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당 그룹 비서 보고서


저는 2001 년 7 월에 카운티 교육국의 당 서기였습니다. 나의 주요 책임은 다음과 같다 : 카운티 당위원회의지도하에, 교육 당 당 그룹과 교육 시스템 당의 조직을 주재하고, 당의 교육 정책, 정책, 지시 사항 및 상사 결정을 조직하고 이행하며, 당 그룹 회의를 소집하고 감리하고, 모든 것을 토론하고 결정한다 카운티 교육 시스템 간부는 임명 및 철거, 직원 배치 및 직원 및 직원의 건설이 잘 이루어지며 행정 업무 및 몇 가지 주요 쟁점 사항의 결정을 지원하고 카운티 당위원회 및 정부에 좋은 조력자가되며 교육 목표의 건전하고 조정 된 발전을 촉진해야한다. 올 초부터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고등 교육 행정 부서의 진솔한지도 아래 나와 교육 당의 당 그룹은 개척과 진취, 부지런하고 실용적이며 정직하고 자율적 인 직무를 충실히 지켰으며 잘 완료되었습니다. 연중 내내 다양한 ​​교육 활동과 상사가 지정한 업무는 주로 다음 5 가지 측면에 반영됩니다.
I. 연구를 강화하고 자신의 질적, 정치적 비즈니스 표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나는 교육의 임무가 어렵고 책임감이 크다고 깊이 생각한다. 특히 올해 7 월 이후 카운티 교육은 상대적으로 특별한시기에 접어들 수있다. 교육 환경에 적응하고 현재의 교육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학습에 중점을두고 학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이론적 재배와 지식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나는 "네 가지 끈기"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첫째, 정기적 인 정치 이론을 고수하십시오. 지난 1 년 동안 나는 선반을 내려 놓고 내 스타일을 바꾸 었으며 좋은 학생이되고 열심히 공부했으며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덩 샤오핑 이론의 독창적 인 작품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많은 책과 정기 간행물을 읽었으며 실제로 학습을 성취하기 위해 실용적인 사고 질문을 자주 접했습니다. 사고, 학습 및 학습의 목적. 그뿐 아니라 TV 뉴스를보고 매일 신문과 잡지를 읽고, 당의 노선과 원칙, 정책을 이해하고 숙달하며 하루 두세 시간 동안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야합니다. 소득이있을 때마다 내 경험을 적어 두겠습니다. 두 번째는 중앙 연구반의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입니다. 특히 "3 배 플러스"학습 및 교수 활동에서 정치 이론 지식, 교육 및 교수 지식, 시장 경제 지식을 체계적으로 연구했습니다.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나는 회의의 정신을 신중히 연구하고 나의 경험을 썼다. 세 번째는 교육국의 당 그룹과 기관의 정규 학습 체제를 고수하고 학습 및 상담 보고서를 주도하는 것입니다. 계획, 시스템, 주제, 세미나 및 학습 노트를 배웁니다. 네 번째는 교육 비즈니스 학습에서 좋은 직업을 주장하는 것입니다. 교육국의 첫날부터 교육 이론을 배우고 사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음을 굳혔습니다. 이를 위해 저는 많은 비용으로 교육 책을 구입했습니다. 잠자기 후에는 차 앞에서 몇 페이지를 읽는 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는 것에 큰 관심을 기울인다. 선생님으로부터 배우고 실습을 통해 진정으로 자신의 업무에 대한 주도권과 목소리를 얻고 과학적이고 민주적 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둘째, 조직 건설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건설에서 당 조직의 전투 효과와 결속력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장기 당 집단의 핵심 역할을 수행한다. 장기의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작업에 좋은 일을하고 장기의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을 파악하는 것은 장기 당 그룹의 정기적 인 임무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나는 당원과 간부들과 이야기하고, 당원과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학업 적, 직업적, 삶의 측면을 이해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간부와 노동자는 병원에 입원했으며 조직에보고 인사하고 보살펴주었습니다. 적절할 경우 간부들과 기관의 업무 및 관리에 관한 의견을 수집하기 위해 지회에 깊숙이 들어가서 연구 조사 및 결의를 거쳐 이사에게보고 할 것입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없는 사람들은 관계자에게 이유를 설명하고 동지애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며 조직 내에서 상호 이해의 다리를 놓으십시오.
