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보고서 > 연구 보고서

농촌 중소 교사 팀 전문화 사업 연구 프로젝트


프로젝트 이름

농촌 중소 교사 팀의 전문화 과정 연구

연구의 목적, 혁신 및 가치

양질의 시골 교사 팀을 구성하는 것은 농촌 교육 발전의 최우선 과제이며, 중국 농촌 교사의 현재 상황은 낙관적이지 않으며, 농촌 교사의 생존 능력과 지속 가능한 개발 능력은 매우 취약합니다. 그 성과는 농촌 교사의 전반적인 수준이 향상되기가 더디고, 농촌 교사의 조건이 어려우며, 노동 압력이 크고, 자기 계발을위한 공간이 좁고, 교사의 전문성 개발 방식이 차단된다는 것입니다.

현재 중국의 교사 양성에 관한 연구는 교사의 전문성 개발에 관한 연구가 부분적 연구 인 반면에 교육 투자, 교사 장비, 교사 훈련 등 교사의 거성에 관한 연구이다. 최근 몇 년 사이 농촌 지역 농촌 교사의 전문직 건설을 다양한 측면에서 연구하여 연구 결과를 촉진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연구는 교사의 전반적인 개발 수준에서 연구되지 않았으며 중국의 작은 교사 팀의 전반적인 발전에 지침 역할을하지 못했습니다.

교사 전문 개발에 대한 국제 연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연구 결과는 빌릴 수만 있고 복사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교사의 전문성 개발에 관한 연구가 교육에 큰 영향을 미치고 지역 교육의 발전에 직접적인 역할을한다는 것을 인식하여 세계 교육 개혁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1. 교사의 전문성은 지속 가능해야합니다. 사회 복지사로서 교사가 어느 정도의 교육을 받고 교사 자격 증명서를받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전제 조건입니다. 중국의 소규모 교사의 전문성과 지속 가능한 발전은 학교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교육의 질을 높이고 양질의 교육을 촉진하기위한 근본적인 보장의 전제입니다.

2. 교사의 전문성 개발은 학교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교사 직업은 학교에 있으며 교사 직업 개발은 학교 및 교실 연습에서도 생산됩니다. 중국 소규모 학교는 교사 양성 과정에서 중요한 기반이되어야합니다. 학교는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위한 중요한 장소입니다. 교사가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연구하고, 업무 관행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은 전문성 개발 과정이며, 교사의 전문성 개발은 학교 발전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교사의 전문성 개발 과정도 교육 및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키는 과정입니다.

3. 교사의 전문성 개발은 교사 양성 과정이다. 학교 기반 교육 및 온라인 학습을 통해 교사는 진정으로 전문성 개발의 가치를 경험합니다. 학교 기반 교육을 통해 교육 이론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를 통해 교육 및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고, 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해 의사 소통 공간 및 학습 영역을 개선함으로써 자신과 발전을 한층 강화할 수있는 힘을 얻습니다.

4. 전임 교수 및 연구원은 중국의 작은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선도합니다. 기본 교육 커리큘럼 개혁은 교사가 교육 개념, 교과 과정 인식, 교수 능력, 현대 교육 기술 능력, 연구 능력, 반사 능력 및 새로운 커리큘럼과 호환되는 전문적인 작업 방법을 요구합니다. 이는 교사에게 새로운 것입니다. 도전은 또한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위한 넓은 공간과 무대를 제공합니다. 연구원으로서 우리는 교사에게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연구 개발 인력은 학교에서 자라며 연구 경험은 학교의 교육 및 교수법에 뿌리를두고 있으며 이론적 인 연구는 새로운 교육 및 교육 분야로 확대되어 연구가 "실질적이고 신뢰할 수있는"상태의 연구가되도록합니다. 어려움, 연구 행동은 교육과 교수 과정에서 이루어지며, 연구 결과는 교육과 교수의 결과이다.

교사의 전문성 개발 필요성에 따라 연구원 인 학교의 교수 및 연구 직원, 학교 기반 자원, 행동 연구에 참여하는 중국의 작은 교사 및 교수 팀의 전문화에 대한 연구는 아직 비어 있습니다. 학교 기반 교사 교육 네트워킹은 실질적으로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교수 및 연구 인력의 과학적 연구 행동을 효율적이고 집중적 인 연구를 수행하기위한 중국 소규모 교사의 전문성 개발과 연결시키고, 과학 연구 주제로 전문성 개발 작업을 가르치는 일반적인 패러다임을 탐구하고 시골 교사의 전문 건설을위한 일반적인 이론, 방법 및 접근법을 형성합니다. 교수 팀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합니다. 우리는이 주제에 대한 우리 연구의 중요성에 대해 전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연구 특성 및 주제의 혁신

교사의 전문성 개발 및 학교 기반 교육,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교수 및 연구원지도의 연구 영역을 넓히고 농촌 중국어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실천 연구에서 전통적인 수동 교육 교육의 교사가 주제 연구의 참가자가되어 교사는 교육 과학 연구의 학술적 지위를 가지며 연구 프로세스 자체는 교사의 전문성 개발 과정입니다. 이 주제의 연구 가치는 농촌 중국어 교사의 전문성 개발, 전문 교사 팀 구성, 중국 농촌 교사의 전문직 수준 향상에 적합한 일반적인 이론, 방법 및 접근 방법을 탐구하는 데 있습니다.

주제 연구의 이데올로기

이 주제는 마르크스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강조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지침, 현대 교육, 사회 심리학 이론, 학교 교육 경영 이론, 구성 주의적 학습 이론, Maslow의 자기 실현 이론, 정보 기술 및 커리큘럼 통합 이론에 기반한 다중 지능 이론을 바탕으로 중국 농촌 교사의 전문 건설을위한 과학적 연구 계획이 수립되고 주제에 대한 연구를 통해 교육 및 훈련 업무가 촉진되고 도시 전체가 개선됩니다. 교사의 질은 교사의 전문성 개발이라는 전반적인 목표를 달성합니다.

