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지방 개발 계획위원회 감독 보고서


이사, 차장, 사무 총장, 회원 :
저는 1996 년 4 월 지방 기획 경제위원회 (National Planning and Economic Committee)의 책임자였습니다. 저는 1998 년에 재선되었습니다. 2000 년에 최초의 제도위원회가 설립 된 후, 나는 지방 개발 계획위원회의 책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지난 7 년 동안 나는이 지역의 경제 및 사회 발전 전반에 관련된 광범위한 업무, 과중한 업무 및 높은 요구 사항 때문에 거대한 경제의 중요한 위치에 큰 책임을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나는 부지런하고 근면 한 일에 헌신하고 당과 백성의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성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현재 **** 연도의 현재 기간 동안의 작업과 생각을보고 할 것이며, 부적절한 경우 비판하고 도울 것입니다.
첫째, 직무 수행에있어 최우선 과제를 개발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 중요한 작업은 다섯 가지 영역에 초점을두고 있습니다.
"10 번째 5 개년 계획"을 상세히 작성하십시오. "10th 5 개년 계획"은 Jiangsu의 전반적인 발전에있어 중요한 행사입니다. 1999 년부터는 "제 10 차 5 개년 계획"을 준비하기 위해 특별 팀 구성을 담당했으며, 우선 43 개 주제에 대한 체계적인 조사를 실시하여 세부 계획과 의사 결정 제안을 제공했습니다.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정부의지도 아래 우리는 2 년 넘게 "강소성 국가 경제 사회 발전을위한 제 10 차 5 개년 계획"을 제안했으며 2001 년 초에 제 9 차 인민 대표 대회 제 4 차 회의에서 공식 채택되었다. 동시에 10 개의 특별 프로젝트가 집계되었습니다.
계획 과정에서 우리는 주요 의사 결정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개발 목표와 관련하여 "근대화를 근본적으로 이끌어 내고 인민을 풍요롭게하고 지방을 강화"한다는 전반적인 목표를 세웠고, 강성 앞에 부유 한 사람들을 두는 것이 첫 번째 요구이다. 개발 전략과 관련하여 기존의 네 가지 주요 전략을 토대로 새로운 도시화 전략이 새롭게 형성되었으며, 제 10 차 5 개년 계획의 5 가지 주요 전략이 수립되었습니다. "제 10 차 5 개년 계획"의 전반적인 사고와 관련하여 개발, 구조 조정을 주요 노선으로하고, 시스템 혁신과 과학 기술 혁신을 주요 동력으로 삼아 인민 대중의 물질적, 문화적 기준 제고를 근본적인 출발점으로 삼고 발전을위한 일반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이 모든 것이 "10 번째 5 개년 계획"의 핵심 아이디어이며 "10 번째 5 개년 계획"의 시대 정신을 반영합니다. 나는 15 번째 "계획 혁신"을 선택하고 국가 기획위원회 (State Planning Commission)의 관심과 확약을 받았다.
개발 안정성을 향상시키기위한 연간 계획을 세웁니다. 연간 계획의 수립은 기획위원회 (Planning Commission)의 주요 기능이며, 매년 9 월부터 내년 개발 계획을위한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조사 및 연구를 통해 경제 개발 상황을 분석하고 연간 계획의 예상 목표를 종합적으로 조화 시키며 새로운 연구에 집중할 것입니다. 의사 결정 조치는 지방 당위원회와 주 정부에 대한 계획 의견을 제공하고 주 민의회에보고합니다.
