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토지 국 국장 보고서


친애하는 이사, 상임위원회 위원 :
합의에 따르면, 나는 지금보고하고 있으며, 지도자들과 동지들은 비판을하기 위해 초대 받았다.
첫째, 연구를 강화하고 1 년 동안 자율 학습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후진타오 (胡錦濤) 사무 총장의 연설 연설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지방 당위원회, 시당당위원회 및 카운티 당위원회의 실무 회의 정신을 배웠고 시행을 강화했다.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 그리고 국내법 및 규정의 의식을 구현하십시오. 동시에 토지 및 자원 관리 지식 및 토지 자산 운영 이론과 같은 일련의 지식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정책 및 이론 수준을 향상 시키며 지식 구조를 개선하고 우리 카운티의 토지 및 자원 사업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의 결정은 NPC 대리인들의 비판과 견해에 겸허하게 귀 기울였으며, 우리의 업무를 개선하고 카운티의 토지 및 자원 관리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둘째, 법률에 따라, "챔피언십, 작업의 전반적인 수준"작업 목표를 양심적으로 토지와 자원의 법과 규정을 구현하기 위해, 모든 간부와 노동자의 노력을 통해 단일 작업에 대한 일류 성과를 위해 노력 카운티의 토지 및 자원 관리 작업은 꾸준히 발전하고 있으며, 카운티의 최전방에있는 여러 직업.
첫째, 토지 시장의 질서를 정리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하십시오. 청소 및 정리, 도시의 가장 낮은 비용, 카운티의 최근 투자 프로젝트 및 민간 기업, 도시의 총 토지 사용 절차의 1/3 이상을 차지하는 2,315 건의 토지 이용 절차를 개선하기위한 17,000 에이커의 면적. 재발행 절차에서 회사는 반복적으로 우대 정책을 위해 투쟁하기 위해 도시에 입국 했으므로 1987 년 이래 가장 낮은 비용으로 비용을 절감 할 수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투자자는 거의 2 억 위안의 비용을 절감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의 친 비즈니스, 비즈니스 존중, 사랑의 비즈니스, 투자자 모두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여 "선샤인 랜드"프로젝트를 구현하고 토지 자산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미래의 투자 유치를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국유 토지 사용권의 공개 이전의 강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왔으며, 상업용, 관광 용, 엔터테인먼트 용 및 상업용 부동산을위한 4 가지 유형의 토지는 모두 입찰, 경매 및 상장 형태로 공개 판매되었습니다. 2004 년 카운티는 총 26 개의 국유 토지 사용권을 발행하여 539.11 뮤의 면적을 차지하고 국유지 순이익은 5,493,500 위안을 실현했습니다. 이 중 4 가지 유형의 토지에 속한 사례는 8 건으로 모두 경매 및 상장으로 159.73 백만원을 판매하여 공시지가 4220.2 만원을 실현했다. 동시에 토지 임대료는 860,500 위안이었다. 2004 년 정부 청사의 총 순자산은 55,731,100 위안으로 도시 건설 발전을 강력히지지했다.
셋째, 카운티 산업 단지를 지방 공원으로 원활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카운티의 공원 경제 발전을 가속화하고 "3 대 3"전략 목표의 실현을 보장하기 위해 국가의 산업 단지는 거시 경제 규제 및 통제의 적극적인 이행, 실질적인 철수 및 공원의 바람직하지 않은 상황 감소에 7 번 보존 될 것입니다. 지방 관청을 12 번 도시 관청을 운영하고 신문을 수정하기 위해 6 번은 공원의 매우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카운티 산업 단지는 3.5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포함하는 주 공원으로 순조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카운티의 공원 경제를 제공했다. 매우 드문 개발 공간.