이론적 근거

1. 현대 교육학 이론. 2. 교육 경영 이론. 3. Maslow의 자기 실현 이론. 4. 구성주의 학습 이론.

5. 다중 지능 이론. 6. 사회 심리학 이론. 7. 정보 기술 및 커리큘럼 통합 이론.

주제의 정의

1. 교사 : 연구 대상은 중국 농촌 지역의 소규모 중국어 교사이며, "교사"란 중국 농촌 지역의 작은 중국인 교사를 말합니다. 연구 주제는 특히 Linjiang시의 농촌 중국인 교사입니다.

2, 교사 전문화 :이 개념은 동적 측면과 정적 측면에서 모두 이해해야합니다. 역동적 인 관점에서, 교사 전문화는 주로 엄격한 전문 교육과 지속적인 이니셔티브 학습을 바탕으로 전문이되는 교사의 발전 과정을 가리 킵니다. 이 개발 프로세스의 실현은 교사 자신의 주도권과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을 필요로 할뿐만 아니라 교사를 적극적으로 받아 들일 수있는 등 교사의 전문적 성장을 위해서는 훌륭한 외부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필수 불가결 한 조건입니다. 직업 사전 직업 교육, 직업 교육 기회 및 조건, 엄격한 선생님 선발 및 임용 표준 수립, 교사의 전문 조직 수립 및 교사의 직업적 규범 형성. 교사의 전문적인 성장에서, 자신과 외부 환경의 두 요소는 상호 작용, 상호 승진 및 필수 요소입니다. 정적 인 관점에서, 교사 전문화는 교사 직업이 진실로 직업이되며 교사는 사회 발전을 전문적으로 인정한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교사의 전문화는 교사 양성 과정과 교사 교육 과정뿐만 아니라 교사의 전문적 수준과 사회적 지위에 대한 인정과 인식을 반영한 교사 양성 및 교사 양성의 목표와 발전 추세이다. 그러나 현재 의사, 변호사, 엔지니어 등 전문 인력에 비해 전문 역량과 교사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지만 교사의 전문성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부족하며 사회적 지위는 다른 전문가에게는 미치지 못하고있다. 따라서 교육 수준에 따라 일부 교사들은 현재의 교사 직업이 "준 전문화"에서 "전문화"로 발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문화"는 미래의 교사 개발의 방향이되었습니다.

3. 교사의 전문성 개발 : 교사의 전문성 개발에는 교사 양성 단계와 교수 단계가 포함된다.이 연구에서 "교사의 전문성 개발"은 교수 단계에서 교사의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점차 전문 성숙의 영역에 도달한다.

4. 교사 양성 내용

지식 시스템 : 일반적인 문화 지식, 전문 지식, 교육 및 교수 지식, 개인 실용 지식.

교육 능력 : 언어 표현 능력, 조직 능력, 교습 능력, 현대 교육 기술 능력.

연구 능력 (Research ability) : 이론과 실제의 능력을 결합하여 실제 적용에 적용 할 수있는 교사의 주제 연구에 참여할 수있는 능력.

교사 도덕 : 긍정적 인 감정, 건전한 성격, 고상한 감정, 우수한 교사 도덕적 재배, 안정적인 교사의 심리적 질, 광범위한 교육적 사랑.

5,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는 1 차 선생님을 중심으로 교육 및 연구 프로그램을 통해 연구 결과를 얻고 학교 교육 및 교수법에 직접 적용하여 학교의 실질적인 발전과 교육 및 교습의 실질적인 문제 교사의 전문성과 학교 수업의 효과를 향상시키기위한 강의 및 연구 활동.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는 교육 연구의 초점을 교과 과정 실행 과정에서 교사가 직면 한 특정 문제와 교사를 연구 대상으로 삼고 이론 및 전문가의 참여로 학교로 옮길 것입니다. 학교 중심의 교수 및 연구는 실질적인 문제 해결에 중점을 두면서 이론의 지침에 따라 실용적인 연구를 강조하지만 경험, 이론적 개선, 법률 탐구 및 교사의 전문성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연구 센터, 교실, 연구실 및 교사로서 연구원으로서 적극적으로 학교 홍보.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의 중요한 작업은 학생들의 성장을 촉진시키기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모색하고 형성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 활동의 개발은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종합적으로 촉진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는 세 가지 수준의 의미를 포함해야합니다. 첫 번째 의미는 "학교의 실제 상황에서 출발하여 학교 업무의 실질적인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학교의 교육 발전에 봉사하기위한 조사 연구를 수행해야한다는 점을 강조하면서"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는 학교 발전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두 번째 의미는 "학교 중심의 교수 및 연구는 교사 양성을 기반으로해야한다"는 것이며, 교사의 학교에서의 교수 및 연구에서의 주요 위치가 확립되어야한다. 교사를 훈련시키고 교사의 질을 향상 시키며 교사의 자기 계발과 가치에 봉사하는 학교 기반 연구를 통해 교사가 연구의 주인이되도록하십시오. 세 번째 의미는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는 학생 발달에 기반해야합니다"교육은 사람들을 육성하고 발전시키는 원인이며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는 학생을 연구하고 학생의 육체적 및 정신적 개발의 법칙을 따르며 특히 학생 발달 과정의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문제는 목표 지향적이어야하며 실용 주의적이어야하며 형식주의에 반대해야합니다.

