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원 Daquan > 작업 보고서

카운티 1


각 지역, 마을 및 카운티 보안위원회의 각 구성원 :
5 월 XX 일에 카운티에서 6 건의 사고가 있었고 8 명이 사망하고 9 명이 부상 당했다. 직접적인 경제적 손실은 1502 만 2000 만원이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사고 건수는 25 % 감소했으며 사망자, 부상 건수 및 경제적 손실 건수는 각각 60 %, 28.6 % 및 120.19 % 증가했습니다. 1 월에서 5 월까지 카운티에서 25 건의 사고가 있었고 15 명이 사망하고 23 명이 부상 당했으며 직접적인 경제적 손실은 1156,300 위안이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사고 건수는 32.43 % 감소했으며 사망자 수는 87.5 %, 상해 건수는 4.58 %, 경제적 손실 건수는 508.5 % 증가했다.
I. 각종 사고의 분포 도로 교통 사고
○ 5 월 XX 일에는 1 건의 사망, 4 건의 상해 및 0.22 백만원의 직접적인 경제적 손실을 포함하여 카운티에서 4 건의 사고가있었습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사고, 사망, 부상 및 경제적 손실의 수가 33.3 %, 75 %, 43 % 및 81.74 % 각각 감소했습니다. 1 월부터 5 월까지 카운티에서 교통 사고가 발생하여 사망자가 8 명, 부상자가 18 명이었고 직접적인 경제적 손실은 13 만 1 천 위안이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사고, 부상 및 경제적 손실은 각각 31 %, 18.18 % 및 58.28 % 감소했으며 사망자 수는 14.28 % 증가했습니다.
화재 사고
5 월 XX 일에 카운티에서 화재 사고가 발생했으며 직접적인 경제적 손실은 0.05 백만원이었습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사고 건수와 경제적 손실 건수는 각각 200 %와 37.5 % 감소했다. 사망자와 부상자 수는 전년 대비 감소했다. 1 월부터 5 월까지 4 건의 화재 사고가 있었고 직접적인 경제적 손실은 0.32 백만원이었으며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사고 및 경제적 손실은 각각 33.3 % 및 20 % 감소했으며 사망자와 부상자 수는 전년 대비 감소했다. .
석탄 광산 사고
5 월 XX 일에 총 1 건의 탄광 사고가 있었고 7 명이 사망했고 5 명이 부상 당했으며 직접적인 경제적 손실은 150 만 위안이었다.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사고, 사망, 부상 및 경제적 손실의 수가 각각 100 %, 700 %, 500 % 및 100 % 증가했습니다. 1 월에서 5 월까지 카운티에 1 건의 사고가 있었고 7 명이 사망하고 5 명이 부상을 당하며 직접적인 경제적 손실은 150 만원입니다.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사고, 사망, 부상 및 경제적 손실의 수가 각각 100 %, 700 %, 500 % 및 100 % 증가했습니다.
산업 및 광산 기업 사고
5 월 XX 일에는 산업. 광업 기업의 사고는 없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사고 건수, 사망자 수, 부상자 수, 경제적 손실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평평하고 안전 생산 상황은 비교적 안정적이었다.
농업 기계 사고
5 월 XX 일에는 농업 재해가 발생하지 않았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사고 건수, 사망 건수, 부상자 수 및 경제적 손실은 작년 같은 기간과 같았으며 안전 생산 상황은 비교적 안정적이었다.
2. 주요 산업에서 사고 통제 지표의 완성
1 월부터 5 월까지 모든 카운티에서 25 건의 사고가 있었고 15 명이 사망했으며 사망자는 연간 사망 관리 지수의 44.12 %를 차지했습니다.
1. 공안국의 사형수는 연초 29 명이었고 5 월 20 일 사망자는 8 명으로 대조 지수의 27.59 %를 차지했다. 그중 국도의 사망자 수는 23 명이고 5 월 20 일 현재 사망자 수는 5 명으로 21.74 %, 도시 도로 사망자 수는 2 명, 5 월 20 일 사망자는 2 명 사망자 수는 사망 관리 지수와 동일하고 농촌 도로의 사망자 수는 4 명이며 5 월 20 일 현재 사망자 수는 통제 지표의 1과 25 %이다.
