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물류 지원 담당 이사 보고서


대표 여러분 께 :
물류 지원 사무소를 대신하여 학교의 다섯 번째 세션의 4 단계 "2 세대 회의"의 배치에 따라 심의를 위해 총회에보고 할 것입니다. 고려해보십시오.
1 년 1 년의 복습
200 년은 학교 역사상 큰 성공을 거둔 해입니다. 박사 과정과 주요 교육 기관은 "제로"획기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새 캠퍼스의 첫 번째 단계가 예정대로 완료되었으며 약 8,000 명의 학생이 성공적으로 새로운 캠퍼스에 정착했습니다. 오늘의 기쁨은 계속되었고, 모든 학교의 사업이 급속하게 발전했습니다. 학교의 당위원회와 행정 업무 협정에 따라 학교에서 배정 된 직업 책임 및 물류 지원 서비스를 진지하게 완수하고 학교와 학교의 다양한 사업을 안정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전심으로 교습 및 연구, 교사 및 학생에게 봉사합니다. 노력.
파티 지부의 싸움의 요새 역할을하고, 정치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며, 학교 센터 봉사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1.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의 정신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실제적인 조건과 직무를 결합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이론적 기준과 이데올로기 적 요소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오래된 사고 방식을 바꾸도록 모든 직원을 조직한다. 그리고 아이디어,
작업에 선구적이고 혁신적인 인식을 구축하십시오.
2. 간부와 당원들 사이에서 학교 센터 주변의 일과 봉사에 대한 봉사 감각, 전반적인 상황 및 모든 인식을 강조하고 부지런하고 정직하며 실용적이며 헌신적 인 교육을 지속한다. 학교 업무 협의에 따르면, 우리 사무실은 주간 업무 계획을 세우고 업무의 적절성을 강화 시켰으며 사람들에 대한 책임은 3 년 연속 주장되었습니다.
3. 개방형 및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절차를 강화하며 감독 및 시험 부서와 교사 및 학생의 감독을 적극적으로 수락합니다. 일년 내내 단체 또는 개인 위반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A와 B의 관계를 조정하고 함께 일하고 긴밀하게 협력하여 학교 물류 지원 서비스를 완료하십시오.
1. 학교가 정한 물류 서비스 기준에 따라 물류 그룹과의 협의를 거쳐 오피스 빌딩 관리, 캠퍼스 녹지 및 청소, 야후 캠퍼스 캠퍼스 수력 관리 서비스 협약서 체결, 협약 요건에 따른 임무 수행 및 B 군 조사 및 감독 일.
2. 2003 년 약 8,000 명의 신입생이 야후 (Yaohu) 캠퍼스에 입학 할 수 있도록 협력, 공동 노력 및 조기 개입을 철저히하고, 새로운 물류 지원 서비스 관리 방식에 따라 물류 서비스 관리를 수행함으로써 야오 캠퍼스의 물류 서비스가 표준화되고 캠퍼스가 정비되도록합니다. 깔끔한,
학생들은 정상적인 순서대로 생활하는 법을 배웁니다.
3. 신입생 입학 리셉션, 신입생 개회식 및 프로젝트 시작 기념식 제 2 단계 인 첫 장시 경제 개발 포럼 회의 등 Yaohu 캠퍼스의 주요 활동에 대한 물류 지원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물류 그룹 Changdong Property Company와 협력했습니다. 전국 주요 대학의 단과 대학 및 대학교의 이사 회의.
4. 부지런하고 엄격한 학교 생활의 원칙에 따라 학교 내 버스가 3 곳만있는 경우 세 곳의 캠퍼스 사이를 통학하는 교사와 교직원의 운송 업무를 보장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준비하고 일했습니다. 안전하고 지키는 마음으로 편안하며 선생님과 학생에게 높이 평가됩니다. 동시에 3 개 캠퍼스의 학생들은 대규모 활동과 실험 수업 전달에 참여할 예정이며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536 바트, 약 2 만 6 천명이 수송됩니다.
5. 물류 그룹 및 다른 B 그룹 기관이 수행하는 학교 물류 지원 서비스를 검사, 감독 및 관리합니다.
적시에 의견을 교환하고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하며 서비스 표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현재 해마다 약 20 부의 검사 및 통보 및 감독 및 정류 의견이 각 당사자에게 보내졌다.
