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2019 년 연례 리더십 팀 보고서


지방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지난 한 해 동안 이데올로기 및 정치 건설, 리더십 기준, 업무 수행, 간부 선출 및 임명, 반부패 및 정직에 관한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I. 리더십 팀의 사상 정치적 구성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지속적으로 업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그것은 확고한 입장이며 항상 당의 지도력을지지합니다. 팀원은 당의 원인에 충실하고 정치적 방향을 강화하며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포괄적으로 이행하며 문제를 항상 이해하고 높은 수준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항상 당위원회와 자치 지역 당위원회와 지역위원회의 권한을 지키도록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전반적인 상황을 항상 설정해야합니다. 의식과 전반적인 개념은 크고 크고 명확하고 단호한 태도의 문제에 명확한 머리를 유지하십시오. 둘째, 학습에 중요성을 부여하고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기준을 높이려고 노력하십시오. 우리는 다양한 학습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중앙 및 자치구의 당위원회와 지방위원회의 주요 결의 및 준비에 대해 진지하게 조사 할 것입니다. 특히 제 18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와 제 8 차 자치 지방 자치위원회와 지방 분과위원회를 소집 한 후 중앙 자치 지역 분과위원회와 지방 분권위원회는 잘 구성된 사회 건설에 집중했다. 집중적 인 연구를 통해 팀원들은 당 중앙위원회와 자치 당위원회와 항상 높은 수준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운영 적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당 중앙위원회와 지방 당위원회가 일방적 인 방식으로 잘 구성된 사회를 완성 할 수 있도록 의사 결정을 단호히 이행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의 대다수의 젊은이들을 신속히 동원하여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세 번째는 민주적 중앙 집권을 고수하고 과학적 의사 결정과 민주적 의사 결정을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주요 결정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 광범위한 의견 모집, 실제 문제를 분석, 연구 및 해결하고 집단적 의사 결정, 과학적 의사 결정 및 민주적 의사 결정을 달성하기위한 마르크스주의 입장, 견해 및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팀원과 간부들은 진실되게 서로 만나고 서로 배우고 서로를 존중하며 조직과 사람들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진지하게 수행하며 민주주의와 집중 모두로 좋은 분위기와 환경을 형성합니다. 민주주의 중심주의를 통해 기업가 정신의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지혜는 선구자 적 진취적인 원인으로 응축되고 행동은 공통 발전의 속도로 통일되며 리더십 팀의 전반적인 시너지가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작업 스타일을 변경하고 문제 해결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자신의 스타일의 건설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두고 엄격하게 "지역 청소년위원회의 10 금지"를 이행하고 주요 간부들로부터 출발하여 좋은 모범, 헌신, 혁신 및 혁신을 선도하는 데 앞장 선다. 시간을 합리적으로 정리하고 에너지를 집중 시키며 풀뿌리 조사 및 조사에 깊이 빠져 사람들에게 긴밀히 연락하여 정부에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민중 단체가 당면한 실용적인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도록 요청하고 작업의 질과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사람들이 실용적인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십시오. 특히 인민 노선 교육의 실천과 자치 지역의 동원 및 배치, 선진 그룹 및 근로 시설의 설립, 반복적 인 조사 및 의견 모집과 같은 관련 회의의 정신을 적시에 학습 및 전달하여 지역위원회 및 자치 지역위원회에 제출하여 해결한다. 마을 단체 책임자의 생계비와 같은 5 가지 의견과 제안은 청소년의 감각을 더욱 부드럽게하고 일반 청소년과의 긴밀한 연관성을 보여 주었다.

둘째,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리더십 표준을 진지하게 향상시킨다.

첫 번째는 철저히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업무를 강화하고 향상시켜야하며 항상 과학 발전의 개념을 사용하여 마음을 단련하고 과학 발전과 조화로운 발전의 개념을 확립하며 대중을위한 당을 건설하고 진리를 찾고 실용적으로 유지해야합니다. 정당의 정치 규율 및 조직 규율을 강화하고 정치적 통찰력을 향상 시키며 업무의 여러 모순과 문제를 적절하게 처리하고 다양한 이해 관계를 조정하고 포괄적 인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며 이념적 영역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능력을 향상시키려는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리더십과 의사 결정을 향상시킵니다. 두 번째는 전반적인 상황을 통제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실제 업무와 결합하여 팀원은 학습 능력, 전략적 사고 능력, 과학적 의사 결정 능력, 조직 조정 능력, 사람들을 인식하고 사용하는 능력을 배양하고 혁신 능력을 배양하고 의식적으로 전반적인 상황을 주도하는 능력과 표준을 향상 시키며 정치적 성과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확고히 확립합니다. 형식주의, 관료주의, 쾌락주의 및 호사스러운 바람의 나쁜 분위기에 철저히 반대하고, 사회적 자원을 조정하고 조정하며,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세 번째는 국가 통합과 사회의 안정을 의식적으로 보호하는 것입니다. 팀원들은 당의 국가 이론 및 국가 정책을 홍보하고 국가의 단결을 강화하고 사회 안정을 유지하며 중앙 및 자치 지역의 일련의 지침 및 정책을 의식적으로 통합하고 항상 명확하고 확고한 입장과 태도를 취하는 데 앞장서 서 의식적으로 배우고 이끌어냅니다. Resolute. 우리는 모든 민족과 청소년의 조화로운 공존과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고 국가 통합의 단결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하는 작업과 활동을 연구하고 실행합니다. 네 번째는 법에 따라 업무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법의 지배와 법에 의거 한 의식의 의식을 의식적으로 고취시키고 광범위한 간부와 사람들로 하여금 법을 의식적으로 배우고 법에 복종하고 법에 복종 할 수있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자신의 실질적인 행동을 취하십시오.