민주적 인 삶의 모임을 개최하기 위해 여러 가지 지부를 진지하게 조직하십시오. 당원과 당 간부의 정치적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당의 분발력과 결속력을 강화하고 당의 기본 노선의 의식과 굳건함을 고수하고 당의 일 양식을 진지하게 강화한다. 올해 초부터 모든 당원들에게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위한 모든 당원과 간부들을 조직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민주적 인 삶의 모임을 통해 현존하는 문제와 결핍을 열심히 찾고 교정 조치를 취하고 장기의 작업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추진하며 다양한 업무의 원활한 발전을위한 좋은 이데올로기 적 토대를 마련하고 당원의 훈련과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조직 개발 작업. 당 정당과 당원 개발 요구 사항 및 요구 사항에 따라 "표준 준수, 구조 개선 및 고의적 개발"원칙을 엄격히 준수하는 당원과 당원 그룹이 관련 당사자 지점에서 신당 당원과 당원 활동가의 발전을 체계적으로 안내했다. 교육 일의 훈련, 새로운 당원의 흡수, 당원의 성장, 그리고 당 조직의 힘.
셋째, 팀을 최적화하고 정부의 원활한 교육 시스템이 다각적이며 우수한 교육 시스템 팀을 구축하는 것이 정부 명령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는 강력한 보장입니다. 1 년 넘게 "3 대 대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전반적인 상황을 바탕으로 교육 시스템에서 간부와 인력을 구축하고, 훌륭한 조정 작업을 수행하며, 단합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간부 관리의 원칙을 준수하고 간부를 프로그램에 따라 사용하십시오. 이를 위해 나는 지역을 불문하고 사람들을 선택하고 고용하고 모든 종류의 일을하며 고충에 의존하지 않고 업무 성과를보고 우선 순위에 상관없이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을보고 공공의 인식을 바라보아야한다. 이 원칙을 준수하기 때문에 카운티 교육 시스템 팀의 전투 효과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일을하는 데 큰 관심을 기울인다. 카운티 교육국은 간부와 인원을 조사 할 때마다 정책, 원칙 및 규정에 따라 처리되는 "간부 선출 및 임용 잠정 규정"을 단호하고 모범적으로 시행했습니다. 논란의 여지가 많은 임명 및 해고 및 주요 쟁점이 생기면 회원 들께서 민주적 인 중앙 집권 원칙을 철저히 논의하고 준수하며 다수에게 순종하는 소수 원칙을 통과 시키며 회의 이후에 작은 움직임에 관여하지 말 것을 부탁했습니다.
팀 구축을 강화하고 훌륭한 교육 이미지를 형성하십시오.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교사의 도덕성, 학문적 스타일에서 간부가 광범위하게 대중을 이끌 수 있도록하기 위해 카운티 교육 시스템은 정치 및 사상 연구를 광범위하게 실시하고 "세 가지 강화"를 성실히 달성했습니다. 첫 번째는 정치 및 교육 관련 법률 및 규정 연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교육 시스템에서, "three represent"와 "three times plus"학습 활동이 활발하게 수행되었습니다.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후, 군 교육 체계의 간부와 노동자들은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을 배웠다. 우리는 교사의 도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장 카운티 교육 시스템의 간부와 직원의 "30 가지 실수"를 단호하게 구현하도록 카운티의 교수진과 직원에게 요구합니다. 두 번째는 정부의 개방성을 강화하는 것이다. 공식화 행정 행정 업무를 추진 학교를 홍보하는 카운티 교육 시스템에서 "행정 사무 개방 계획"의 구현을 촉진 "Yizhang 카운티 교육 시스템을 발행했다. 세 번째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회의, 책임 형태 서명, 기록 보관소 시청, TV 녹음 시청 등을 통해 당사는 정당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교육을 광범위하게 실시했으며 부패 방지 및 변화 방지를위한 교육 시스템에서 선도 간부 의식을 강화했습니다.
중국의 작은 교사들의 질과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지속적인 교육과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작년에 우리는 교사, 국어 강사, 컴퓨터 강사, 학업 향상 강사에 대한 기본 교육을 마쳤습니다. 교장을 직업 훈련 및 훈련을 위해 대학에 보내십시오.
