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선언 자료

시립 우수한 수업 신청 자료


여기를 날기에 이상적입니다.

- 시립 "우수한 수업 기관"신청 자료

지난 2 년 동안 우리는 민주적 인 관리 모델을 구현하고 "학습적이고 혁신적이며 사려 깊은"수업을 만들고 학생들의 사랑과 책임을 키우고 수업을 수립하기 위해 "개인적인 작은 목표"와 "계급 목표"의 조합을 채택했습니다. 소유권의 개념은 자기 동기 부여와 경쟁을 향상시킵니다.

협업 인식 및 책임 의식. 지난 2 년 동안 우리는 학교 수준에서 "Excellent Class Body"와 같은 수준에서 "Excellent Class Body"라는 명예 3 등을 수상했으며, 57 명이 학교 수준의 상을, 13 명이 지방 수준의 학술 경쟁 상을 수상했습니다. 한 사람이 국가 상을 수상했습니다. 우리 학교에서 우리의 클래스가 제안하고 수행하는 것이 처음이다 "추수 감사절 특수 교육"또한 "주위 픽업 폐기물 환경, 노동 수준의 수수료를 적립 보호"는 제안 슬로건 처음이다,하여 "부모의 사랑, 효보고, 알고" 사회 복지 활동은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이 학기가 시작된 이래로 학교의 건강 분야 평가에서 우리 반은 3 개월 연속 1 등상을 수상했으며 처음에는 "안전한 수업"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우리는 학교의 따기 작업에서 유일한 하루 일과 업무이며 378 위안의 수업을 해결합니다. 좋은 대인 관계와 강한 계급 문화 덕분에 우리는 문명화되고 건강한 수업과 좋은 학업 분위기를 형성 할 수있었습니다.

첫째, 훌륭한 계급위원회

우리는 항상 계급 건설과 계급 관리에서 계급위원회의 중요한 역할을 인식 해 왔습니다. 민주적 인 관리와 경영 효율 향상을 위해 민주적 인 선거와 포괄적 인 조사를 통해 학급위원회의 책임 학생을 선출하고 "한 달, 한 요약, 한 번의 평가"를 통해 경쟁을위한 메커니즘을 도입했습니다 책임과 경쟁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것을 인식하여 동급생들 사이의 일치와 협력을 강화합니다. 클래스 생성 및 바람 Jigu 장 루디, 그는 심각한, 책임, 배려를 연구 : 학생이 아플 때, 그는 네 개의 병원에서 밤을 동반, 가난한 학생들에게 기본 필드의 기여에 공산주의 청년 동맹 조직, 그는 자신이 지출 일반적으로 기꺼이하지 않습니다 돈은 수십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노동위원회 위원 에릭 실무 노력 : 매일 아침 위생 아침 체크 그의 하루 일을 시작, 선택하는 것이 건강에 일이 너무 힘들어, 그는 더러운 습관이되었다, 매주 토요일은 최종 점검에 가서 여부를 자신의 일주의 문과 창문 일의 끝 ... 수업 간부의 좋은 성과는 학생들에게 긍정적 인 영향력을 주었고 학생들의 집단적 개념을 향상 시켰으며 좋은 수업 스타일을 형성하도록 장려했습니다.

둘째, 좋은 계급 문화

환경은 사람의 습관을 바꿀 수 있습니다. 훌륭한 계급 문화는 우리의 정서를 키우고 인류를 승화시킵니다. 2 년 동안 우리는 클래스의 문화 건설에 큰 중요성을 첨부 : 녹색 눈을 끄는 "노력까지,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우리의 약속입니다 "초인적 인 업적을 위해, 성공의 집단 꿈을 사랑하고, 우리는 초인적 인 노력을 지불해야한다"클래스의 슬로건을 우리가 경적을 배우 라 "단결, 협력과 공통의 진행;을"시간을 긴박감 앞에, 사회적 책임의 앞에, 클래스 명예의 앞에 압력의 얼굴, 경쟁하기 전에 결과의 의미를 학습의 의미는, 지식 이전에 지식의 의미는, "대표팀 훈련을 우리는 결코 잊지 않을 것 , 클래스의 조화, 클래스 조화, 우수한 문명 클래스 몸을 위해 노력 클래스의 목표는 명심하기 위해 투쟁, "회원의 집"은 자신의 스타일을 표시하고 자신의 플랫폼을 감독하기 위해 20 회원의 꿈으로 가득 차있다 "학습 정원"해결하기 위해 "유명인의 유명한 말"과 "쓸데없는 생각, 쓸데없이 자발적으로 공부하고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할 것이 아무것도 없다", "열심히 노력하고 챔피언을 배우고, 배우기가 게으르고 피곤하다"는 우리의 연구에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 부부는 엄격하고 현실적이며 부지런한 학습 스타일을 조성했으며, "모퉁이 읽기"는 우리의 시야를 넓히고 과외 텍스트를 풍부하게했습니다. 생명, 우리의 클래스는, 무성한 활기와 활력이 넘치는하자 구 분재를 창턱; "빙산의 음료"더는 우리의 클래스의 특성을 반영 ......

셋째, 풍부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

"학생 부상 치료"및 기타 법률과 규정을 배우고, 배울 수있는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학교 주최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 떨어져 적극적으로부터 학교 생활을 풍부뿐만 아니라 스피치 콘테스트에서 클래스 회의 및 팀 코스의 사용은 우리가 인생에서 많은 것을 이해하자 우리의 법적 개념을 강화하고, 교환 교환 및 독서 대회, 영어 필기 신문 경시 대회를 통해 우리의 학습을 통합 할뿐만 아니라 열정과 이니셔티브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체스 활동을하는 것은 우리의 사고를 행사했을뿐만 아니라 인간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

넷째, 집단과 함께 성장하라.

책임 있고 책임있는 계급위원회, 강한 문화적 분위기,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으로 우리의 몸과 마음을 행복하게하는 활력과 활력으로 가득한 우리의 수업을 "학습 스타일과 수업 스타일 긍정적"으로 만듭니다. 우리는 리더와 교사의지도하에 반 교사의지도하에 우리의 노력을 통해 우리의 수업이 더욱 조화를 이루고 수업이 더욱 훌륭해 질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이 방법으로, 우리는 삶의 첫 번째 선택을 더 잘 파악하고 우리를 돌보는 모든 사람들에게 갚을이 중요한 삶의 단계에 만족할만한 답을 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