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슈퍼마켓 점장의 보고서


**의 해에는 열정과 이상으로 회사에 지원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저는 소매 산업의 도입, 창고 체인 슈퍼마켓 관리, 고객 심리 및 판매 기술의 도입에 대한 기초를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새로운 소매 업계에 대한 지식을 열심히 흡수하여 가능한 빨리 가족 음악 개발에 통합하려고했습니다. 직장에서 나는 아무런 후회도하지 않고 밤늦게까지 가게 직원과 싸워 가게를 엽니 다. 이 시점에서 나는 당산 시장을 만들기위한 여정을 시작했다. 연초에는 탕산로드 노스 스토어의 매출이 1 일당 10 만 위안을 넘었으나, 반년 만에 열심히 일하면서 마침내 시장이 개장했다. 당산의 지알 (Jiale) 인기 증가, 매출 증가, 고객 만족, 직원들의 얼굴 기쁨으로 가득 찼다. 그 해에 나는 "*** 고급 직원"으로 지명되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이 이상한 도시에서 지역간의 차이를 극복하고 당산 시장 및 다양한 정책 규정을 이해하고 관련 정부 부처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기 위해 모든 대인 관계를 사용했습니다. 당산 시장을 개방하기 위해 나는 매일 직원들과 협력하여 치열한 경쟁 시장 환경에 대처하기 위해 다양한 합리화 제안을 듣습니다. 현재 탕산에는 많은 수퍼 마켓이 있으며, 경쟁 업체들은 Jiale 매장 주변에 매장을 오픈했으며, 이러한 환경에 직면하여 당산의 사명을 완성하고 개선하는 것이 테스트이며 직원들은 걱정하고 있습니다. 생각. 이를 위해 저는 올해의 작업 센터가 "서비스를 통한 판매 촉진, 관리를 통한 비용 절감"이라고 직원들에게 제안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서비스 표준에 대한 교육과 관리자 훈련이이 작업 센터를 잊지 않을 것입니다.이 기사는 매장의 모든 관리자와 직원의 마음을 통과했습니다. 당신이 잘하는 한, 당신은 고객을 유치하고 곤경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작년에 Lubei 매장 판매 및 관리는 이중 이익이라는 목표를 달성했으며 매출은 프로젝트를 초과했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85 % 성장했으며 3 년 연속 그룹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나는 플래시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는다. 나는 상품 구조와 시장 수요를주의 깊게 분석하고, 상품 구조를시기 적절하게 조정했으며, 재고 부족을 피하기 위해 재고를 합리적으로 통제했다. Tangshan Road North Store는 해외 상점이기 때문에 공급 업체는 대부분 외국 공급 업체이므로 어느 정도 판매에 영향을 미칩니다. 연초에 당산에 상품 그룹을 설립하여 팀 리더 였고 당점을 당산에서 꾸준히 발전시키고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기 위해 상품 그룹에 폭이 넓고 가벼우 며 중장비와 가벼운 대체품을 제안했습니다. 협상의 원칙에 따라 상품 그룹은 당산 시장을 개선하는 동시에 XX 체인의 이점을 형성 할 수있었습니다. 당산 시장에 적합하지 않은 제품을 대체하고 일부 지역 특산물을 개발함으로써 채소와 과일을 쇠사슬로 묶을 수없는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했습니다. 연중 무휴, 당산은 상품 관리 분야에서 컴퓨터, 휴대 전화, 시청각 서적, 책, 냉장 식품, 주식 식량 주방 등을 다양하게 확장하여 거의 99 년 가까이 된 슈퍼 판매 상품 창고를 만들었습니다. 두 배로. 다양성의 충만 함은 여객 흐름을 가져 왔고 경영 강화는 비용 절감을 가져 왔으며 서비스 수준의 향상은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 탕샨로드 노스 스토어는 여론 조사에서 매년 소비자 협회, 산업 및 상업, 신문 등이 "슈퍼마켓에 가장 만족되는 당산 시민"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당산로드 북쪽 상점과 당산 지구를 담당하자마자 매장 내외부의 복잡한 작업을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모든면에서 관리자와 직원의 열정과 창조를 전적으로 동원하여 작업을 대담하게 분산시키고 경쟁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힘. "직원들은 회사의 가장 큰 수도이기 때문에 기회 만 제공하면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응집력을 높여 기업이 생존 할 수 있습니다." 나의 지도력하에, 당산 도로 북쪽 점포는 점차적으로 책임있는, 엄격하고 효율적인 업무 패턴의 다양한 직책을 형성 해왔다.
나는 당산에 4 년 간 있었고 당산에 3 번의 봄 축제가 있었는데 처음에 왔을 때 아들은 5 살 밖에되지 않았다. 지난 4 년 동안 나의 아내는이 가족을 홀로 지 원했다. 나는 결코 불평을지지하지 않고 그를 조용히지지 해왔다. 내가 생각하기에이 일은 가족의 높은 희망을보고하기 위해 가족에 대한 지속적인 애착으로 바뀌어야한다.
물론 작업에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우선, ×××××××× 2는 ××××××× 3은 ××××××
앞으로는 다음 세 가지 측면에서 열심히 일하고 내 일을 잘 수행 할 것입니다.
1. ×××××××××××
2. ×××××××××××
3.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