프로젝트의 예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경제 모니터링 업무를 강화하고 매 분기마다 경제 분석을 실시하고 6 개월마다 체계적인 경제 예측과 대책을 제안하고 지방 당위원회와 주정부에보고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위원회는 지방 의회와 지방 정부의 권고에 주목하여 지방 정부위원회가 1998 년에 흑자를 모두 낸 이후 국가 경제는 아시아의 금융 위기와 디플레이션과 같은 문제에 직면 해 있으며 경제적 인 모니터링을 강화함으로써 기복이 없습니다. . 이 지역의 경제 성장의 안정성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연간 경제 성장률은 10 ~ 11 % 내외로 연간 경제 성장 목표를 달성하는데 이는 국가 성장 수준보다 2 ~ 3 % 포인트 높으며이 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를 유지합니다. 상태는 국가 경제의 꾸준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경제 구조 조정의 기회를 잡으십시오. 개혁과 개방 이후 경제가 급속도로 발전했으며 체계적인 분석을 거쳐 1980 년대 마을 기업을 발전시킬 수있는 기회와 1990 년대 수출 지향 경제를 발전시킬 수있는 기회라는 두 가지 기회를 주로 압수했다. 경제 개발이 1998 년 이후 전환기에 접어 들면서 구매자의 시장과 디플레이션이 출현함에 따라 장쑤성의 발전을위한 제 3의 기회로 경제 구조를 조정할 것을 제안했으며,이 제안은 지방 지도자들에 의해 확인되고 그 지역에서 합의를 이루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구조 조정은 초기 결과를 얻었으며 안정적인 경제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10th 5-Year"개발 제안에서 중앙 정부는 경제 구조에 대한 전략적 조정을 제안했다. 이것이 주요한 작업이며 강소는 제안 할 첫 번째 지방이었다.
산업 구조는 경제 구조의 핵심이며 계획위원회로서 구조 조정의 초점은 하이테크 산업과 서비스 산업을 개발하는 것이다. 첨단 기술 발전의 열쇠는 산업화이다 강소의 현실에서 시작하여 내 자신의 특성을 개발했다. 나는 주로 소프트웨어, 이동 통신, 광전자 공학, 나노 물질 및 한의학의 근대화 등 5 가지 첨단 산업화 우선 과제를 제안했다. 우리는 5 개의 산업화 프로젝트를 조직하고 프로젝트와 정책으로 지원했으며, 50 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국가 첨단 기술 프로젝트에 포함되었습니다. 국제 경제 구조와 산업 이전을 조정하면서 상하이 - 남경 고속도로의 IT 산업 벨트, 장강강 남쪽의 신소재 산업 벨트, 양쯔강 강가의 새로운 제약 산업 벨트 등 첨단 산업용 벨트 3 개를 건설 할 것을 제안합니다. 계획이 완료되고 총 산출액은 지방 산업의 24 %에 이르며 연간 20 %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강소의 산업 구조를 개선하기위한 주요 힘이됩니다. 정보화는 현대화의 전반적인 상황을 포괄적으로 다루기위한 전략적 조치이며, 지난 수년간 나는 장쑤성에서 정보 기술 건설을 전폭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엔터프라이즈 인터넷 프로젝트"와 "홈 인터넷 프로젝트"의 조직을 이끌어 왔으며 지금은 25 만개의 기업이 인터넷과 230 만 가구에 접근하도록 장려했다. 집 온라인. 열심히 일한 후 Jiangsu Software Park를 국가 소프트웨어 산업화의 10 대 거점으로 지정하고 Nanda Sofite Software Company가 홍콩에 성공적으로 등록하고 국가 핵심 지원을 획득하도록 도왔습니다.
국가 계획위원회의 요구에 따르면 서비스 산업의 고도 성장은 산업 구조 조정의 핵심이며, 총 경제 생산량과 산업 종사자의 비율에서 서비스 산업의 비중을 증가시켜야하기 때문에위원회는 새로운 서비스 산업 개발에 집중했다. 최근 몇 년 동안 현대 물류 산업을 파악하고 물류 산업 발전 계획을 수립하고 주요 물류 건설 프로젝트를 파악하여 지역 사회 서비스를 파악하고 새로운 고용 영역을 창출했으며 최근 몇 년 동안이 지역의 새로운 일자리가 70 % 이상 창출되었습니다. 서비스 산업이 제공합니다. WTO에 대응하기 위해 우리는 최근 강소성에서 서비스 산업 개방의 선구자 효과를 누리기 위해 서비스 산업 개방 계획을 도입했다.