6. 학교 기반 교육 : 학교 기반 교육의 이름은 1970 년대 미국과 영국을 중심으로 처음 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이론 및 실습과 단계가 다른 교사 훈련 방법을 기반으로합니다. 첫 번째 의미는 학교를위한 것이고 두 번째는 학교에, 세 번째는 학교를 기반으로합니다.

중국에서의 "학교 기반 교육"의 개념은 1999 년 교육부에 의한 "중국 초등 교사를위한 평생 교육 프로젝트"실행에 관한 의견에서 처음 제안되었다. "중국은 교사들을위한 지속적인 교육의 중요한 기반이다. 학교를위한 교사 훈련 프로그램을 수립하고, 교사 훈련 파일을 만들고, 다양한 형태의 학교 기반 훈련을 조직해야합니다. " 장래의 교사들을위한 지속적인 교육의 중요한 형태 인 학교 기반 교육은 중국의 지리적 분포, 무거운 훈련 임무, 자금 부족 및 정규 학교 교습 질서 유지에 더 가깝다. 분리 교육의 장점을 보완하는 작업이되었다. 넓은 관심. 학교 기반 교육의 중요한 작업은 교수 사례를 작성하고, 전문적인지도와 반성의 목적을 달성하며,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현재 학교 기반 교육은 교육 행정 부서의 정회원이며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학교에서 조직 한 것으로, 교육 전문가의지도하에 모든 교사는 교육, 교수 및 교육 연구 활동을 통해 교육을받습니다. 성적으로 지속적인 교육 활동.

7. 학교 기반의 교육,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학교 기반 교육과 학교 기반 교육 및 연구는 분리 될 수 없지만 밀접하게 관련되고 조정됩니다. 학교 기반 교육은 일시적이고 우발적 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두고 학교 기반 교육은 일상적이며 오랜 시간이 걸리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둡니다.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많은 경우에있어서 많은 문제들이 학교 기반 교육에 의해 시작되고,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 즉 집중 훈련 → 특수 분석 및 토론 → 자기 수복 및 반성 → 재 논의, 재교섭 → 차기 활동에 의해 구현되고 시험된다.

학교 기반 교육 및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의 기본 출발점은 "학교 기반"이며 "학교 기반"은 관련 이론 및 전문가지도를 제외하는 것이 아니라 전문가, 이론가, 교수 및 연구원 등의지도하에 수행됩니다. "고급 교육 이론, 적시 진단 및 평가, 교사의 교수법 연구 및 분석, 그 주요 방법은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학교를 연구 센터 ","교실은 ​​연구실 "," 교사는 이론과 실천 사이에서 교사와 교사 간의 의사 소통 및 협력을 강화하고 전문적인 상호 지원, 자기 개선 및 자기 혁신의 내부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진정한 의미의 학습 조직이되고 학습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학교. 특히,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과 훈련 활동에서 교사는 커리큘럼 개혁에서 직면 한 문제를 공개적으로 자유롭게 토론 할 수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이 과정에서 교사는 적극적으로 받아들이 기보다는 질문과 혼란으로 합리적으로 생각하는 적극적인 연구원입니다. 교사의 경우, 이는 지속적인 성장과 상호 지원의 과정입니다.

8. 학교 기반 교과서 : "기본 교육 과정 개혁 ​​개요"의 정신에 따르면 학교 기반 교과서는 "Course Standards"프레임 워크의 지침에 따라 현대 교육 아이디어 및 관련 이론을 토대로 학교 내부 및 외부의 학습 자료를 광범위하게 개발 및 선별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학생들의 학습 부담을 증가시키지 않는 전제하에, 학교는 학생들의 과학 및 문화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학생들의 포괄적 인 실제 능력을 향상시키고, 현재의 교과서와 통일 된 커리큘럼 시스템을 형성하기위한 학교 기반의 맞춤 교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 기반의 교과서는 과학적이고 혁신적이어야하며 지역적이고 실용적이고 공개적이며 효과적이어야합니다.

학교 기반의 교과서는 교과서의 타당성, 적응성 및 구현을 향상시킬 수있는 교과서를 보완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학교 기반 교과서의 개발과 건설은 학생들이 지역 경제 발전과 사회적 진보에 대한 이해를 돕는 데 도움이되며, 학교 기반 교과서는 학생들에게 조국과 고향에 대한 사랑에 대해 교육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학교 기반 교과서의 구축은 학생들의 발전에 부합해야하며, 학생들의 개발 요구에 가장 근접한 학교 기반 교과서를 추구하고, 대화식 대화에 참여할 수있는 공간을 넓히며, 행사 경험의 디자인을 강화하고, 교사 봉사를위한 학생들의 간단한 발전에 반대해야합니다. 전문성과 학교 특징. 모든 학생의 발전과 모든 교사의 전문적인 성장을 고수하면서 일부 학생만을 위해 고안된 교과서와 소수의 교사만을위한 교과서의 의미는 불완전합니다. 맹목적으로 "바람을 따르십시오", 항상 지속적인 반영, 지속적인 개선 및 지속적인 개선의 지속적인 프로세스로 학교 기반 교과서 건설을 고려, "가는 등불"의 개발에 종사하지 않는, 장기 계획, 신중 설계, 모든 사용 가능한 리소스의 장기 사용을 준수합니다.