학교 병원, 청소년 연맹위원회, 학무 사무실, 학생 국의 권리 보호 부서와 감독 팀 구성 정기 검열 및 예고없이 두 캠퍼스의 학생 식당 및 캠퍼스 슈퍼마켓 방문, 식품 위생 및 안전 감독, 식품 품질 및 가격, 서비스 태도 등을 조사하고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시기 적절한 교정, 사고 제거, 식품 안전 위험 제거
보안 부서를 지원하고 교직원 숙소, 학생 기숙사, 캠퍼스의 공공 장소 및 사무실 교육 건물에서 화재 안전 검사를 실시하고 경로 개조, 조명 증가 및 안전한 통로 지우기와 같은 숨겨진 안전 위험을 바로 잡습니다.
캠퍼스 녹화 관리 및 두 캠퍼스 청소 작업을 점검하고 위생 시설을 교정하고 청소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주요 도로와 주요 교무실은 근본적으로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습니다.
캠퍼스 수리 작업을 점검 할 시간에 수리 및 감독 게시물을 설정하고 사소한 수리 및 사소한 수리를 위해 24 시간 이상 현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상 사태 및 주요 수력 재해에 대비하여시기 적절하게 현장으로 달려갑니다.
6. 물류 그룹과 협력하여 시립 공공 서비스 관리 부서와의 관계를 대표하고, 학교의 물류 지원 서비스를 난창의 도시 관리 시스템에 통합하고, 신중히 계획하고 학교를위한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남창 시정부의 베이징 서쪽 도로 및 웬쟈 오 (Wenjiao) 도로의 대규모 개조 작업에 적극적으로 반응하여 하수도 수출 준설 및 도킹
Nine은 전용 케이블 2 개를 설치하고 수돗물 인터페이스를 늘리면서 북부 및 남부 지역의 물이 수년간 "완고한"상태라는 난처한 상황을 완전히 해결했으며 케이블에 과부하가 걸리고 전원이 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난창 (南昌) 버스 7 번, 5 번과 적극적으로 연락하여 옛 학교와 신학교를 연결하는 220 번, 208 번 버스를 운행하며, 208 번 버스 터미널은 야오 후 캠퍼스의 학생 아파트 입구에 있습니다. 이 노선은 Yaohu 캠퍼스에서 세 개의 버스 정류장을 설치했습니다.
캠퍼스 공공 봉사 활동을 점진적으로 사회화하십시오. 건설 교통부가 유료로 송수관을 실시하면 학교 관리 부담이 줄어들고 난창 (南昌)의 액화 석유 가스 사용 규정에 따라 병천 액화 가스가 남창시 지정 8 개 중 하나 인 강남 액화 가스 회사에 인계된다. 교수진과 교직원이 가스와 서비스를 제대로 활용한다는 전제하에 학교의 재정적 부담이 줄어 듭니다.
우리는 공정하고 질서있게 주택 개혁과 주택 배정에 대한 좋은 일을 할 것이며, 아이디어를 혁신하고,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하기위한 노력을 강화하며, 주택 문제로 주택을 구매하는 주택 노동자를위한 수익 창출 보조금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시행 할 것입니다.
1. 올해 3 월부터 6 월까지 학교의 '주거 문제가있는 주거 보조금'프로그램에 따라 우리 부서는 상세한 작업을 수행하고 프로그램을 시행했으며, 주거 문제가있는 중년 및 중급 교수진은 모두 197 명이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보조금은 남창시의 상업 주거 지역에서 구입하며 학교 보조금은 11,852,640.00 원이다. 그 중 151 세대의 중고급 상업용 주택을 유스 홈 커뮤니티 (Youth Home Community)와 뱀케 포 시즌 플라워 시티 커뮤니티 (Vanke Four Seasons Flower City Community)에서 구입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우리 지역의 대학 교수진 및 직원을위한 주택 공석 보조금의 선례를 만들었습니다.
2. 학교에서 매우 긴밀한 주택의 경우 수년간 은퇴 한 주택 청소를 통해 Housing Authority는 롤링 분배에 대해 논의하고 50 가구는 한 방에 30 가구, 한 방에 30 가구를 포함하여 일년 내내 조정되어 박사 학위를 보장합니다. 젊은 교사와 같은 고급 인재의 치료.