투자 수요를 적극적으로 확장하십시오. 1998 년부터 주정부는 적극적인 재정 정책을 시행하고 내수 확대 및 성장 촉진을위한 중요한 결정을 내 렸습니다. 주정부 계획위원회는 주정부의 거대한 규제 및 통제 부서로서 많은 투자를 필요로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동부의 고정 자산 투자 증가율은 10 %를 상회하고 있으며, 투자 총액은 항상 2 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금년 총액은 3,700 억 위안을 상회하며 경제 성장에 대한 투자 기여도는 50 %에 이른다.
투자를 확대하기 위해 두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첫째, 국가 부채 프로젝트는 1998 년 이래 상대적으로 적절한 강소성 프로젝트 준비로 인해 306 개의 국가 채무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으며 총 투자는 937.4 억 위안이며 중국 채무 펀드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강소성의 인프라 구축, 농업, 산업, 하이테크, 도시 및 사회 사업의 발전을 지원하고 경제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1998 년부터 고속도로, 철도, 양자강 다리, 기계 맛 포트, 원자력, 도시 및 농촌 전력 그리드, 통신 네트워크, 천연 가스, 주요 산업 인프라 및 사회 사업과 같은 수백 개의 대규모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추진했습니다. 건설. 동시에 "제 10 차 5 개년 계획"의 주요 건축 설계가 집계되었고, 10 억 위안 이상의 투자로 이루어진 110 개의 대규모 프로젝트가 총 계획 투자액 7000 억 위안에 포함되었습니다. 은행에 소개하고 금융 협력 협정을 체결하면 1 기 자금 규모는 1 천 6 백억 위안에 달할 것이며이 대규모 프로젝트의 건설은 장쑤성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적극적으로 북부 강소 지역의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강소성 지역 발전 현황에 따르면 "제 10 차 5 개년 계획"의 수립 과정에서위원회는 "강소성 남부 발전 수준을 향상시키고 소련의 급속한 발전과 강소성 북부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3 대 지역 분류 지침에 대한 의사 결정 의견을 제출했다. 이점. 이를 위해 지방 분과위원회와 지방 정부는 지난해 강소, 수중, 강소성 지역의 지역 개발에 관한 심포지엄을 개최 해 3 개 지역의 의사 결정을 인도하고 안내 할 것을 제안했다. 강소성 북부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지방 개발구가 설립되었고 계획위원회가 책임을 맡았으며 이것은 제 10 차 5 개년 계획의 실행을위한 중요한 척도이다. 조사를 통해 북쪽 강소 사무소는 강소성 북부 발전의 "4 가지 이전", 즉 지방 정부 지도자들에 의해 확인 된 재정 이전 지급, 산업 이전, 노동 이동, 과학 기술 성과의 이전을 가속화하기위한 제안을 제안했다. 작년에 저는 기획위원회 사무국 장을 강소 북부 사무소로 2 번 방문하여 강소 북부의 5 개 도시가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장쑤성 북부의 주요 건설 프로젝트와 기금을 가능한 많이 기울일 수 있도록했습니다. 금년 초 나는 난징의 대학, 대학 및 과학 연구 기관들에게 강소 북부의 기술 프로젝트를 논의하여 결과의 ​​변화를 촉진 시켰으며, 강소성 북부 발전의 과학 기술 성과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270 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수행되었습니다. 내 옹호하에, 지방 계획위원회의 빈곤 경감 점 Fengxian County는 전자 상거래를 통해 해외에서 널리 판매되어 주목할만한 결과를 얻은 "중국 과일 네트워크"를 설립했습니다.
실질적으로 법에 따라 행정을 홍보하십시오.
우리 당은 항상 법률에 따라 행정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행정 당위성을 표준화하기 위해 당위원회는 법에 따라 행정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과 기준을 만들기 위해 "강소성 개발 계획위원회 행정 규정"을 제정했습니다.
법적 홍보를 강화하십시오. 우리위원회는 주요 지도력을 지도자로하여 지방 계획위원회의 홍보 및 교육 시스템을위한 선도적 인 조직을 구성하고 5 년 계획과 법률 대중화를위한 연간 계획을 수립하고 다양한 형태의 법률 교육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수년간의 연구와 선전 후 기획 행정 시스템은 법에 따라 지속적으로 행정 감각을 강화했으며 행정 능력은 점진적으로 향상되었다. 특히 주요 간부들은 법을 배우고 법을 알고 그것을 사용하며 법에 따라 훌륭한 행정 분위기를 형성했다.
