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병원 임원 부국장 보고서


장쩌민 (Jiang Zemin)의 "3 대 연설"연구를 통해 사고력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우수한 지도자의지도 아래 학교 및 부서의 업무 목표와 학교 지도자의 보살핌에 중점을 둡니다. 분대 아래에서 모든 선생님과 학생들은 함께 일했고 단결하여 학교의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소아과의 수장으로서 나는 과거를 요약하고 자신을 올바르게 평가해야합니다. 이번 학기의 연구 결과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열심히 공부하고 당 중앙위원회와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심각하게 당 중앙위원회의 원칙과 정책을 연구하고 양심적으로 덩 샤오핑 (Deng Xiaoping) 동지 이론을 연구하고 개혁을 계속하고 개방하며 적극적으로 당 중앙위원회를 지원하고 장쩌민의 "3 대 대표자"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국내외 상황을 인식하며 당원으로 느끼게한다. 청년은 자신의 나라를 사랑하고 자신의 민족을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항상 열심히 공부하고 이데올로기 의식을 개선해야한다고 깊이 생각합니다. 그리고 당원들의 의무를 수행하십시오. Resolutely ****과 당 중앙위원회에 반대하고, "하나의 중국"원칙을 준수 정기적으로, 두 번째, 열심히 일하고, 부국장으로 일하고, 주인공이 될 작업에서 지원 역할에서 소아과의 일을 주재하고, 심각하게 학교를 이해 지도자가 지명 한 정신과 임무는 전 직원에게 전달되며 모든 일을 잘 수행합니다. 현재의 소아과 직업 취소에서 소아과 교사들은 이데올로기적인 분위기에 좌절감을 느낍니다. 능동적으로 이데올로기 적 업무에서 적극적으로, 소아과에 적극적으로, 선생님들에게 좋은 일을하고, 당신과 협력하여 일을 끝내십시오.
능동적으로 가르침을 이해하십시오. 교사의 지속적인 임무와 교사의 심각한 상실에 직면하여 모든 사람들을 동원하는 것에 대한 열의는 교수법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노년 교사와 저학년 교사는 가르침을 결합하여 새로운 내용과 오래된 내용을 결합합니다. 교실 학습은 자율 학습과 결합됩니다. 두 번째는 강의의 질을 강화하고 강좌의 내용을 신중하게 준비하며 수업 전 강의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젊은 교사는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강의를하고 학생들은 수업을 마친 후 의견을 말합니다. 올해 상반기에 학생들은 강사에 대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보상을주고, 교사에게 보상하며, 더 많은 수업을 가르치고 좋은 교수 결과를 얻는 교사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교육 내용을 개혁하는 것입니다, 두 가지 조정이 있습니다. 강의 내용의 실제 필요에 따라 중국의 여러 의과 대학의 소아과 교과 과정은 적절하게 조정되었습니다. 미래의 임상 연구에 적응. 생산 인턴쉽 내용도 조정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소아과의 보조 부서에서는 학생들이 회전 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는 기본 교습 조건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긴급 자금 조달의 경우, 교수 및 연구실의 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교수의 원활한 진행을 촉진했습니다.
적극적으로 젊은 교사 양성 : 심각한 교사 손실 및 긴급한 교육 과제에 직면하여 적극적으로 젊은 교사 양성. 가르침의 내용은 직접 검토 될 것이며, 가르침은 직접 가르쳐 질 것이며 준비가 될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운동의 기회와 성숙함을 제공하는 우리 학부의 젊은 교사가 주요 강연을했고 학생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는 더 많은 작업, 학과장, 산서성 의학 협회 소아과 협회, 임상 의학 작업을 가지고 있지만 적극적으로 교육에 참여하십시오. 그러나 여전히 개인적으로 가르침에 참여합니다. 교과 작업 부하는 전체 부서에서 여전히 크다. 모든 학생들과 함께 일하고, 함께하며, 학생들이 잘 받아들이는 교수의 질을 보장합니다.
적극적으로 학생 일에 좋은 일을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훌륭한 선생의 도덕성을 유지하고, 설교하고 가르치며, 지식을 말하고, 사람이되고, 도덕적 인 사람이되는 법을 가르쳐줍니다. 개인적으로 학생 환생 인턴십 및 제작 인턴십을 관리하십시오. 인턴쉽 병동, 강의 및 라운드를 준비하십시오.
셋째, 동지를 단합시키고, 교사를 존중하며, 교육을 사랑하십시오.
단합하고 동지애하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자신을 이끌어 내지 말고 존경해야하며 부서장으로 봉사해야합니다. 교사를 존중하고, 옛 교사의 삶을 돌보며, 새로운 교사의 성장을 돌보고, 그들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하십시오. 나는 모두가 함께 일하면서 일을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그는 소아 전문 취소 부서의 리더입니다. 교사는 불안정하고 준비하기가 어렵습니다. 일하기 위해 나는 전반적인 상황을 돌볼 수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약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이 간부로서의 높은 "재배"의 일종이라고 생각한다. 당원은 "경작"을 가져야 만한다.
명성을 얻지 못함 : 임명 된 이래 뛰어난 교사와 뛰어난 교사의 영예가 젊은 교사에게 주어졌습니다.
넷째, 비즈니스 특성을 향상시킵니다.
간부로서 그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의식을 개선했다. 관리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일을 궤도에 올리십시오. 선생님으로서 선생님의 도덕성을 확립하고 교수의 질을 보장하십시오. 학습을 통해 교육 내용을 향상시키고, 모든 수업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의사로서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십시오. "세 가지"서비스 목적을 준수하십시오. 학습을 통해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어떤 일을 혼자했지만, 나는 모든 사람들의 공동 노력으로 그것을 할 수 없다. 지도자의 보살핌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앞으로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최선을 다해 극복해야합니다. 평범한 사람, 당원, 간부, 열정으로 동료를 대우하고 적극적으로 대우하며 겸손으로 배우고, 의견을 듣고, 만족스럽게 업무를 완료하고, 당 중앙위원회와 보조를 맞추며, 우수한 부서장의 지원에 의존합니다. 교수진과 교직원, 단합하고 새로운 도전을 만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