3. 위험한 건물을 점차적으로 철거하라는 학교의 지시에 따라 조심스럽게 일한 후 교수진과 교직원의 지원, 2003 년 7 월

우리는 남부 지역의 65 가구와 주변의 낡은 집 65 채를 재배치하여 적절한 재 정착을 실시하여 학교의 주요 안전 위험 요소를 제거하고 학교가이 길거리 보물을 개발하는 기본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4. 교수 및 직원의 주택 관리 기능을 양심적으로 수행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보수를 안내하고, 불법적 인 장식 및 불법적 인 장식 16 건을 조사하고 처리하며, 제 3의 불법 건물을 제거하고 불량 장식으로 주민을 중재한다. 모순과 분쟁이 8 건 있었으며 경비실과 이웃위원회와 함께 공동 기숙사의 불법 기숙사 임대 20 건이 기한 내에 조사되고 정정되었으며 장기 취업으로 5 가구가 회수되었습니다.
5. Housing Authority는 올해 6 번 개최되어 교수의 주택 배정 결정을 공정하고 개방적으로 논의하고 모든 유형의 주택 지원자를 대상으로 330 건의 신청서를 검토했습니다. 모든 결의안은 회의록 형식으로 학교 게시판에 발표됩니다.
6, 주택 개혁과 판매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
많은 노력 끝에 2003 년 5 월에시 집 개편이 완료되었고 43 채의 집이 집 소유권으로 개편되었습니다.
근면 한 협조와 감면 신청을 거쳐 지난 학기 말에 1383 가구의 지분을 학교로 가져 갔다.
우리는 주정부 직속 재건축을 승인하고 2001 년 7 월 이후 새로운 정책에 따라 우리 학교가 122 세트의 주택 개혁을 판매하도록 승인 할 것입니다.
완벽하게 완성 된 주택 개혁 실 84 개 세트는 부동산 면허를 처리하는 중입니다.
엄격하게 주택 개혁 및 주택 판매 정책을 구현하고, 관습을 엄격히 확인하고, 교직원은 주택 소유권 증명서, 주택 개혁 인증서 및 주택 조사 증명서를 일년 내내 50 부 이상 발행하고 어떠한 수수료도 부과하지 말라고 주장했습니다.
일상 업무 및 선교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고, 업무에 창 이미지를 만들고, 관리 및 서비스 표준을 향상 시키며, 외부 조정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1. 대학생, 대학원생 및 젊은 교원의 가사 등록 관리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2003 년 대학원 및 대학원생의 등록 가구수는 3,183 명이며,
분원 전문 306 명의 대학원생을 포함하여 2003 학년도 신입생 등록 절차가 5,895 명 완료되었습니다.
380 명, 5209 신입생;
현 연도에는 신분증과 가사 등록 절차가 발급 된 60 인 이상이 발급되었으며 신분 증명서와 신원 확인 서류가 1,100 인이 발행되었으며 모든 인증서와 교체 절차는 무료였습니다.
2. 학교를 대신하여 도시 관리, 거리 사무소, 환경 감시, 위생 시설, 녹화 및 녹화, 위생 및 유행 예방, 민방위, 수질 보호 등의 작업 검사, 상담 및 조정을 받고 일년 내내시 및 관련 부서에서 작업 검사 및 법 집행 검사를 받는다. 80 개 이상의 실무 그룹과 의견을 청취하고, 이들 부서가 학교 지원 및 우대 정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4 월부터 6 월까지 SARS 예방 기간 동안 우리 부서와 물류 그룹은 비 전형적인 폐렴 예방 및 치료를위한 병참 지원을 완료하기 위해 함께 작업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의 공공 장소와 위생 시설에서 정기적 인 소독 및 멸균 작업이 이루어졌고 해외에서는 단기간에 해외 건물이 비우고 50 개 이상의 관측 실이 개설되어 300 명이 넘는 대학생과 대학원생이 검사되고 신중히 배치되었습니다. 구류장에서의 음식물 섭취, 생활 및 적시 처리. 학교에서 사스를 성공적으로 예방하기위한 노력,
물류 그룹과 저희 사무실은 사스 예방 및 치료를 위해 학교의 고급 부서에서 우승했습니다.