법 집행을 위해 진지하게 입법하십시오. 최근 몇 년간, 우리위원회는 입법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강소성의 기업 기술 진보에 관한 규정", "강소성의 기계 및 전기 장비 입찰 및 입찰 관리에 대한 임시 조치"및 "강소성의 경제적 절약"을 비롯한 여러 지역 규정 및 정부 규정을 신중하게 작성했습니다. 금년에 에너지 규제 등 "초안 주요 프로젝트 검열 대책"이 도입 될 예정이다. 위원회는 입찰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기 위해 "강소성 법에 따라 프로젝트의 입찰 활동에 관한 법률 및 규정 위반을 신고하는 조치"를 마련했으며, 시행 후 수많은 불법적 인 사건을 처리하고 법에 따라 불법적 인 입찰 단위 또는 개인을 확인했다. 벌금이 부과되었습니다. 동시에위원회는 다수의 주요 프로젝트를 점검하고 건설 과정에서 발생한 불법 활동에 대한 정류 의견을 제시하고 건설 환경 검사에서 부당한 혐의로 인한 현상을 처리했습니다.
WTO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규범 적 파일을 적극적으로 정리하십시오. 우리위원회는 계획위원회 규범 문서 정리를 신중하게 조직하고 청소 범위의 규범 적 아카이브를 172 개 포함 시켰으며 청소 후 60 %를 폐지하고 35 %를 수정하고 1 개를 수정하여 0.6 %를 유지하고 8 개를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강소 경제 뉴스"및 발표 할 우리위원회 및 기타 매체의 웹 사이트에서 삭제 된 49 %, 28.5 %를 차지하는 임시 예약 49, 31.3 %에 대한 회계, 54 가지 경우를 처리하기 위해 다른 부서로 옮겼습니다.
National People 's Congress의 결의안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대표자의 권고를 처리하십시오.
목표 관리를 구현하십시오. 매년 지방의 인민 대표 대회에서 지방 정부는 전년도 국가 경제 사회 발전 계획 이행에 대한 지방 인민 대표단의보고를 위임 받았으며 동시에 신년 계획 계획에 대한 의견을 지방 인민 대표 대회에서 논의하고 승인했다. 실행 후. 우리는 신중하게 정부 보고서를 작성하고 인민 대표 대회에서 통과 된 보고서를 작성했으며, 1996 년부터 지방 계획위원회 시스템에서 목표 관리를 조직했다. 채택 될 타스크는 지방 계획위원회 시스템에서 구현되며, 목표 달성을 촉진하기 위해 전체 목표 및 주요 타스크를 추적하고 평가하며, 실무 관점에서 목표 관리의 효과가 우수합니다.
대표적인 제안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수년에 걸쳐, 우리위원회는 대규모 계정을 추천하는 NPC 대리인이었습니다. 전국 제 1 회에서 전국 제 5 ​​회 전국 인민 대표 대회에서 전국 인민 대표 대회의 총 인원은 109 명을 포함 해 178 명이었습니다. 모든 노력을 기울여 제 시간에 모든 제안이 완료되고 경영진의 질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만족도는 99 %에 도달했습니다. 성 인민 대표 대회 및 인민 대표 대회 연락위원회는위원회의 권고 사항을 충분히 확인하였으며, 2002 년 특별 회의에서위원회는 선진 단위로 교환 연설을했으며, 주요 특징은 지도자들이이를 강조하는 것이다. 파악, 시스템 구축을 강화, 규범 절차의 집합을 형성, 문을 열고, 실제 결과에주의를 강화. 예를 들어, 제 9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4 차 회의에서 대표들은 북부 강소성 발전을 가속화하는 방법에 큰 관심을 기울였으며,위원회가 접수 한 관련 제안서는 8 개에 달했다. 이러한 주요 제안을 처리하기 위해 20 명 이상의 대표가 닝에 와서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대의원들의 의견을 경청하며, 대표들과 심층적 인 의사 소통을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회의가 끝난 후 관련 인력에게 특별 조사 및 조사를 의뢰했으며, 대표단은위원회의 권고를 다루는 진지한 스타일을 충분히 확인했습니다.
