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오래된 학교 교사에 대한보고 서한


샤오 벤츄 (Xiao Benchu)는 많은 현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생각해 보면 꽤 흥미 롭습니다.
저는 작년 52 세의 생일에시 과학 아카데미의 혁신 교육 경험 교환 회의에 참석 한 사람이 52 명에 불과하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이는 49 세의 카이 펭차 (Cai Fengcha)와 장 구유 (Zhang Guoyu)와 비교해 볼 때 나는 우연의 일치입니다. 다행히도, 52, 올해 54 세, 급여가 하루 54 위안으로 상승하기 시작, 이것은 또 다른 우연의 일치입니다. 나는 손을 떠난 같은 나이의 Zhu Feng과 비교하여 나는 행복하고 일하고있다. 나는 이것이 즐거움이라고 말해야한다. 그래서 나는이 학년 보고서의 주제를 즐겁게 설정했다. 그리고 인생을 즐기십시오. 상사의 업무를 즐기고 메인 코스를 즐기며 아르바이트를 즐기십시오.
나는 감독관의 일을 즐긴다. 나는 50 대 노인이지만, 행정 간부들의 여가 생활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나는 말할 기회가 없을지도 모른다. 정말로 생각한다. 일하는 동안 행복하게 일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지난 학년도에 학교의 분업 부서는 내 연구를 "연구 및 선전 작업 감독"으로 배치 할 계획이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 연구의 효과는 만족스럽지 않지만 최대한 즐겁게하려고했습니다.
하나는 계획의 초안을 즐기는 것이고 두 번째는 주제 선언을 즐기는 것이고 세 번째는 회의의 흥분을 즐기는 것입니다.
프로젝트의 초안 작성을 즐기십시오. 지난 학년도에 계획에 네 가지 주요 항목이 있지만 불행히도 단 두 항목 만 완성됩니다. 첫 번째는 강의 개최부터 정식 회의에 이르기까지 혁신적인 교육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시간 관계로 인해, 강의는 또한 가장 흥미로운 것들 중 하나를 잃었 : 두 번째는 새로운 프로젝트 선언을 수행하는 것입니다,이 작품은 승인을 위해 제출되었습니다, 프로젝트의 제목 : 포괄적 인 실제 활동 커리큘럼의 구현. 2 개의 다른 학문은 9 월 9 일 검토와 같은 시간 충돌 때문에 자연적으로 약해 지거나 실패했다. 첫째, 새로운 교과 과정 계획이 약화 되었기 때문에 여러 강의의 강의에만 머물며 강의와 평가조차도 충분하지 않으므로 "연구"결과를 볼 수 있고 다른 하나는 강의 및 연구 그룹입니다. 단위 컴퓨터의 간단한 조작을위한 훈련은 모두 잃어 버렸습니다.
대상의보고를 즐긴다. 어쩌면 누군가가 실제로 외칠 수 있습니다. 모두가 걱정하고 심지어 일부 사람들이 혁신적인 교육을 원망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창조"는 어디에 있고, "새로운"것은 어디에 있는지, 난 아직도 의아해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이 산 밖에 있기 때문에 혁신의 진정한 모습을 알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연구 주제입니다. 빠른 성공을 기대하고 너무 많이 기대하지 마십시오. 물론 혁신적인 교육에 대한 연구는 너무 큽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요청하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따라서 차기 종합 실무 과정 과목은 완전한 참여가 요구되지 않으며 열광 자들과 집사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 실무 활동을 전제로하여 주요 주제는 차 문화 현상에 대한 연구, Bi 문화에 대한 연구 문화의 상승 현상에 대한 연구, 셋째, 영산 민속 현상 연구. 관심있는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회의의 흥분을 즐기십시오. 너와 나는 모두 거기에있다. 도시에서 80 명이 넘는 사람들이이 새로운 캠퍼스에 모여 혁신적인 프로그램을보고 혁신적인 교훈을 듣고 혁신적인 보고서를 듣고 혁신적인 전시회를 방문하고 혁신적인 자료를 접하고 혁신 회의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이 흥분을 위해 거의 모든 사람이 망가졌습니다.