4. 학교 규율 구축 및 다양한 경력 개발 요구 사항에 따라 캠퍼스 환경을 개선하고 교육 및 연구 사무실 조건을 개선하며, 올해에는 18 개의 유지 보수 및 개보수 프로젝트가 프로젝트에 포함됩니다.이 프로젝트에는 실험실 변환, 교무실 공간 변형 및 관련 부서의 유지 보수가 포함됩니다. 수력 재건축, 도로 개축 및 캠퍼스 녹화 사업 예산은 598.8 만원이다. 모든 프로젝트가 예정대로 완료되고 감사실의 특별 감사를 수락했으며 하드웨어는 학교 전체의 교습 및 연구 업무의 정상적인 작동이 보장되고 캠퍼스 모양이 매년 바뀌 었습니다.
문제 및 결함.
1. 신 캠퍼스의 건설은 다자간 투자, 수익 및 위험 공유의 메커니즘을 채택하고 물류 서비스 관리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을 제시하며 경영 표준화, 학생들의 관심사 보호, 서비스 표준 개선 및 투자 운영이 필요합니다. 사업은 수익성이 있으며, 우리는 끊임없이 사업 아이디어를 혁신하고, 투자 사업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조정 작업을 잘 수행하고, 업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필요로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이러한 측면을 강화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야후 (Yaohu) 캠퍼스에서 첫 번째 학생 식당의 음식의 질이 높지는 않습니다. 선생님들과 학생들은 좋은 의견을 가지고 개선 작업이 느리며, 우리는 감독과 관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2. 충분히 깊지는 않지만 여전히 작품에 대처하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학교가 너무 크고, 많은 것들이 있으며, 일부 서비스 문제는 불가피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Yaohu 캠퍼스 교통 버스의 운행 시간은 불합리합니다. 일부 선생님은 열차 좌석이 없으며 교사와 학생의 의식 및 교사와 학생의 긴급 성을 생각하지 않으며 작은 유지 관리 실패 및 청소 작업의 문제도 반영합니다. 그 자리에없는 현상은 우리의 경영 활동이 인내심과 열정이 결여되고 끝이 꽉 막히지 않고 세심하고 깊이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반영합니다.
3. 주택 관리에있어 많은 결점이 남아 있는데 첫째, 학교의 주택 부족에 대한 모순이 점점 더 두드러지게 나타나 인재의 안정성에 영향을 미쳤지 만 오랫동안 집을 나간 사람들 중에는 주택 비용을 내지 않는 사람들이 있고 남부 지방에서는 건설 자금을 모집했다. 주택 프로그램은 점진적으로 진행되어 왔고 교수진과 직원은 주택 문제가 지연된 상황에 대한 의견과 불만이 있습니다. 학교의 주택 재고를 활성화하여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있는 노력을 강화해야합니다. 부동산 면허가 발급 된 후, 우리 사무실은 주택과 주택의 상장과 거래에 대한 규정을 작성하고 학교 직원에게 판매 할 주택 판매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4. 수력 발전을 강화해야한다. 2003 년 전력 구매액은 10.6 % 증가했고 전기 요금은 564,807.49 위안에 달했으며 물 요금 인상률은 71 %에 이르렀으며 놀랍게도 연간 수도 요금은 1680.821.70 위안이었다. 물가 상승과 물 섭취 증가를 제외하고는 공공 장소에 수도 미터가 없다. 물방울을 떨어 뜨리는 것은 심각한 요인입니다. 이는 우리의 경영이 엄격하지 않고 경영 및 업무가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반영합니다.
5. 학교의 기능 부서의 주요 지도자로서 나는 어깨에 가해지는 무게를 알고 종종 내 일을 반영한다. 부지런히 일하며 부지런히 일하지만 학교위원회위원회를 떠나서 효과가 없다. 요구 사항, 학교 발전의 요구 사항 및 교사와 학생의 기대는 아직 멀기 때문에 근본 원인은 충분히 배우지 못하고 선구자 적 정신이 부족하며 에너지가 부족하고 때로는 자극적 인 감정이 없으며 교사와 학생을 참을성있게들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의견, 여론의 부족.
2. 2004 년의 사업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는 물류 그룹 및 기타 물류 서비스 투자 운영자의 A 사와 B 사와 계속 협조하고 물류 서비스 계약의 요구 사항에 따라 B 사가 수행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엄격하게 관리, 감독 및 조정합니다. 과학 연구와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은 우리 학교의 물류 사회화 개혁의 건강하고 질서있는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고품질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물류 사회화 개혁의 심화 물류 서비스 계약에 따른 물류 규격의 분리와 3 년 물류 서비스 지급의 이행을 토대로 세 번째 캠퍼스의 기능적 레이아웃 변경에 따라 두 번째 물류 서비스 계약이 물류 그룹과 협상되었다. .