제도적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이중 혁신 및 이중 경쟁"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조직의 업무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기 위해 두 가지 문명의 조화로운 발전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위한 효과적인 메커니즘 인 "3 가지 우수성과 3 가지 만족도"를 주요 내용으로하는 "이중 창작 및 이중 경쟁"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활동은 주요 지도자에 의해 주도되고 두 문명의 목적은 여러 부서로 나뉘어 평가, 평가 및 인정은 매년 말에 수행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이중 창조와 이중의 투쟁"활동은 여러 부서와 정부 간부들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전체위원회의 업무 스타일을 홍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개혁과 혁신에 충실하십시오. 정부의 개혁 과정에서 행정 심사 제도의 개혁에 초점을 맞추어 행정 심사 및 승인 항목 정리 작업을 2 차례 실시하여 15 건의 심사 및 승인을 줄이고 2 건의 정리 작업은 22 건의 안건을 제안했다. 두 번째 일괄 처리의 46.8 %. 우리는 또한 절차를 단순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조치를 취할 것이며, 우리는 전심으로 경제에 봉사하고 사회에 봉사하며 기업에 봉사 할 것입니다. 우리위원회는 간부 인사 시스템을 개혁했습니다. 제도 개혁 이래 모든 직급의 모든 간부가 직책에 대해 경쟁하고 있으며 간부 임용의 투명성과 민주화를 향상시키기 위해 "당 간부 선출 및 선출에 관한 규정"이 진지하게 시행되었다. 현재학과의 모든 간부가 대학 학위의 81.6 %를 차지하고 있으며, 대학원 학위는 36.7 %이며, 평균 나이는 43.1 세이며, 간부 팀은 활력과 활력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우리는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의 건설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당의 당위원회는 당의 작업 스타일 및 청정한 정부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 한 아이디어를 고수하고 감독 및 감독은 경제 활동과 함께 전개되고 함께 시행되며 함께 점검되고 함께 평가됩니다. 기획위원회의 업무 특성에 따라위원회는 근원지 반부패에 큰 관심을 기울 였고 5 가지 핵심 과제에 초점을 맞추어 "강소성 당위원회의 반부패 반부패 이행 실천 방안"을 수립했다. 첫째, 사업 승인 회의 기관, 두 번째는 여분의 예산 자금의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주요 부서 간부의 정기적 인 순환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공무의 공정한 구현에 영향을 미치는 손님을 죽이고, 다섯 번째는 간부 관리 및 감독 시스템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매년 시작되는 징계 검사 팀은 매년 13 세까지
시정 계획위원회는 간부와 기관 간부의 청렴성에 대한 논의와 설문지 발간 등을 통해 대중의 의견을 청취했으며 당의 업무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와 업무 방식에 대한 풀뿌리 평가는 1 년보다 좋았으며 만족도는 2000 년부터 95 명이었다. 2002 년에는 6 %가 98.7 %로 상승했다. 법과 질서를 위반 한 경우 조사와 처벌을 받아 광범위한 간부들이 교육을 받고 배울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최근 징계 점검위원회는 당의 업무 방식 및 청렴한 정부 책임 제도의 이행에 대한 포괄적 인 검사를 실시하여 검사 결과에서 당의 집단에 대한 평가가 좋고 비교적 양호하며 91-27 %를 차지하고있다. 징계 검사위원회는 당의 청정 정부 스타일에 대해 좋은 태도를 취한다. 구현 상태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가 더 좋습니다.