2. 도시 초반의 책임 도서의 사망자 통제 지수는 3이었고, 5 월 20 일 현재 사망자 수는 2 명으로 대조 지수의 66.67 %를 차지했다.
3. 올해 초 알 - 아크 사 책임 교실의 사망자 통제 지수는 한 명에게 왔으며, 5 월 20 일 한 사람이 마을에서 사망하고 사망자 수는 사망자 수와 동일했다.
III. 다양한 사고의 분석 도로 교통 사고 분석 5 월 카운티의 도로 교통 상황은 여전히 ​​끔찍합니다. 이번 달 발생한 4 건의 교통 사고에 따르면 자동차 운전자가 야기한 교통 사고는 1 건의 과속, 음주 후 3 일과 사진 촬영 금지 등의 불법 활동으로 인한 것입니다. 과속 및 비 자동차는 예정대로 규칙을 통과하지 못했고, 분석에서 : 사고는 2 시간 22:00에서 24:00 사이에 발생하였고, 사고는 오전 1:00에서 오전 2:00 사이에 발생했습니다. 1은 13:00부터 16:00까지 발생했으며 위의 시간 분석에서 22 시간에서 24 시간까지 사고가 발생한 시간은 총 2 회이며 총 사고 건수의 50 %를 차지합니다.
산업 및 광업 기업의 사고 분석 올해 5 월 산업 및 광업 기업은 안전 생산 사고가 없었으며 안전 생산 상황은 비교적 안정적이었습니다.
화재 사고 분석 올해 5 월 우리 카운티의 화재 사고가 같은 기간에 비해 감소했습니다. 화재 원인을 고려하여 가정 주인이 가스 탱크를 사용하고 핸들 밸브가 누출되었습니다. 합계의 100.0 %를 차지하고 화재 발생 후 12 시부 터 14 시까 지 1 건의 화재가 발생하여 전체의 100.0 %를 차지합니다.
석탄 광산 사고 분석 올해 5 월 석탄 광산 생산 사고가 발생하여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사고, 사망, 부상 및 경제적 손실이 각각 100 %, 700 %, 500 % 및 100 % 증가했으며 안전 생산 상황은 더욱 심각합니다. .
넷째, 안전한 생산 작업의 다음 단계
1. 모든 마을, 마을, 부서 및 단위는 5 월 31 일에 주요 산업 및 분야에서 안전 위험 조사 및 관리를 수행하는 특별 조치 비디오 및 카운티의 "5 · 11"및 "5 · 16"을 양심적으로 시행했습니다. 성령, 이해 증진, 리더십 강화, 자신의 현실과의 결합, 최근의 안전 생산에 대한 포괄적 인 배치 및 좋은 일을하고 심각하고 심각한 안전 생산 사고를 단호하게 마무리합니다.
2. 공공 보안 교통 경찰국은 도로 교통의 안전 감독을 강화하고 도로 교통 안전 법 집행 검사, 특히 농촌 도로 구역의 교통 안전 감독을 강화해야하며 도로 교통 안전을 위태롭게하는 규율 및 규율 위반을 엄격히 조사해야합니다.