2. Yaohu 캠퍼스의 첫 번째와 두 번째 학생 수통 운영에 따라 투자 운영자 Zhongjian Company 및 Hongjia Property Company와 식당 관리 계약을 체결하여 책임을 명확히하고 경영 표준화 및 식품 및 서비스 표준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
3. 각 당국의 업무에 대한 품질 기준을 책정하고 종종 감독, 평가, 보상 및 처벌, 찬양 및 불만 통지 시스템 구축, 교사와 학생으로부터의 피드백 및 무작위 검사 결과를 정기적으로 각 당사국에게 통보하기 위해 B 조에 협력한다.
학교의 "여섯 가지 주요 건축물"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개발하고 혁신하며 압력을 가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병참 지원 작업에서는 관리하고 질서 정연하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강력한 지원을 보장하고 학교에서 우리에게 부여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1. 학교의 다른 기능 부서와 긴밀히 협력하십시오. 올해의 등록 계획과 3 개의 교육구 기능 조정 계획에 따라 상세한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8,000 명의 학생들을 Yaohu 캠퍼스에 추가하는 좋은 일을합니다.
2. 청산호 캠퍼스의 사무실 건물에 대한 재산 관리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학교와 협력하고 올해 9 월이 프로그램을 구현하여 "요구 사항 충족 및 제품 사용"원칙에 따라 교무 사무실 건물 관리를 표준화하고 기존 청산 후 캠퍼스를 개선하십시오. 자산의 이점.
3. 평가 및 홍보 사무소의 업무에 협조하고 본사 준비 자료 카탈로그를 작성하고 심사 및 승인을 승인하고 카탈로그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파일을 만들고이 작업을 본사의 파일 관리 표준화의 기회로 삼으십시오.
4. 학교 병원 및 유치원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업무 개선, 내부 및 외부 부서와의 관계 조정, 하드웨어 상태 개선, 서비스 품질 향상, 그리고 일류 동급 달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수준.
팀 구축을 강화하고 모든 직원의 이데올로기 및 정치 업무와 전문 윤리를 강화하고 엄격하게 관리하며 업무 효율을 높이고 헌신의 정신을 이어가고 "근면, 열정, 성실 및 실용주의"물류 부서 직원의 이미지를 수립합니다.
1. 대학 경영 및 물류 관리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새로운 개념, 새로운 지식 및 물류 지원을위한 대학의 발전에 따른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응하기위한 주도권을 쥐고 고급 물류 관리 기관의 경험을 활용하여 작업 방법을 지속적으로 혁신하십시오.
2. 정당의 업무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려면 행정 사무 규칙 및 정부의 개방 요건에 따라 프로젝트 승인, 예산 및 최종 회계에서부터 인프라 유지 관리 프로젝트에 대한 감사 규정에 엄격히 따라 과학적이고 민주적이며 열린 마음가짐의 의사 결정을 수행해야합니다. 감사실로 감사를 보내고 각 유지 보수 프로젝트의 지출을 관리하십시오. 특히, 주택 배정에 관련된 교수진과 직원의 중요한 관심사에 관한 문제는 적시에 발표되어야하며 교수진과 직원의 감독과 조사를 적극적으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3. "일반 대학 디지털화"의 필요성에 따라 업무의 네트워크 구축을 강화하고 "물류 지원실"웹 사이트의 내용을 점차적으로 개선하고, 적시에 정보를 업데이트하며, 인터넷상의 교사와 학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사와 학생의 의견을 듣고,
이로써 작업 효율성이 향상되고 서비스 표준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교수진 및 직원의 주택 관리를 강화하고 개선하고, 다른 주택에 대한 합리적인 배분 방법을 수립하고, 수입 재능 및 고급 인재의 주거 문제 해결에 중점을두고, 학교 규율 구축 및 교직원의 안정적인 물류 지원을 제공합니다.
1. 민주적 인 의사 결정을 통해 Housing Authority는 "청산호 캠퍼스 남부 상업 및 주거용 건물의 설치 계획", "Yaohu 캠퍼스의 청소년 교사 회전율 도입 계획"및 "Hanyuan Community"의 상업 주택 공동체를위한 그룹 구매 계획을 작성합니다. ""청산 캠퍼스 캠퍼스 룸 개혁 방법 "이라는 칭산호 캠퍼스는 교수진 및 직원의 의견을 광범위하게 요청하여 수정 및 교장실에보고하여 승인을받습니다.
