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선언 자료

은행 고급 개인 신청 자료


나는 XX에서 일을 시작했고, XX에서 파티에 합류했으며 ** 비즈니스 사무실에서 창구 직원이었다.

제가 지부의 지도자들과 세심한지도하에 세심한 배려 아래, 열심히 일하고 부지런히 일하면서, 항상 "일하지 마라. 그러나 모든 일은 불가능하지 않다"라는 신조를 취했다. 조각들로부터 시작하여, 평범한 지위에서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연습하면서, 조용히 자신의 젊음을 헌정하고, 지도자들과 동지들로부터 높은 칭찬을받습니다.

부지런한 연구, 이론적 인 무기 강화

이상과 신념을 확고히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을 배우고 이해함으로써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이론을 세우십시오. 나는 덩 샤오핑 이론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으로 내 마음을 의식적으로 표현할 수있다. 실제 업무를 시작으로 당원의 선진 교육 활동을 원동력으로 삼아 "제 16 대 국회"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정치, 말하기, 긍정적 말하기, 공헌, 혁신"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재정적 인 일은 궁극적으로 "돈"이라는 단어이지만, 단지 "돈"이라는 단어가 아닙니다. 농업 은행은 가장 광범위한 자금을 예금으로 흡수 함과 동시에 가장 많은 예금을 대출을 통해 분배합니다 중간에 많은 작은 링크가 있습니다 이는 체계적이고 유기적이며 복잡한 운영 프로세스입니다. 이를 위해 나는 바쁜 업무에서 시간을 할애하고 기본 시스템과 운영 절차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연구하며 기본 내용과 영적 본질을 마스터하고 실제 상황과 특성에 따라 신중하게 요약하고 성취 한 비즈니스를 수행했습니다. 작업은 빠르고 정확합니다.

그는 금융 지식을 적극적으로 배우는 것 외에도 전국적으로 인정되는 학술 교육 및 전문 타이틀 시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보험 대리인 자격 인증서를 취득했으며 이론적 표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했습니다.

엄격한 자기 훈련과 의지

업무에서 우리는 항상 당원으로서의 의무를 엄격히 요구하며 의무, 다리, 두려움 및 두려움을 수행하고 모든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하고 실용적인 일을하고 사무실을 청소하고 매일 30 분씩 청소합니다.

봄 축제 기간 동안 ABC의 연례 기금 조직 업무의 최우선 순위 였고, 전신 기자로서 희생과 헌신을 이어가고 봄 축제와 가족 상봉 시간을 포기하고 카운터 사업을 진지하게 완수하여 전체 사무실의 기금 조직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

전반적인 상황, 혁신과 책임, 좋은 감각과 회사의 실제 작업에서 작업으로, 고품질의 서비스와 함께, 사람들이 직면하고, 훌륭한 결과와 함께 파티 조직의 재배와 높은 희망을 갚을 수 있습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공산당의 고급 자질을 유지하려는 당사자의 목적을 염두에두고 우리는 항상 고객 만족과 불만을 작업 표준으로 간주합니다. 진리를 추구하는 과학적 태도와 정신을 고수하고 양심적으로 모든 일을하십시오.

리더쉽 작업에 대한 요약, 훌륭한 직원 및 보조원

최전선 카운터에서 정보 수집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모든 종류의 정보를 적시에 요약하며, 리더십 의사 결정을위한 권고 및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봄 축제 기간의 비즈니스 특성에 따라 지도자들은 고객을 세분화하고, 카운터의 장점을 통합하고, 업무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하고 업무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차별화 된 서비스를 구현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서비스 환경을 최적화하는 측면에서 우리는 적극적으로 인간화 ​​된 서비스를 홍보하고 고객의 실제 어려움에 따라 따뜻한 조언을 인쇄하고 고객에게 큰 편의를 제공합니다.

직급에 따라 일류 성과 추구

은행은 국가 금융 기관이지만 금융 기관의 건강을 측정하기위한 지표는 종종 저축 예금의 균형입니다. 이를 위해 나는 지역 주민, 친척 및 친구들과의 관계를 통해 농업 은행의 사업 종류를 홍보하고 친구 및 친척을 동원하여 농업 은행의 자원 봉사자가되고 중국 농업 은행의 특성을 적극 홍보하여 ​​많은 고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은행에 계좌를 개설 할 때, 금년에는 친척과 친구들 만이 거의 백만 개의 예금을 소개했습니다.

나는 내 일을 계속하고, 당원의 선진 교육 활동을 원동력으로 삼고, 일에 완전히 투자하고, 확고한 자신감을 구축하며, 어려움과 도전에 직면하고, 삶의 방향을 파악하고, 삶의 방향을 찾고 배우기로 결심한다. 실천하고, 자신의 기질을 향상 시키며, 농업 은행의 개혁과 발전의 조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농업 은행의 개혁을 통해 사람들의 가치를 완전하게 승화시키고 승화 시키십시오.

젊고 이상을 추구해야하는 일종의 노동이 있습니다. 열심히 일해야하는 노동과 노력이 있습니다. 제가 참여한 재정적 인 사업은 항상 젊고 장대하고 발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