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원 Daquan > 작업 보고서

파티 분기 분석 및 검사 자료


직접 당위원회 :
xx 지부는 당위원회의 지시 사항을 진지하게 이행했으며, 과학 개발 개념을 심층적으로 연구하고 구현 한 이후 지점의 실제를 결합하고 학습 주제를 파악하고 실제 특성을 강조하며 모든 단계에서 학습 작업을 단단히 추진하고 더 나은 결과를 달성 할 수있었습니다. 연구 및 실습 활동의 분석 및 검사 단계의 요구 사항 및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내 지사는 연구 및 연구를 최대한 활용하고 의견을 청취하고 과학 발전 개념의 이해를 심화하고 미해결 문제를 파악하며 노력 방향을 명확히하기 위해 특별 조직 생활 회의 결과를 소집합니다. 당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초점을 맞추어 당 지사의 과학 발전 개념 구현에 대한 진지한 분석과 검사를 수행 할 것입니다.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연구의 지부와 과학 발전 개념의 실천에 의해 형성된 기본 합의.
과학적 발전 전망의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통해 당원들은 과학 발전 개념의 중요성, 과학적 의미, 영적 본질 및 기본 요구 사항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더욱 깊게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당원 조직을 구축하는 데 긴박감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책임감, 책임 의식, 사명감은 다음과 같은 합의를 이룹니다.
1. 발전을 고수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이며, 당위위원회의 정신을 상위 단계로 구현하고 지회의 과학 발전을 실현합니다. 실제로 개발은 지사 구성에있어 다양한 모순과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우리는 전반적인 상황을 이끌어 갈 수있는 과학적 전망을 취하고 우리가 직면 한 실제 문제를 면밀히 검토하고 상급 당위원회의 지시에 따라 당원의 특성을 파악하고 본선을 지어서 "사람 중심의 조화로운 공존과 일치 된 노력"이라는 지회를 건설해야합니다. 마음을 해방시키고, 개념을 업데이트하며, 지회 건설에 당원들의 적극적인 역할을 강화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2. 전반적인 계획과 배려의 근본적인 방법을 고수하고, 지부의 포괄적이고 조정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한다. 지부의 구성과 당위원회의 발전 사이의 중요한 관계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올바르게 이해할 필요가있다. 지회의 실제 상황을주의 깊게 분석한다는 전제하에, 당원의 실제적인 업무와 특성과 함께 당원의 역할과 모델의 역할 쿵푸.
3. 사람들 중심의 원칙을 준수하고 조화로운 지회를 건설하십시오.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사람들 중심의 원칙을 준수하며 지회 및 당원 자체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합니다. 하모니, 학습, 협력 및 개발은 지회 건설을 촉진하는 기본적인 임무가되어야하며, 대다수의 당원들의 열정, 주도권 및 창의성은 최대한 동원되고 동기 부여되어야합니다.
둘째, 주요 업적과 문제 및 과학 개발 개념의 구현을위한 이유.
지부의 주요 결과를 창립 한 이래로 당위원회의 관리하에 지부 회원들은 서로 협력하고 서로 배워 가며 활발한 활력과 활력을 보여주는 공동 발전을 추구했습니다.
1. 소속감이 더욱 강화됩니다. 우리 당원 대부분은 대학 졸업생이며, 학교 행사 중에 정기적으로 파티 조직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캠퍼스를 떠난 후에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 다른 작업 단위로 배부됩니다. 객관적인 요인에 따라 일정에 맞추어 회의 또는 행사를 조직 할 수 없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전처럼 회원 자격이 중요하지 않으며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재능있는 당원위원회의 신중한 도움으로 서비스와 경영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당원 간의 의사 소통과 의사 소통이 더욱 강화되어 당원들이 당위원회의 보살핌을 깊이 깨달았으며 소속감과 자신감을 높였습니다.
2. 조직 활동은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상대적으로 고정 된 학교 환경에서 지점 활동이나 회의가 비교적 간단 해졌지만 이제는 인재 센터의 당위원회가 당원의 서비스, 교육 및 활동 방법, 방법 및 방법에보다 큰 유연성을 갖게되었습니다. 그 땅은 당원들의 열정을 키웠다.
주요 문제
1. 이데올로기 적 이해와 지부 과학 구축의 요구 사항은 완전히 적응되지 못했다. 일부 당원은 과학적 발전 개념의 중요성과 과학적 의미를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지만 여전히 일방적이고 모호한 이해가 있습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마음을 더 해방시키고, 적극적으로 혁신하고, 과학적으로 발전시키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는 지부의 힘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동 파티원은 일반적으로 개인의 능력과 전문성이 강하기 때문에 지회 창립에 긍정적 인 역할을하지만 일부 당원의 힘은 충분히 활용 될 수 없으며 조직 생활에 대처하는 현상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3. 지회 활동을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은 객관적이고, 분산되고, 조직하기 어렵고, 당원들의 주관적인 계획에 몇 가지 단점을 더욱 강하게하는 것과 같은 이동 당원들의 어려움을 효과적으로 극복합니다.
4. 사업 단장 및 사업주의 지원과 지원을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받을 수있는 방법은 많지 않으며 비교적 적은 수의 이니셔티브가 있습니다.
5. 서비스 인식을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어떤 실제 작업과 삶에서 일부 파티원은 여전히 ​​"눈 앞에서 눈이 내리는"현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한다는 인식은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해결할만큼 강하지 않습니다.
문제의 주요 원인은 위의 문제의 출현과 존재입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관계의 적절한 처리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1. 현재와 장기적인 관계를 다루십시오. 지부의 건설에서 때로는 현재와 장기를 통합하는 것이 좋지 않으며 과학 개발 개념의 요구 사항을 조사하고 연구하는 의식이 충분히 강하지 않아 여전히 지부의 전면에 있습니다. 가볍고 장기적인 문제의 문제는 작품에 몇 가지 "단기적"행동이 있으며, 당원들이 전반적인 상황을 생각하도록 안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 처리 형식과 내용의 관계에는 여전히 형식적인 꽃, 얕은 내용이라는 문제가 있습니다. 일부 가지의 건설에는 많은주의가 필요하며, 가지 건설의 내용에는 더 많은 탐구가 필요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