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원 Daquan > 작업 보고서

카운티 감사 국 작업 보고서


XX 년도에는 20 건의 감사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불법 자금 조사 및 처리 1715 만원, 재정 수입 1121 만원을 회수하고 3 건의 감사 결과를 발표하고 카운티 당위원회, 인민 대표 대회, 정부 및 고위급 감사 기관이 특별보고 및 정보를 채택했습니다. 올해 개최 된 지방,시 및 군 관련 업무 회의에서이 지방의 감사 재무 및 경제 규정에 대한 특별상을 수상했으며시 감사 업무의 선진 부문과 XX 년 연속 대상 관리 종합 평가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도시 가든 스타일의 유닛을 성공적으로 창안했으며, 지방의 가든 스타일 유닛과 지방 문명 유닛의 창설을 시작했습니다. 일년 내내 일하는 것을 돌아 보면, 우리의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 "4 가지 주요 포인트"를 강조하는 감사 감독 강화 연례 계획에 따르면, 국은 반기 별 업무의 초점으로 예산 집행 감사, 경제 책임 감사, 정부 투자 후속 감사 및 성과 감사를 실시하고, 강점에 집중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완료한다. 예상되는 목표 임무.
예산이 감사됩니다. 올해의 예산 집행 감사에는 세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조기 행동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결국, 국의 금융 주식은 작업 계획의 수립을 완료했습니다. 1 월 10 일 XX 일에 동원 회의가 전 세계적으로 개최되어 포괄적이고 철저한 업무 배치가 수행되었습니다.
1 월 18 일, 감사 팀은 재판을 위해 현장에갔습니다.
2 월 5 일, 현장 감사가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잘 준비되고 체계적이며 원활하게 구현되며, 둘째, 리소스 통합이 강력합니다. 주식 시장의 경계를 깨고, 7 명의 팀원이 이끌고, 합리적인 매칭, 노동 및 협력의 부문을 업무 효율성을 최대화하기 위해 나누어 23 명의 비즈니스 인력을 조직하고, 3 번째는 AO의 고효율입니다. 28 개 핵심 부서와 부서가 국유 토지 매매 수익에 대한 특별 감사를 실시했으며, 대규모 감사와 과중한 업무로 인해 감사 팀이 현장 감사 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감사 프로젝트의 품질을 크게 향상시킨 AO 현장 감사 소프트웨어를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이 예산에 대한 감사를 실시하고 12 개 이슈를 조사하여 다루었 다. 6 개 평가 의견과 4 개 감사 권고가 제출되었으며, 카운티 당위원회, 인민 대표 대회 및 정부로부터 높은 평가를받은 양질의 감사 보고서가 제출되었다.
경제 책임 감사. 연중 사무국은 6 개의 경제 책임 감사 프로젝트, 4 개의 시험 및 10 개의 감사 대상을 완료했으며 그 중 주요 간부의 뛰어난 경제 감사가 강조되고 공공 기관의 법률 대표자의 경제 책임 감사가 강화되었습니다. 감사 보고서 및 감사 결과의 활용률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Pingzheng [XX] No.3이 발행 한 "통일되고 표준화되고 간소화 된 경제 책임 감사 결과보고 양식에 관한 고지"가 보고서에 인쇄되었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의 주최자 및 조직 부장관 외에도 카운티 감사위원회, 카운티 당위원회, 총무 및 차관, 카운티 인민 대표 대회 및 국장, 카운티 정부와 카운티 행정 장관, 카운티 CPPCC 및 위원장, 카운티 징계위원회 및 사무 총장에게 제출됩니다. .
