석탄 조달이 공개 입찰의 대상이된다. "주요 행사를위한 공개 선언 제도"가 제정되고 홍보 및 승인 절차가 더 표준화되었습니다. 이 법안은 마을과 마을을 작고 작게 만들었고 일반 대중은 사람들의 의심을 제거하고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를 조화 시켰으며 탄원 사건을 근본적으로 끝내었다.

두 번째는 "마을을 통치하기위한 통치"와 "법을 지키고 가족에게 관심을 기울이는"활동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편지와 방문의 주체입니다. 주요 아이디어의 변형을 파악하는 것은 편지 및 방문 작업을 파악하는 데 필요한 조건입니다. XX 이후, 우리 마을은 "마을을 도덕적으로 통치하고 마을을 통치"한다는 슬로건을 내걸었고, 사람들 사이에 "법을 준수하고 윤리적 인 가정"을 세우는 활동을 펼쳤으며, 매년 마을 단위의 농촌 회의에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대다수의 주민들이 "법을 준수하고 도덕적으로"비교 심리학을 형성하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알기 위해 "법을 배우고 법에 순종하라"는 자의식을 홍보하고, 할 수없는 일,해야 할 일, 주민들을 더욱 강화시킨다 윤리적 및 법적 인식은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의 열정을 높이고 시골의 안정을 보장하기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셋째, 푸민 (Fumin)과 치앙 옌 (Qiangzhen)의 사람들은 정말로 일을하고, 편지와 방문을 소화합니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생각하지 않는 것을 생각하면 사람들은 일을 잘해야합니다. 사람들이 부자가 될 수있는 한 열심히 일해야하고 돈을 벌어서 사람들이 방문하지 않아야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마을은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고, 부자가 편지와 방문을 소화 할 수있는 열쇠로 추구해야합니다.

첫째, 마을과 마을의 집단적 경제적 힘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최근에는 소금 및 브롬 자원의 장점을 바탕으로 투자 진흥 및 소도시 건설을 중심으로 "산업 타운, 산업 타운 및 산업 타운"이라는 목표를 설정하고 경제를 적극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3.2 백만 톤의 생 소금을 생산하여 국가 해염 생산량의 1/10을 차지했습니다. 브롬 생산량은 18,000 톤으로 국가의 1/3을 차지한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투자 촉진을 통해 소금 브롬화 산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마을은 마을 밖에서 6 억 9000 만 위안의 자금을 사용하여 총 32 개의 프로젝트를 도입했습니다. XX에서 우리 마을은 GDP 1 억 5100 만 위안, 지방 재정 수입 1150 만 위안, 1 인당 소득 4,189 위안을 완수하여이 지역의 부유 한 도시가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사람들에게 좋은 일을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얻는 것입니다. 직장에서, 우리는 항상 사람들의 따뜻함과 따뜻함을 걸고 사람들의 마음에 일을 맡깁니다. 첫째, 마을 연구 끝에 18 만 위안을 투자하여 Jiajiahewu Village에 2,800 미터 길이의 사암 도로를 짓고 25,000 위안을 투자하여 길이 1,100 미터, 너비 8 미터 인 Xiangyang Road를 굳혔다. 그것은 Jiajiahewu, Caiyi 및 Linjiax와 같은 마을의 어려움을 해결했습니다. 둘째,이 도시는 특별 재정적 인 25 만 위안을 할당하고, 20 개의 급수 채널을 마련하여 Xili 어촌에서 바닷물을 마시는 역사를 종식시켰다. 다시 한번, 마을위원회는 마을 간부들의 엘리트 군대를 매년 물 배출 팀을 구성하고, 밤낮으로 운하에 머물며, 6 개의 농촌 마을에있는 1 만무 밀의 관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순찰하고 지휘했다. 또한 Xinli Village 사육 지역 사회의 전력선에 대한 고령화 및 높은 전기 비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력 공급 부서와 적극 협조했습니다.

세 번째는 산업 구조의 조정을 파악하고 국민의 번영의 길을 열어주는 것입니다. 우리 마을의 주된 경제 원천은 농업보다는 산업에 있지만 농업은 마을에 사는 4,000 명이 넘는 사람들의 식생활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청원의 위험이 숨어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먼저 얕은 해변 코팅제 개발 속도를 높이고 농민들이 "우수하고 새롭고 특별한"품종을 선보일 수 있도록 "방목 재배"를 적극적으로 홍보합니다. "하이메 (Haimet)"회사 설립은 해산물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을 장려하고 장려했습니다. 현재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 육종, 가공 및 판매 리더가 50 명 이상으로 성장하여 1,000 명이 넘는 직원이 고용되어 있습니다. 둘째, 축산업 발전에 초점을 맞추어 5 개 마을이 520 에이커 이상의 면적을 포함하는 표준화 된 농촌 공동체를 건설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동시에, 현지 조건에 따라, 농부는 염수 담수 1000 mu를 개발하도록 인도 될 것입니다. 농부들은 하나의 농업 생산 모델에서 뛰어내어 부자가되는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사람들이 부자가되고 실질적인 일을하도록 도와줌으로써 사람들은 당위원회와 정부에 대한 신뢰감을 가지게되었고, 그들 중 일부와 반응 할 필요가 없다고 느꼈고 지방 당위원회와 정부는이를 ​​잘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Hengli Road의 전문 마을은 지난 몇 년 동안의 노력을 통해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고 운을 꾀할 마음을 갖게했습니다. 마을에서의 일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으며, 일년에 한 단계 씩 일해 왔으며, 올해 그는 마을 평가의 종합 평가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Gudichang Village에 사는 마을 주민은 마을의 유명한 청원 인이었는데, 소금 소금 가정의 괴로움이 낭비되는 것을 보았습니다.이 문제를 반영하고 약간의 쓴맛이 나는 염수 합성을하기 위해 서기장에게 편지를 쓰는 것이 유감입니다. 좋은 제안과 좋은 방법은 당위원회와 정부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우리시의 청원 사업은 일정한 결과를 얻었지만 여전히 고위 당위원회와 정부의 요구 사항과 큰 차이가 있습니다. 다른 카운티와 도시의 형제와 비교할 때 개혁이 심화 될 때 특히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가 더욱 두드러 질 것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글자와 방문에 대해 좋은 일을하고, 사회의 안정을 보장하며, 경제적 및 사회적 약속의 발전을위한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