2. 부동산 면허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교수진 및 직원 주택 파일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다음 주 및 시립 주택 개혁 부서의 주택 수익 창출 보조금 프로그램을 시행 할 준비를하십시오.
3. 오랫동안 파손 된 주택을 수리하고 개조하고 지붕의 장기간 누수, 노후화 된 노후화 된 물 및 전기 파이프 라인, 계단 및 창문 손상과 같은 주택 유지 관리 문제를 점진적으로 해결하십시오.
4. 주택 자산 관리를 강화하고, 점차적으로 재산 관리의 표준화로 전환하고, 주거 지역의 관리 및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고, 청산호 및 청운 주거지의 재산 관리 계획을 제안한다.
올해 "교사와 학생들의 이익을 포함하는 8 가지 실질적인 일을 수행하는"학교 당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올해 우리는 몇 가지 구체적인 임무를 완수해야합니다.
1. 청산호 캠퍼스의 기반 시설 혁신 프로젝트 계획, 설계 및 시행을 완료하기 위해 인프라 부서와 협력하십시오.
2. 남부 지구와 Yaohu 캠퍼스의 상업 및 주거용 건물의 청소년 교수진 및 회전율 실의 세부 설계에 참여하십시오. 교수진과 직원을 광범위하게 상담하고, 상업 및 주거용 건물을 합리적으로 만들고 편안하게 지내고 기금 모금 프로그램을 제안하십시오.
3. Yaohu에서 "Hanyuan Community"의 상업 주택 주거 단지 건설을 가속화하고 양측 간의 합의에 따라 건설 품질을 감독하고 가능한 한 빨리 1 단계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Shida Real Estate Development Company를 감독하십시오.
4. 물류 그룹의 Yaohu 캠퍼스에서 음식 및 비즈니스 서비스 센터 프로젝트 건설을 감독하고 올해 6 월에 투자하여 운영 한 세 번째 식당을 열려고 노력합니다.
5. 올해 9 월에 Yaohu 본사의 교수진과 교직원을 확보하기 위해 Jinlong 버스 3-4 대를 구입하고 "캠퍼스 카드"프로젝트의 기회를 이용하여 교수진과 직원을 적시에 발사하십시오. 자동차 보조금 프로그램.
6. 중산 대학 주해 캠퍼스의 경험을 활용하여 야오 후 캠퍼스의 교수진 및 직원을위한 임시 숙소를 마련하고 호텔 모델에 따라 관리하고 올해 9 월에 새 학기에 100 개의 침대를 설치하려고 노력합니다.
7. Qingshan Lake 캠퍼스의 서쪽 구역에있는 황폐화 된 건물을 파괴하여 부속 유치원의 혼잡 상태를 개선하십시오.
친애하는 대표자 들께서 물류 지원 서비스는 학교 원인 개발과 교사와 학생들의 중요한 관심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새 해에는 "사람들의 이익은 아무 문제가 아닙니다"라는 이데올로기 적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고 교사 학생들의 목소리와 의지가 작업을 안내하는 첫 신호이며, 교사와 학생의 작업, 학습 및 생활 조건을 물류 지원 작업의 기본 의무로 간주하고 작업 개선을위한 첫 번째 지침으로 교사와 학생의 불만을 고려합니다. 교사와 학생은 가장 현실적이고 관심이 많으며 가장 직접적인 관심사이며 진실 된 일을하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선한 일을 계속하며 교무 사무실 건물 관리, 재산 관리, 교직원 배정 및 학생 기숙사 상태 유지 관리를 유지합니다. 학생 식당에서의 음식의 질 향상, 물 및 전기의 정상적인 공급, 수리 및 수리, 3 개 학교의 교사와 학생들의 연구 및 운송, 교사 및 학생의 일상 업무, 학습 및 생활과 관련된 기타 물류 서비스. 조심스럽고 깊이 있고 단단한.
나는 학교 선도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의 이해와 지원, 그리고 물류 그룹과 다른 당사자들의 협력이 있다고 믿는다.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우리는 학교의 물류 지원 서비스에 능숙하고 학교의 교사와 학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