교사의 다양한 치료법을 강화합니다. 첫째, 카운티의 교사 자격 인증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신청이 끝나면시 및 카운티 교육 행정 부서가 조사하고 주 교육부가 기록을 남겼습니다. 올해 카운티의 유명한 교사는 교사 자격을 통과했습니다. 둘째, 교사의 봉급이 금융 급여 센터에 계속 포함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정책에 따라 잡화 및 생활 보조금의 절반이 모든 교사 및 교직원에게 배포되며, 교사 및 교직원을위한 임금 및 기타 자금은 잘 처리 될 것입니다. 세 번째는 선생님을위한 중학교, 중년 및 고등 전문 직의 홍보를 장려하고 카운티의 중학교 이상의 교사들이 건강 검진을 실시하도록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폭 넓은 워밍업 활동을 수행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입니다.

넷째, 우리는 개혁을 결심하고, 센터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푸 지우의 통합과 개선을 파악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나는 "Pujiu"의 작업의 통합과 관련된 모든 회의에 참여할 것입니다. 작업 상황을 연구하고 "Pujiu"의 다음 단계를 전개하여 작업을 통합하고 개선하십시오. 나는 시골에 갈 때마다 먼저 "Pujiu"상황을 확인하고 "Pujiu"보고서를 들어야합니다. 품질과 수량으로 "Pujiu"연말 수용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카운티의 27 개 카운티를 조사하여 조사하고 상황을 이해했습니다. 올해 우리나라의 전국 소규모 합병 비율은 99.83 %이며, 합병 비율은 98.73 %입니다. 현재는 "푸지"전체 수준을 높일 수있는 시스템을 개선하고 책임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인사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좋은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우리의 후원 아래, 제도 개혁의 요구에 따라 우리 카운티의 교육 인력 제도 개혁은 꾸준히 발전했습니다. 첫째, 적극적으로 그리고 꾸준히 기관 개혁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현재 개혁 의견이 발표되었고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광범위한 논의가 이루어졌고, 계획은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에 제출되어 승인을 받았다. 두 번째는 카운티와 타운의 30 개 직위와 28 개 직위의 경쟁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것입니다. 모든 일은 프로그램의 원칙에 엄격하게 따르고, 개방성, 공정성, 공정성의 원칙을 준수하고, 선량한 인력을 선발하고, 팀 구성을 강화하고, 교사와 대중이 높이 평가합니다. 세 번째는 학군 철수 작업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7 월과 9 월, 우리는 기금을 청산하고 학군 계정을 취소하는 좋은 일을 토대로 11 월 14 일에 학군 철수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네 번째는 종합적으로 학교 인사 시스템의 개혁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장군의 중국 소규모 교사를위한 원자력 가드 배포 계획"의 수립에 참여했다. 동시에 우리는 교수진과 교직원의 조정과 분배에 좋은 성과를 올렸습니다. 올해에는 과도하게 집계 한 48 명의 교사가 실종 된 부대원에게 전학했습니다.
무차별 혐의를 통제하고 학교 교육의 새로운 이미지를 수립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수년에 걸쳐 대중은 교육비 문제에 매우 민감했으며 매우 보컬입니다. 학교에서 불합리한 수수료 문제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포괄적 인 관리가 필요한 복잡한 사회 현상입니다. 제가 포괄적 인 업무를 총괄 한 이래로, 저는 먼저 그를 치료하고 임의의 비용을 관리하는 문제에 대해 용서할 생각을 채택했습니다. 우리는 중국의 작은 혼란을 규율하는 혐의를 제기하고 "3 대 대표"를 실천하기 위해 모금하고 국민의 정치적 중요성에 긴밀히 접촉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효과적인 양식을 사용하여 주정부의 학교 비용 정책을 홍보하고, 책임의 형태로 계층 별 책임을 구현하며, 중국의 소액 혐의 관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자의적인 혐의를 방지하기 위해 회의 훈련을 통해 교장과 교수진 및 직원에게 경고합니다. 우리는 거버넌스 비용을 청구하는 것에 대해 애매 모호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올해 7 개 부처 회의를 계기로 중국 내 소액 혐의 통제 노력을 한층 강화했으며 "책임자, 책임자, 규제 위반자, 처리 책임자"원칙에 입각 해 양질의 위탁 정책을 신중히 추진했다. 동시에 수사와 처벌에 추가되어 징계 요원이 해산 됨으로써 중국에서의 소액 업무가 효과적으로 억제되었다.