리더십 팀을 구성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리더십 팀 자체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조직의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는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수년 동안 우리위원회의 지도력 팀은 자주 바뀌었지만 항상 훌륭한 정신 상태와 일하는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주로 3 가지를 고집합니다. 첫째, 의식 학습을 고수하십시오. Party Group Learning Center 그룹은 한 달에 한 번씩 학습에 집중할 것이며 학습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마오 쩌둥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장쩌민 총리의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논점을 연구하는 동시에 당, 국가, 도당위원회, 지방 정부의 중요한 지침과 기록을 연구하고 경제 및 과학 기술과 같은 비즈니스 지식을 배웁니다. 학습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인식을 향상시키고 그들의 주도권과 책임을 증가 시켰습니다. 둘째, 일치를 강화하라. 저는 팀의 단결을 중요시하며 민주주의 중앙 집권을 고수하고 지도력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를 지원하여 공동 노력으로 노동력을 형성합니다. 셋째, 모범으로 인도하는 것을 주장하십시오. 간부들에게 먼저 그것을 요구하는 사람은 리더십으로 시작하여 모델로서 좋은 역할을 수행합니다. 부지런하고 정직한 정부의 좋은 이미지는 조직의 전반적인 개선을 이끌어냅니다.
II. 직업과 관련된 문제와 지침 지난 수년 동안이 지방의 국가 경제 사회 발전은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었으며 업무 개선과 경험과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시대 발전의 상황과 비교할 때, 지도자와 동지들의 요구 사항에 비해 여전히 많은 격차와 결함이 있습니다. 주요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전반적인 장기 성격의 주요 쟁점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가 충분히 깊지 않다. "제 10 차 5 개년 계획"의 수립 과정에서 우리는 특별 조사와 연구를 하였지만 아직도 충분히 깊게 진행되지 못했고 특히 특수 연구와 체계적인 연구를 무시하여 일부 거대한 지표의 발전 추세를 파악할 수 없었습니다. 준. 전력 수급 전망에 대해서는 "제 10 차 5 개년 계획"에서 후반기 "9 차 5 개년 계획"의 전력 소비 상황이 계속되고 연평균 성장률은 6 %이다. 그러나 2000 년 이후 상황은 많이 바뀌었고 2000 년부터 2002 년까지 3 년 동안 급속한 경제 발전과 국내 전력 소비의 급격한 증가로 인해 주정부의 전력 소비 증가율은 평균 10 % 이상으로 가속화되었다. 충분한 견적. 올 여름 전력 소비가 절정에 이르면 장쑤성 남부 지역에서 게이트 풀업이 제한적으로 발생하고 장쑤성 북부 지역의 강수량은 강수도로 인해 해결되지 않았으며 이는 강소성 남부의 전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이는 전력 공급 및 수요 예측 및 지역 균형 시스템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연구에 의해 발생. 현재 제 10 차 5 개년 계획에 300 만 와트 이하의 전기가 남아 있으며이를 해결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 사례는 우리가 전반적으로나 장기적으로 중요한 이슈를 체계적으로 연구하지 않았 음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그것을 심각하게 생각하고 심각하게 생각하고 개선해야합니다.
둘째, Juguan의 경제 발전에서 경제 성장의 질은 충분하지 않다. 이 지역의 경제는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국가 총생산, 재정 수입, 대외 무역 수출입 물량 등의 지표가 전국에서 두 번째로 많지만 경제 성장의 질을 개선 할 필요가있다. 1 인당 GDP, 1 인당 재정 수입, 1 인당 가처분 소득 및 농민 소득은 상해, 절강, 광동 및 복건보다 국내에서 낮다. 특히 기업의 포괄적 인 경제 효익이 높지 않고 두 기금이 높으며 손실도 상당하다. 이러한 지표는 상해, 절강, 산 동성 및 다른 지역보다 나쁘다. 이것은 주로 경제 성장의 후진성과 광범위한 개발의 점진적인 발전으로 인한 것입니다.이 완고한 질병은 수년 동안 형성되어 왔습니다. 매년 요구 사항을 작성했지만 조치가 많이 없으며 힘이 부족하고 변화가 불만족 스럽습니다.