셋째, 지역의 도약과 장기 안정에 초점을 맞추고 팀워크를 창조적으로 파악한다.

혁신 캐리어에 초점을 맞추고, 청소년들과 가까워지고, 이데올로기 적지도 작업을 심화시킵니다. 약 18,000 명의 청년 청소년의 온라인 선전 영화를보기 위해 모든 소수 민족의 청소년 1 만 명을 돌면서 "제 18 회 전국 청년 동맹"과 같은 특별 강연과 세 번의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젊음 - 중국의 꿈"시리즈를 시작, "젊음 꿈 중국 쇼"청소년 문화 쇼 카니발, "가장 아름다운 멜론 타운 청소년 찾기"및 기타 활동을 32 회 실시하여 120 명의 일반 청소년을 선발하고, "젊음과의 감동적인 대화", 모델링, 경쟁 모델링, 코칭 팀 및 기술 능력 경쟁에 관한 세미나 19 회의 세션 실시. 중국인의 꿈을 이루기 위해 "빨간 인형의 친구", "도시에 집을 가지고있다", "만두를 먹기 위해 우리집에 와서 달 케이크를 먹기 위해 집에 간다"등의 연습 캠프 활동을 천산 (天山)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학교와 학교, 목가적 인 학교와 학교는 20 만 위안의 학용품과 서적을 전달했으며, "민족 단합 이야기"연설 대회와 불법 종교 선전에 대한 73 건의 연설과 5,000 건 이상의 홍보 자료를 배포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은 "현대 문화와 청년 동호회"주제 실습 활동을 실시하고 52 개의 "Legal Publicity 365"청소년 법률 강당을 개최하고 "Xinjiang Sanshi, 법률 지식, 과학 기술 지식"홍보 자료, 청소년 법 교육 300 문항 및 기타 홍보 자료 18000 시골의 "청년 가정"과 "지역 사회 자원 봉사자"를 활용하여 문학 및 예술 팀과 선전 팀을 구성하여 15 개 마을 및 대기업의 15 개 강연, 대화 및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마을 및 마을 및 대규모 기업" "워크 스테이션"과 다른 그룹, 새로운 고향 비교 사진 전시회를 수행하기 위해, 나는 국가 농구 경기, 체스, 체커 리그 28 회 개최, 고향 및 기타 테마 활동의 새로운 변화를보고 28 세 "청소년 문에 들어가기"및 18 세 수행 "좋은 삶의 길"주제 교육 실습 활동으로 모든 민족 청소년들이 "Afandy Roaming Animation Kingdom"무신론적 인 애니메이션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조직하십시오. 리그 조직 및 간부가 모든 단계에서 개설 한 공식적인 마이크로 블로깅 및 마이크로 그룹 활력을 강화하고 # 唱聲 中国 梦 #, 青春 微 风 采 #, 青春 微夢想 # 등 주제 교환 활동을 수행하고 "자원 봉사 바람"및 " Guaxiang Youth League와 다른 단체들은 신문과 정기 간행물의 지침 역할을하고 있으며, Hami TV와 같은 플랫폼을 통해 청소년 사상 교육의 친화력, 매력 및 호소력을 높이기 위해 "가장 아름다운 젊음의 투쟁"영화를 방영합니다.