9, 정신 건강

유엔 세계 보건기구 (UNHCR)의 정의에 따르면 정신 건강은 정신 질환이나 변태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사회 생활의 적응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있으며 또한 성격의 완성과 심리적 잠재력의 잠재력, 즉 특정 객관적인 조건 하에서 개인적인 분위기를 발휘한다고도합니다. 최상의 조건. 현재 정신 건강은 정신 건강 상태와 정신 건강 유지, 심리적 장벽이나 행동 장애 예방, 그리고 사람들의 심리적 품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는 과정을 모두 포함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개념에 따르면, 정신 건강 기준에는 사회적 적응 기준과 발달 기준이 포함되어야합니다. 대부분의 중국 학자들은 정신 건강 기준 1) 정상적인인지 기능 2) 중간 감정적 반응 3) 건전한 의지 의지 4) 객관적인 자기 인식 5) 완전한 성격 구조 6) 대인 관계의 조정 6) 사회적 적응력은 좋음 8. 삶에 대한 긍정적 태도 9. 행동 수행 규범 10. 활동 효과. 후자는 사람들의 심리적 품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사람들의 잠재력과 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고귀하고 도덕적 인 도덕성을 키우며, 완벽한 성격을 형성하고, 삶의 가치를 특정 시대와 환경에 완전히 반영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10. 교사의 심리적 질

Chongde 교수는 교사의 심리적 질을 교사의 심리적 품질이 교사의 교육 활동에서 보여준 심리적 품질의 합으로 정의하고 학생의 음성 개발에 대한 교육적 교육 효과의 직접적이고 중요한 영향력을 결정합니다.

11. 교사의 정신적 인 질과 교사의 정신 건강 간의 관계

교사의 심리적 품질과 교사의 정신 건강은 밀접한 관련 개념입니다. 교사의 심리적 품질은 교사의 교육 및 교수 활동에 필수적인 특성을 말하며, 교사의 교육 및 교수 효과를 결정하고 학생들의 육체적 및 정신적 발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교사의 심리적 질은 구조와 과정이 통일 된 체계로 행동, 지식, 능력, 개념 및 성격과 같은 요소를 포함한다. 시스템으로 교사의 심리적 품질, 그 구조가 완료되면, 환경 및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의 과정에서, 다양한 구성 요소가 조정하고 효과적으로 작동 할 수있는 교사의 심리학은 건강합니다. 교사의 심리적 품질 시스템 구조가 불완전하거나 완전하지 않은 경우, 시스템은 환경과 상호 작용하는 과정에서 특정 링크 또는 일부 링크에 문제가있어 시스템의 기능, 교사의 교육 활동 또는 일일 불균형에 어느 정도 불균형이 발생합니다 인생이 잘 적응되지 않았거나 잠재력이 적절하게 기능하지 못하면 선생님의 심리가 충분히 건강하지 못하거나 심리적 행동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교사의 정신 건강 수준은 교사의 심리적 질에 대한 중요한 반영 및 평가 지표이다. 정신 건강의 목표는 교사의 심리적 품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교육 실습 및 생활 실습의 구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심리적 시스템의 운영이 최고 및 최고 상태에 도달하도록하는 것입니다.

교사의 직업은 교사의 육체적 정신적 소비에 매우 비싸며 교사가 직면 한 심리적 문제는 교사 자신에게 영향을 줄뿐만 아니라 학교 교육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교사는 과민 상태에 처해 있으므로 교사와 수업 관리에 투자하기에 좋은 태도를 취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학생의 반발을 유발하기 쉽기 때문에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는 교사와 부모, 학교 및 사회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관계. 교사의 일의 특성에서 볼 때, 일부 전문가들은 교사의 직업은 실제로 창의적이고 장기적이고 긴장되어야하는 일종의 영적 작업이라고 믿습니다. 교육 활동은 종종 개인의 노동으로 의식과 열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외로움, 고독감, 감정적 인 우울증을 형성하기 쉽고 좌절감에 자부심과 슬픔을 안겨주며 심리적 인 문제를 야기합니다. 심리학자들은 사람들이 경험 한 심리적 역행과 올바른 심리적 조정의 부족이 심리적 인 문제의 직접적인 원인이라고 믿습니다. 어떤면에서 교사의 심리적 문제는 또한 마찰, 주관과 객관성, 이상과 현실, 개인과 사회 간의 갈등과 충돌의 피할 수없는 결과이다.

12, 교사의 정신 건강 표준

교사의 정신 건강 수준은 교사의 심리적 질에 대한 중요한 반영과 지표이므로 교사의 정신 건강의 표준은 무엇인가 정신 건강의 개념과 표준은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표준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정신 건강의 기준이 정적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시간의 경과와 사회의 변화와는 다른 의미를 가질 것입니다. 유사하게, 수평 적 관점에서, 다른 사회 집단들에있어서, 정신 건강의 기준은 또한 그들의 집단의 특수성을 반영해야한다. 즉 교사 집단의 정신 건강 기준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해석을해야한다. 건강 기준의 공통성은 또한 교사 직업의 특수성을 반영합니다. 우리의 연구와 이해에 따르면, 교사의 정신 건강 기준은 적어도 다음을 포함해야합니다 :

저는 교사의 역할, 교육에 열심, 교육에 열정적 인 역할에 동정적입니다. 적극적으로 일에 참여하고, 교육의 재능을 보여줌으로써 성취감과 만족감을 얻고, 불필요한 걱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좋은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십시오. 1) 서로의 권리와 의무를 이해하고 상호성에 기초한 관계를 형성하며 사회적 요구 사항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목표 및 행동을 조정하며 2) 외모로 인한 것이 아닌 객관적으로 이해하고 평가하십시오. 3) 다른 사람들과 어울릴 때, 존중, 신뢰, 찬양, 기쁨과 같은 긍정적 인 태도는 증오, 의심, 시기심 및 혐오와 같은 부정적 태도보다 큼 .4)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 교사와 학생의 상호 작용에서 교사의 훌륭한 대인 관계는 교사와 학생들 사이의 조화로운 관계에 의해 특징 지어지며, 교사는 자신의 명성을 쌓고, 학생들을 잘 이끌어주고, 학생들을 이해하고 기꺼이 돕고, 불만, 처벌 및 망설임을 덜 수 있습니다.

