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선언 자료

기계 전기 이론 연구소, 고급 학습, 개별 응용 자료


친애하는 학교 리더십위원회 리더 :

안녕하세요! 저는 전기 및 전자 공학부의 학급에서 일하고 있으며, 현재 학생 연합 교육부 장관입니다.

"이론적으로 진보 된 개인들"을 선택할 때 나는 임신했다.

존경스럽고 불안한 마음이 학교위원회에이 신청서를 제출했기 때문에 학교위원회의 지도자들이 나를 평가 해주기를 바란다. 또한 이것이 나에게 격려라고 생각한다. 나는이 상징을 위해 싸우는이 어려운 기회를 소중히 간직한다. "이중 이론과 실천"의 영예.

이 수업에서 나는 선전위원회 위원을 역임하고 청소년 대표위원회의지도하에 일했습니다. 나는 실사를했고, 수업 중 다른 간부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했고, 반 친구들과 단결했으며, 반원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사회 연대에서는 첫 번째 교육 부 장관으로서 큰 책임감을 느낍니다. 나는이 일에 대한 훈련 만하면 안되며, 미래의 훈련을위한 길을 열어 본보기가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많은 대학에서 교육 부서가 거의없는 현재 상황에서 우리는 학교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교육의 세계"를 창출합니다. 사회 복지 협의회에서는 일을 잘 할뿐만 아니라 사회 복지 협회의 관련 회원 및 유스 리그위원회의 선생님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08-09 학년도의 9 월과 10 월에 사회 복지 간부에 대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우수하고, 나는 파티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 파티 스쿨에 참가했습니다.

바쁜 2 학년 인생은 잠깐 동안이었습니다.이 기간 동안 나는 약간의 성과를 달성했지만, 학교의 관심, 당 조직의 관심, 학교 리그위원회의 교사의 도움 및 학생들의지지와는 분리 할 수 ​​없습니다. 교사와 반 친구들의 눈에는 부지런하고 실천하며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는 일에 부지런한 사람입니다. 유스 리그위원회의지도 아래 직접적으로 "과학 발전 개념을 깊이 구현하고 조화로운 캠퍼스 문화 생활을 구축"하는 활동을 전개하면서 점차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제 학교에서의 저의 공연을 이데올로기 적 측면과 이론적 연구로 나눕니다. 업무 및 비즈니스 기능 요약 :

첫째, 나는 올바른 정치적 방향을 확고히하고 당의 지도력을지지하며 당의 기본 노선을 지켜야한다. 평일의 삶에서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 "과학 발전 전망", "여덟 영예와 여덟 불명예"및 기타 중요한지도 이론과 당의 생각, 특히 개혁과 개방에 관한 세심한 연구를 진지하게 연구 할 것이다. 중국의 정책과 사회 발전. 나는 새로운 세기의 재능으로 국무, 국제 시사 문제, 심지어 서적과 서적에 대한 지식조차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론과 실천이 전혀 결합 될 수 없으므로, 이론은 실습을 인도 할 수 없으며, 실습은 이론을 시험 할 수 없다.

신입생이었을 때 파티 조직에 가입 신청서를 제출하고 학기 중에 당 학교에 입학했는데 그때부터 나는 항상 당원의 이론 및 실제 지식을 유지했으며 종종 장로들과 대화를 나누며 조언을 구합니다. 이론 지식,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잘못 수행 된 장소를 심각하게 교정하고, 부주의, 인내심 부족 및 기타 단점이 없으며 자격을 갖춘 정회원과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십시오. 열심히 노력하면 언제나 성과를 거둘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청소년 자원 봉사 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모든 삶의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있습니다. 이제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정신을 보여주고 장래에 당 조직의 자부심이 생길 것입니다. "집이 세상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나는 보통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엄격히 요구합니다. 매일 공부하고 일하는 것에 대한 압박감은 비교적 크지 만 신중하게 시간을 할당하고 의미있는 일을하며 자신의 질과 능력 및 도덕적 재배를 향상시킵니다.

둘째, 이론 지식의 연구에서 나는 비교적 견고한 역사와 정치 지식을 체계적으로 습득하고 습득했다. 나의 연구에서, 나는 주변 세계의 예를 사용하여 대중적이고 추상적 인 개념을 이해하는 데 능숙했다. 진실을 다른 학생들과 나누고 서로의 아이디어를 끌어 내고 생각을 풍부하게하여 모든 사람이 진정한 의미에서 이론 지식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있게하십시오.