커리큘럼 개혁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진지하게 중국의 작은 배치 조정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교사와 학생의 안전 교육을 강화하여 학교의 안전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진지하게, 우리는 스승의 날 활동과 교육 기금을 경축하는 일에서 좋은 일을 해냈습니다.
농촌 교사 주택 시스템의 개혁을 실행하십시오.
V. 연구에서 좋은 일을하고 풀뿌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저는 일을 잘하는 동안 풀뿌리 수준으로 나가기 위해 시간을 짜내고, 종종 교육 간부와 교수진과 직원을 만나고 사람들의 살과 피와 긴밀하게 연결하고,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방법을 찾고, 도움을주고 지원합니다. 그들은 교육에서 좋은 직업을 갖습니다. 작년에 저는 카운티 중심부와 마을 수준의 국민 중 50 % 이상이 다니는 모든 학교를 다니며 수업을 듣고 수업을 듣고 수업 내용을 이해하고 여론을 관찰하며 시간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첫 번째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해결할 힘든 생각을하십시오. 나는 빈곤 퇴치 사업을 적극적으로지지했다. 카운티 교육국이 빈곤 퇴치 팀을 구성하여 상황을 이해하고 상황을 장려 한 Guanxi Township에 갔다. 마을 경제 발전을 위해 마을 주민들을 풍요롭게하고 인도하기 위해 총 1 만 5 천 위안을 빈곤 퇴치 기금에 투자했다. NPC 대리인 및 CPPCC 회원들의 제안 및 동의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해당 직원이 제안 및 제안에 응답 할 것을 촉구 한 사실을 바탕으로 모든 것을 구현하고 이에 대응합니다. 나는 또한 사람들의 편지와 방문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사람들이 방문하기 만하면 나는 그들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적절하게 다룰 것이다. 시간 안에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면, 나는 항상 인내심을 가지고 사람들의 이념적 인 일을하고, 진실을 설명하고, 정책을 설명하고, 사람들이 기대하고 만족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지난 1 년 동안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56 개의 글자가있었습니다.
여섯째, 정직과 자기 훈련, 정직과 자기 훈련, 근면과 실용에 대한 깨끗하고 정직한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은 행동 규범입니다. 당 서기로서 그는 조직되고 훈련을 받았으며 사람들은 엄격하게 자기 훈련을하고 열심히 일하며 사람들이 전한 힘으로 전심으로 봉사해야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중앙 정부의 관련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하여 욕심을 많이 쏟지 않으며, 받아들이지도 않으며, 종종 스스로를 억제하고 일어날 수 없도록 규율을 사용합니다. 보통 자녀들의 관리에주의를 기울이고 방문자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적절하게 취급하고 적절히 다룰 수 있습니다. 저는 7 월 이후로 매일 교육국에서 많은 일을하며, 저녁 12 시까 지 초과 근무를합니다. 대부분의 휴일은 효과가 있지만, 보조금과 초과 근무 수당을받지 못했습니다. 보통 시골로 가서 공부하고 보통 카페테리아에서 식사를하거나 점심 값을 지불하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당과 국민의 기대에 부응 할 것을 스스로에게 요구했다. 내가 관리 한 일이 몇 가지 결과를 얻었다. 그러나 진지하게, 나는 충분히하지 않았다. 주로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1. 비즈니스 학습은 잘 파악되지 않고, 매일 저조한 대응을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학습 교육 이론은 없습니다.
2, 기질이 더 자극적이고, 작업이 너무 급하며 비평가가 너무 직선이어서 개인적인 재배를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3, 작업 방법의 부족, 원래 좋은 일을하고 싶었지만, 때로는 기대와는 달리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일부 동지들에게 불쾌감을주었습니다.
앞으로해야 할 일은 당과 국민의 신뢰와 기대를 실망 시켜서는 안되며 다음 세 가지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 열심히 공부하고 신체 및 작업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2. 교육 개혁을 심화하고 조정을 심화함에있어 우리는 더 많은 제안을하고 Yizhang의 교육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3, 엄격한 요구 사항, 부지런하고 정직하고 자신의 좋은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