경제적 사회적 발전에서 청소년 서비스의 역할을 이끌고 시연하고 추진하고 조직하고 이끌 기위한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교사, 기술 대회 및 사후 교육 활동을 통해 7 가지 "청소년 혁신 및 효과"활동을 펼치고 직업 훈련 기지에있는 205 명의 청년 특공대 팀을 설립하여 약 1,000 명의 젊은 인재가 재능을 발휘했습니다. 젊음과 공적 행동. 전기 용접 및 자수 등 41 가지 기술 교육 과정을 통해 2131 명의 청소년 훈련, 376 건의 기업 교육 및 4,200 개의 고용 정보 발표 등 15 회의 "운명 전환 투쟁"과 "기술 방송 전문가"가 진행되었습니다. 우리는 "작은 보호자가되다", 청소년 녹색 여행의 날, CD-ROM 활동, 녹화 및 녹화 등의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청소년들로 하여금 나무를 심고 6000 개가 넘는 식물을 심어 청소년의 생태 환경 보호 및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한 인식을 기릅니다. "Youth Power"의 해석, Youth Volunteer Action을 시작으로 지역 청소년 자원 봉사자 협회를 설립하고 "Bottle Brother"Mao Li Ti Bak의 전형적인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등록 된 125 명의 자원 봉사자를 조직했습니다. 300 명 이상의 젊은 자원 봉사자가 노인 돕기, 장애인 돕기, 문명 설화 및 배리 쿤 실크로드 문화 관광 축제와 같은 대규모 경쟁 서비스를 실시했습니다.

우리는 자원 통합과 시너지 효과 창출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젊은이들에게 봉사하고 젊은이들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는 사회적 환경은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희망 프로젝트, 암웨이 레인보우 프로젝트 및 "다채로운 교실"활동, 어린이 케어 및 성장을위한 케어 청소년 과학 서적 기부, "꿈을 지나가는 사랑"및 기타 활동을 Weibo와 같은 새로운 미디어를 통해 심층적으로 구현 백혈병 어린이 400,000 위안을 모으기 위해 358 명의 빈민 학생에게 230,000 위안 이상을 기부하고, 24,000 위안의 과학 서적 12,000 권을 모으고, 휠체어와 학교 용품을 8 만권 이상 모으고 있습니다. 위안의 물품은 252 명의 청소년이 Liuyi에 대해 꿈꾸게한다. "지역 청소년 연맹 및 인민 대표 대회와 CPPCC 회원 들간의 직접 대면"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청소년 양육 훈련 캠프를 2 회 개최하고 "청소년을위한 자기 안전 팁"포스터 및 청소년을위한 2350자가 관리 안내서를 인쇄했습니다. AIDS 선교와 청소년 네트워크 문명 활동의 예방,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기위한 "실무 행동"에 대한 심층적 인 홍보, "마약", "청소년 빨간 리본".

눈의 아래쪽 방향을 고수하고 무게 중심을 이동 시키면 연대의 풀뿌리 조직과 풀뿌리 작업이 계속 강화됩니다. 우리는 지역 당위원회의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전체 44 개 마을위원회에서 연간 2 만 위안의 실업 기금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풀뿌리 수준에 직면 한 13 개 타운십의 "three three three"프로젝트와 하미 시티의 Nanhu Township의 건설에 집중할 것입니다. 그룹 조직은 "커뮤니티 청소년 연대 워크 북", "그룹 조직 벽 차트"및 기타 그룹 용품과 "모국 아이 지아 타운십 사랑 - 신강 유스 생각 가이드 라인"을 할당하고 "청소년 하우스"와 "커뮤니티 자원 봉사 워크 스테이션" 지위 건설 : 마을과 마을 단체의 조직 구조 혁신과 마을과 마을 단체의 "빅 리그위원회"활동을 단단히 수행하고 "표준과 우수성 달성"목표를 달성하고 그룹의 업무를 강화하기위한 75 개의 새로운 비공개 및 새로운 사회 조직의 설립을 단호하게 장려한다. 위원회와 Yushu League 워킹 그룹의 작업 지침은 풀뿌리 그룹의 기초를 공고히 할 것입니다. "Hamland Regional Cadres"의 편집은 공산주의 청년 연맹 학습 조직의 학습 활동을 심화시키기 위해 팀원 간부와 청소년 300 명을 교육하고 좋은 회원 개발, 신 개발 회원 906 명, "파티"일, 젊은 교사와 대학생, 특히 젊은 소수 교사와 대학생들의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고, 소수 민족의 뛰어난 재능을 당 조직에 끌어 들여 계속해서 "청취"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더욱 강화한다. 청소년 현상, 청소년 역학 및 청소년 감각에 관한 연구.