이론적 인 학습 결과를 학생들의 어휘력 향상으로 바꾸는 것이 본 연구의 목적입니다. 이론을 저에게 잘 활용하는 것이 성공입니다. 또한, 우리는 학생들이 곧 이론적 연구의 별이 될 수 있도록 우리 작품에 열정을 주입 할 것입니다. 그룹에서 자라면서 한 사람의 진보가 아무 의미도 없으며 모든 사람이 시작하기 위해 보트를 헤엄을 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의 이론적 연구에서 훌륭한 일을하는 것 외에도 다른 학생들을 도우며 학생들과 함께 학습 팀을 구성하고 모든 사람들이 교류하고 배우는 것에 열의를 보냅니다.

[다음 페이지]

교육 장관으로서 저는 이론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학생의 발전을위한 전제 조건 일뿐만 아니라 모든 행동에 대한 지침 이데올로기이기도합니다. 학교 리그위원회의 요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11 월에 우리 교육 부서는 "과학 발전 개념의 전반적인 구현과 아름다운 캠퍼스 문화 생활의 건설"이라는 주제로 교육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활동 관련 프로젝트 및 요약이 Engineering Home Forum에 업로드되었습니다. 우리는 실무위원회의 교사들에게 과학 발전 개념의 관련 지식을 설명하고 관련 다큐멘터리를 보도록 요청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회 복지 협의회의 모든 구성원은 그들의 경험을 썼다. 이 연수회의 목적은 과학 발전 개념을 실천하는 것이 대학생의 사회적 책임임을 이해하고, 대학생의 종합 개발이 과학 발전 개념의 기본 요건임을 깨닫게하는 것이며, 과학 발전 개념은 대학생의 모든 발전을위한 보장 메커니즘입니다. 우리가 현대 대학생임을 알게되면 우리 당의 다양한 사업에 새로운 힘이 생깁니다.

그리고 사람들을 전하기 위해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도전 과제를 해결하고 중국의 세계 강대국 진입을 촉진한다는 역사적인 사명을 감당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발전에 대한 과학적 전망을 수립하고 선진 이데올로기 무기로 스스로를 돌보며 지속적으로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우리의 높은 수준의 저질은 21 세기 중국의 얼굴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으며, 우리가 당의 기본 노선을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와 중국에서 사회주의 현대화를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는지 여부와 관련되어 있으므로이 학습 활동의 중요성은 간결하고 중요합니다.

대학에서 1 년 반 동안 열심히 노력한 결과, 좋은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올바른 이론 체계로 우리의 마음을 다듬을뿐만 아니라이 사고를 실제 행동으로 전환시켜야한다는 것을 압니다. 번성 할 수있다. 당의 다양한 이론적 체계에 대한 연구를 통해 나는 믿을만한 공산주의자가되는 것에 대한 나의 결심과 신념을 강화하여 미래의 사고 스타일과 작업 스타일을 발전시키고 향상시킬 수있는 실질적인 이론적 지침과 실용적인 방법을 지적했다. .

오늘날, 학교 수준의 학생 간부로서, 나는 생각하고 진지한 데 능숙합니다. 사회 복지 협의회 정기 부장관으로서 저는 5 개 부처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학과가 협회 및 협회 창립에 기여하도록했습니다. 학교 내외의 활동을 조직 할 때, 당신은 모범을 보일 수 있고 강력한 조직 관리 능력을 입증 할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의 일에서 항상 나는 진지하고 책임감이 있었고, 가까이에있는 작은 일을 결코 보지 않고, 급우들에게 봉사하려고 노력했다. 약간의 명예와 찬양 뒤에 나는 정체하지 않고 엄격한 자기 훈련을했다. 왜냐하면 저는 모든 학생 간부의 일이 많은 학생들의 중요한 관심사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렇지 않고 많은 학생들의지지와 교사들의 찬사를 위해서입니다. 동시에, 이것은 사회에 나가는 내 자신의 소중한 경험의 축적 과정이기도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그것에 충실하며 사회주의의 큰 원인을 고수 할 것입니다!

[1] [2]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