넷째, 모든 유형의 프로젝트를 원활하게 착수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합 지점을 찾아야합니다. 작년에 국무원이 농업 토지를 건설 토지로 전환하는 것을 중단 한 후 카운티의 투자 촉진과 사기업을 보장하기 위해 마을, 공장, 기업 및 농촌 지역에서 조사를 실시하고 토지가 사용되지 않았 음을 확인하기위한 특별 팀이 구성되었습니다. 타운, 70,000 원 / mu의 투자 밀도에 따라, 미숙 한 토지, 파산 된 기업 토지, 저효율 토지 등을 버려진 가마 미각 미각 토지, 사용 후 유휴 땅 이상 70 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1 억 건설 프로젝트. 카운티는 상위 수준의 정책과 카운티의 경제적 발전을 가장 잘 조합했기 때문에 토지 문제로 인해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올해의 투자 진흥에서 카운티의 활발한 재고 건설 토지의 유연한 사용은 프로젝트 착륙 문제의 현재 상황을 원활하게 해결하여 현지 기업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다섯째, 목적 의식을 확고히 확립하고 토지 소유자의 합법적 인 권익을 완전히 보호한다. 적극적으로 토지 취득 보상 수수료 조사를 실시하고 징계 검사위원회와 협력하여 연체료 및 도청 된 토지의 불법적 인 사건을 심하게 조사하고 처벌하며 토지가없는 농민의 이익을 침해합니다. 동시에 토지 취득 과정에서 우리는 토지 습득 절차 및 보상 기준을 공개하고 광범위한 대중에게 정책을 전달하며 토지 취득 보상 및 재 정착 작업의 투명성을 개선하고 토지가없는 농민들이 보상 및 재 정착을 확실히 알기, 참여, 선택 및 감독 할 수있는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합니다. 토지 소유로 인해 토지 소유 농민의 생활 수준이 저하되지 않고 대다수의 토지 소유 농부들의 희망을 충족시키고 실질적인 조치와 농촌의 안정을 위해 토지 소유 농가의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조치가 현실적이다.
여섯째, 카운티의 재배 토지 총량의 역동적 인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자본 투자를 늘리십시오. 주와 Shengcheng시 토지 개발 및 통합 프로젝트의 총 14 원, 상급 수준에서 미지급 된 투자의 34.5 백만 위안 토지 개발, 매립, 통합 및 저수지 및 중 양 항성 분야의 변환에 사용되었다. 경작지 총 2 만 5000 만 ㎡가 재개발되었으며 토지, 숲, 운하, 도로, 마른 물, 대포가있는 높은 수준의 농경지가 건설되어 토지의 전체 재배 토지의 역동적 인 균형을 보장합니다. 프로젝트 지역의 농부들의 생산 및 생활 여건은 프로젝트 지역의 농민에게 실제로 도움이되었습니다.
동시에 지적, 토지 등록 및 인증, 지질 광물 관리 및 측량 및지도 관리를 강화하고 토지 사용권의 거래 행위를 표준화했으며 수사 부서는 지난 수년간 많은 토지 분쟁 사건을 해결했다.
셋째, 깨끗하고 정직하며 1 년 동안 열심히 팀을 이끌고 항상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정직과 자제 원칙을 구현하는 데 앞장 선다. 저 레벨에 그것을 요구하는 사람은 누구나 먼저해야한다. 해라. 엄밀히 말하면 "다섯 가지 기준"을 준수하고, 선물이나 선물을받지 않겠다고 강력히 권고하고, 특별한 일에 관여하지 않으며, 온갖 종류의 건강에 해로운 트렌드에 단호하게 저항하며, NPC 대리인과 지역 사회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입니다. 민주주의 중앙 집권주의를 준수하고, 조직 원칙을 고수하고, 업무 절차를 준수하고, 브레인 스토밍을 지속하며, 항상 국민의 이익을 최우선 적으로 고려하여 정치 및 비즈니스 중심 간부를 양성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모든 지도자들과 대표들이 우리 작업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하고 카운티 경제의 지속적이고 신속하며 건전한 발전에 긍정적 인 기여를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2005 / 12 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