13, 교사 교육

교사 윤리 교육. 교사의 도덕 : 교사의 직업 윤리. Suhomlinski는 말했습니다. "윤리는 모든면에서 발전의 모든 측면을 비추는 동시에 인간 개개인의 특별하고 특별한 측면"인 "빛의 근원", "주변의 자연 환경을 다루는 개성의 형성과 사회 환경에 대한 태도의 체계가 도덕의 지배적 인 빨간 선을 통해 항상 달릴 때, 학교의 영적 삶은 현실적인 교육의 힘이 될 수 있습니다. "

교사의 도덕성은 심리학에서 완벽하며, 교사의 도덕성에서 정신력은 건전합니다.

14, 네트워크 교육

이 연구는 시스템으로 길림성 교사 블로그 네트워크 플랫폼을 기반으로, 블로그의 설립을 통해, 교사의 교육 결과는 교사의 원격 학습 교환을 지원하기 위해 블로그에 게시됩니다. 길림성 선생님 블로그는 인터넷을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시스템 자체의 관리 기능과 시스템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 그래픽 네트워크 관리 플랫폼을 비롯하여 유연하고 안정적이며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5. 정보 기술

정보 기술은 감지 기술, 통신 기술, 컴퓨터 기술 및 제어 기술입니다. 감지 기술은 정보를 얻기위한 기술이고, 통신 기술은 정보를 전송하는 기술이고, 컴퓨터 기술은 정보를 처리하는 기술이며 제어 기술은 정보를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정보 기술은 정보를 수집, 식별, 추출, 변형, 저장, 전송, 처리, 검색, 탐지, 분석 및 활용하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정보 기술이란 정보를 수집, 처리, 저장, 전달 및 적용하는 수단 및 방법을 의미합니다.

정보 기술의 의미에는 두 가지 측면, 즉 수단이 포함됩니다. 즉, 다양한 정보 매체. 인쇄 매체, 전자 매체, 컴퓨터 네트워크 등은 기술의 구체화 된 형태입니다. 방법. 즉, 정보 매체를 이용하여 다양한 정보를 수집, 처리, 저장, 전달 및 적용하는 것이 현명한 기술의 하나이다. 정보 기술은 정보 매체와 정보 매체의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16. 현대 교육 기술

Li Kedong은 "New Modern Educational Technology Foundation"이라는 책에서 다음과 같이 정의했습니다. "현대 교육 기술은 교수법과 학습 과정과 자원의 설계, 개발, 활용, 관리 및 관리를 통해 현대 교육 이론과 현대 정보 기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교육 최적화 이론 및 실습을 달성하기위한 평가. "

연구 대상

교사의 교육 성장, 교사의 전문성 향상을 촉진하기위한 학교 기반의 교육, 교사의 교육 수준 향상을위한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미술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학교 기반 교과서 및 현대 교육 기술 지원 교사가 온라인 연구 및 기타 포괄적 인 연구를 수행함으로써 교사의 정신 건강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합니다. 농촌 교사의 전문적 건축의 일반적인 이론, 방법 및 방법을 형성하고, 중국 교사의 전문적인 질을 향상 시키며, 교사의 전문 분야에서 전문적인 기준을 가진 농촌 중국 교사의 작은 팀을 구성합니다.

주제 연구의 기본 내용

교사는 원래의 전문적 수준을 기반으로 지식 체계, 교육 능력, 연구 능력, 다양한 방법 및 접근법을 통한 교사 문해력 측면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개선되고 개발되었으며 전반적인 직업 수준을 향상시키면서 개별 교사의 발전에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교사 수준의 전문성, 동일한 수준 및 동일한 수준의 모든 교사의 발전이 아닙니다. 교사의 도덕 교육은 교사의 정신 건강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고 교사의 전문성 향상을 촉진하고 교사의 교과 과정 개발을 촉진하며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교과서를 개발하고 교사 교육을 촉진하기위한 최신 교육 기술 네트워크 훈련을 개발한다. 능력 향상.

작업 분해

교사의 도덕 교육은 교사의 정신 건강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합니다 : 교육부.

학교 기반 교육은 교사 전문 성장 연구를 촉진합니다. 교사 연수과.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는 중국 교사 교육 연구 개발부 (China Small Teaching and Research Department)의 교사 교과 과정 개발을 촉진합니다.

미술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학교 기반 교과서 개발 : 예술과.

현대 교육 기술은 교사가 온라인 연구 및 조사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IT 부서.

주제 연구의 단계

1. 준비 단계에서 교사의 전문성 개발 필요성을 조사하고 연구 계획을 수립합니다. 과제는 특정 인력으로 나뉘며 해당 연구 계획이 개발됩니다.

2. 구현 단계

연구팀 구성원은 담당 연구 과제에 대한 포괄적 인 계획 연구를 수행하고 해당 연구 계획을 수립합니다.

연구 그룹의 구성원은 중국의 소규모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조직하고 교사의 전문성 개발 필요성을 조사하고, 교사의 전문성 개발 표준 및 교사의 전문적 수준 평가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연구 비교의 초기 조건으로서 교사의 전문적 수준의 사전 테스트를 완료합니다. 연구가 끝나면 포괄적 인 비교 분석이 필요합니다.

연구팀의 구성원은 정기적으로 교사의 전문 개발 요구 사항을 수집하고 분석해야하며이 주제의 연구 프로세스에 대한 피드백 정보를 얻고 연구 작업을 개선하기위한 기초로서 학술 연구 저널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연구 팀 구성원들은 과학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중국의 작은 교사들에게 "6 대 1 활동"을 수행하도록 가르치고 연구 활동을 펼친다. 즉, 교육 개념을 연습하고, 교수법 문제를 해결하고, 연구 사례를 제공하고, 학기 수락을 작성한다. 질문을 테스트하고, 훌륭한 수업 계획과 코스웨어를 디자인하고, 가르침에 대한 깊은 반성을하십시오.