이 모임의 "코디네이터"로서, 나는 단단한 몸체, 나머지 부분을 제외하고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내고, 회의 아이디어, 전시 아이디어, 자료 아이디어, 프로그램 아이디어, 보고서 아이디어 및 즐거움의 내용을 생각해 냈습니다. 나는 그것을 즐겼던 것 같다.
작년 메인 코스, 주된 코스, 1 ~ 2 개의 지리, 2 개의 수업, 4 개의 수업 만 즐기기 쉽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학기에, 나는 한 수업을 줄이고, 3, 3, 3 개의 수업을 추가했으며, 총 4 개의 수업을 받았다. 보통 주당 5 레슨, 또는 쉬웠다. Tongke Deng 선생님의 18 번째 섹션과 비교해 볼 때, 단 8 개의 수업 만 추가하거나 편안한 방식으로 즐기십시오.
첫째, 공과 준비를 즐긴다. 지식 영역을 확대하십시오. 맨 위에는 천문학을 아는 것이 어렵지만, 학교에서는 저에게 지리를 알리는 기회를주었습니다. 또는 나가서 걸어 돌아 다니고 싶습니다. 남동부와 북서쪽을 모릅니다. 수업이 불편합니까? 모씨는 지리학에서 7 명의 형제와 4 명의 자매 사이의 관계, 선진국과 개발 도상국 사이의 격차라는 많은 지식을 배웠다고 말했다. 인간 종족과 신념, Pamirs는 흑룡강 성보다 몇 시간 늦게 태양을보고 있습니다. 지리가 없으면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런 다음 생생한 방식으로 만들어진 지구 코스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적용하십시오. 그것은 또한 즐거움, 지구 혁명 및 순환의 일종이며, 시위는 한 눈에 분명합니다.
두 번째는 강의를 즐기고, 지식을 찾고, 강의 내용을 중심으로 얼굴을 마주보고, 강의로 말할 수 있고, 강에서의 홍수처럼 신성한 검사와 감사로 모두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학생들의 이익을 즐기십시오. 작년 두 클래스, 첫 번째, 다섯 번째, 하나 당김은 괜찮습니다. 올해는 여전히 순위를 모릅니다. 어떤 점을 공제 한 것으로 보입니다. 3 일째 인물은 3 인 클래스의 3 명이 완벽한 점수를 얻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이 학생들에게 행복하다. 둘째,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것을 보여줍니다. 내가 컨퍼런스를 열 때, 나는 단지 그것을 감리해야합니다, 아니면 그냥 연설자가 되십시오, 당신이 보았을 때, 얼마나 우수합니까?
파트 타임 상태를 즐기십시오.
나는이 사람을 즐길 수 있으며 학교의 정체성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하고 종종 아르바이트를 즐기기도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에게 글쓰기를 요구하고, 사람들은 당신에게 먹을 것을 요구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에게 마실 것을 요구합니다. 즉,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여유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말할 수 있다면, 분명히 "식사를 먹고, 사립 학교를 당기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 중 대부분은 공식적으로 초청되어 "사적"이 아니기 때문에 학교로서의 업무를 받기 때문이다.
몇 가지 팁을 줘, 믿거 나 말거나, 나는 거의 모든 시간이 특수 자동차뿐만 아니라, 함께 동행하는 리더십, 마을의 교육 응급 특수 과제의 정체성을 즐기고있다. 길에서, 그것은 관광 여행이다, VIP가 봉사 할 때, 손에 쪼그리고 앉는 와인, 컵에 부어 진 젊은 리더는 말했다 : 샤오 선생님, 조금만 마셔 라. 노인 동료가 말했다 : 라오 샤오도 마셔 마시지 마라. ! 그만! 이 경우 한 학기는 두 번, 한 번은 3-5 일, 그렇지 않습니까? 89 년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16 년 동안 교육 역은 4 명의 역장을 바꿨다. 훈련 보고서를 쓸 수있는 사람들은 변화하지 않았다. 중간에 나는 2 년 동안 도시를 건설하기 위해 도시에 갔다. 처음에는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고 나중에 나를 보내달라고했다. 재 작성, 방법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날 믿어!
