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구현과 약속이 있습니다.


날마다 많은 사람들이 성공하기 위해 모든 어려움을 겪었지만 여전히 아무것도하지 않고 있으며 매우 나 빠졌다. 나는 항상 내 마음을 열심히 생각하며 어떻게 성공할 수 있습니까? 환경 문제와 심리적 인 문제를 극복하고,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걸림돌을 제거하고, 자아와 현실 사이의 성공적인 경쟁에서 승리하는 방법에 대해 자주 저의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듣기는하지만, 저에게는 그 자체가 이론이 아닙니다. 현실의 차이.

너무 많은 이야기를 들었을 때, 나는 성공을 위해 무엇을 찾고 있었는지 밝혀 냈습니다. 나는 정체 상태에있는 이유는 기꺼이 그렇게하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하는 법을 정말로 모릅니다. 성공의 올바른 길, 성공을 향한 다양한 실용적인 장애물을 다루는 법.

앞으로 나아갈 목표를 세울 때마다, 중간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출발점으로 돌아 가야 할 때, 나는 중도에서 그만 둘 수 밖에 없었습니다. 왜? 성공한 사람들은 왜 줄어들지 않는가? 반대로 어려움을 겪을 때 그들은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하고있다.

사고의 여러면을 통해, 나는 성공적인 사람들이 자신감, 자본, 지식, 시간 등에서 우리와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가장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성공적인 질, 즉 실행이라는 것이다. 사형 집행은 개인 목표와 이상을 성취하기위한 특별한 무기입니다. 집행 권한을 가진 사람들은 일단 자기 헌신을하면 어려움을 겪을지라도 인내심을 가지고 목표를 달성 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 나는 그것을 모방하고 구현에 동의하고 싶다. 이런 종류의 합의는 확고한 자아 - 헌신이다. 실현하기 위해, 나는 값을 지불하려고한다. 되돌아 가지 않고 활을 여는 것처럼 나는 앞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으며 그것을 제거 할 의무가있다. 앞으로 모든 장애물, 구현과 내 계약을 실현하고, 내 자신감을 완수하고, 성공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