연구 팀 구성원은 수업 듣기, 전문 서적 및 정기 간행물 읽기, 외출, 동료와의 관련 문제 토론, 인터넷 자원 검색, 과학적 고찰 작성, 과학 연구에서의 이론적 수준 및 실제 과학 연구 능력 향상 등의 형태로 공부해야합니다.

주제 연구 진행 및 연구반 구성원의 니즈에 따라 연수 및 세미나가 개최되며, 실천 연구 연수, 교육 기술 응용 연수, 학교 연수 체험 교류회 및 사례 교수 분석 회의가 개최됩니다.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한 중국의 소규모 교사들은 길림성 교사 블로그에서 학습 경험, 연구 성과, 무대 결과, 교육 성찰, 교수 기록, 교육 에세이, 교수 사례, 과학 연구 저널, 과학 연구 조사 자료 및 기타 자료를 게시해야합니다. 전문 리더십, 경험 공유, 반성 개선 및 공통 개발이라는 목표를 수행하십시오.

연구팀의 구성원은 전문 프로젝트 수준의 교육 서류, 무대 요약, 연구 보고서 등을 대표 할 수있는 연구 프로젝트의 중간에 업적을 제출하고 교육 일지에 게시합니다.

3. 요약 단계

연구팀의 구성원은 하위 주제 연구 보고서를 실시했습니다.

프로젝트 리더십 팀은 하위 프로젝트 연구를 평가했습니다.

프로젝트 리더 그룹은 중국 농촌 지역의 소규모 교사들의 직업적 성장에 관한 연구의 완료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탁월한 업적을 심사하고 시골 중소 교사의 전문성 개발 이론 및 실습을 수집합니다.

연구 방법

1. 문학 연구. 교사의 전문성 개발 문제를 둘러싼 문헌 검토, 국내외 교사의 다양한 단계에서의 전문성 개발 연구 결과 수집 및 이해,이 주제에 대한 참조 및 참고 자료 제공, 주제에 대한 후속 연구의 토대 마련이 필요합니다.

2. 조사 및 조사. 심포지엄, 교사 설문지 및 교사 자료실을 통해 우리는 교사의 기존 전문적 수준 및 전문성 개발 요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3. 비교 연구. 비교 연구를 통해 우리는 전문성 개발 과정에서 중국 소규모 교사의 요구 사항, 특성 및 다른 규칙을 찾아 낼 수 있으며 교사의 전문성 개발에있어 국내외 교사의 다양한 경험과 실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4. 행동 연구. 연구의 실제 상황을 토대로 교사가 직면 한 문제를 파악하고 효과적인 대책을 찾고 학교 관리 및 교육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중국 교사가 연구의 발전과 함께 진정한 전문성 개발을하도록하십시오.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교사는 배우이자 연구자입니다. 연구원은 교사의 전문적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중국 교사와 협력하여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실무자의 요구를 연구하여 실제 작업에서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실무자와 연구원이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연구 결과는 연구의 개선, 실질적인 문제의 해결, 교육 및 교수 행동 개선을 반영하여 실제 노동자가 이해하고 마스터하고 구현합니다.

5. 사례 연구. 교사 전문 개발의 전형적인 경우를 선택하고, 성장 과정을 검토하고, 성공적인 경험의 부족을 연구하고, 교사 전문 개발의 몇 가지 규칙을 발견하십시오.

연구의 원리

1. 이론 연구와 실천 연구의 결합 원칙. 실제로 이론의 지침 역할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교육과 과학 연구를 이끌 기위한 이론적 기초는 맑스주의 철학,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의 교육 이론이다. 교육 연구자는 또한 현대 과학의 기초를 전체적으로 알고 현대 심리학, 철학, 사회학 및 기타 분야의 이론적 원리와 관점을 배우고 이해해야합니다. 본 연구는 실무자가 필요로하는 것으로, 연구는 실무자와 연구자가 수행하며 실무자가 수행 한 연구 결과를 이해하고 숙달하고 실용적으로 실천하며 실용적 문제를 해결하고 사회적 행동을 개선하는 것을 목적으로한다. 목적. 액션 리서치는 프론트 라인의 선생님들에게 적합한 리서치 방법으로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하며 교사는 배우이자 연구자이기도합니다. 연구 대상은 교사 자신의 "행동"이기 때문에 행동 연구는 행동의 중요한 특징입니다. 방법. 유명한 교사 Suhomlinsk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교사의 노동이 교사들에게 즐거움을주기를 바란다면 매일 매일 단조로운 의무가되지 않도록 각 교사에게 어떤 일을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이 행복한 연구 경로가 등장합니다. "액션 연구는 교사들이 전문적인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반을 구축했습니다. 행동 연구, 연구에 반영, 반성에서 배우기, 그리고 학습에서 성장하십시오.

- 관련 분야에서 주제 지식을 업데이트하고 지식 활용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반성과 실천에 초점을 맞춘 연구 경험.

- 가르치는 법을 배우기 위해 학생들의 "학습"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에 "가르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는 것;

- 교사 센터에서 학생 센터, 민주주의 및 평등.