둘째, 나는 교육국의 긴급 특별 계약의 정체성을 누렸다 : Pu Jiuji 리뷰 장편 영화의 글쓰기. Pujiu 검사 당시 유 핑은 "슬픈 지구와 지구"의 특집 영화를 작곡했는데 작년 말에 사람들은 이미 부국장이었고 어떻게 아직도 펜을 쓸 수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Laoxiao를 찾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나는 피부를 여러 번 깔아서 장편 영화 "Kailai Jiuqing에 계속"을 불렀다. 또한 "중추절 모임"을위한 대규모 노래 콘서트의 디자인과 글쓰기가 있습니다.
작은 이름은 훨씬 더 많을 수 있습니다. 그는 작년 한 해 동안 연사 연설의 첫 번째 초안을 썼고, 군 고등 판무관을위한 교육 요약서를 작성하고, 일반 교육 부서에 대한 논문 검토 또는 회의 자료 검토를 실시하고, 학교 생산 사무실의 Dabie Mountain 지역 담당 책임자를 지명했습니다. 합동 협의회의 경험 요약은 인사 부서가 도시 선생님의 윤리 보고서 그룹 교사의 전형적인 개인 자료를보고하고 교수 및 연구 부문의 문학 저녁 아이디어를 저술하며 도시 혁신 회의의 경험 자료를 썼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콩팡 중학교에서 참새를 해부하기 위해 갔는데, 산샹 카오 팬 중학교는 고정 계획에서 강의에 이르기까지 7 학년 중국어 교과 과정 개혁 ​​세미나를 수업에 종결 시켰습니다.
세 번째로, 나는 사회 인사 비상 사태 대응의 정체성을 즐겼다. 여기에있는 무우 씨앗은 더 많다 : 지난 해 CPPCC의 두 멤버에게 "캐릭터의 전기"를 썼고, 두 명의 경쟁 관료 및 대리 관료에게 연설을했다. 정부가 정의한 통역관은 "지방의 문명화 된 신촌 지퍼 수표를 작성하고 논평을 편집하여 3 쌍의 신규 이주자를위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한 쌍의 단어, 한 쌍의 주된 결혼, 한 쌍의 선정 된 2 명의 주정부 선진 학생들은 전형적인 재료를 써서 모델 국가의 소규모 경험 교환을 위해 카운티 자료를 대대적으로 수술했다. 학교의 자료는 말할 필요도 없지만 자랑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비성 광장의 프로모션 창을 본다. 문학에서 그림에 이르기까지 여섯 개의 학교 전시회가 우리 학교에 가장 만족합니다.
이전 학년도에 약 100 편의 서면 자료가 작성되어 10 만 단어에 달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글쓰기 또는 보수가 필요하거나 통지서, 상장 증명서를 가지고 있으며 이름이없는 이름을 씁니다. 고통, 불량배, 즐거움이 있습니다. 교장은 저에게 매우 배려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자료는 저에게 쓰도록 부름을받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작년의 요약,이 "선착순"프로그램 등, 나는 열심히 나를 이해할 것이며, 두 번째는 "그렇다"는 것을 배제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특별하고 특별하며 특별한 요청에 의해 원래 보내졌고, 나는 거부하지 않았다 나는 매우 부드러운 마음으로, 나는 이제 늙고, 할 수없고, 끝내야한다. 작년에 나는 또한 세 사람을 기쁘게했다. Ye Tuo, Dong Kechang 및 Wu Kechang은 모두 한 번 만났으며 그 결과는 매우 창피했습니다. Dong Yi가 나를 보았을 때, 그는 몇 마디 살금 살금 들어왔다. 나와 우는 이미 몇 차례 술을 마셔 와인을 리뷰했다. 다행히도, 그들은 서로를 잘 알고 있거나,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평생을 필요로합니다. 나는 많이 말했어. 내 원래의 의도는 나의 힘을 표현하거나 불평하지 말아야한다는 것이다. 즐거움을 즐기는 과정은 그토록 성취한다. 때로는 개가 학교를 보았을 때 학교에서 개와 말을 타고 다니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조롱했습니다. "제발", 때로는 "말하는", 농담 만하는 것, 회상하는 것, 즐기는 것, 즐기는 것, 인생을 즐기는 것, 선생님, 그런 감정이 있다면, 행복한, 미안, 고마워!
2005 년 8 월 25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