정부 투자 추적 감사. 작년에 정부는 1600 만 위안 이상의 투자를 막기 위해 정부 투자 프로젝트를 추적하고 점검하는 두 개의 시범 사업을 시작하여 시행했으며, 올해의 사업이 완전히 마무리되었으며 카운티의 주요 프로젝트가 사전 및 후속 조치로 이행되었습니다. 심사 팀은 12 개 건설 현장에 배치되어 측정 비자를 확인하고 은폐 된 작품의 사진을 보관하고 프로젝트 가격 인상 권고를했으며 건설 자금을 적극적으로 절감하고 정부의 개발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성과 감사. XX는 국세청의 실적 감사를위한 파일럿 연도로, 2010 년 목표 관리 방안은 "각 사업부는 하나의 성과 감사 프로젝트를 완료해야하며"감사원은 프로젝트를 이행해야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성과 감사의 방법과 수단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성과 내용을 강조하며 XX 년의 "성과 감사의 해"에 대한 확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병원 감사를 위해 병원은 외래 환자 건물, 입원 환자 건물 및 새로 건설 된 약물 치료 센터를 개보수하기 위해 약 1 만 위안을 투자하여 약 천만 위안의 부채를 낳았지만 병원의 의료 서비스 하드웨어가 크게 개선되고 사업 규모 및 경제적 이익이 크게 향상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둘 다 크게 증가하여 매년 300 만 위안 이상의 빚을 갚았으며 투자 프로젝트의 성과 수준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재배치 공사 프로젝트 감사는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이기도하지만, 회사의 저렴한 지역 처분은 더 회피 적입니다. 많은 건물에 새로운 건물 건설을위한 토지 취득, 규모 조절은 시장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엄격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회사가 어려움에 처하게됩니다. 감사는 회사의 이전 및 건설 프로젝트가 예상 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성과가 좋지 않다고 정의했으며 주요 책임자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둘째, "팀 Four Fources"를 강화하여 감사 기반 강화 Office는 "학습, 규범 적, 효과적, 조화로운, 깨끗한"기관의 목표를 수립하고, 팀 구축을 강화하고 감사를 개선하는 데 주력합니다.
팀 전투 효과를 높입니다. 첫째, 법률 및 규정 학습, 감사 사례 평가, 감사 프로젝트 품질 분석 및 기타 활동을 통해 감사관의 사례 및 분석 역량 배양, 두 번째로 주정부 전문가를 고용하여 컴퓨터 지원 감사 특수 교육 과정 실시, 매일 밤 글로벌 비즈니스 인력 구성 학습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2 시간에 초점을 맞추고 랩탑을 추가하기 위해 9 만 위안 이상을 투자하고 한 명에 도달하는 글로벌 랩톱, AO 자격 시험을 통과 한 사람은 10 명, 7 월 2 시험에는 8 명을 적극적으로 준비합니다. 세 번째는 국장의 주요 간부의 "공개 경쟁, 차별 선거"와 주식 사무소 장의 "공개 경쟁"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국장 팀은 "권리, 책임 및 관심사"와 부서의 정치 인력을 총체적으로 결합합니다 깨끗한 정부 건설, 감사 업무, 보상 및 처벌, "일대일"지원 활동 및 회담 활동에서 "다섯 개의 관절"을 구현함으로써 팀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가 향상되었습니다.
팀 면역 강화. 생명선의 무결성을 고수하고, Lianlian, Shulian 및 평가 활동을 수행하고, 간부와 "사회계"의 "작업 서클"과 "사회적 동그라미"를 중시하는 "카운티 감사 국 간부 12 명"을 구성하고
"생명의 서클"감독 및 검사, 주요 문제의 구현 검사 시스템과 반환 방문 시스템의 무결성을 구현 8 시간, 깨끗한 정부 교육 수업을 구성하는 기관에 카운티 징계위원회 간부.
팀 바인딩 강화. 간부 관리 평가 방법을 개선하고 장기 복도에 데뷔 카드를 설치하며 간부의 근무일을 추적 및 등록하고 간부, 도덕적, 성실성, 성실성, 평가 결과 및 개별 보조금 및 평가에 대한 정량적 평가 파일을 수립 할 책임이있는 인력을 배치합니다. 후크 사용에 대한 평가와 홍보는 간부의 행동을 효과적으로 규제합니다.
팀 창의력을 향상시킵니다. 간부들에게 감사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감사 방법을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적용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예를 들어, 합법적 인 주식은 "9 개의 수표 및 9 개의 룩"을 통한 "오디오 거래 주식"의 구현과 숨겨진 프로젝트의 사진 촬영을위한 "소규모 재무"검사, 인프라 단일 유닛 및 2 주식 혁신 방법을 수행하는 산업 및 상업 주식의 12 가지 항목 방법을 홍보했습니다. 방법 및 방법의 사용, 표준화 된 감사 절차, 감사 시간 단축, 감사 비용 감소 및 감사 품질 향상.