2. 방향과 과학의 단결의 원칙. 이 원칙은 연구 활동에서 사회주의의 정치적 방향을 고수하면서도 정확한 서비스 방향을 엄격하고 현실적인 과학적 태도와 결합시키는 것입니다. 이 원칙을 실행하기위한 기본 요구 사항은 교육 및 과학 연구 활동에서 맑스주 의자의 입장, 견해 및 방법을 의식적으로 적용하여 교육 개발 및 개혁의 주요 이론 및 주요 실용 문제를 관찰, 분석 및 해결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회주의 근대화를 지원하는 과학 연구의 올바른 방향을 고수해야합니다. 우리는 맑스주의 과학 세계의 전망과 방법론을지지하고, 사실로부터 진실을 추구하는 과학적 태도와 교육과 과학 연구에서 용감하게 진리를 탐구하는 과학 정신을 채택해야합니다. 객관적 사실을 존중하고 심층 조사를 수행하며 많은 수의 자료를 사실로 습득하고 분석 및 연구를 요약하고 규칙 및 검증 법률을 발견하십시오.

3. 객관성과 포괄 성을 결합하는 원칙. 즉, 교육 및 과학 연구는 엄격한 객관적인 태도를 취하고,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자료를 보유하고, 연구 프로세스 및 연구 결과의 객관성과 정확성을 극대화해야합니다. 이 원칙의 이행을위한 기본적 요구 사항은 자료가 포괄적 인 방식으로 수집되어야하며 연구 문제에 대한 충분한 사실을 완전히 파악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사실적 자료를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수집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수집해야하는지, 포괄적 인 요구 사항을 달성하고, 계획을 수립하고, 계획을 따르기 위해 자료를 수집하는 방법을 먼저 고려해야하며 둘째, 주관적인 의도가 아닌 체계적인 작업 프로그램을 준수해야합니다. 모든 데이터를 과학적이고 공정하며 객관적인 방식으로 분석하여 사실에 대한 정보를 찾습니다. 셋째, 분석과 연구에서 물질이 없다는 것이 밝혀지면 조심스럽게 조사하고 보완해야하며 주관적이어야하며 주관적인 자세를 취해야한다. 우리는 현실에서 시작하는 객관적이고 현실적인 태도를 고수해야합니다. 과학 연구원은 관찰이나 실험에서 수집 된 사실 자료와 자료를 정확하게 기록해야하며, 자료를 다루고 결론을 요약 할 수있는 엄격한 과학적 태도와 방법을 따라야하며, 연구 결과가 자신의 소원과 상반되는 경우에도 절대적으로 충성해야합니다 연구 결과로 진실을 추구하는 원칙은 개인의 이익과 손실에 의해 절대로 위반되어서는 안됩니다. 과학 연구 프로세스 및 과학 연구 결과의 신뢰성과 정확성을 최대한 보장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먼저 정확하고 엄격한 과학적 태도를 가져야합니다. 사실에서 진실을 찾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서는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없으며 두 번째로 합리적으로 연구 방법을 선택해야하며 세 번째로 수집하는 자료는 실질적이고 포괄적이며 정확하고 전형적이어야합니다. 현상의 관찰과 사실의 기록은 포괄적이고 정확해야하며 넷째 물질은 정확하고 과학적으로 취급되어야하며 분석과 토론이 현실적이어야하며 추론 할 때 규칙을 엄격히 준수해야하며 다섯 번째로 연구 결과의 표현이 높아야합니다. 정확성.

4. 상속과 창조를 결합하는 원리. 이 원칙은 교육과 과학 연구가 마르크스주의 유물 론적 변증법과 역사 유물론의 원칙을 따라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역사와 전임자의 연구 결과를 계승하고 계승해야 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행의 요구에 따라 끊임없이 발전하고 혁신하여 중요한 상속과 발전 혁신은 변증 법적으로 통일됩니다. 상속에 기초한 지속적인 탐사와 창조에 의해서만 교육과 과학 연구가 이해를 깊게하고 이론을 완벽하게 할 수 있습니다. 탐험하려는 용기, 우선 미신을 포기하는 용기, 미신적 인 권위가 아니라 미신적 인 책이 옛 힘과 전통적 아이디어의 족쇄를 뛰어 넘다는 것을 감히 전임자가 간 적이 없었던 도로에서 열리게됩니다. 둘째, 우리는 끊임없이 창의적인 사고 능력을 발휘하고, 습관적 사고의 장애물을 극복하고, 사고 방식의 개방성, 다차원 성 및 중요성으로의 폐쇄성, 단일성 및 무작위성을 변화시켜야합니다. 또한 그는 과학 연구의 실패를 잘 처리하며 좌절과 실패에 대한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고 돌아 오지 않는 인내를 구축하는 데 능숙합니다.

5. 양적 연구와 질적 연구를 결합하는 원칙.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모든 것은 품질과 수량의 단합입니다. 교육과 연구에는 연구 대상에 대한 정 성적 분석뿐만 아니라 정량적 통계가 있어야합니다. 정성은 종종 정량화의 전제이며, 정량화는 정성적인 정밀도입니다. 교육과 과학 연구에서 질적 및 양적 결합의 원칙은 사물의 질뿐만 아니라 사물의 양도 연구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통계의 양은 사물의 질을 반영하고 과학 연구를 표준화하며 연구를해야한다 결과는 정확합니다. 질적 및 양적 결합 원칙의 기본 요구 사항을 수행하십시오. 현실에 깊이 들어가서주의 깊게 관찰하고 사물의 진실을 파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물의 품질을 이해할 때 사물의 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객관적인 것의 수량과 품질은 본질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품질이없는 양은 존재하지 않으며 품질이없는 양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통계 및 측정 방법을 올바르게 사용해야합니다.

6. 체계적이고 총체적인 원칙들. 체계적인 원칙 체계적인 원칙은 전체적이고 체계적인 관점에서 연구 활동을 유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학 연구는 사물 간의 연결에 초점을 맞추고 시스템에 대한 전체 론적 시각을 가져야합니다. 교육과 사회의 상호 관계를 고려하고 가족 환경과 시스템 환경의 영향을 분석 할 필요가있다. 전체적인 체계적인 연구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교육 실무 문제를 포괄적으로 탐구해야합니다.