3. 석탄 산업은 현저한 문제점에 초점을 맞추고 석탄 광산의 안전 감독을 강화하며 사고 원인을 신중히 분석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며 현장 정류의 강도를 높여야한다. 카운티 석탄 관리 부서는 현재 발생을 결합해야한다. 사고의 원인은 모든 석탄 채광 기업이 양심적으로 "첫 번째 펌핑, 광업 모니터링, 모니터링 및 제어, 풍력 생산"가스 통제 12 자 정책을 실시하도록 촉구했으며, 작업장을 "한 번에 세 가지 방어"로 강화하여 석탄 가스 집중 집광 작업을 종합적으로 수행합니다. 작고 큰 측면에서 후방 생산 능력을 배제하면서 우리는 "xxx"석탄 개발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광산 기술 전환 속도를 계속 가속화 할 것입니다. 완공 및 가동이 불가능한 광산은 자치 지역의 관련 산업 정책에 따라 폐쇄되어야하며 건설중인 광산의 경우 엄격한 감독 석탄 채광 공사는 과학적 · 표준화 된 건설 과정을 보장하고 건설 안전을 보장하며 석탄 채광 안전 및 품질 표준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석탄 채광법과 같은 설계 요구 사항에 따라 광업을 수행하는 "3 가지"원칙에 따라 건설되어야한다. 금속 브래킷 또는 금속 기둥은지지 수단의 석탄 채광 기술이며, 광산의 예비 설계 요건에 따라 벽 석탄 채굴 방법이 엄격히 채택되며, 설계에 따라 채광 작업이 수행되지 않는 현상은 단호하게 제거됩니다.
4. 건설 부서는 고위험 산업을위한 안전 생산 허가 시스템을 신중하게 수행해야하며, 건설 기업의 안전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고, 안전 시설을 개선하고, 장기 안전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엄격하게 운영 절차를 표준화해야합니다. 불법적 인 명령 및 불법적 인 작전에 철저히 종지부를 찍습니다. 도시 급수 및 배수 시설 관리 및 운영 안전, 특히 파이프 라인 유지 보수, 수리, 특수 산업 인력의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직원의 안전 의식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모든 건물에서 고위험 산업의 열원 감소 작업을 잘 수행하여 여름철의 건설 안전을 보장해야합니다.
5. 농기계 부서는 농기계 안전 생산 감독을 강화하고 "최근의 심각한 농업 사고에 대한 자치 현 포워딩 통보"의 통지 파일 요구 사항을 엄격히 이행하고 도로 검사 업무를 강화하며 주요 도로 구간과 주요 장비에 집중해야한다. 보안 관리. 이제는 "3 여름"시대에 접어 들며 "안전 생산 월"과 "안전한 농기계"를 결합하여 안전 홍보 활동을 더욱 강화하는 활동을 만들어야합니다. 동시에 관련 부서와 긴밀히 협력하여 무면허, 무면허, 불법 유인, 과속도, 음주 운전, 흑인 자동차 비 주행 등과 같은 불법 활동을 엄격히 조사하고 심각하고 큰 농업 기계 사고의 발생을 단호하게 억제합니다.
6. 교육부 교육 부서는 학생들의 안전 교육 홍보를 강화하여 학생들이 안전과 자기 계발에 대한 필요한 인식을 습득 할 수 있도록해야한다. 중요한 교차로에서 필요한 안전 경고 표지판을 설정하고, 교사가 학교에 근무할 때 학교에 가도록하고, 학생들에게 학교에 갈 것을 명령하고, 캠퍼스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캠퍼스 입구에 머물러 있지 않도록하십시오.
7. 식품 의약품 안전청과 품질 감독 국이 협력하여 여름철 식품 안전 작업을 더욱 개선하고, 여름 식품 안전의 숨겨진 위험을 철저히 분석 및 연구하고, 법에 따라 목표 식품 안전 특별 정류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특별 검사를 수행합니다. 식품 안전 및 위생에 대한 홍보 및 교육.
8. 모든 마을, 부서 및 부서는 리더십을 강화하고 책임을 이행해야하며 각 부서는 책임을지고 긴밀하게 협력하며 감독 업무를 열심히 수행하고 검사를 강화해야한다 현재 안전 생산 작업에 존재하는 문제는 엄격하게 "네 가지 결정"에 부합해야합니다. 정류의 원리. 동시에 5 월 31 일 현에서 개최되는 주요 산업 및 분야와 함께 안전 생산의 숨겨진 위험 및 최근 출시 된 "안전 생산 달"활동 프로그램 조사 및 관리를위한 특별 조치의 TV 캠페인 정신은 다양한 형태의 안전 생산 홍보 및 교육을 수행합니다. 사람들의 자아 인식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카운티 주민들의 삶과 재산이 손실되지 않도록 보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