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조사 감독 국장의보고


지도자와 동무들 :
************************************************************************************************************** 지난 1 년 동안 왕 진리 (Wang Jinli) 부국장과 전 부서의 동지들, 그리고 전체 부서의 동역자들과 함께 진지하게 협력하여, 모든 수준의 조사 및 감독 부서의 형제 사무실과 경찰관의 강력한 지원하에 병원 당 그룹의 직접적인지도하에 장쩌민 (Jiang Zemin) 동지 박람회를 연구하고 실행하는 것은 "단지 법 집행, 감독 강화, 법률에 따라 사건 처리, 엄격한 감독 관리 및 전반적인 상황 제공"이라는 취업 정책을 준수하는 것이 약속을 더 잘 수행했음을 의미합니다. 작업 상황은 다음과 같이보고되며 여기에있는 지도자와 동역자의 의견을 듣게됩니다.
1. "치열한 투쟁"투쟁과 사회 안정 유지. 채택함으로써 : 첫째, 공격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두 가지 기본을 준수 둘째, 지침 및 조사 및 증거 수집을 강화하고 범죄와의 공동 노력을 강화 셋째, 감독 강화, 엄격한 법 집행, 그리고 단호히 방지하고 효과적인 전투를 방지하고 수정 넷째, 감독의 초점 사건과 같은 대책은 사회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검토와 승인 및 실사를 완전히 수행했습니다. 단속 이후, 주정부는 용의자를 32,660 명 체포했으며, 사건 처리를위한 평균 기한은 원래 4 일에서 2.3 일로 단축되었습니다.
2. 엄격한 집행을 통해 사건의 질을 보장합니다. 채택함으로써 : 첫째, 제대로 체포의 조건을 파악하고 법에 따라 검토의 좋은 일을 할 둘째, 엄격히 제어, 비 잡기 속도의 비정상적인 성장 속도를 제어 셋째, 사건 처리의 품질을 추적 및 확인과 같은 조치에주의를 기울이고 사건 처리의 품질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입니다. 2002 년 비취원 사건과 180 건의 철수, 비 기소, 법원 무죄 판결을 통해 체포 사건의 정확성은 99.5 %에서 99.94 %로 증가했다. 일반적으로 사례의 품질은 좋습니다.
3. "두"감독을 강화하고 사법 공의를 보호한다. 채택 : 첫째, 형사상 감독의 "최상위"프로젝트를 수행하고 대규모 감독 구조를 구축하고, 둘째, 홍보를 강화하고 사례의 출처를 넓히며, 셋째, 업무 방향을 조정하고 새로운 분야의 감독을 확대하고 넷째, 공공 보안 기관과의 협력 및 협력을 강화한다. 다섯 번째는 공안 기관의 수사 활동에 적시에 개입하여 감시 업무를 강화하기위한 수사와 증거 수집의 역할을 지시하는 등의 조치를 철저히한다. 작년에 공안 기관은 공안 기관에 1,344 명을 선포하여 1,484 명을 선발하여 전국에서 3 위를 차지했으며 총 56 명이 체포되어 수사에 2,074 명이 참여했으며 2,265 명이 주요 사건에 참여하여 좋은 법률 결과를 얻었다. 그리고 사회적 영향.
4. 범죄 예방 및 청소년의 합법적 권리와 이익의 유지. 채택 : 첫째, 직업 범죄 예방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둘째, 조사 및 감독 링크의 포괄적 인 관리 요구 사항을 종합적으로 이행하며, 셋째, 청년층의 건전한 성장에 도움이되는 좋은 사회 환경 및 기타 수단을 만들고 범죄 예방 및 청소년 권리 보호를 진지하게 수립합니다. 활동 게시. 작년에 지방 자치 제도의 풀뿌리 대학 3 곳이 국가 우수 청소년 권리 보호국으로 선정되어 13 개 병원이 청소년 성 보호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조사 및 감독 부서는 주정부의 미성년자 보호위원회에 의해 소년 보호 작업을위한 고급 집단 (Advanced Collective for Youvenile Protection Work)이라는 칭호를 수여 받았습니다.
5. 개혁을 심화시키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키십시오. 조사 및 증거 수집을지도하고 체포 작업 방법을 검토하고 검찰 원의 시범 작업을 심화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조사 및 감독 부서에서 개혁을 수행했습니다. 총 53 개의 풀뿌리 조사 및 감독 부서가 검찰 원의 조종사로 확인되었으며, 수사 및 증거 수집 및 "체포 사례 검토"를지도 할 수있는 능력은 전반적으로 개선되었다.
6.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를 통해 다음에 대한 지침을 강화하십시오. 채택 : 첫째, 법 집행 관행에서 겪게되는 어려운 문제에 대한 공공 보안, 법원 및 기타 부서와의 수평 적 접촉을 강화하고 엄격한 법 집행을위한 조건을 만들고, 둘째, 패키지를 만들고 정기적으로 풀뿌리 차원으로 나아갈 수있는 직업 승진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안내, 세 번째는 나무를 선택하고 경험을 증진하는 것입니다. "주례 감리 사례 집계"와 "수사 및 감찰 업무 경험 집계"를 집계하여 선암시 조사 및 감독 부서와 같은 선진 5 개 모델을 선발하여 홍보와 감독을 장려했다.
7. 관리를 강화하고 팀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지방 당 그룹에 "5 개 이점 방 확립"과 "학습 지향적 인 사무소 개설"과 같은 일련의 업무 준비에 초점을 맞추어 실용적이고 책임감있는 방식으로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갖춘 팀 빌딩에서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활동의 수립을 통해 직장 학습 및 학습 활동의 개념이 확립되었습니다. 학습 활동은 지식을 습득하고 비즈니스에 익숙해지고 기술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수단과 방법입니다. 조사와 감독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서.
조사와 감독 업무에서 몇 가지 성과가 있었지만, 나는 여전히 무시할 수없는 몇 가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이데올로기가 해방되지 않고 개혁의 속도가 크지 않다. 둘째, 일의 불균형이 수행되고 사례가 감독된다. 작업에 빈 공간이 여전히 남아 있으며, 세 번째는 일부 경찰관의 비효율적 인 작업 문제가 긴급히 해결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2003 년 3 월부터 당 그룹의 "Procuratorate College Building"Infrastructure Office로 옮겨졌으며 Jinli 동지와 모든 동지들의 공동 노력으로 그 결과가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나는 진심으로 존경한다. 인프라 스트럭처 오피스 작업 후, 당 그룹과 연구소의 지도자들의 직접적인 보살핌을 받아 Dong Jinshan 국장과 인프라 사무국 동역자들과 협력하여 건설 절차를 수행하고, 시연회를 실시하고, 프로젝트 진행 상황과 프로젝트 품질을 보장했습니다. 나는 최선을 다해야한다. 나는 미래의 인프라 작업에 강한 정신을 계속 유지하고, 실사를하고, 인프라 사무소의 동역자들과 함께 각 직무를 훌륭하게 수행하고, 건설 및 감독 부서와 긴밀히 협력하고 정당 그룹이 정한 시간 내에 그리고 좋은 상태로 임무를 완수하도록 힘쓸 것입니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