7. 집단 연구와 사례 연구를 결합하는 원칙. 사람들은 혼자 살 수 없으며 선생님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실적인 사람은 경제적, 정치적 지위, 인종 또는 민족, 지역 사회, 나이, 성별, 직업, 피, 관심사, 신념 등에 따라 항상 특정 사회 환경에서 살아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일정한 사회적 관계를 형성하고 특정 집단 생활에 참여합니다. 또한 한 사람은 대개 한 그룹에 속할뿐만 아니라 여러 그룹의 구성원들에게도 동시에 속합니다. 사회 집단 생활은 사람들의 기본적인 생활 방식입니다. 우리의 마음 속에있는 교사 그룹을 연구하는 대신 학교의 실제 교사 그룹을 연구해야합니다. 교사 그룹의 문제는 농촌 교육의 맥락에서 분석되어야하며 연구가 고립되어 수행되어서는 안됩니다. 교사의 교육과 교수 활동과 같은 행동 원칙에서 교사 집단을 분석 할 필요가 있으며 교사는 교육과 교수 활동의 주체이며 교육과 교수 활동에서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관찰한다. 개발의 관점에서 교사 그룹을 분석하고 교사 개발을 여러 수준과 개발 단계로 나눌 필요가있다. 사례 연구 방법은 단일 주제에 대한 심층적이고 구체적인 연구 방법입니다. 사례 연구는 개인 또는 개별 그룹 또는 기관에 의해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전자는 한두 명의 교사를 대상으로 한 사례 연구이고 후자는 교수 및 연구 그룹 또는 학교 교사의 사례 연구입니다. 사례 연구는 일반적으로 소위 "참새의 해부학 (anatomy of sparrow)"방법 인 연구 대상의 전형적인 특성에 대한 포괄적이고 심층적 인 조사와 분석을 수행합니다. 동시에 사례 연구는 사례 연구 및 이해 수준에 머물러있을뿐만 아니라 교육 및 개발 간의 인과 관계를 이해하고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 칠 수있는 긍정적 인 교육적 대응책을 제시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례 연구로서의 개인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특징을 가져야한다 : 첫째, 특정 측면에서 중요한 행동이 있는지 여부, 두 번째로이 측면과 관련된 측정 평가 지표 중 일부가 다른지 여부, 셋째, 교사, 학부모 및 기타 주요 이해 관계자는 비슷한 인상과 평가를합니다.

연구 결과 양식

1. 준비 단계 : 교과서 작성, 현황 조사 보고서 및 연구 프로젝트

2. 구현 단계 : 연구 자료 및 내용의 편집, 연구 과정에서의 경험 요약, 일부 연구 논문, 교사 블로그.

3. 요약 단계 : 하위 프로젝트 연구 보고서, 주제 완성 보고서 및 "농촌 중등 교사의 전문성 개발 이론 및 실천"책.

4. 결과의 최종 형식 : 농촌 중국어 교사의 전문화에 관한 연구의 완료에 대한 보고서.

연구 인력 구조 및 조직

1. 연구자의 기본 정보

연구원은 이미 일정 수준의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구원은 교육 및 연구 수준이 높습니다.

연구원은 교육 실무 능력이 뛰어납니다. 연구 그룹은 교육 학교의 교수 및 연구원으로 구성되며,이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수행을위한 가장 강력한 실질적인 보증입니다.

2. 주관 조직 및 관리

연구팀의 리더 : Yu Qingli.

연구 그룹의 구성원 : 학교의 여러 부서장.

연구팀 구성원의 부서 :

프로젝트의 총책임자 인 Yu Qingli는 프로젝트 계획 및 연구 보고서 작성, 관련 연구 과제 완료를위한 연구 팀원지도, 교사의 전문성 개발에 대한 이론적 연구에 중점을 둡니다. 교사 전문 개발 프레임 워크 및 구현 계획에 초점을 맞춘 주제 연구의 구체적인 작업을 담당합니다.

책임있는 사람은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연구원들이 주제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도록 하위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교사의 도덕 교육은 교사의 정신 건강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합니다 : 교육부.

학교 기반 교육은 교사 전문 성장 연구를 촉진합니다. 교사 연수과.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는 중국 교사 교육 연구 개발부 (China Small Teaching and Research Department)의 교사 교과 과정 개발을 촉진합니다.

미술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학교 기반 교과서 개발 : 예술과.

현대 교육 기술은 교사가 온라인 연구 및 조사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IT 부서.

연구팀의 각 구성원은 다양한 수준의 교사 전문 개발 과정에서 연구를 수행하고 중국의 작은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지도하며 수행되는 하위 프로젝트의 연구 및 홍보를 담당합니다. 연구 작업 준비, 활동 기록, 데이터 축적 및 데이터 정렬을 포함한 연구 프로젝트의 일상적인 관리를 담당합니다.

3. 연구 예산

주제 연구의 특성, 연구원 수, 연구 범위, 실천 연구에 관련된 많은 문제, 연구 기법의 복잡성 및 연구 결과의 지침 역할에 따라 연구 자금 4 만 6 천 위안을 요구하는 것이 제안되었다. 저축의 원칙,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자금 사용을 기반으로 연구 기금 사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시험 개방을위한 폭발 : 1000 위안, 행동 연구원의 여행 경비 : 1 만 위안, 조사, 연구,지도, 소 회의 수수료 : 10,000 위안, 데이터 요금 : XX 위안, 회의 비용 : 3,000 위안, 네트워크 플랫폼 관리, 유지 보수 비용 : 1 만 위안, 전문가 상담료 : 3,000 위안, 에세이 인쇄 수수료 : 5,000 위안, 기타 : XX 위안

총 인민폐 : 46,000 위안

주요 참조 : 약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