셋째, 법 집행의 질을 강화하기위한 "네 가지 시스템"의 견지에서, 부는 내부 통제 강화, 시스템 개선, 프로그램 표준화, 정류 촉구, 감사 집행 품질 관리 목표 달성 및 법 집행의 삶의 질 보장에 중점을 둡니다.
내부 경영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회계 감사 국은 회계법 시행 위탁 책임 조사 제도, 감사 검토 제도, 주요 감사 대상자 맞춤형 학위, 감사원 실수 및 무효화, 기본 건설 등을 개정하여 개선 한 바있다. 투자 프로젝트 감사 프로그램에 대한 보충 조항과 같은 11 가지 감사 품질 관리 시스템이 감사 행동을 종합적으로 규제하고 법 집행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혁신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 감사 품질 관리 프로세스에서 중요 감사 문제에 대한 특별 약정 시스템이 구현됩니다. 감사 대상 기업은 완전하고 정확한 주요 감사 내용 및 회계 정보를 제공하고 약속해야하며 감사 업무 및 관련 위반 처리를 지원하기위한 기본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알려야합니다. 대책, 감사 대상 법인의 법인 및 관계자가 서명하도록 요구하고, 공동 3 회 시행 체제를 준수해야합니다. 현장 감사가 완료된 후 감사 팀원은 감사 보고서의 예비 초안을 공동으로 조사합니다. 의견 초안을 제출하기 전에 감독 팀, 법무 팀 및 감사 팀 구성원이 집단 검토를 수행합니다. 감사 기관의 답변서에 따르면 감사 팀이이를 개정하고 법제도를 검토 한 다음 국장 사무실에서 공동으로 승인하고 감사 팀 구성원의 상호 점검, 주요 감사에 대한 종합 검토 및 법적 주식 등 3 단계의 검토 시스템이 구현됩니다 전일제 검토를 통해 "0"품질의 사고가 발생합니다. 합법적 인 조직은 완성 된 감사 프로젝트의 평가를 조직하고 1 등상 1 등상과 3 등상을 수여했으며, 2 건의 감사 프로젝트가 지방 감사 품질 평가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감사 발표 시스템을 발전시킵니다. 국 및 현 정부 사무국은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카운티 정부 포털"홈페이지의 첫 페이지에 "감사 발표"란을 설정하고 10 개의 감사 결과를 발표하고 네티즌 인 "보기 클릭 수"통계 체인 및 주석 열을 추가했습니다. "감사 발표"온라인은 정부와 부서의 주요 경제 활동 및 재정 및 재정 수입과 지출의 구체적인 상황을 대중이 이해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의심을 제거하고 정부에 대한 신뢰를 강화합니다. 동시에 정부와 관계 부처 및 감사 기관은 의견 수렴과 의견을 적시에 이해함으로써 감사 의견의 이행과 감사 품질의 향상을 효과적으로 추진했습니다.
감사 방문 방문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검토, 검토 및 개혁 및 사용"이라는 작업 아이디어에 따라 감사 권장 사항 구현에 대한 방문 방문 및 후속 검사를 강화할 것입니다. 올해 상수도 회사는 "Kangda 급 배수 회사를 완전 자연인 회사로 채택했으며 Kangda 회사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없으므로 물 회사 직원은 Kangda의 주식에 일하고 참여하지 않아야합니다." 상하수도 회사는 해체되었고, 타운 센터의 재정 수입과 지출에 대한 감사에서 중등 학교의 부하 직원이 학생 책상 서명을 위조하여 가난한 학생의 생활비 보조금 3 만 위안을 가로 챌 수 있었다. 최단 기간에 자금은 도용되었다고 주장되었고, 센터는 감사 권고를 신중하게 채택하고, 학교가 보조금 목록을 알리도록 촉구하고 학생과 부모에게 보조금 자금이 분배되고 특별 기금이 조성되도록 감독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