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학생 협의회 보고서


이 학기 거리 학생부는 근본적으로 올바른 길을 걷고 있습니다. 지난 학기의 업무 경험을 요약하여 모든위원회 위원들의 공동 노력을 토대로 학생 연합은 원격 교육 부서의 중심부에서 일련의 다채로운 캠퍼스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다음은 이번 학년도 원거리 교육부 학생회의 활동입니다.
I. 다양한 업무, 물리화, 보관 및 제도화
1. 내부 조정 학기 초에 학생 조합은 학생 조합 내에서 해당 조정을했고, 각 부서는 또한 임원 배치에 협조했습니다.
2. 아카이브 관리 학생회는 학생회의 업무를 더욱 표준화하고 다양한 부서의 업무 감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학년도에 비서를 특별 구성하고 파일 관리를 강화하며 관련 작업 형식을 공식화했습니다. "학생 활동 디렉토리"및 "월간 학생회". 근무 일정, "학생 회의 출석 기록", "e 스포츠 대회 등록 양식", "각 학급 구성원 목록"등.
3. 정기 총회 강조 학생 회 회원의 정기 총회는 매월 첫째 주 목요일에 매월 열립니다. 회원들의 의견을 청취 할 것을 전제로하여 정기적 인 회의에 대한 관련 벌금이 책정되었습니다.
둘째, 전화를 울리고 계속 배우십시오.
1. 「도덕 윤리 실천 실천 개요」의 심도있는 실천을 목표로 「도덕 실천 실천의 개요」를 책정 해, 시민과 함께 모여 하나의 문명화 된 모델이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2. "인터넷 문명 협약"의 관련 아카이브의 정신에 응답하여 "협약, 문명 인터넷 및 건강한 인터넷 윤리적 환경 조성"제안을 촉구하고 협약 준수를 옹호하며 문명이 인터넷에 액세스하도록 장려합니다.
3. 제 16 차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기 위해위원회 위원들을 조직하고 토론을 시작했다.
셋째, 다양한 지회 조직 모든 학생들에게 자신의 전문 분야를 개발할 수있는 기회와 기회를 제공하고, 방과후 생활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학생회는 이번 학기에 언론 그룹, 예절 팀 및 댄스 팀을 구성하고 관련 규정을 수립했습니다.
1. 언론 단체의 설립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모든 일에 대해 더 잘 알리고 후속 작업을하기 위해 학생 처장 선전 부서는 언론사를 구성하여 모두 일하도록 배정되었습니다.
2, 에티켓 팀 설립 원거리 학생들의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우리는 학생들 중에서 자격있는 소녀를 선정하고, 의식 팀을 구성하고 때로는 훈련을 실시하여 국가 모델 대회 우승자 인 Gu Wei가 인도하도록 초대 받았습니다.
3. 댄스 팀 설립 학생들에게 개인 강점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학생회는 댄스 팀을 구성하고 "청정 여름, 젊음의 뜨거운 물결"과 같은 공연에서 잘 수행되었습니다.
4. 드라마 클럽의 설립 학생들에게 자신 만의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학생회는 드라마 클럽을 조직하고 문화제 캠퍼스 극장 및 기타 활동에서 훌륭한 공연을 펼쳤습니다.
5. 농구 팀 설립은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성하게하고 농구를 좋아하는 학생들에게 전문성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회는 이번 학기에 장거리 농구 팀을 구성했습니다.
넷째, 양 원격 기능, "열기"배너 홍보
1. 컵 E 스포츠 콘테스트 확장 "스튜던트 유니언 (Student Union)"은 원격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착취"라는 슬로건을 내놨으며 Yuanjiao Department의 첫 "Explore"컵 e 스포츠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2, "양 장거리 항해 쇼 너와 나 스타일"
학생회는 2002 년 11 월 4 일부터 11 월 18 일까지 원격 교육학과의 첫 번째 캠퍼스 문화 축제를 개최했다. 문화 축제는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에 바탕을두고 있으며, "Yang Long-Sail Exhibition"주제이다. 지도자들의 큰 관심하에 다양한 형태와 풍요 로움을 지닌 일련의 활동들이 조직되었습니다.
V. 활동의 학문에 초점
1. 학생들의 활동은 오락 동안 학문적 분위기 조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CET-4 직전에 교육부는 시험 관련 상황에 대한 해당 간행물 "영어 참조"를 출판했습니다.
2. 언론 그룹은 학교 활동의 최신 개발에 관한 가장 적절한 인터뷰와 보고서를 만들기 위해 "네트워킹 캠퍼스"잡지를 발간했습니다.
3. 문화 축제 기간 동안 캠퍼스 활동의 학문적 분위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엔터테인먼트, 공개 강연, 예절, 대학생 심리학 등 모든 사람들에게 지식의 침례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6. 적극적으로 사회 관행을 조직하십시오.
1. 겨울 휴가 사회 관행
2002 년 2 월 학생회와 General League는 "New Netizen"Weekly가 온라인 결혼식, 네티즌 모임 및 온라인 상을 수상하는 저녁을 개최하는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동급생을 조직했습니다. "학생을 주류로 삼아 학생들에게 봉사하는"목적으로 일련의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2. 여름 사회 실천 올 여름, 여름 사회 실천 활동의 구현에 대한 상위 당 및 연대 조직의 관련 아카이브 정신에 따르면, 원격 학습 부서 학생들은 "사람들과 밀접하게 통합하고, 청소년을 조국에 헌정하고, 현대의 장거리 새로운 바람을 건설하는"주제에 집중할 것입니다. 남경을 기반으로 사회 봉사, 방문, 사회 조사, 연구 및 과학 기술 서비스를 주요 내용으로하는 여름 사회 복지 활동이 집중되어있어 남경을 기반으로하여 모든 삶의 호평을 받아 주목할만한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