전체 팀을 이끌어 팀을 이끌고 연대는 팀을 관리하고 어린이와 청소년의 성장과 발전에 효과적으로 봉사해야합니다. 6 월 1 일 팀 단원, 팀 스쿨, 적색 스카프 방송국, 적색 스카프 소 공동체 등을 활용 한 팀 건축 일 등은 "제 18 회 전국 대회와 우리의 미래", "붉은 스카프 만의 중국인의 꿈", "Lei Feng을 공부하고 붉은 스카프가되기 위해 노력한다." "자원 봉사자"및 기타 주제별 교육 활동을 통해 의미 있고 재미있는 젊은 개척자 활동을 통해 자녀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내고 "기초 카운슬러의 사업 역량 향상 연도"활동을 수행하고, 지역 카운슬러 기술 경진 대회를 조직하고, "풀뿌리 운동 강습"활동을 통해 경쟁에서 훈련 및 훈련을위한 훈련의 형태로, 젊은 개척자 카운슬러의 훈련은 306 명의 젊은 파이오니어 노동자를 칭찬하면서 이루어졌으며, 젊은 개척자 활동의 활동을 교실 활동으로 깊게하고 "모든 아이들이 팀에 들어감"의 목표를 수립하고, 풀뿌리 학교가 세대를 초월하여 학교를 유지하도록 안내했습니다. 회의에서 풀뿌리 젊은 개척자기구 (Young Pioneers Organization)는 "젊은 개척자 작품을 읽어야 함"패키지, 팀 배지 및 기타 팀 용품을 제공하고 젊은 개척자의 핵심 업무 감독에 관한 연구 활동을 수행하여 젊은 개척자의 기초 사업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넷째, 간부 선발 및 임명에 관한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고 청결하고 유창한 취업 환경을 조성한다.

우리는 "간부 선출 규칙"과 "당 간부 주요 선발과 선임의 조사 및 책임에 대한 대책"과 "당 간부 선출 및 선출과 관련된 문제를보고하는 조치"를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하며 "성과에 중점을 둔 포괄적이고 재능있는"원칙을 항상 준수 할 것입니다. 인원 선발 및 임명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고 간부 선임 및 임명 절차를 강화하며 당선자와 대중이 선임 공고 시스템 및 검사 통지 시스템을 통해 간부 선출 및 임명을 확대하는 원칙을 인식했다. 알 권리, 참여권, 선택권 및 감독권은 항상 3 가지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도덕에주의를 기울이고, 풀뿌리 팀 간부들의 사람들을 선택하고 고용하고, 간부들의 게시물 교환에주의를 기울이고, 간부 선출 및 임명을 표준화하십시오.

V. 당의 스타일 구축 및 청정 정부 강화 및 반부패 방어선 구축

첫째, 사상 교육을 시작하고 정당 스타일을 정립하고 정부 교육을 깨끗하게하고 이상과 신념 교육, 이데올로기와 도덕 교육, 당 분야 교육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의 면책을 강화하며 경종을 울리고 둘째, 집단 지도력을 고수하고 책임 분담, 책임 평가 및 조사의 세 가지 핵심 링크의 결합에 대한 책임은 노동 분업이며, 반부패 업무 및 비즈니스 업무는 이중 책임 및 계층을 형성하는 배치, 구현, 검사 및 평가와 결합됩니다. 작업 패턴의 구현은 진지하게 깨끗한 정부의 의무를 수행하고, 셋째, 팀원은 "두 가지 필수 사항"을 염두에두고 파티 스타일을 구현하고 청결한 정부 건물 책임 시스템을 주도하고 엄격하게 정직과 자기 훈련의 다양한 규칙을 시행하고 파티 정신을 강화하며 좋은 스타일의 직업을 확립하고 서비스 인식을 강화합니다. 넷째, 청년 동맹위원회 청렴도 집행 윤리 강령 및 지역 청소년위원회 위원단 등 당의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제도를 양심적으로 실천하고 체계적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인적 자원을 관리하는 체계에 의지한다. 권력의 운영을 표준화하고, 다섯 번째, 내부 당의 감독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절차 규칙을 개선하고, 진지하게 주요한 사건보고 체계를 수행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진지하게 수행하며 조직과 대중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용하고 민주주의와 집중 모두로 좋은 분위기와 환경을 조성한다. 여섯째, "다섯 가지 주요한과 한 가지"이슈에 초점을 맞추고 공개적으로 정당 업무를 수행한다. 민주적 인 삶의 모임 시스템을 준수하고, 서비스 그룹의 의견과 제안을 구하기 위해 문을 열어 모든 사람들의 감독을 진심으로 받아 들여 태양이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하고, 7 번째로 처벌 및 예방 체계 구축의 목표와 임무를 철저히 이행하고 "청소년의 정직성 증진 활동"과 당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와 부패 방지 사업의 건설은 젊은이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여섯, 존재의 단점

주로 농촌 지역 활성화, 2 개의 새로운 단체 및 엔터프라이즈 그룹 빌딩의 풀뿌리 조직 강화에 자원을 통합하고 청소년들의 생계를 개선하기위한 정책에 노력하는 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으며 어려움을 해결하기위한 생각을 강화해야합니다. 도전에 열심히 도전하고, 혁신에 집중하고, 개방하고,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이러한 측면의 작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