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2019 년 연례 보고서



2004 년 9 월, 저는 비서직에 주로 종사하는 기업 인재 채용을 통해 비서직에 입사했습니다. 업무 경험이없는 대학 졸업자로서 사무 총장이 직면 한 포괄적 인 개인 및 업무 능력 요구 사항에 직면했습니다. 고위직에서 나는 겸손 해져서 도움을 청하며 열심히 일하면서 일을했다. 포스트의 기본 요구 사항에 따라 "열심히 노력"하고 진심으로 "네 명의 회원"으로 활동했다. "Five Qin"은 시력, 귀 작업, 두뇌 작업, 수작업 및 다리 작업입니다. "4 인"은 모든 수준의 지도자 및 우편 사업자를위한 훌륭한 직원, 정보 관리자, 발기인 및 웨이터입니다. 지난 5 개월 동안, 나는 실용적이고 양심적 인 자신의 전통을 고수해 왔으며, 책임감과 헌신의 감각이 뛰어나고 학교에서 수년간 배운 책 경험을 사용했습니다. 자기 훈련과 헌신에 책임이 있으며, 지도자와 동료의 지원을 받아 수행 된 업무는 만족스럽게 완료됩니다. 아래에서는 지난 5 개월 동안의 작업 상황에 대한 지도자들에게 간단한 보고서를 제공 할 것입니다.

첫째, 열심히 공부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사무는 지식과 뉘앙스를 끊임없이 갱신해야하는 특별한 직업입니다. 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저는 학습과 개선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첫째, 책으로. 여유 시간에는 책에서 배우기 위해 항상 일정량의 여가 시간을 사용합니다. 중국 포스트, 운남 포스트, 현대 포스트와 같은 신문과 잡지를주의 깊게 읽는 것 외에도 종종 저의 비용으로 저의 작품에 대한 참고 자료를 구입합니다. 책. 예를 들어, 내가 게임에 처음 참가했을 때, 가능한 한 빨리 포스트 역할에 들어가기 위해, 나는 서점에 가서 내 자신의 경비로 가서 비서장에 100 위안 이상의 책을 샀다. 두 번째는 지도자들에게서 배울 것입니다.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지도자들에게 다가 갈 수있는 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작년에 필자는 개인적으로 매력, 리더십 스타일 및 시의회의 지도자들의 업적을 경험했습니다.이 시책은 많은 혜택을 얻었으며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세 번째는 동료들에게서 배우는 것입니다. 고대인들은 세 사람이 반드시 선생님을 받아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대학 졸업자로서 겸손하게 배우고 적극적으로 조언을 구하지 않는다면 실무 경험이 부족하여 직원의 능력 개발을 제한하는 병목이 될 것입니다. 나는 모든 국장 직원이 선생님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즈니스의 백본에는 기술 리더가 있으며, 텍스트가 있습니다. 그들로부터 배우고 책 경험을 실용적인 경험으로 바꾸는 것이 끊임없이 겸손 해지는 것입니다. 제 자신의 문맹 퇴치 능력이 지속적으로 향상 될 수 있고, 기본적으로 유능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5 개월 동안 국장에서 일한 후에 저는 개인적으로 전문성과 이데올로기 적 영역 에서뿐만 아니라 사업 능력과 업무 능력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 었으며 제 일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둘째, 자기 계발을 강화하고, 항상 자기 훈련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위, 아래, 왼쪽, 오른쪽, 그리고 지역 사회와의 폭 넓은 접촉이있는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우체국의 일원임을 항상 기억합니다. 나는 리더십을 둘러싼 군인입니다. 모든 예의와 태도는 자신을 제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모든 수준의 고위 당국과 지도자들에게 겸손하고 신중합니다. 순종에 대한 존중, 동료에 대한 풀뿌리에게, 자기 훈련에 엄격함, 다른 사람들을 대하는 것, 외부 세계에 대한 사회, 정직하고 자존심을 존중하는 것. 한마디로 우리는 유창하고, 오만하지 않으며, 겸손하지 않고, 자신의 말과 행동을 사용하고,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명성을 유지하고, 우편 기업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셋째, 부지런히 일하고 지도자와 동료의 보살핌을 돌려 준다.

제가 처음이 사업에 합류 한 이래, 국장 지도자들과 동료들은 많은 정치적 관심사, 일하는 데 도움을주고 일생을 돌 봅니다. 나는 오늘을 가질 수 있으며, 지도자와 동지애의 사랑을 절대 잊지 않을 것입니다. 나의 유일한 복귀 방법은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저는 열심히 일한이 일을 소중히하고이 좋은 직장 환경을 소중히하며, 동시에 국장들과 모든 동지들의 전문성에 깊은 감명을받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나는 리더십 협약의 모든 업무에 대한 객관적인 이유와 조건을 말한 적이 한번도 없었으며, 나는 항상 그것을 모호하게 완성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내 자신의 거친 통계에 따르면, 나는 수십 개의 다양한 텍스트 자료를 썼다. 나의 일이 지도자들과 동지들에 의해 인정 될 때마다, 나의 노력이 우편 사업의 발전에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마다, 성취감 그러한 자존심은 어떤 언어로도 표현 될 수 없습니다. 일은 삶을 사는 수단 일뿐만 아니라 지도자와 동지들에게 보상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하며, 삶의 가치를 깨닫는 유일한 선택이기도합니다.

넷째, 최선을 다하고 전심으로 지도자들을 섬기고 풀뿌리를 봉사하십시오.

사무 비서로서, 나의 이해는 이익을 추구하고 치료를받을 힘이없고 책임을지고 진지하게 행동해야 할 의무가 있다는 것입니다. 평소의 업무에서 지도자들이 배정한 업무는 결코 교섭되지 않았으며, 질과 양을 보장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부서 내 업무는 긍정적으로 처리되고 완료되도록 노력하여 오프사이드 나 제자리에 있지 않으며 직무 태만도 아닙니다. 사무실에있는 다른 여러 동료들의 작업을 조정하면서 서로를 진실하게 대하고 서로 도울 것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국장은 국무부의 업무를 인정했으며, 이는 우리의 단합 된 투쟁과 공동 노력의 결과입니다.

V. 주요 문제

첫째, 직장 경험이 부족하고 독립적으로 일할 수있는 능력이 부족합니다.

둘째, 연구에서 충분한 주도권이 아니라 이해가 자리에 없습니다.

3. 사무실의 업무에 대한 자각 부족과 비서 업무에 대한 불충분 한 평가.

결국, 지난 5 개월 동안 일을 요약하면서, 나는 분명히 말해서, 최선을 다했고, 나는 땀을 흘리고있다. 이 브리핑을 통과 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나는 언제나처럼 항상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