셋째, 행정 기능의 변화를 파악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장래에는 계획 경제의 제약으로 인해 시스템 사고가 자유롭지 않고 기능이 빠르게 변하지 않고 있습니다. 광동과 절강의 선진 지역과 비교할 때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일부 동지들은 프로젝트와 파일의 승인에 여전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경제 개발 연구 및 경제 모니터링에 충분한 에너지를 투입하십시오. 특히 투자와 금융 시스템의 개혁, 우리의 이데올로기는 충분하지 않고, 혁신 감각이 강하지 않으며, 정책 파일을 발행하기를 기다리는 아이디어가 있으며, 개혁을위한 주도권도 없습니다. 급속한 투자 증가에도 불구하고 최근에는 투자 성장의 내부 메카니즘을 촉진하기 위해 지방의 책임하에 투자 및 자금 조달 체계를 개혁하는 개혁 의견을 수립했습니다.
넷째, 지역 협력 개발 진전에 충분한 진전이 없다. 강소성의 경제 발전에서 중요한 문제는 지역 개발이 매우 고르지 않다는 것인데, 1 인당 경제 지표, 강소 남부의 가장 좋은 군과 강소성의 최북단 군은 10 배 이상 다르다. 강소성 북부의 일부 도시는 서부 지방의 도시보다 여전히 낮다. 평균 수준. 이를 위해 우리는 제 10 차 5 개년 계획에서 세 가지 지역 분류 지침 결정을 제안했지만 실무에 많은 방법이 없으며 강점이 크지 않다. 특히 북쪽 강소가 어떻게 후반 우세를 보였는가? 소련은 남부 강소에 어떻게 통합되어 있는가? 부문과 같은 문제는 아직 시스템의 효과적인 조치를 도출하지 못했습니다. 지역 협력의 발전은 급속도로 진행되지 않았고, 남과 북 사이의 격차는 더욱 확대되었다. 우리는 지역 개발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질적인 조치를 모색 할 것이다.
다섯째, 아직 조직의 내부 구성에 약한 고리가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지방 계획위원회의 내부 구조가 특정 업무를 수행했지만 정부 간부의 관리가 엄격하지 않아 소수의 간부에 대한 인식이 강하지 않아 일부 규칙 및 규정이 유효하지 않아 구현이 효과적이지 않기 때문에 약한 고리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징계 위반 문제가 여전히 발생하고 하위 조직의 개혁과 발전이 잘 파악되지 않아 전체 조직을 더욱 개선해야합니다.
위의 문제들에서 나는 첫째 지도자로서의 주된 책임을 져야한다. 첫째, 마음의 해방은 충분하지 않고 오랫동안 프로젝트의 경제적 사고에 묶여있다.
나는 대담한 혁신 정신이 결여 된 전통적인 경영 모델과 작업 방법을 따르는 것에 익숙하다. 둘째,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로는 충분하지 못하며, 업무에 바쁘고 많은 회의에 참석하고 많은 활동을하고있는 기관들은 의사 결정과 업무의 깊이에 영향을 미치는 글로벌 전략 문제에 대한 체계적인 조사를 수행 할만큼 충분한 에너지를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셋째, 정당 정신이 충분하지 않고 간부 교육과 관리가 손실되며 특히 주변 인력의 감독과 관리가 엄격하지 않고 위반이 여전히 발생한다. 이 모든 것은 진지하게 받아 들여지고 개선되어야합니다.
이를 위해 학습을 강화하고, 자신의 기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새로운 개발 요구에 적응하고, 시대와 개혁과 혁신을 추진하고, 기획위원회 기능의 변화를 가속화하며, 현실을 심화시키고, 체계적인 연구를 강화하는 새로운 방향을 제안합니다. 거대한 관점에서, 우리는 더 나은 지방의 경제 및 사회 발전을 파악하고, 노력을 증대하고, 주요 결정 및 주요 프로젝트의 실행을 촉진하고, 시행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장기 및 간부 건설을 엄격히 관리하고 개선합니다.
이사, 부국장, 사무 총장 및 회원, 지난 5 년 동안의 활동, 지도자 및 동지들을 검토하고, 지방 기획위원회의 업무에 대한 지침과 지원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는 내 일과 생각을 진지하게 깊이 생각하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경험과 교훈을 정리하고, 진지하게 의견과 견해를 듣고, 직무 수행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높입니다. 나는 시대를 따라 잡을 것이고, 나의 의무를 다할 것이며, 당과 백성들이 내게 주신 영광스러운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